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啊海

【2013TVN】【邻家花美男】【尹施允 朴信惠】这次是真的结束了,有缘再见!

  [复制链接]

1

主题

200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楼主| 发表于 2012-12-11 22:44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Lu無語只能無語
[推特翻譯]我也我也我也想要去年末演唱會.演唱會演唱會ㅠㅅㅠ...ㅂㅈㄱㄷㅅㄷ늗ㄱㄷㅅㄷㄴ(火星顏文字)獨美工作吧....好...



[地瓜oppa愛特]去就好啦 演唱會...走吧走吧走吧 GAG Concert 哈哈;;^ㅇ;^[胖胖回復]拍攝吧....阿好冷喔ㅠㅠ

[ 本帖最后由 啊海 于 2012-12-11 22:49 编辑 ]

1

主题

200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楼主| 发表于 2012-12-11 22:50 | 显示全部楼层
◆◆@Lu無語只能無語
http://t.cn/zjXvra3 金申英onni 說一定會帶雞去探班的,要好好的展現演技給大家看fr:dungdong812//@Lu無語只能無語: [mbcradio12愛特]女演員喜歡聽廣播! 女演員得到炸雞的廣播!朴信惠xi正希愛你愛你呦_來玩吧~~'鄰居花美男'大發吧
◆◆@Lu無語只能無語
[Radio正午希望曲sns]申英onni~~我是信惠!!!我在車上聽onni的廣播邊要拍攝電視劇鄰居花美男~~天氣太冷了所以拍攝很困難.為我們送上加油的零食吧!!!!!正午希望曲 贊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啊海 于 2012-12-11 22:51 编辑 ]

1

主题

200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楼主| 发表于 2012-12-11 22:52 | 显示全部楼层
@Lu無語只能無語
@dlawlgjs0806 우리아파트에서 이웃집 꽃미남 촬영함~ 박신혜,윤시윤,김윤혜,고경표 봤음^^我們公寓前在拍攝鄰居花美男~看到朴信惠,尹施允,金允慧,高京表^^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00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楼主| 发表于 2012-12-12 11:31 | 显示全部楼层
tvN ′이웃집 꽃미남′ 포스터 대공개, 삼각 러브라인 기대감↑  
tvN“邻家花美男”海报大公开,三角关系LOVELINE期待感上升

tvN 새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2013년 1월 7일부터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예정

기사입력 [2012-12-12 11:42] , 기사수정 [2012-12-12 11:4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아시아투데이 신경희 기자 = 2013년 가장 기대되는 로맨틱 코미디 tvN '이웃집 꽃미남'의 포스터 2종이 공개돼 화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박신혜를 사이에 두고 윤시윤과 김지훈의 팽팽한 긴장감이 담겨 있는 포스터가 공개되며 시청자의 궁금증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tvN의 새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연출:정정화, 극본:김은정, 제작:오보이 프로젝트)은 인기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현대인의 '엿보기 심리'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상처를 끌어안고 성 속에 스스로를 가둔 '도시형 라푼젤' 캐릭터인 '고독미(박신혜)'가 앞집 남자를 몰래 훔쳐보다, 연하 꽃미남 '엔리케 금(윤시윤)'에게 발각되면서 펼쳐지는 로맨스를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

'이웃집 꽃미남'은 지난해 방송된 '꽃미남 라면가게', '닥치고 꽃미남 밴드'의 꽃미남 드라마 계보를 잇는 세 번째 작품으로, 윤시윤-박신혜-김지훈이 삼각관계를 그리며 올 겨울 달콤한 로맨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세상 밖으로 나가기 두려운 박신혜, 그녀를 바라보는 장난스럽지만 애틋한 윤시윤의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상처를 끌어안고 세상과 단절한 '도시형 라푼젤' 박신혜(고독미)옆에 그녀의 상처까지 모두 어루만져줄 듯한 윤시윤(엔리케 금)의 따뜻한 미소가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는 것.

윤시윤 박신혜 커플 포스터가 달달한 로맨스를 예고했다면, 윤시윤-박신혜-김지훈의 3인 포스터에는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박신혜를 끌어당기는 윤시윤, 이에 질세라 박신혜의 다른 손을 잡고 끌어당기고 있는 김지훈의 기싸움이 앞으로 펼쳐질 삼각 러브라인을 예고하고 있다.

