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15楼的牛牛

【2012SBS】【屋塔房王世子】【朴有天、韩智敏】收视一位完美收官~恭喜收获各大奖项

  [复制链接]

0

主题

247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发表于 2012-6-28 20:24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corona0911 于 2012-6-28 19:07 发表
@马里奥小黄:命犯桃花的屋塔房王世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天阿..這是來的阿..真是太可愛了..謝謝分享喔
原本還因為朴甜甜因為眼疾不能出來冒泡而感到傷心
真是很久沒看到他了..現在一直都是另外兩隻的消息..甜甜還一度因為太過思念阿爸基而傷心..
現在卻因為這幾幅連環圖而稍稍沖淡了一些
不知道會不會有人翻譯成泡菜文之後轉發給甜甜看..一定也會會心一笑的...^^

329

主题

4083

回帖

443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433
发表于 2012-6-29 00:56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2-6-30 18:19 编辑 ]

329

主题

4083

回帖

443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433
发表于 2012-6-29 02:36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03&aid=0004572424

[뉴시스아이즈]순정녀에서 악녀로…두 얼굴의 배우 정유미의 매력
| 기사입력 2012-06-25 14:5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그녀가 하면 모든 것이 향기롭다.

2011년 대한민국에서는 멸종일 듯한 지고지순 순정녀, 2012년 한국에는 실재하지 않을 것 같은 악랄하고 뻔뻔한 악녀도….

탤런트 정유미(28)는 지난해 가을부터 겨울까지 시청자들을 울린 SBS TV ‘천일의 약속’의 ‘노향기’다. 이후 5개월여 만에 같은 방송사 수목극 ‘옥탑방 왕세자’의 1인2역 ‘세자빈 화용’과 ‘홍세나’로 돌아왔을 때 시청자들은 멘붕, 즉 멘탈붕괴를 겪어야 했다.

그토록 순수하고 착했던 향기는 어디로 사라져버리고 여동생에게 세자빈 자리를 빼앗기지 않기 위해 실수를 가장해 여동생의 얼굴을 인두로 지지거나 부모의 사랑을 독차지하려고 여동생을 몰래 트럭에 태워 정처 모를 곳으로 떠나보낸 세나가 남아 있었다.

물론 그런 몹쓸 짓은 어른 ‘화용’이나 세나가 한 것이 아니라 어린 화용이나 세나(김소현)가 했던 일이긴 했다. 하지만 의붓 여동생 ‘박하’(한지민)가 돈 많은 친엄마를 못 만나도록 온갖 훼방을 놓는 것으로도 모자라 자신이 친딸인 것처럼 위장하거나 용태용의 할머니 ‘여 회장’(반효정)를 사고로 죽게 하고도 모른 척한 것 등은 어린 세나 저리가라였다.

정유미의 팬들로서는 착한 역할을 해야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되고, 그래야 다른 작품의 여주인공이나 CF 모델의 기회도 보장되는데 굳이 그런 모험을 할 필요가 있었는지 안타까워 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정유미는 배우로서 한 계단 올라서기 위해 주저하지 않았다.

“사실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우려해주셨죠. 남들은 좋은 이미지를 얻고 싶어서 애쓰는데 왜 하느냐구요. 하지만 제 생각은 달랐어요. 나도 악역을 해보고 싶은데, 하면 잘할 수 있는데 왜 나한테는 기회가 안오는 것일까. 너무 순둥이 같아 보여서인지 그런 연기를 해볼 여지 조차 안 주시는 것 같아 답답했어요. 그런데 기적처럼 제안이 왔고, 시놉시스도 너무 재미있었으니 앞뒤 재지 않고 바로 결정했죠.”

정유미는 화용과 세나를 만났을 때 그 강렬함에 자신도 모르게 빠져들었다. “300년 전의 화용이나 현재의 세나 모두 같은 악녀라는 것에 끌렸어요. 만약에 제 자신이 악녀 역할을 한다는 것이 꺼려졌다면 세나의 악행이 이어질 때 살살하려고 했을 거에요. 하지만 저는 그런 것에 개의치 않았답니다. 그래서 처음 어린 화용이나 세나가 했던 그 악녀적인 이미지를 이어가려고 노력했지요.”

우습게도, 욕을 먹으면서 흐뭇해 했다. “일부 시청자들이 ‘홍세나 때문에 보기 싫다’, ‘홍세나는 그만 나왔으면 좋겠다’고 욕할 때 섭섭하기보다 오히려 마음이 놓였어요. ‘아, 내가 제대로 하고 있구나’ 싶었거든요. 당연히 ‘욕 먹어야’ 되는 캐릭터였으니까요.”

