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郭小芙

【2012KBS2】【闭嘴家族】为相守 为永久 为相爱 为存在 再见亦美满

  [复制链接]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12:14 | 显示全部楼层
放一组傻2B镇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要不说你是白痴女呢?!
洗床单抓乌龟吓唬冷都男卖得一手好萌!暗黑料理蔬菜粥整坏洗衣机弄丢龟大爷犯得一脸傻2!
冷都男这病人好可怜,被2B闹得一天都没个清净!;)

这个善良的菇凉虽然没什么照顾人的天分也没有做家事的本领,不过还是在乱七八糟手忙脚乱中让我感受到那份纯真如孩子般的心意。
不管你在喜欢着谁,正在想着谁,要和谁在一起,菇凉担心人的体质还真是……两位后妈,乃们当初为了2B担心小女婿而窃喜神马的现在真相大白咯,丫根本是操心命,以她白目的脑袋虽然体恤不到别人深层次的心情,但只要眼睛看到谁不对劲了都没法坐视不理非要帮倒忙的那种2货

冷都男说,那么容易孤独啊,又不是小孩子了~
2B其实只要给点阳光就灿烂,给点机会就能敞开心扉的家伙吧,好像没什么阴暗面也没什么秘密,什么都乐于分享也什么都想插一脚。
冷都男拜托她洗乌龟的时候有句台词印象很深“为什么要把乌龟叫兔子呢?因为它爬得非常快,一转眼就不见了,要到处找。以前一个人觉得孤独的时候缠着妈妈养了这个小乌龟,所以是唯一的朋友啊,不能不见了。”(有时候觉得2B的话特别戳劳资的小心脏是肿么回事~~~傻大姐没心没肺的说这些干啥

拿着冷都男给的药,一边撒谎还没去过医院一边心花怒放的样子太让劳资纠结了!别人请你吃饭给你吃糖也未必这么开心,冷都男请你吃药都美得你一脸!真的那么喜欢志浩XI吗?小女婿被拒绝一次就放弃了么……

[ 本帖最后由 郭小芙 于 2012-10-25 22:55 编辑 ]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18:32 | 显示全部楼层
忘了说EP48中信惠和爱子奶奶的互动俺很喜欢。

虽然前丈母娘以退为进的FH有时过于张扬,但不得不说她更像列家的灵魂人物。
一个懂得生活也会调侃生活的老太太。
带着信惠一起去菜市那段很温馨,吃豆包买袜子,还有女儿给妈妈买的围巾。
突然有一瞬间觉得,虽然信惠的妈妈还在,但爱子这样天天照顾她起居生活的人是不是更像妈一些呢。
爱子的女儿已经不在了,也许真的很想把信惠当成女儿。既不是亲人也不是陌生人的关系让关心这回事看起来有点尴尬也有点刻意,不过女人和女人之间微妙和解除微妙的point都是在微妙中产生的(尼玛好绕!)就算不说出来也可以很准确地传达给对方吧。

13

主题

2567

回帖

280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804
QQ
发表于 2012-10-25 18:54 | 显示全部楼层

标题

121024 1945情景剧档收视
KBS 闭嘴家族 Ep.48 TNS全国7.8 首尔8.4 AGB全国7.5
MBC 妈妈是什么 Ep.10 TNS全国7.0 AGB全国6.0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21:54 | 显示全部楼层
50화 :: 닥치고 패밀리 :: 10월 26일 금요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우봉은 학교에서 빵셔틀 인 것을 지호에게 들킨다. 그 후 지호는 우봉에게 스스로 용기내지 않으면 절대 벗어날 수 없을 거라며 조언을 한다.

한편, 막봉이가 사온 병아리를 잃어버린 본이는 지금쯤 병아리가 고양이 뱃속에 있을 거라고 말한다. 그 말을 들은 막봉은 큰 충격을 받고 세상을 비관적으로 바라보기 시작하는데...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21:56 | 显示全部楼层
'닥치고 패밀리'박지윤,심지호와 알콩달콩 러브라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김지영 기자] '닥치고 패밀리'의 박지윤이 심지호와 러브라인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 2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서재원 극본, 조준희 최성범 연출)에서 박지윤은 아픈 심지호를 간호했지만 실수만 연발하는 허당 캐릭터를 보여줬다.

지윤은 감기에 걸린 지호(심지호)를 정성스레 간호했다. 그러나 처음 끓여본 죽은 맛이 최악이었고 이불빨래를 하다 세탁기마저 고장냈다.

