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郭小芙

【2012KBS2】【闭嘴家族】为相守 为永久 为相爱 为存在 再见亦美满

  [复制链接]

1

主题

1281

回帖

1218

积分

白金长老

积分
1218
发表于 2012-10-24 13:23 | 显示全部楼层

回复 635# 郭小芙 的帖子

虽然金赛纶之前长得歪,DEMO现在长得更歪啊亲~~

昨晚那集还没来得及刷
晚上回去DT丈母娘CP
日久生情这次用在丈母娘CP中正正合适
虽然优家外婆傲骄因子作祟
DEMO列家外婆一身本领迟早也是得把妈妈咪呀拿下滴

再腹黑的多云妹子也是抵挡不了不按牌理出牌的列家人
所谓无招胜有招也大致是这个理吧
40多集下来2个家庭在磨合下也开始渐渐有点融洽
只是列家叔叔和2个徒弟的好象还是没找好位置
南闺女僵尸新恋…朴菇凉Mr.Lee洗脑ing~小苏周元我家双劳模…已经收2对人鬼CP,风水不对啊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4 18:11 | 显示全部楼层

回复 636# 我家包子 的帖子

智商高的人情商大约都比较低能~

在我看来列家人扮猪吃老虎的招数还是挺明显的,除了宇峰是真猪~哈哈
优家这边从某种程度上说不是2就是缺~两个家庭互补的还是挺凹凸有致的。
只不过现实生活中格格不入的东西是否能被对方接受这样的事我觉得还是不大可能如剧中HE吧

列叔如果跟小姨子搞出点JQ来不就有位置了么? 虽然我觉得有点邪恶
另外那两个徒弟一定是嫌屌丝世界还不够丰富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4 20:07 | 显示全部楼层
EP 47中字种子下载:

http://www.rayfile.com/files/202 ... -9357-0015c55db73d/

早上连不上中字论坛,下午又差点给忘了,补上ING~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4 20:08 | 显示全部楼层
49화 :: 닥치고 패밀리 :: 10월 25일 목요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신혜는 쓰레기통에 캔을 골인 시키는 것에 집착하고 지윤은 우봉이보다 문자를 빨리 보내기 위해서 애를 쓰고 다윤은 겨우 줄넘기 2단 뛰기를 위해서 엄청난 연습을 한다. 이렇게 사소한 것에도 승부욕 넘치는 세 모녀가 우봉과 희봉이가 하던 묵찌빠 게임에 끼게 되는데...

한편, 슈퍼맨 영화를 보던 막봉은 서준에게 우리 주변에도 저런 슈퍼맨이 있을지 모른다는 말을 듣는다. 그러다 지호가 핸드 브레이크가 풀어진 자동차를 맨손으로 미는 모습을 본 막봉은 지호의 정체가 슈퍼맨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데...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4 20:27 | 显示全部楼层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4 20:30 | 显示全部楼层
志浩会否陷入志胤的黑洞魅力

from 百度沈志浩吧 http://tieba.baidu.com/p/1941290102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닥패’ 심지호, 박지윤 허당 매력에 드디어 빠지나?

[OSEN=조신영 기자] ‘닥치고 패밀리’ 박지윤이 심지호를 위해 덜렁대면서도 지극정성으로 간호하는 모습을 보여줘 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낳고 있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 지윤(박지윤)은 감기에 걸린 지호(심지호)가 카페 문까지 닫고 쉬자 걱정이 돼서 지호의 집에 찾아가게 되는 장면이 그려진다.

이 날 방송에서 지윤은 귀찮게 하지 말고 가라는 지호의 말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아플 때 혼자 있으면 안된다며 집으로 들어온 지윤은 죽부터 끓이기 시작한다. 하지만 죽을 처음 끓여본다며 자꾸 물어보기만 하며 덜렁대는 지윤이 지호는 귀찮을 뿐.

지호는 서준(박서준)이 안 해놓은 이불빨래를 하는 등 몸이 아파도 더러운 건 못 참는 못 말리는 결벽증을 드러내며 옥상으로 올라가게 되고, 지윤은 그런 지호를 따라나선다. 이에 지호를 좋아하는 지윤은 아픈 지호를 걱정하며 돌봐주는 모습을 보여 앞으로 둘 사이가 어떻게 변해갈지 궁금증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가족들 과의 온천 여행에 불참하게 된 신혜(황신혜)와 애자(남능미)는 단 둘이 집안에 남게 되고, 신혜와 애자는 애매한 관계로 시작된 둘 사이의 참을 수 없는 어색함을 극복하기 위해 서로 불편해 하면서도 계속 신경을 쓰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闭嘴家族》吴志胤为了车志浩,即便手忙脚乱,却还是嘘寒问暖的照顾车至浩,但如此是否能抓住他的心,也引起相当的好奇。