마음 끌리는대로 자유롭게, 그러나 상대방의 배려도 잃지 않는 윤시윤(엔리케 금)과 까칠막말 고집불통이지만 박신혜에게만은 순한 양이 되는 김지훈(오진락) 두 꽃미남과 박신혜의 러브라인에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포스터는 '행복한 오기사'로 잘 알려진 '오영욱'일러스트레이터가 드로잉 작업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깜삐돌리오 언덕에 앉아 그림을 그리다', '오기사, 행복을 찾아 바르셀로나로 떠나다'등의 책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오기사가 특유의 터칭으로 '이웃집 꽃미남'의 감성을 더했다.

실사와 함께 어우러진 일러스트 배경은 현실과 만화의 느낌을 동시에 살리고 있는데, 이는 일상속에서도 만화같은 로맨스를 꿈꾸는 '이웃집 꽃미남' 컨셉을 잘 살리고 있다.

한편, 올 겨울 추위를 녹여줄 따뜻한 로맨틱 드라마 tvN '이웃집 꽃미남'은 내년 1월 7일 첫 방송된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

<신경희 기자 skh@asiatoday.co.kr>

[ 本帖最后由 啊海 于 2012-12-12 11:38 编辑 ]

1

主题

200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楼主| 发表于 2012-12-12 11:40 | 显示全部楼层
‘이웃집꽃미남’, 포스터 공개 ‘윤시윤-박신혜-김지훈 삼각관계’
“邻家花美男”,海报公开“尹施允-朴信惠-金志勋 三角关系”


‘이웃집꽃미남’의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오는 2013년 1월7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이웃집꽃미남’ 제작진이 윤시윤 박신혜 두 커플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박신혜를 사이에 두고 윤시윤과 김지훈의 삼각 러브라인을 예고하고 있는 포스터 2종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세상 밖으로 나가기 두려운 박신혜, 그녀를 바라보는 장난스럽지만 애틋한 윤시윤의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상처를 끌어안고 세상과 단절한 ‘도시형 라푼젤’ 박신혜(고독미 역) 옆에 그녀의 상처까지 모두 어루만져줄 듯한 윤시윤(엔리케 금 역)의 따뜻한 미소가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는 것.

윤시윤과 박신혜의 커플 포스터가 달달한 로맨스를 예고했다면 윤시윤-박신혜-김지훈(오진락 역)의 3인 포스터에는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박신혜를 끌어당기는 윤시윤, 이에 질세라 박신혜의 다른 손을 잡고 끌어당기고 있는 김지훈의 기싸움이 앞으로 펼쳐질 삼각 러브라인을 예고하고 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특히 이번 포스터는 ‘행복한 오기사’로 잘 알려진 오영욱 일러스트레이터가 드로잉 작업을 맡아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한편 ‘이웃집꽃미남’은 인기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현대인의 ‘엿보기심리’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 16부작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로 내년 1월7일 첫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강혜인 기자(soarhi@starnnews.com)

http://star.fnnews.com/news/index.html?no=150855

[ 本帖最后由 啊海 于 2012-12-12 11:43 编辑 ]

1

主题

200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楼主| 发表于 2012-12-12 14:07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啊海 于 2012-12-12 14:08 编辑 ]

1

主题

200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楼主| 发表于 2012-12-12 14:40 | 显示全部楼层
tvn《邻家花美男》海报大公开 三角love线期待感↑

