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5251104052410
‘닥터진’ 3男 모두 OST 참여, 송승헌 김재중 이범수 장외 매력대결
2012-05-25 11:31:01
[뉴스엔 이민지 기자]
'닥터진' 남자배우들이 모두 OST에 참여한다.
MBC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 '닥터진' OST 선발주자는 JYJ 김재중이다. 김재중은 5월 25일 OST 수록곡 '살아도 꿈인 것처럼'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곡은 '닥터진' 엔딩을 장식할 예정이다.
'살아도 꿈인 것처럼'은 극중 유미나(박민영 분)을 향한 진혁(송승헌 분)의 애틋하고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그렸다. 김재중의 애절한 목소리가 노래에 완성도를 높였다.
'닥터진' 관계자는 "김재중의 뛰어난 가창력과 풍부한 감수성으로 '닥터진'에 꼭 어울리는 음악이 탄생, 관계자들 모두 감탄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말했다.
아직 공개되지는 않았으나 송승헌 역시 '닥터진' OST 녹음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관계자는 "또다른 추억을 만들고자 송승헌이 OST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송승헌은 과거 '슬픈연가' OST '십년이 지나도'에서 노래실력을 뽐냈다.
이 관계자는 "이범수도 곧 OST 녹음을 할 예정이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이범수 역시 '온에어' 등 드라마 OST에 참여했었다.
'닥터진'의 주연배우 3인방이 모두 OST에 참여해 장외 매력대결을 펼치게 됐다. 배우들의 OST 참여가 드라마를 보는 또다른 재미가 될 뿐 아니라 국내외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주말드라마 '닥터진'은 21세기 대한민국 최고의 외과의사가 시공간을 초월, 1860년대 조선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의사로서 고군분투하게 되는 내용을 담은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로 5월 26일 오후 9시 55분 첫방송된다.
이민지 oing@
大意是说:仨男人都要参与Dr.Jin的OST制作。。
5月25日公开的在中xi的浮生如梦引起了强烈的反响。。这
是描写陈赫和美娜令人心碎的爱情故事。。。。 然后说在中xi哀婉的声音完成度很高。。。
然后。。。。。。。。提到了承宪xi的OST已经录制完成了。。但现在还没公开!
最后素凡秀xi的,即将录制!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