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3-10-16 17:53
|
显示全部楼层
【新闻】20131009观众呼唤河正宇河智苑金敏喜共同呼吸电影合作
하정우, 하지원·김민희에게 러브콜 함께 작품하고파
FR: 百度河正宇吧
배우 하정우가 하지원과 김민희에게 러브콜을 던졌다. '함께 작업을 하고 싶은 배우'로 이들을 꼽았다.
tvN 'eNEWS'는 9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밀착취재 '하정우의 24시 in 부산'을 통해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기간에 진행된 하정우 인터뷰, 하정우의 '롤러코스터' 홍보 활동 등을 방송한다.
eNEW와의 인터뷰에서 하정우는 MC 김성주의 "최근 카리스마 있는 역할만 맡았다. 여성들이 하정우의 멜로를 기대하기도 한다. 혹시 생각하고 있느냐"는 질문에 "생각은 하고 있다. 좋은 시나리오가 있으면 하겠다"고 답했다.
이에 김성주가 "꼭 같이 해보고 싶은 여배우가 있다면"이라고 묻자 "많이 있다. 하지원과 꼭 같이 해보고 싶고, 김민희와도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하정우는 이어 "공효진과도 한 번 더 해보고 싶은 마음도 있고, 전지현도 마찬가지다"고 덧붙였다.
하정우는 공효진과 '러브 픽션' '577프로젝트' 등 두 편을 함께 했다. 전지현과는 '베를린'을 찍었다.
공효진에 대해 하정우는 "'러브픽션'에서의 공효진은 공블리라는 별명답게 너무나 사랑스러웠다. 보고만있어도 내가 내 캐릭터를 잘 해 낼 수 있게 영감을 줬다"며 "흐뭇하게 재미있게, 정말 격없이 작품을 했다"고 말했다.
또 전지현에 대해선 "'베를린'은 액션 영화이지만 그 안에는 정말 뜨거운 부부의 사랑 얘기가 있다. 전지현과 과연 잘 맞출 수 있을가 하는 생각을 했었다"며 "고등학교 시절과 대학시절 전지현은 굉장히 큰 대스타였고, 그래서 그런부분을 연기할 때 쑥스러운 부분도 있었다"고 전했다.
하정우는 이어 "하지만 막상 만나서 연기를 해보니까 누구보다도 더 인간적이고, 아주 따뜻한 친구였다는 생각이 든다"며 "같은 배우로써 느끼는 것은, 몰입도와 집중력이 좋다는 것이었다. 막상 연기할때도 너무 좋았지만, 편집을 하고나서 결과물을 받아봤을 때 더 놀란 부분들이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정우는 자신이 연출자로 나선 코미디 영화 '롤러코스터'의 개봉을 앞두고 이 현재 홍보 활동에 한창이다. 이 영화에는 정경호 등 하정우의 절친 동료 배우들이 출연한다. 영화는 17일 개봉한다.
한편 이날 eNEWS에서는 하정우의 부산 홍보 활동과 포장마차에서 격의 없이 동료들과 어울리는 모습 등이 담길 예정이다.
河正宇、河智苑、金民熙一起呼唤来说并作品。
演员河正宇与河智苑向金民熙的青睐。“想一起工作的演员”,这些因素。
tvn《enews》于9日上午10点30分播出的秘密采访的“釜山in 24时,通过此次釜山国际电影节期间进行的河正宇采访、河政宇的《过山车》宣传活动等。
enew采访中,河正宇mc金性主义表示:“最近有魄力的作用只负责。河政宇的女性们期待情节。也许想到吗”的提问,他回答说:“是我。好的剧本的希望。”
对此,金性股价表示:“一定要想在一起。如果演员回答说:“很多”。河智苑和一定要想一起,同时也与民熙说:“我想。”
河政宇接着说:“孔孝真也想再一次,心也在全智贤也是如此。”
河正宇与孔孝《love虚构”、“577计划”等两篇一起参加了。全智贤和“柏林拍摄。”
孔孝真一事,河正宇指出:“《love虚构》中的孔孝真是孔布”绰号非常可爱。即使只是在旁边看着我,我的角色,能够获得了灵感。”并称:“心满意足地提升,真的非常有趣地进行了作品。”
另外,对于全智贤“柏林“动作片,但他安是真的热烈夫妇的爱情故事。全智贤和果真能够很好地迎合了的想法”,“高中时期和全智贤在大学时期争非常严重,所以部分演戏时害羞也有部分。”
河政宇接着说:“但是见面表演,所以比任何人都更加人性,很温暖的朋友”的想法”,“这样那样的演员的感觉是,投入度和集中力是最好的。当演戏时也很好,但编辑并收到了成果时,更令人惊讶的部分”们的感想。
河政宇自己是导演出场的喜剧电影《过山车》的首映前夕,目前正在宣传活动。在该片中,郑景浩等河政宇的至亲同事演员出演。影片将于17日首映。
另外,政府当天在enews大排档宣传活动和釜山的性质上与同事们很般配的样子,计划等内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