tvn电视台新周一周二电视剧《邻家花美男》2013年1月7日开始每周周一、周二晚上11点播出

2013年最受期待的浪漫喜剧tvn《邻家花美男》公开了两种海报。
随着朴信惠夹在尹时允以及金志勋之间充满紧张气氛和戏剧张力的海报公开,使得观众的好奇心也逐渐升高。
tvn的新周一周二电视剧《邻家花美男》(导演:丁正化、编剧:金恩贞,制作:Ohboy project)以网络漫画“我每天都偷偷望着他”为原作,把现代人的“偷窥心理”,用愉悦欢快方式表现出来的16集浪漫喜剧电视剧。
怀着伤痛,封闭自己过着隐蔽生活的“孤独美”(朴信惠)在窥视邻居家时,被年下花美男“安立奎金”(尹施允)发觉而展开的一系列故事。。
《邻家花美男》是去年播出的《花美男拉面店》、《遇到美男乐队》的“花美男”电视剧连接派系的第三部作品,朴信惠-尹施允-金志勋之间的三角关系预计将奉献出今年冬天最甜蜜爱情故事,因此备受关注。​当天公开的海报上,朴信惠怀着恐惧看着外面的世界,而尹时允用深情而温暖的眼神凝视着她。在怀着伤痛,封闭自己过着隐蔽生活的“孤​独美”(朴信惠)旁边,为了安抚她的内心伤口而露出温暖微笑的“安立奎金”(尹施允),引起了女心的动摇。
如果说尹施允和朴信惠的cp海报预示的是两人的罗曼史的话,那么尹施允-朴信惠-金志勋的3人海报上,则是弥漫着紧张的气氛。拉着朴信惠其中一只手的尹施允,和拉着她另一只手的金志勋的竞争关系,预告并掀开了今后三角love的角力主线。虽然是一切随心的自由派,但是并没有因此而忽视他人感受的尹施允(​安立奎金)和毛躁牛脾气喜欢胡言乱语,但唯独对着朴信惠是温顺的羊的金志勋(吴镇乐),这两位花美男之间和朴信惠的爱情线,使得观众的关注程度越来越高。特别是,这次海报是由以“幸福的吴基辞”而众所周知的吴英旭(建筑师、旅行作家、插画师)进行插画了绘制工作,因此成为了话题。
著有“坐在图拉真广场的山坡上绘画”“吴基辞,在巴塞罗那寻找幸福”等书籍,以艺术和大众流行相交织的特点而被大家认可的吴基辞将为《邻家花美男》赋予更多的独特而感性的情绪。通过同时将现实人物和漫画插图背景融合在一起,把日常生活中发生的如同梦中漫画般的罗曼史《邻家花美男》的概念很好的展现了出来。
另外,将把​今年冬天的寒冷溶解成温暖的浪漫电视剧tvn《邻家花美男》将于明年1月7日首播。每周周一、周二晚上11时播出。

原文:韩网      翻译:靡亲  
转载请注明出处   

[ 本帖最后由 啊海 于 2012-12-12 14:46 编辑 ]

5

主题

1529

回帖

154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43
发表于 2012-12-12 20:20 | 显示全部楼层

tvN新剧《邻家花美男》公开圣诞特别版预告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1일 공개된 tvN 새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의 스페셜 예고 영상에서는 꽃미남 윤시윤, 김지훈, 고경표, 미즈타 코우키가 루돌프로 변신해, 박신혜와 함께 달달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장면이 그려졌다.
11日tvN新月火剧《邻家花美男》公开的特别预告视频描绘了尹时允、金智勋、高京表、水田航生和化身鲁道夫麋鹿的朴信惠一起度过甜蜜圣诞节的场景。

공개된 영상은 박신혜가 집에서 홀로 시리얼을 먹기 위해 박스를 든 순간, 산타 모자가 테이블 위에 떨어지며 꽃미남 4인방이 나타나 즐겁게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내용이다.
视频中朴信惠独自在家过圣诞节,从食物的盒子里掉出圣诞帽,瞬间花美男4人帮出现一起度过愉快幸福圣诞节。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꽃미남들과 크리스마스를 보낸다면 너무 행복하겠네요”, “보기만 해도 귀여운 루돌프 꽃미남들 갖고 싶다”, “‘이웃집 꽃미남’ 꽃미남 라인업 다시 봐도 대박”, "윤시윤과 박신혜 볼수록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엄청나게 기다려지는 꽃미남 드라마 3탄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观看了视频的网友们表示“和花美男们一起过圣诞节一定很幸福”,“看着很可爱的鲁道夫花美男,好想拥有”,“尹时允和朴信惠这一对越看越合适呢”,“非常期待,花美男电视剧第三弹加油”等等。

한편 ‘이웃집 꽃미남’은 내년 1월 7일(월) 첫 방송 된다.
另外《邻家花美男》将于明年1月7日(周一)首播。


转载自沪江韩语
奶酪陷阱,陷进奶酪了 又挖了坑 坑爹啊

1

主题

200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楼主| 发表于 2012-12-13 10:11 | 显示全部楼层

1

主题

200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楼主| 发表于 2012-12-13 10:38 | 显示全部楼层
第三版预告片公开



http://player.youku.com/player.php/sid/XNDg3MzY4MzQ0/v.swf

1

主题

200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楼主| 发表于 2012-12-13 10:42 | 显示全部楼层
윤시윤-박신혜-김지훈, 연애세포 자극하는 미공개 스틸컷 大공개  

