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3-9-1 22:0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小苏打 于 2013-9-2 09:12 编辑
花絮导演郑光俊推特更新:“聚餐!”
(板子上写的是欢迎《继承者们》剧组演员及工作人员,新剧大发~)
------------------------------------------------------------------------------------------------------------------------------------
‘학교 2013’ 전수진 김은숙 사단 합류 ‘상속자들’ 캐스팅
《学校2013》全秀珍加入金恩淑兵团,出演《继承者们》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309020929202510
‘제 2의 배두나’ 전수진이 김은숙 사단에 합류했다.
소속사 코엔티엔은 배우 전수진이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가제/이하 상속자들/극본 김은숙/연출 강신효)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2일 밝혔다.
KBS 2TV 드라마 ‘학교 2013’과 KBS ‘드라마 스페셜-내 친구는 아직 살아있다’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활약했던 전수진은 독특한 마스크와 신비한 매력으로 ‘제2의 배두나’로 불리고 있는 상황.
전수진은 ‘상속자들’에서 비밀에 쌓인 재벌 2세이자 제국고의 하이 패셔니스타인 강예솔 역을 맡았다. 방학 때면 어학연수 대신 성형 연수를 다녀오는 귀여운 말괄량이 배우 지망생 강예솔로 분한 전수진은 굴지의 재벌가 2세들 사이에서 가장 통이 큰 미지의 인물로 등장한다. 화려한 외모와 절제라곤 찾아볼 수 없는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전수진은 “강예솔은 MBC ‘학교 2013’의 계나리와는 전혀 다른 매력적인 인물이다. 최강의 라인업이라 불리는 선배들과 함께하게 돼 부담도 되지만 연기력을 쌓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며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출연소감을 전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은경은 전수진의 엄마인 재벌가의 사모님 역을 맡아 환상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신의 첫 정극 도전작인 JTBC '아내의 자격'에서 자녀 뒷바라지를 똑 부러지게 하는 서래(김희애 분)의 시누이로 맹활약을 펼쳤던 최은경은 이번 역할을 통해 중독성 있는 재벌가의 생활을 표현한다.
한편 ‘상속자들’은 대한민국 상위 1%에 속하는 재벌가에서 자란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20부작 수목드라마. 이민호, 박신혜, 에프엑스의 크리스탈, 김우빈, 제국의 아이들의 박형식 등 신선한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속자들’은 '주군의 태양' 후속으로 오는 10월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코엔티엔)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饰演角色姜艺率,被谜团包围的财阀2世,帝国高最高时尚弄潮儿,立志做演员,节假日热衷整形研修胜过语言研修,可爱的野丫头,是屈指可数的财阀2世中心胸最开阔的一个。
剧中母亲由MC崔恩静扮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