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7021758171210
‘옥세자’ 도치산 최우식,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선정
2012-07-02 17:59:12
최우식이 2012년 '제14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SBS '옥탑방왕세자' 도치산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최우식은 MBC ‘짝패’로 데뷔, SBS ‘폼나게 살거야’와 OCN ‘특수사건전담반 TEN’ 등을 통해 개성강하고 다양한 연기 변신을 펼쳐왔다.
최근 영화계에서도 잇따른 러브콜을 받고 있는 최우식은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를 맡게 된 소감으로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를 통해 청소년들과 건강하게 호흡할 수 있게 되어서 무척이나 설렌다. 가장 행복한 시절이 바로 청소년 시기가 아닐까 생각되는데, 즐거운 상상의 나래를 맘껏 펼치며 무한한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기 때문” 이라 밝혔다.
이어 최우식은 “청소년들에게 저 역시 꿈과 희망을 선사할 수 있는 좋은 배우가 되겠다”라 덧붙였다.
최우식은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준비 중이며, 8월 중 브라운관을 통해 복귀할 예정이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241947
최우식,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선정'
TV리포트 원문 기사전송 2012-07-02 19:32
관심지수0글씨 확대글씨 축소
[TV리포트 조신영 기자] 탤런트 최우식이 ‘제 14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고 소속사 측이 2일 밝혔다.
MBC TV 드라마 ‘짝패’로 데뷔한 최우식은 SBS 주말극 ‘폼나게 살거야’와 케이블TV OCN ‘특수사건전담반 TEN’ 등을 통해 개성강하고 다양한 연기 변신을 펼쳐왔다. 또한 최근에는 SBS TV ‘옥탑방 왕세자’에서 도치산 역을 맡아 ‘미친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영화계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는 그는 이번 홍보대사를 맡게 된 소감으로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를 통해 청소년들과 건강하게 호흡할 수 있게 돼서 무척이나 설렌다”고 밝혔다.
이어 “가장 행복한 시절이 바로 청소년 시기가 아닐까 생각되는데, 즐거운 상상의 나래를 맘껏 펼치며 무한한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기 때문” 이라며 “청소년들에게 저 역시 꿈과 희망을 선사할 수 있는 좋은 배우가 되겠다”라고 홍보대사로서의 각오를 밝혔다.
한편 최우식은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고르고 있으며, 오는 8월 중 브라운관을 통해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TV리포트 DB
조신영 기자 soso@tvreport.co.kr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41220876351396008
최우식,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선정
2012. 07.02(월) 18:21
[티브이데일리 서승미 기자] 배우 최우식이 제14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MBC 드라마 ‘짝패’로 데뷔한 최우식은 SBS ‘폼나게 살거야’, OCN ‘특수사건전담반 TEN’ 등을 통해 개성적이고 다양한 연기 변신을 펼쳐왔다. 최근 최우식은 SBS ‘옥탑방 왕세자’에서 도치산 역할로 미친 존재감으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기도 했다.
최근 영화계에서도 잇따른 러브콜을 받고 있는 최우식은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를 통해 청소년들과 건강하게 호흡할 수 있게 돼 무척 설렌다”며 “가장 행복한 시절이 바로 청소년 시기가 아닐까 생각한다. 즐거운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치면서 무한한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나 역시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할 수 있는 좋은 배우가 되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한편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준비 중인 최우식은 오는 8월 중 브라운관을 통해 복귀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서승미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2-7-2 20:13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