거북이를 못 만지는 지호는 마지막으로 지윤에게 어항청소와 먹이를 부탁했다. 거북이를 키워 본 적이 있다며 자신만만하던 지윤은 어항을 청소하다 거북이를 잃어버리고 만다. 결국 두 사람은 거북이를 함께 찾으며 처음으로 같이 마음이 맞는 모습을 보여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약속 때문에 외출했던 지윤은 걱정스런 마음에 다시 지호에게 돌아갔고 쓰러지고 만 지호를 발견한다. 지호를 간호하던 지윤은 결국 감기가 옮고 지호는 미안한 마음에 지윤에게 약을 건네며 둘 사이에 지금까지와는 다른 분위기가 감돌기 시작했다.

한편, 집에 단둘이 남게 된 신혜(황신혜)와 애자(남능미)는 서로 불편해하며 어색해 했다. 하지만 같이 시간을 보내며 신혜는 점차 애자의 따뜻한 마음을 느끼고 서로 가까워져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티브이데일리 김지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21:58 | 显示全部楼层
'닥패' 박지윤 & '그 여자' 주연, 상큼한 클러치 연출법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김보라기자] 2012 F/W 시즌, 선명하고 화려한 컬러의 클러치가 여심을 흔들고 있다. 블랙, 그레이 같은 무채색 컬러보다 핑크, 퍼플, 오렌지, 블루 등 채도가 높고 비비드한 캔디 컬러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최근 KBS ‘닥치고 패밀리’를 통해 통통 튀는 연기력과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 박지윤은 지난 5일 방송에서 자줏빛과 블랙 컬러가 배색된 니트에 비비드한 핫핑크 클러치를 착용, 단정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줘 전체적으로 산뜻함을 배가시켰다.

베이직한 형태의 이 클러치는 핑크와 민트 색상이 톤 온 톤 배색을 이뤄 발랄하고 상큼한 느낌과 더불어 샤무드 소재를 사용해 따스한 감성을 전해준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한편 MBC musi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서 배우 이태성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애프터 스쿨 주연은 베이직한 스키니진 패션에 연보라색 클러치를 착용해 캐주얼한 룩에 화사함을 불어 넣었다.

주연이 착용한 해당 클러치는 프레피 감성과 트렌드가 만나 무심한 듯 엣지 있는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이다.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이 클러치는 브랜드 로디스(LODIS) 상품. 태블릿PC 전용백으로 출시돼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스타일 아이템으로 꼽힌다. 가격은 5만9000원.

다가오는 겨울, 상큼한 컬러의 클러치 백으로 비타민 같은 활력을 더해 보는 건 어떨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사진=KBS '닥치고 패밀리'·MB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화면캡처·로디스

김보라 기자 purplish@tvreport.co.kr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22:00 | 显示全部楼层
‘닥패’ 황신혜, 부루마블에 목숨 걸고 엉덩이로 이름쓰기 ‘대박’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황신혜가 엉덩이로 이름 쓰는 벌칙을 받아 굴욕을 당했다.

25일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는 극중 우신혜(황신혜 분)가 승부욕이 강한 두 딸 우지윤(박지윤 분) 우다윤(다솜 분)과 함께 판게임을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지윤이 소유한 땅에 계속 걸리던 우신혜는 주사위를 던진 열석환(안석환 분)을 타박하며 “오빠는 잘 좀 던지지 왜 돈도 없으면서 자꾸 뉴욕에 가”라고 소리쳤다. 민망해 하는 열석환과는 달리 함박웃음을 보이던 우지윤은 “엄마 빨리 돈 주세요”라고 얄미운 말을 건넸다.

쭈뼛대는 우신혜를 가만히 바라보던 우지윤은 “엄마 이제 돈 없네요?”라며 “그러면 이제 파산이고 엄마가 꼴찌에요”라고 쐐기를 박았다. 이에 “은행에서 돈 빌리면 되잖아”라고 선수 친 우신혜는 은행장 열형범(김형범 분)에게 “내가 나중에 갚을 테니까 돈 먼저 줘요”라고 부탁했다.

순순히 빌려줄 리가 없던 열형범은 여러 벌칙들을 제안하더니 “엉덩이로 이름쓰기 하세요”라고 부추겼다. 자존심이 상한 우신혜는 어쩔 수 없이 자리에서 일어나 엉덩이로 본인의 이름을 썼고 “얼른 백만 원 내놔요”라고 열형범의 돈을 강탈했다.


한편 열막봉(김단율 분)은 차지호(심지호 분)를 슈퍼맨이라고 착각해 그에게 장난을 걸었지만 “세상에 슈퍼맨 따위는 없어”라는 차가운 말에 눈물을 흘렸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nstmf@starnnews.com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22:03 | 显示全部楼层
'닥패' 황신혜네 사소한 승부욕 "안석환네 경악"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황신혜네 식구들이 사소한 것에 승부근성을 보였다.