물론 정유미도 사람인 만큼 마음 한 구석에 불안이 있기는 했다. “제작진에서는 극이 흐르다 보면 세나가 악녀로 살아가는 이유가 나올 거라고 했지만 해도 해도 악행이 끝나지 않더라구요. 악녀가 된 이유가 나오기는 할까, 이대로 나쁘게만 끝나버리면 어쩌지 하는 생각도 들면서 조금씩 불안해졌어요. 어쩌면 그것은 그만큼 제가 세나에 몰입하고 애정을 갖게 되면서 생긴 생각이었는지도 몰라요. 세나가 벼랑 끝으로 달려가는 것 같아 늘 안쓰러웠거든요. 그래도 작가님이 마지막회에서 세나가 박하에게 간 이식을 해주는 것으로 진심으로 뉘우치고 사과할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했답니다. 세나 못잖은 악행을 저질렀던 용태무는 방송에는 개과천선한 장면이 아예 나오지 않거든요. 원래는 유치장에서 참회의 눈물을 흘리는 장면을 찍었는데 20회에서 300년 전 사건을 풀어가야 해서 그만 편집돼버렸어요. 그 때문에 (용)태무를 연기한 (이)태성이는 끝까지 악인으로 남게 된 거죠. 저는 시청자들로부터 용서를 받을 기회를 갖게 돼 태성이에게 미안해지네요.”

박하를 괴롭히는 세나를 실감나게 연기하려고 정유미는 선배 한지민(30)의 얼굴에 가차없이 물을 끼얹기도 하고, 따귀를 날리기도 했다. “촬영 기간 내내 언니에게 정말 미안했어요. 언니가 쿨하고 털털한 성격이 아니었다면 이 작품을 하면서 제가 너무 힘들었을 거에요. 아무리 심하게 구는 연기를 해도 늘 웃으면서 받아주셨거든요. 덕분에 저는 실감나는 연기할 수 있었구요. 편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제 성격상 미안해서 먼저 언니에게 다가가지 못했을 테니까요. 태성이한테도 미안하죠. 끝무렵에 제가 태무의 따귀를 때리는 신이 있었는데 너무 세게 때려서 맞은 태성이가 휘청했죠. 얼마나 셌는지 주조정실 안 스피커가 ‘빡!’하고 울렸다더군요. 그런데 감독님이 좋다고 그냥 쭉 이어가셨어요. 나중에 모니터링을 해보니 그 신은 잘 나왔지만 태성이 표정이…. 호호호. 계속 태성이에게 미안한 마음만 생기네요.”

이번에 제대로 된 악역 연기를 보여준 정유미의 다음 바람은 역시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해 연기의 폭과 깊이 면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는 것이다. 착한 캐릭터로 최대한 빨리 되돌아 오고 싶다는 생각도 있다. 고향인 부산에서 가족들과 살고 있는 할머니를 위해서다.

“할머니께서는 제가 영화 하는 것보다 TV드라마에 나오는 것을 더 좋아하세요. 멀리 떨어져 있지만 TV를 켜면 나오니 반가우신가 봐요. 대하 드라마 나오기를 정말 바라신다니까요. ‘옥탑방 왕세자’ 촬영을 마친 뒤 사인회를 하러 부산에 갔다가 할머니를 뵈었는데 역시나 할머니께서는 여전히 ‘향기 할머니’로 불리고 싶어하시지, ‘세나 할머니’로는 불리고 싶어하지 않으시더라구요. 그래서 할머니가 더 많이 자랑하실 수 있도록 착하고 예쁜 캐릭터를 하고 싶어요. 그래도 세나를 하면서 향기 때보다 예쁜 옷도 많이 입고, 고운 세자빈으로 꾸미고 나온 것은 만족스러워 하시더라구요.”

ace@newsis.com

※이 기사는 뉴시스 발행 시사주간지 뉴시스아이즈 제283호(6월26일~7월2일자)에 실린 것입니다.

[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2-6-29 03:09 编辑 ]

329

主题

4083

回帖

443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433
发表于 2012-6-29 03:00 | 显示全部楼层
http://en.korea.com/blog/enter/sda-2011/vote-for-your-favorite-stars-at-the-2012-seoul-international-drama-awards/

Vote for Your Favorite Stars at the 2012 SEOUL INTERNATIONAL DRAMA AWARDS #SDA2012
June 27, 2012 4:12 pm Korea.com
2012 Best Korean Drama! Vote for your favorite!

