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回复 2827# 123lingyi 的帖子
抱一抱,咱俩太默契了,同一时间发同样的帖,并且同样的段落用红色注明,并且用了同样的词语腹黑来形容马陆,(*^__^*) 嘻嘻……
回复 2830# 三页虫 的帖子
7年除了和前面的时间对应外,马陆坐牢6年,和恩祺相识相恋1年,还有7年,马路才能完成医科大学的学业啊!
不过,也有可能和在熙的感情进行对比,6年在熙就抛弃了马陆,而恩祺却一直在原地等待马陆,更说明两人的情比金坚!
回复 2822# 申猴 的帖子
猴猴,看看这个新闻!貌似马陆是假装失忆,腹黑的马陆!不论是否失忆,只要两人幸福就好!这种平淡的幸福更接地气,更能持久!
FR:http://kr.hujiang.com/new/p433071/
송중기는 16일 오후 서울 종로의 한 음식점에서 기자들과 만나 15일 종영한 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이하 착한남자, 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 이나정)' 종영 소감을 전했다.
宋钟基于16日下午在首尔钟路的一家饭店和记者们见面,讲述了对15日终映的KBS水木剧《世界上独一无二的善良男人》的感想。
'착한 남자'의 한 관계자는 16일 "마지막 장면에서 또 한 번의 반전이 등장한 것"이라며 "강마루는 서은기와의 기억이 없는 것처럼 행동했던 거다. 마지막에 강마루가 7년 전의 커플링을 그대로 건네면서 빙그레 미소를 짓자 그가 기억이 있다는 걸 서은기 역시 알아차리게 된 거다. 그래서 서은기 역시 밝은 미소를 보이며 7년 전 고단했던 두 사람의 사랑이 비로소 평범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다시 시작되는 걸 의미한다"고 밝혔다.
《善良的男人》相关人员16日说:“最后的场景是再次的反转。姜马陆是假装不记得和徐恩琪之前的记忆。最后姜马陆拿出7年前的戒指微笑的时候,恩琪就明白了。所以徐恩琪也微笑了,意味着7年前两人疲惫的爱情终于以幸福的模样重新开始。”
이는 후반부에 이어진 강마루의 내레이션으로도 확인된다. 이날 강마루는 "그리고 난 다시 신에게 기도한다. 고맙습니다. 난 지금 행복합니다"라는 후반부 내레이션은 결국 강마루가 그간 꿈꿔온 서은기와의 평범한 사랑을 이루게 됐다는 사실을 의미한다. 또 맛도 없는 서은기 카페의 샌드위치로 모든 끼니를 떼운다는 설정 역시 강마루가 서은기의 존재를 인지하고 있다는 증거다.
后半部的独白也证明了这一点。姜马陆说“还有我再次向神祈祷。谢谢。我现在很幸福”,意味着姜马陆梦想的和徐恩琪的平凡的爱情得到了实现。另外明明不好吃,却还每餐都要去徐恩琪店里吃的设定也证明了马陆一直记得恩琪。
송중기는 "결말은 새드엔딩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대본을 받아보니 결국 해피엔딩이었다. 그동안 이경희 작가님의 작품을 보면 보통 새드엔딩이 많았기에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예상했을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해피엔딩을 좋아하는 편이라 만족한다"고 얘기했다.
宋钟基说:“之前我也认为结局有可能会是悲剧,但是拿到剧本一看,居然是喜剧结局。因为看李庆熙作家以前的作品就知道很多都是悲剧,大家也都这么猜想。但是我个人比较喜欢喜剧结局,所以对结局感到很满足。”
이어 "드라마는 시청자들을 위한 거니까 해피엔딩 결말이 더 좋았을 것이다. 마지막 회 장면을 경남 통영에서 찍었는데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나니 기분이 굉장히 이상했다. 어쨌든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되서 만족한다"고 말했다.
“电视剧是为观众而拍的,所以喜剧结局更好一点。最后一集的场景是在庆尚南道统营拍的,结束拍摄后心情很复杂,不管怎么样能以喜剧结尾,感到很满足。”
송중기는 "이렇게 변화가 많은 드라마는 처음이다. 마지막회만 해도 세월이 7년이나 뛰어넘지 않았나? 한 작품 속에서 세월 변화가 무려 5번이나 된다. 아역, 대학생 시절, 재희(박시연 분) 대신 교도소 다녀온 후, 교통사고 후 서은기(문채원 분)의 기억상실, 마지막회 7년 뒤.."라고 입을 열었다.
宋钟基说:“第一次拍摄变化这么多的电视剧。光是最后一集就跨越了7年。一个作品里时间的变化有5次之多。儿童时期,大学时期,代替在熙坐牢后,交通事故以后徐恩琪丧失记忆,最后一集的7年后...”
이어 송중기는 "대서사극이나 다름 없는 감정변화인데 잘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다행히 좋게 봐주시는 것 같아 좋다"고 밝혔다.
接着说:“我努力想完美地表现出人物的感情变化。幸好观众们反应很好。”
또 송중기는 "이번 작품을 하면서 아직 내가 소화하기엔 연기내공이 부족하다고 느꼈다. 다음 작품에서 캐릭터 변화가 있다면 철저하게 준비를 한 후 임하고 싶다"고 다짐했다.
宋钟基还说:”拍着这部作品的同时,我也感觉到了我演技功力上的不足。下次作品时会做好充分的准备来展现人物变化。”
[ 本帖最后由 水上琴声 于 2012-11-16 17:18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