25일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 우신혜(황신혜 분), 우지윤(박지윤 분), 우다윤(다솜 분)이 각각 음료수 캔 던지기, 문자 빨리 보내기, 줄넘기 2단 뛰기 등의 사소한 일에 지나친 승부근성을 보였다.

각자 사소한 것에 승부욕을 보이던 중, 우다윤은 "너는 공부는 잘해도 묵찌빠 같은 건 잘 못하잖아"라는 언니 지윤의 말에 발끈하며 이마에 피멍이 들 때까지 묵찌빠를 한다. 이에 엄마 신혜도 가세하여 세 명 모두 이마에 피멍을 남겼다.

이어 우신혜네 모녀는 부루마블 게임을 하면서도 끝까지 지지 않으려는 승부욕과 지나친 집착을 보이며 "경쟁사회에서는 뭐든 잘해야한다"고 말해 열석환(안석환 분)네 가족들을 경악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열막봉(김단율)이 차지호(심지호)를 슈퍼맨이라고 오해했다.

<저작권자 &copy;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22:03 | 显示全部楼层
‘닥패’ 황신혜·박지윤·다솜, 승부욕 집착한 세 모녀 경쟁 '폭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황신혜 박지윤 다솜이 극중 승부욕 넘치는 세모녀의 모습을 완벽하게 연기하며 눈길을 끌었다.

25일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극본 서재원, 김환채, 이정선, 권소라, 김바다 연출 조준희, 최성범) 49회분에서는 승부에 집착하는 신혜(황신혜 분) 지윤(박지윤 분) 다윤(다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혜는 쓰레기통에 캔을 골인 시키는 것에 집착하고 지윤은 우봉(최우식 분)보다 문자를 빨리 보내기 위해서 애를 썼다. 또 다윤은 겨우 줄넘기 2단 뛰기를 위해서 엄청난 연습을 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세 모녀는 우봉과 희봉(박희본 분)이 하던 묵찌빠 게임에 끼게 되며 더 큰 승부욕을 보였다. 결국 세 모녀는 지나친 승부욕 때문에 이마에 큰 혹을 남겼다.

세 모녀의 승부욕은 그 것이 끝이 아니었다. 전 가족이 참여한 보드게임에서 세 모녀는 주사위를 굴리면서 과도한 승부욕을 보이며 다른 가족들을 구박했다.

이 과정에서 황신혜 박지윤 다솜의 연기력이 빛났다. 세 사람은 마치 실제 모녀 같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완벽하게 연기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황신혜는 게임에 이기기 위해 삼겹살, 엉덩이로 이름쓰기 등 굴욕적인 벌칙을 수행하는 등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는 살신성인 연기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최준용 기자 cjy@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22:04 | 显示全部楼层
‘닥패’ 황신혜, 음료수 캔 골인시키려 별별노력 ‘불타는 승부욕’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황신혜가 불타는 승부욕을 보였다.

25일 방송된 KBS2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는 극중 우신혜(황신혜 분)가 뭐든지 잘하는 자신의 실력을 입증하기 위해 노력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식사 후 직원들과 함께 쉬고 있던 우신혜는 “오늘 갔던 백반집 깔끔하고 맛있었어”라고 평을 전했다. 음료수를 마시던 알(민찬기 분)은 “그러면 다음엔 제가 아는 맛집 가요”라며 “거기도 맛있어서 마음에 드실거에요”라고 제안했다.

이어 음료수를 다 마신 알은 캔을 쓰레기통에 던져 가볍게 골인시켰고 직원들의 환호성을 독차지했다. “대단하다” “못 하는 게 없어”라는 극찬에 고개를 갸우뚱하던 우신혜는 “별것도 아닌 거 가지고 왜 호들갑이야?”라며 “이거 아무나 하는 거야”라고 음료수 캔을 던졌다.

실패로 돌아가자 당황한 우신혜는 “왼손으로 던져서 그래”라고 변명하며 한 번 더 시도했다. 계속되는 그녀의 실패를 바라보던 직원 최하나는 “봐요 어렵잖아요”라고 전해 우신혜의 승부욕을 돋웠다.
“안 어렵다니까”라고 버럭 소리친 우신혜는 이내 자리에서 일어나며 “희봉(박희본 분)아 너 음료수 다 먹었으면 캔 줘”라고 협박 아닌 협박을 했다. 눈치 보느라 음료수를 빨리 마신 희봉의 모습에 아랑곳 않던 우신혜는 결국 골인을 시켜 흡족한 표정을 지었다.