Hello, fans of Korean Drama! Thanks to all of your support last year, Korea.com will hold a popularity vote for the winner of the ’2012 Seoul International Drama Awards.’ The voting will begin on July 10 and will run for 27 days, to August 5. There are two available categories: Outstanding Korean Drama Prize and People’s Choice.

Click Here to Vote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here are three prizes in the Outstanding Korean Drama Prize Category: Excellent Korean Drama, Outstanding Korean Actor, and Outstanding Korean Actress.

Keun-Seok Jang, Si-Hoo Park, Su-Hyun Kim, Seung-Gi Lee, Min-Ho Lee, and Yoo-Cheon Park are nominated for Outstanding Korean Actor.

Su-Ji, Chae-Won Moon, Ga-In Han, Ji-Won Ha, Se-Kyoung Shin, and Ji-Min Han were nominated for Outstanding Korean Actress.

Nominated dramas for the Excellent Korean Drama are Dream High 1, The Princess’s Man, My Husband Got a Family, Glory Jane, My Princess, The Greatest Love, Moon Embracing The Sun, The King 2 Hearts, Sign, City Hunter, Scent of a Woman, Deep Rooted Tree, and Rooftop Prince.

One actor and actress will be chosen for the People’s Choice awards, with votes from 4 countries, including, Korea, Japan, China, and Taiwan.

Please cast your vote for the Seoul Drama Awards. Thank you.

[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2-6-29 03:17 编辑 ]

329

主题

4083

回帖

443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433
发表于 2012-6-29 11:43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2-6-29 23:26 编辑 ]

2

主题

1006

回帖

1016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016
QQ
发表于 2012-6-29 14:32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329

主题

4083

回帖

443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433
发表于 2012-6-29 23:56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2-6-30 00:00 编辑 ]

2

主题

1006

回帖

1016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016
QQ
发表于 2012-6-30 00:59 | 显示全部楼层

明天翻

[문화산책/6월 30일] 시간여행을 통한 판타지 문화코드
주창윤 서울여대 방송영상학과 교수
입력시간 : 2012-06-29 21:04:43

최근 텔레비전 드라마들은 시간여행을 통한 판타지 코드를 활용하고 있다. 영화에서 과거와 현재, 현재와 미래를 오가는 소재거리는 새로운 것이 아니었다. '백투더 퓨처'(1985)나 '터미네이터' 시리즈에서 보듯 시간여행의 모티브는 할리우드 영화의 단골소재였다. 한국영화로는 '전우치'(2009)가 인기를 끌기도 했다. 그러나 금년처럼 우리 텔레비전 드라마에서 시간여행을 통한 판타지 문화코드를 활용한 건 거의 없었다.

'인현왕후의 남자'(tvN), '옥탑방 왕세자'(SBS), '닥터진'(MBC), '프로포즈 대작전'(TV조선), '빅'(KBS2), '아이러브 이태리'(tvN) 등은 시간코드를 활용해서 판타지를 만들고 현실을 초월하고자 하는 욕망을 자극하고 있다. 이들 드라마들은 현재와 과거, 혹은 과거와 현재의 교차나 어느 날 갑자기 십대에서 이십대나 삼십대로 바뀌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다.

'인현왕후의 남자'는 조선 숙종시대 장희빈이 폐비윤씨(인현왕후)를 음해하려고 하는 것을 알고 있는 선비 김붕도가 현재와 과거를 넘나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옥탑방 왕세자'도 조선 왕세자 이각이 사랑하는 세자빈을 잃고 300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심복 3인방과 함께 서울로 날아와 전생에서 못다 한 여인과 사랑을 그렸다. 반면 '닥터진'은 현재 최고의 의사 진혁이 사경을 헤매는 연인으로 인해 괴로워하다가 186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 의사로서 고군분투하는 역사드라마다. '닥터진'이 '인현왕후의 남자'나 '옥탑방 왕세자'와 다른 점은 주인공이 현재에서 과거로 이동했다는 것이다. 이밖에도 고려시대 무사와 지금 여의사의 시공을 초월한 사랑을 다룬 '신의'(SBS)도 8월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이들 네 드라마가 배경으로서 역사를 드라마 안으로 끌어들이면서 초월적 사랑을 묘사하고 있다면, '빅'이나 '아이러브 이태리'는 영혼의 뒤바뀜을 통해서 판타지 로맨스를 그려낸다. '빅'은 18세 사춘기 소년의 영혼이 한 순간에 삼십대 남자의 몸으로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주요 소재로 삼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아이러브 이태리'에서도 하루 아침에 14세 소년에서 25세 성인으로 커버린 남자와 매력적인 재벌 상속녀 사이 100일간의 로맨스를 담아낸다. 영혼의 뒤바뀜을 다룬 것은 아니지만, '프로포즈 대작전'은 과거로 돌아가 자신의 첫사랑과 잘되기 위해 현실을 바꾸려는 야구선수 강백호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다.