24日晚间将播出的《闭嘴家族》中,志胤看著感冒的志浩连咖啡店门都关起来休息了,於是担心的到志浩家。

这天的内容中,即便志浩觉得志胤很烦,要她离开,但志胤却还是毫不在意的说,都生病了还一个人在家是不行的,迳自进入志浩家,还开始煮粥。但是第一次煮粥的志胤,总是不断询问该怎麼做,手忙脚乱的只是让志浩觉得更烦。

志浩不顾生病全身酸痛,也想要将书俊不用的棉被拿去洗,呈现出他强烈的洁癖,好不容易把被子搬到屋顶,志胤只是跟著志浩、站在他身后。喜欢志浩的志胤,因为担忧志浩而照顾他的模样,也令观众为两人之后的关系变化相当好奇。

此外,没一起参与家族温泉旅行的信惠与爱子,就单独留在家里,信惠因为与爱子的关系微妙,所以产生尴尬感,为了克服这样的尴尬,两人即便都感到不便,还是继续费心相处,也带来许多笑料。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4 20:45 | 显示全部楼层
'닥패' 박지윤, 감기걸린 서지호 위해 집안일 담당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박지윤이 감기에 걸린 서지호 곁에서 하루 동안 집안일을 도왔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극본 서재원 연출 조준희)에서 우지윤(박지윤 분)은 감기에 걸린 차지호(서지호 분)를 대신해서 집안일을 도왔다.

차지호의 집을 찾은 우지윤은 감기에 걸려 앓아누운 차지호를 위해 죽을 끓였다. 처음 죽을 끓여본 우지윤은 요리하다 손을 베는 등의 실수를 저지른다.

이어 우지윤은 차지호를 대신해서 이불빨래를 대신하지만 그 역시도 처음인 탓에 세탁기를 고장내고 만다. 이에 차지호는 "내가 할 테니까 그냥 집에 가라"고 했지만 "아플 때 혼자 있는 게 얼마나 서러운데요"라며 약속까지 취소해가며 차지호의 곁을 지킨다.

하루 동안 서지호를 간호한 우지윤은 결국 감기에 걸렸다. 이에 서지호는 "나 때문에 감기 걸렸으니까 얼른 나아요"라는 말과 함께 우지윤에게 감기약을 전달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어색한 사이인 우신혜(황신혜 분)와 궁애자(남능미 분)가 단둘이 시장을 방문해 시간을 보냈다.

<저작권자 &copy;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4 21:35 | 显示全部楼层
49回 :: 闭嘴家族 :: 10月 25日 星期四播出

from 百度沈志浩吧 http://tieba.baidu.com/p/1941728376

信惠执著的一定要把瓶子给丢到垃圾桶,志胤为了比宇峰还快回简讯而煞费心思,至於多胤则为了跳绳能连续两段跳而死命练习,对这些小事情也燃起相当大胜负欲的三母女,要宇峰与熙凤加入,一起参加划拳游戏....

此外,看了超人电影的末峰从书俊那听说「说不定我们周边也有这种超人存在」,不知道志浩是将手煞车给放开,只看到他徒手便推动汽车的模样,末峰便开始觉得其实志浩的真实面目可能是超人....

==================================
第49集扑面而来一股强烈的脱线感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4 21:45 | 显示全部楼层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4 21:48 | 显示全部楼层
《闭嘴》吴志胤,照护生病的车志浩,LOVE LINE增温?

from 百度沈志浩吧 http://tieba.baidu.com/p/1941784632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닥패' 박지윤, 아픈 심지호 간호 '러브라인 솔솔'

KBS2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의 박지윤이 아픈심지호를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10월 24일 오후 방송한 '닥치고 패밀리'에서는 보일러 고장으로 찬물로 샤워한 차지호(심지호 분)가 감기몸살에 걸렸다.

지호는 감기 몸살에 걸렸지만 알(민찬기 분)과 차서준(박서준 분)이 시골로 내려가는 바람에 돌봐줄 사람이 없었다. 이 모습을 우연히 보게 된 우지윤(박지윤 분)은 지호의 집으로 내려가 간호를 시작했다.

지윤은 지호를 위해 생애 처음으로 죽을 끓였지만 맛이 없었고 이불빨래를 했지만 한 번에 세 개의 이불을 세탁기에 넣고 돌려 세탁기가 고장을 냈다.

