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od Doctor》文彩元&朱相昱,酒醉后的背背date
배우 문채원과 주상욱이 어부바 포즈로 커플연기에 도전했다.
23일 드라마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굿 닥터'(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 문채원(차윤서 역)과 주상욱(김도한 역)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문채원은 술에 취한 채 주상욱 등에 업혀가고 있는 모습이다. 등에 업힌 문채원이 만취 상태에서 주상욱에게 무엇인가를 말하려고 시도하는 등 귀여운 주사를 부리고 있다.
극중 문채원과 주상욱은 의대 선, 후배 사이로 등장한다. 두 사람의 만취 어부바 데이트 장면은 선, 후배 사이를 떠나 미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게 한다.
이번 촬영은 지난달 25일 서울 여의도의 한 공원에서 진행됐다. 촬영이 시작되자 주상욱은 단 번에 문채원을 업고 연기를 시작했다. 그는 2시간 동안 이어진 촬영에 지칠 법도 하지만 여배우를 위해 배려했다.
문채원은 만취 상태에서 무엇인가를 고백하려는 캐릭터를 실감나게 연기해 제작진으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굿 닥터'에서 소아외과를 이끌어가는 문채원과 주상욱의 의대시절 과거 회상 속에서 등장하는 이 장면은 두 사람이 오래전부터 서로에게 미묘한 감정을 갖고 있음을 내비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굿 닥터'는 8월 5일 첫 방송된다.
-------------------------------------------------------------
演员文彩元和朱相昱挑战背背的情侣姿势
23日,电视剧制作公司和kbs2电视台新周一周二电视剧《good doctor》
公开了文彩媛(饰 车允书 )和朱相旭(饰金道韩)的拍摄现场照片。
照片上是在道韩背上的允书,在酒醉状态下对道韩说的一些可爱的话
注明了两人之间单纯的医科大学的前后辈但又有些微妙的关系。
剧中,文彩元和朱相昱以医科大学前后辈关系登场。
在酒醉后背背DATE的场面中,前后辈之间微妙的关系。
这是上月25日在首尔汝矣岛公园进行的拍摄。拍摄开始后,朱相昱便背着
文彩元开始表演。在两个小时的拍摄中,虽然很累,但也完全照顾到了女演员。
文彩元在醉酒状态下的告白戏也获得了制作方的好评。
制作方表示,《good doctor》中,出现的小儿外科的医生 文彩元和朱相昱回忆
过去在医学院的场面,暗示了两人在很早以前就有相当微妙的感情关系。
另外,《good doctor》将于8月5日首播。
转自:百度朱相昱吧。翻译:蒹葭忘忧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