미션을 클리어한 후 방으로 들어가던 우신혜는 “거봐 이거 아무것도 아니라고 했잖아”라고 위풍당당한 기세를 뽐내 모두의 혀를 내두르게 했다.


한편 자신을 귀찮게 하는 열막봉(김단율 분)에게 “슈퍼맨은 이 세상 어디에도 없어”라고 소리친 차지호(심지호 분)는 공원에 혼자 앉아있는 열막봉에게 “나는 네가 찾는 슈퍼맨이 아니지만 어딘가에 있을 거야 반드시”라고 여린 동심을 지켜줬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nstmf@starnnews.com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22:06 | 显示全部楼层
[TD포토] 박지윤, 옷이 박지윤'발' 받았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여경진 인턴기자] 배우 박지윤이 레이스 스커트로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박지윤이 패션지 '보그걸'과 진행한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박지윤은 이번 패션 화보에서 패딩 점퍼와 베스트, 운동화 등 캐주얼 패션 아이템을 시크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캐주얼 의상임에도 불구하고 레이스 스커트, 레이스 톱 등을 함께 매치하여 박지윤 특유의 여성스러움을 세련되게 보여주는 화보가 완성됐다.


한편 박지윤의 화보는 패션지 '보그걸'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여경진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보그걸]

====================================

菇凉借着东风再次上杂~~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22:09 | 显示全部楼层
EP49 无字在线:from 百度沈志浩吧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22:10 | 显示全部楼层
50回 :: 闭嘴家族 :: 10月 26日 星期五

from 百度沈志浩吧 http://tieba.baidu.com/p/1943677382

宇峰在学校是跑腿买面包的这件事情,被志浩察觉了,那之后志浩给了他忠告,说若是自己不鼓起勇气的话,那就绝对无法摆脱这种事情。

此外,把末峰买回来的小鸡弄丢的吴本,对宇峰说说不定现在小鸡已经跑到猫的肚子里了。听了这话的末峰,受到很大的冲击,并且开始以悲观的心态看事情...

1

主题

1281

回帖

1218

积分

白金长老

积分
1218
发表于 2012-10-25 22:30 | 显示全部楼层

回复 651# 郭小芙 的帖子

2B照顾冷都男结果却把冷都男累个半死
不过也把关系拉近了点
追男果断还是需要有股2b似得小清新才行
虽说冷都男不见得对2B动心思但也不可否认关系有改观

2B没心没肺的说小乌龟是自己唯一的亲故劳资想跟着泪流
但也不得不说这也是我喜欢2B的一个地方
虽然也有忧伤的记忆但也会迅速放掉选择轻松愉快的方式生活
其实就是一个需要被真心对待的2B菇凉

今晚这集让四人麻将越搓越大
小女婿神马时候再上场啊
干脆一举发现2B在DT冷都男
让小女婿也有些危机感啊泥煤
南闺女僵尸新恋…朴菇凉Mr.Lee洗脑ing~小苏周元我家双劳模…已经收2对人鬼CP,风水不对啊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楼主| 发表于 2012-10-25 23:40 | 显示全部楼层

回复 664# 我家包子 的帖子

关系改善是必须的,所以四人麻将只要不往深了搓,我还是乐见的,比如这样互相关心互相帮助(骗谁啊!),挺好挺好
将来都是一家人啊,大伯和弟媳妇,小叔子和嫂子神马的(尼玛越说越禁忌感鸟~)要相亲相爱哟;)

2B最让我待见的一点是,她和多云妹子都是那种不埋怨也不消极的人,会找到自己的生存之道,尽管不一定是阳关大道。
其实每个人都有自己的生存准则,无所谓哪个是标杆。即便遇到了不顺心的人和不顺心的人,也尽量的避开摩擦和冲突,哪怕用假象来掩饰自己,也不希望让别人为自己担心。内心的孤独可以自愈,这是好的习惯!

2B很傻,但请不要把她当傻子来对待。
所以这也是为什么我更青睐小女婿的原因。因为2B很2B而喜欢她,能温柔诚恳地对待她,不会对她诸多要求能让她感受被宠爱的人,小女婿比冷都男更适合吧。

有着强悍的外在情绪和一颗闷骚内心,精神洁癖的冷都男和熙凤妹子显然更合拍。我懂官配的含义,所以期待他们每个人慢慢发现真心。
2B值得有人对她好,某些一石二鸟的言论看了真心瞎
小女婿的崛起要从拍海报开始么?我差点忘了她俩还要一起拍优美学的广告呢

[ 本帖最后由 郭小芙 于 2012-10-25 23:44 编辑 ]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11 10:10 , Processed in 0.077365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