성격상 더러운 것을 찾지 못한 지호는 옥상에 올라가 손으로 이불빨래를 했고 지윤도 그를 도왔다. 이들은 함께 이불빨래를 하며 미묘한 러브라인을 그렸다.

지호는 지윤이 가기 전 거북이를 못만지는 자신 대신 어항과 밥을 줄 것을 부탁했다. 지윤은 거북이를 키워 본 적이 있다면 자신있어 했다. 하지만 지윤이 어항을 씻는 사이 거북이가 사라졌다.

두 사람은 거북이를 같이 찾았고 지윤은 약속을 위해 지호의 집을 떠났다. 하지만 지윤은 이내 지호가 걱정돼 다시 발걸음을 옮겼고 커피샵에서 몸을 가누지 못하고 쓰러져 있는 지호를 발견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우신혜(황신혜 분)는 궁애자(남능미 분)와 단 둘이 남게되자 어색해 했지만 궁애자의 넓은 마음씨에 조금씩 가까워져갔다.

KBS的日日剧《闭嘴家族》中,吴志胤为了卧病的车志浩而卷起衣袖做家事。

在24日播出的内容中,锅炉故障而直接用冷水洗澡的车志浩,受寒得了感冒。

志浩虽然伤风感冒,不过AL与书俊却必须下乡一趟,所以没人能照顾他,偶然看到这种情形的吴志胤,便直接到志浩家、自告奋勇照顾他。

志胤为了志浩,出生以来第一次煮粥,但却非常难吃;虽然想洗棉被,却一次将三件棉被丢到洗衣机里,结果把洗衣机弄坏了。

性格上无法容忍脏乱的志浩,最后直接爬到屋顶上、亲手洗棉被,而志胤也跟上帮忙;两人一起洗棉被的时候,像是展开了微妙的LOVE LINE。

志浩在志胤来之前,本来想替乌龟清洗鱼缸跟餵饭的,於是拜托了志胤,志胤说自己曾经养过乌龟,於是自信满满的帮忙,不过在志胤清洗鱼缸的时候,乌龟却不见了。

两人一起找乌龟的时候,志胤因为有约,便先从志浩的家中离开;志胤因为担忧志浩,便再次赶回去,却发现在咖啡店全身无力、跌在地上的志浩。

此外,这天的内容中,吴信惠与宫爱子单独留在家里,虽然感到尴尬,不过却因为爱子的宽厚胸襟,渐渐的拉近距离。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08:59 | 显示全部楼层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09:02 | 显示全部楼层
박지윤, 심지호 간호하다가 되려 '실수연발'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박지윤이 아픈 심지호를 간호하다가 오히려 실수만 계속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일일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는 차지호(심지호)가 집의 보일러 고장으로 인해 찬물로 샤워를 하다가 심한 감기 몸살을 앓게 되었다.

와중에 같이 살고 있는 알(민찬기)와 조카 차서준(박서준)마저 집에 없는 상황으로 이 같은 사실을 알게 된 우지윤(박지윤)은 지호가 걱정스러운 마음에 그를 간호도 하고 지호의 집안일도 돕겠다고 나섰다.

지호는 이런 지윤의 호의를 거절하지만 지윤은 한사코 지호를 돕겠다고 나섰고 지호의 집 안으로 들이닥친 지윤은 그를 위해 죽부터 끓이기로 했다. 그러나 죽을 제대로 끓여본 적 없던 지윤은 결벽증이 있는 지호의 주방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손까지 베이고 말았다.

이어 지윤은 지호가 부탁한 이불 빨래를 돌리려다가 세탁기를 고장내는 사고를 저질렀다. 이를 본 지호는 "내가 할 테니까 그냥 가라"고 지윤을 만류하지만 아플 때 혼자 있는 건 서러운 일이라면서 지호의 집을 떠나지 않았다.

결국 깔끔병이 있는 지호는 고장난 세탁기를 대신 해 직접 옥상에서 이불 빨래를 했고 지윤은 그 곁에서 지호를 도우면서 두 사람은 평화로운 시간을 보냈다.