2012. 12.13(목) 11:26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곽누아 인턴기자] 2013년 상반기 시청자들의 연애 판타지를 자극할 '이웃집 꽃미남'의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극본 김은정, 연출 정정화)은 13일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 컷을 공개하며 배우들의 돈독한 팀워크가 묻어나는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현장 스틸은 카메라 밖 배우들의 유쾌한 모습을 담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스틸 사진에는 윤시윤과 김지훈의 매력 넘치는 다양한 표정은 물론 두 남자들의 짓궂은 장난에 웃음보가 터지고만 박신혜의 사랑스러운 표정 등 배우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박신혜의 허리를 감싼 과감한 김지훈과 백허그를 시도한 달콤한 윤시윤, 두 남자의 나쁜 손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스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는 내내 훈훈", "박신혜 웃는 모습 너무 이쁘다", "이거 보니 연애하고 싶다", "두 남자 주인공 모두 매력적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웃집 꽃미남'은 인기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현대인의 '엿보기 심리'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1월 7일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곽누아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 本帖最后由 啊海 于 2012-12-13 17:07 编辑 ]

1

主题

200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楼主| 发表于 2012-12-13 10:46 | 显示全部楼层
윤시윤, 박신혜에 실제 백허그 작렬 ‘나쁜손 넘어 나쁜가슴’
  2012-12-13 11:10:27

윤시윤 김지훈이 박신혜를 상대로 불꽃 튀는 나쁜 손 배틀을 벌였다.

2013년 상반기 시청자들의 연애 판타지를 자극할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이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12월 13일 tvN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극본 김은정/ 극본 정정화)은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 컷을 공개하며 배우들의 돈독한 팀워크가 묻어나는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현장 스틸은 카메라 밖 배우들의 유쾌한 모습을 담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박신혜를 사이에 둔 윤시윤, 김지훈의 매력 넘치는 다양한 표정은 물론 두 남자들의 짓궂은 장난에 웃음보가 터지고만 박신혜의 사랑스러운 표정 등 배우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은 드라마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박신혜의 허리를 감싼 과감한 김지훈과 백허그를 시도한 달콤한 윤시윤, 두 남자의 나쁜 손은 네티즌들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신혜를 사이에 두고 두 남자 배우가 나쁜손 배틀을 벌이고 있는 스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는 내가 다 훈훈”, ”박신혜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다”, “이거 보니 연애하고 싶다”, “두 남자 주인공 모두 매력적이다”, “윤시윤 나쁜 손 포착”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웃집 꽃미남'은 인기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현대인의 엿보기 심리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2013년 1월 7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영된다.


[뉴스엔 최신애 기자]

최신애 yshns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12131100381310

[ 本帖最后由 啊海 于 2012-12-13 10:47 编辑 ]

1

主题

200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楼主| 发表于 2012-12-13 10:52 | 显示全部楼层
'이웃집꽃미남' 김지훈 "복귀작 의욕에 3천만원 어치 의상구입"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김지훈(31)이 군복무를 마치고 복귀작에 나서면서 의욕에 가득찼다.


지난 7월 전역한 김지훈은 내년 1월 7일 시작하는 케이블 tvN의 새 로맨틱 코미디 월화극 '이웃집 꽃미남'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입대한 2010년 SBS '별을 따다줘'와 tvN '기찰비록' 이후 3년만에 안방팬들을 찾아가는 것.


국방홍보지원대 소속 연예사병으로 복무한 김지훈은 "군에서도 이것저것 촬영을 많이 하긴 했지만, 오랜만에 드라마 현장에 나오니 좋더라. 생각만큼 낯설지 않고 여전히 친숙하면서도 한편 설레기도 하고 재밌다"며 벅찬 소감을 밝혔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컴백작에 대한 의욕이 의상비로 당장 나타나고 있기도 하다. 그는 "원래도 옷을 좋아하고, 쇼핑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에 드라마를 앞두고 특히 많이 투자했다. 캐릭터를 보여주는데 패션 스타일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스타일리스트와 많이 돌아다녔는데, 괜찮은 옷이 있으면 주저없이 카드를 긁었다. 값비싼 옷은 드라마 협찬이 잘 안 된다. 그래서 협찬이 안 될 옷은 카드로 샀다. 하하"라며 호기롭게 웃었다.


