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2-10-26 13:28
|
显示全部楼层
延政勋 李英雅聚餐场面 爆笑即兴表演
血检2真正的聚餐。是拍摄的吗?还是真的?OCN“吸血鬼检察官2”延政勋以及李英雅的聚餐里捕获惊喜的线索。
29日[应该是他们打错了,是28号]晚播出的第8集“无理的[只是帮忙宣传而打这个标题^^]泰延”集数里延政勋的秘密;首尔地区警检合作特殊部门(一下简称特检组)里的组员们聚餐的面貌即将公开.
在之前16日公开的照片中看到这边那边滚动的酒瓶,除了延政勋之外李英雅 李元宗 金株英全都倒地不起的画面。
尤其是李英雅将啤酒瓶放到嘴里就变了一个人,忙内[老小]金株英 喝醉之后碰了一下延政勋的可爱的样子让人捧腹大笑。
这次拍摄确认是实际的聚餐时间啊。
“血检”出演者们一起工作了2年所以感情深厚。
听到消息的网民们“这个真是有趣的场面啊;只有延政勋生存下来啊。果然是吸血鬼。”,“李英雅吹着酒瓶的样子实在太可爱了”等等各种的反应。
另外,8集“无理的闵泰延”集里“吸血鬼检察官”和“无理的英爱小姐”的交叉出演很让人期待。
这天播出的是以到没什么人的地区游玩但特检组又卷入了一个杀人案件开始。
旁边的房间也是来游玩的广告公司“美丽的人们”的社长尸体被发现了。
特检组对此对着所有公司里的职员都进行了调查,结论是30岁的老处女英爱(金贤淑 饰)确实调查里最具杀人嫌疑的嫌疑犯为此展开调查。
血检字幕组出品
转载请注明出处
翻译:爱爱
뱀검2 리얼한 회식자리, 촬영이야? 진짜야?’ OCN ‘뱀파이어 검사2’의 연정훈과 이영아의 회식자리가 깜짝 포착됐다.
29일 방송될 8화 ‘막돼먹은 태연씨’ 편에서는 연정훈을 비롯xD55C; 서울지검 검경합동특수부(이하 특검팀) 멤버들의 회식 모습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 전 26일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술병들이 여기저기 뒹굴고, 연정훈을 제외한 이영아 이원종 김주영은 바닥에 쓰러진 채 자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영아는 맥주병을 입에 대고 병나발을 불고, 막내 김주영은 연정훈의 볼을 만지며 술주정을 하는 등 귀여운 모습들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촬영은 실제 회식자리를 연상시킬 만큼 화기애애했다. ‘뱀검’ 출연진들이 2년 동안 함께 작업하며 실제로도 친분이 돈독하기 때문이다. 서로 애드립을 치는 것을 물론이고 실감 나는 연기에 웃음이 터져 수차례 NG도 났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재미있는 장면이 나올듯xC5F0;정훈만 살아남았네. 역시 뱀파이어!”, “이영아 병나발 불고 있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8화 ‘막돼먹은 태연씨’ 편은 ‘뱀파이어 검사’와 ‘막돼먹은 영애씨’의 크로스오버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날 방송은 인적이 없는 산속으로 야유회를 떠난 특검팀이 한 살인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옆 방으로 놀러왔던 광고회사 ‘아름다운 사람들’의 사장으로 추정되는 시체가 발견되는 것. 특검팀은 하나같이 막돼먹은 성격을 가진 회사 직원들을 수사하고, 그 결과 30대 노처녀 영애(김현숙 분)가 가장 유력한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흥미진진한 수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 本帖最后由 BannyMaomao 于 2012-10-26 21:14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