텔레비전 드라마의 진화과정에서 보면, '인현왕후의 남자', '옥탑방 왕세자', '닥터진', '신의'는 역사드라마 장르의 새로운 징후로 파악할 수 있다. 개연적 역사서술에서 벗어나서 상상적 역사서술을 통해서 새로운 역사드라마의 장을 이끌었던 '허준'(1999) 이후, 이들 드라마는 상상을 넘어 시간여행이라는 판타지를 주요 드라마 장치로 활용하고 있다. 여기에 '해를 품은 달'이 성공적으로 보여줬던 판타지 로맨스가 시간과 결합되었다고 볼 수 있다. 반면, '빅', '아이러브 이태리' 등에서 보듯이 영혼이 뒤바뀐다는 것은 '시크릿 가든'이 이미 성공적으로 보여주었던 허구적 장치였다. 말하자면 '시크릿 가든'의 진화가 '빅'이나 '아이러브 이태리'라고 할 수 있다.

시간여행을 통한 판타지 코드는 일본 대중문화의 영향도 받은 것으로 보인다. '닥터진'은 일본 만화 '타임슬립 닥터JIN'을 원작으로 삼고 있다.

판타지 문화코드 드라마들은 과거의 위기를 현재에서 해결하거나 현재의 문제를 판타지를 통해서 바꿈으로써 시청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과거나 현실에서 변화시킬 수 없는 로맨스나 위기를 초월적 상상력으로 해결하고 있다. 이 같은 스타일의 드라마들이 앞으로 얼마나 성공할지 예측하기란 어렵다. 판타지 문화코드 드라마의 부상을 보면서 분명한 것 중의 하나는 시청자들은 각박한 현실로부터 '초월'하고자 하는 욕망이 커져가고 있다는 것이다.

[한국아이닷컴 인기기사]
☞ 돈 많은 '짐승男' 변태 행위에 홀린 유부녀들
☞ 한국 여성들 환각파티까지… 발칵
☞ "정력 약해졌다" 말 듣는 남자들 주목하라
☞ "술 먹고 요구르트 마시면…" 놀라운 사실
☞ '람보르기니' 수리견적이… 경악
<저작권자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329

主题

4083

回帖

443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433
发表于 2012-6-30 02:00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289

回帖

29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94
发表于 2012-6-30 03:38 | 显示全部楼层
~~悸動~~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大圖:http://cfile227.uf.daum.net/original/123E4E484FEE02C62551C0

329

主题

4083

回帖

443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433
发表于 2012-6-30 13:42 | 显示全部楼层
@Mic_sky-Micky:유천 주연 "미스리플리" 사진전시회가 4일간 무료로 전시 된다고 합니다~ 장소는 9 호선 신논현 강남교보센타 랍니다.많이 많이 보려가요~ 멋진 유천이 보러.【有天主演的Miss Ripley 照片展示会将免费地展示4天 场所在9号线Shinnonhyeon 江南教保center 请多多来观看哟~ 来看帅气的有天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2-6-30 13:53 编辑 ]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2-6-30 14:07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viky0445 于 2012-6-30 06:46 发表
http://v.youku.com/v_show/id_XNDIxNzg5MjA0.html
Mnet 20's Choice 韩智敏cut版中字



祝賀智敏獲獎實至名歸  

329

主题

4083

回帖

443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433
发表于 2012-6-30 15:19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329

主题

4083

回帖

443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433
发表于 2012-6-30 15:33 | 显示全部楼层
Expo上日饭的泰迪世子被挤丢了只袖子 TT_TT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Blessing Yuchun Expo 应援品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yuchun's kiss myun/rooftop prince ad at the Taipei Food Expo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2-7-1 13:02 编辑 ]

329

主题

4083

回帖

443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433
发表于 2012-6-30 16:32 | 显示全部楼层
@凱莉6002:今天去光南唱片,可以預購屋塔房王世子的DVD了,七月下旬會出,預購有送一組(四件)文件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4-21 10:42 , Processed in 0.304730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5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