|
이민기, 전격 가수 활동 돌입? ‘닥꽃밴’ 삽입곡 ‘Not in Love’ 음원 공개
enews24 이동현 기자] 배우 이민기가 가수로서 역량을 본격적으로 과시한다.
이민기가 케이블 채널 tvN 월화극 ‘닥치고 꽃미남밴드’(극본 서윤희, 연출 이권)에서 부른 ‘낫 인 러브(Not In Love)’가 6일 0시 음원으로 공식 발표된다.
이민기는 ‘닥치고 꽃미남밴드(이하 닥꽃밴)’에서 거친 꽃미남 고교생들이 뭉쳐 결성한 안구정화의 리더로 특별 출연해 ‘낫 인 러브’를 열창했다. 이민기는 크리스탈 캐슬의 ‘낫 인 러브’를 빼어난 노래 실력과 임팩트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줘 화제가 됐다.
이민기는 실제로 2009년 일렉트로닉과 록이 결합한 장르의 앨범을 발매하는 등 배우뿐만 아니라 뮤지션으로서의 재능도 과시했다. ‘낫 인 러브’도 브릿팝 스타일로 재해석해 자신만의 독특한 창법으로 불렀다. 또한 어쿠스틱 악기 연주에도 불구하고 딜레이와 디스토션 등의 이펙트를 활용해 일렉트로닉한 감성도 더했다.
이민기는 “드라마에서 음악의 비중이 큰 만큼 OST에 대한 관심도 높은 것으로 알고 있다. 원곡과 다른 이민기만의 독특한 색깔이 반영된 ‘낫 인 러브’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닥꽃밴’은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 고교생들이 뭉친 록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음악에 대한 열정을 그린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성준 조보아 엘(인피니트) 등이 출연한다. 매주 월ㆍ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안구정화 밴드를 비롯한 출연진이 참여하는 OST는 6일부터 순차적으로 발매된다.
<사진 제공=CJ E&M>
이동현 기자 kulkuri7@cj.net
看了下翻译器说民基这首歌音源要公开了,还谈论到民基是否会走音乐路线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