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현남' 지현우, 조선시대 패션왕 등극? '선글래스 하나로 간디 작살'
'仁显男’池贤宇,升级为朝鲜时代的时尚王?‘一个墨镜就帅死了’
转自请注明百度池贤宇吧 翻译KK
케이블TV tvN '인현왕후의 남자'(송재정 극본, 김병수 연출, 초록뱀미디어 제작)에서 조선시대 꽃선비 김붕도 역을 맡은 지현우의 한복+선글라스 패션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현우는 극 중에서 과거와 현대를 오가며 다양한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조선시대의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한복패션이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有线台tvN‘仁显王后的男人’公开了饰演朝鲜时代花儒生金鹏道角色的池贤宇的韩服+墨镜的造型照片,并受到了关注。池贤宇在剧中往返于过去和现代,给大家展现了多样的造型。其中在朝鲜时代的既华丽又潇洒的韩服造型,得到了众多观众的好评。
공개된 사진 속의 지현우는 조선시대 신 촬영 중 한복에 상투를 튼 모습에 선글라스를 매치한 언밸런스한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데 우월한 기럭지 덕인지 그 모습이 묘하게 어울린다. 다른 한 장의 사진에는 극 중 김붕도와 대립관계로 지속적으로 붕도에게 암살을 시도하는 민암 역을 맡은 엄효섭과 지현우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극 중에서는 서로의 명줄을 쥐고 흔들고 있지만 현장에서는 분위기 좋은 선후배 사이라고.
公开的照片是池贤宇在拍摄朝鲜时代的镜头时,穿着韩服戴着头套的造型下还搭配了墨镜,虽然展现了不搭调的造型,但可能是因为出色的高个头,这种造型也很奇妙地跟他很搭调。另一张照片是在剧中饰演与金鹏道是对敌的关系,并持续试图要暗杀鹏道的闵岩角色的严孝燮与池贤宇的亲密合照。虽然在剧中是左右着对方性命的对敌关系,但是在现场是氛围很好的前后辈关系。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지현우 요즘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미모폭발! 특히 한복간지는 따라올 자가 없는 듯", "한복에 선글라스도 저렇게 잘 어울릴 수 있는 거구나. 이번 추석엔 나도 도전!", "붕도-민암 저렇게 친해도 되는 거임? 서로 목 조르고 있어야 할 것 같은데", "민암아저씨 극 중에서 무섭게만 봤는데 완전 정겨우심" 등의 반응을 보였다.
看到照片的网友们纷纷表示‘池贤宇最近在‘仁显男’里美貌爆发!特别是韩服的帅气,谁都比不上他’‘韩服搭配墨镜也可以那么和谐啊。今年中秋节时我也挑战一下!’‘鹏道-闵岩怎么可以这么亲密?应该在互掐吧’‘闵岩大叔在剧里看着好可怕,可是好慈祥’
한편, tvN은 시청자들을 위한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인현왕후의 남자' 본 방송 하단에 깜짝 퀴즈를 공개, 정답을 공식트위터(@CJnDrama)에 보내면 추첨을 통해 지현우-유인나 싸인이 담긴 OST등을 선물하는 것.
(这段不翻了 是有奖问答活动的提示)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는 '인현왕후'의 복위를 위해 시간 여행을 하는 조선시대 킹카 선비 지현우(김붕도 역)와 2012년 드라마 '신 장희빈'에서 인현왕후 역을 맡은 무명 여배우 유인나(최희진 역)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사랑을 그린 판타지 액션 멜로물.
(这段也不翻了 是简要剧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