계속해서 지윤은 지호의 간호와 집안일을 다 마치고 돌아갔다. 그러나 이내 지호가 맘에 걸려 다시 지호를 찾았다. 그리고 지윤은 감기 증세가 더 심각해진 지호가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약속도 취소한 채 지호를 간호하며 지극정성을 보였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우신혜(황신혜)와 어색한 사이를 유지하던 궁애자(남능미)가 서로 조금씩 가까워지는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 캡쳐 이미지를 누르면 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09:09 | 显示全部楼层
‘닥치고 패밀리’ 다솜, 지능적인 범죄에 결국 절도행각까지..왜?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닥치고 패밀리’ 다솜이 절도범 검거 위기에서 벗어났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 47화에서 극중 다윤(다솜 분)은 시종일관 사람들 앞에서 친절한 미소를 가진 모범생 이미지를 보였지만 뒤로는 우봉(최우식 분)을 이용해 새 아빠 석환(안석환 분)에게 참고서 비를 사기를 치는 등 지능적인 범죄와 함께 팬시점에서 물건을 훔치는 절도까지 행하는 이중적인 모습을 보였다.

결국 팬시점에서 다윤의 절도행각이 CCTV로 포착됐고 현장에서 주인에게 검거 될 위기에 봉착했지만 열희봉(박희본 분)이 재치를 발휘해 위기에서 구해냈다.

그간 다윤의 이중적인 행위들이 엄마 신혜(황신혜 분)와 친아빠의 이혼, 이혼 후 돈으로 모든 걸 해결하려는 엄마의 무관심에서 오는 스트레스 때문이라는 숨겨진 진실이 밝혀져 안타깝게 했다.

이후 방황하는 다윤을 룸메이트자 언니인 열희봉이 넓은 마음으로 포용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석환은 극중 새 장모인 일란(선우용녀 분)의 실수를 끝까지 아내인 신혜에게 비밀로 지켜주는 모습을 보이며 그간 내내 부딪히기만 했었던 두 가족간의 화합이 이뤄져 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로써 앞으로 열성가족과 우성가족의 화합으로 ‘닥치고 패밀리’의 스토리라인이 더욱 다양하고 따뜻한 소재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앞으로의 스토리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닥치고 패밀리’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4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nstmf@starnnews.com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09:12 | 显示全部楼层
′닥치고패밀리′ 박희본, 10kg 찐 살에도 날개 펼치며 걸그룹 미모 발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아시아투데이 강소희 기자 = 배우 박희본이 촌스러운 모습을 버리고 날개를 편 천사가 됐다.

박희본은 KBS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 노티나는 외모를 가진 촌스러운 맏딸 열희봉 역을 연기하고 있다.  

하지만 23일 제작진에 의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박희본이 천사날개를 펼치며 환하게 웃고 있다.

사진 속 박희본은 '닥치고 패밀리' 촬영지인 강릉 커피농장 천사의 날개 벽화 앞에서 귀여운 모습을 연출하며 걸그룹 '밀크' 때 보여줬던 아름다운 여인의 미모를 드러냈다.

작품을 위해 일부러 10kg 정도 통통하게 체중을 늘린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이날 박희본이 보여준 모습에 스탭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네티즌들은 “역시 걸그룹 출신 원판은 속일수 없는듯” “극중에서도 빨리 외모변신을 했으면” “10kg 찌웠는데 김태희가 보이네” 등의 의견을 쏟아냈다.

한편 박희본을 비롯하여, 박지윤, 심지호, 민찬기 등 젊은 연기자들의 열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KBS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4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강소희 기자 kssoksso@asiatoday.co.kr>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09:12 | 显示全部楼层
'닥패' 박지윤, 몸져누운 심지호에게 ‘지극정성’...이불 데이트 통할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박지윤이 심지호를 위해 지극정성으로 간호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감기에 걸린 지호(차지호)가 카페 문까지 닫고 쉬자 걱정이 된 지윤은 지호의 집에 찾아가게 된다. 그러나 지호는 "귀찮게 하지 말고 가라"고 딱 잘라 말하지만 지윤은 아랑곳하지 않는다. 오히려 "아플 때 혼자 있으면 안된다"며 죽부터 끓이기 시작한다. 하지만 지호는 죽을 처음 끓여보는 지윤이 귀찮을 뿐이다.

지호는 서준(박서준)이 안 해놓은 이불빨래를 하러 옥상으로 올라가게 되고 지윤은 그런 지호를 따라나선다. 지호는 몸이 아파도 더러운 건 못 참는 못말리는 결벽증을 드러내고, 지호를 좋아하는 지윤은 아픈 지호를 걱정하며 돌봐주는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 둘 사이의 변화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최근 '닥치고 패밀리'에서는 주인공 4인방의 러브라인이 본격화 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방송은 월~금요일 오후 7시 45분.

사진=디비씨홀딩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11 10:02 , Processed in 0.072209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