과연 얼마나 쓴 것일까. 김지훈은 "정가로 치면 3000만원 넘게 샀다. 다행히 할인도 좀 받았지만, 거의 그 정도 금액"이라고 했다. 이어 "사실 나도 어릴 때에는 어느 배우가 의상비로 수천만원을 썼다고 하면 '어휴 어떻게 그러나' 싶었는데, 이제는 나도 기꺼이 감수하는 부분이 됐다"고 덧붙였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도대체 어떤 캐릭터이길래 수천만원 어치의 의상이 필요할까 싶은데, 뜻밖에도 동네 백수 캐릭터란다. 김지훈은 "컴퓨터로 만화를 그리는 웹툰작가 오진락 역을 맡았는데, 극중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트레이닝복을 입고 돌아다니는 동네 백수의 모습"이라면서도 "그래도 그냥 흔히들 생각하는 백수 캐릭터가 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파란색 삼선 트레이닝복을 상상하면 안된다. 패션을 좀 안다 하는 패션피플들이 봤을 때 '아 저 사람 저 옷 입었네' 할만한 옷들을 입을 것"이라면서 "무채색 계열의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의 옷으로 럭셔리하면서도 후줄근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그런 스타일의 옷을 원래 내가 좋아하기도 해서 직접 구입하게 됐다"며 웃었다.


덕분에 재미난 별명이 생기기도 했다. 이번 드라마에는 KBS2 '제빵왕 김탁구'의 윤시윤도 등장하는데, 김지훈은 "윤시윤이 촬영장에서 책도 많이 보고 굉장한 학구파더라. 그래서 우리가 윤시윤을 '공부왕 윤학습'씨라고 놀리고 있다"면서 "그런데 내가 요즘 의상비로 카드를 많이 긁으니까 소속사 스태프들이 나한테는 '쇼핑왕 김할부'라고 부른다"며 멋쩍어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극중 윤시윤과는 여주인공 박신혜를 사이에 두고 삼각 러브라인을 그린다. 꽃미남을 소재로 한 로맨틱 코미디인 만큼 여심을 사로잡을 캐릭터를 그려야하니 의상비에 과감히 투자한게 새삼 이해가 된다.


김지훈은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인데, 원작에는 내 캐릭터가 없다. 드라마로 각색하면서 생긴 역할이어서 (김은정) 작가님도 '같이 캐릭터를 만들어가자'고 하셨다. 작가님이 뼈대를 만들면 내가 살을 붙이면 될 것 같다. 그래서 다른 드라마보다 내 개인적인 모습이 더 많이 투영될 캐릭터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애정을 보였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오글오글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로맨틱 코미디에 나서는게 자신있는 표정이다. 김지훈은 "밀당의 고수가 됐다. 연애상담도 잘한다. 20대에 연애를 하면 족족 다 차였다. 그래서 이런 저런 생각도 많이 했고, 대학에서 전공도 심리학을 하다보니 더 그렇게 된 것 같다. 사소한 밀고 당기기가 참 중요하다"며 의미심장하게 미소지었다.


이론에는 강하지만 현재 실전 적용중은 아닌 듯했다. 그는 "사람마다 때가 있는 것 같다"면서 "그때를 놓치지 않고 기회를 잡으려고 한다. 그러니까 항상 준비된 상태로 있어야 하는 것 같다"고 했다.


때를 노리며 김지훈이 기다리는 이상형은 어떤 사람일까. 그는 "나는 똑부러지기보다는 살짝 부족한 부분을 보여줘서 내가 채워주고 챙겨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 여자가 좋더라"고 밝혔다.


한편, '이웃집 꽃미남'은 상처를 끌어안고 성 속에 스스로를 가둔 '도시형 라푼젤' 캐릭터인 고독미(박신혜)가 앞집 남자를 몰래 훔쳐보다가 연하 꽃미남 엔리께 금(윤시윤)에게 발각되고, 이웃집 남자 오진락(김지훈), 옆집 남자 유동훈(고경표) 등까지 엮이면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조성경기자 cho@sportsseoul.com

http://news.sportsseoul.com/read/entertain/1118506.htm

[ 本帖最后由 啊海 于 2012-12-13 10:55 编辑 ]

1

主题

200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楼主| 发表于 2012-12-13 16:51 | 显示全部楼层
FR:h!boy project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啊海 于 2012-12-13 16:56 编辑 ]

1

主题

200

回帖

207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7
 楼主| 发表于 2012-12-13 16:57 | 显示全部楼层
FR:tvn dream

海报拍摄花絮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啊海 于 2012-12-13 17:03 编辑 ]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7 05:03 , Processed in 0.035499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