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janiballent

【2013SBS】【溫暖的一句話】HE~跌倒時,感謝有你在身旁扶著我,這就是我所希望的幸福

  [复制链接]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10-30 19:34 | 显示全部楼层
'따뜻한 말 한마디' 박서준·한그루 알콩달콩 커플로 '출연 확정'
“温暖的一句话”朴瑞俊·韩可露 确定出演 甜蜜情侣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박서준 한그루가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에 합류한다.


30일 HB엔터테인먼트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SBS 새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하명희 극본, 최영훈 연출, 이하 ‘따말’)에 배우 박서준 한그루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각각 송민수, 나은영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이번 드라마에서 박서준이 맡은 송민수는 송미경(김지수 분)의 이복동생이다. 낮에는 청경반장, 밤에는 우동집 수하생으로 우동장인을 꿈꾸는 개념 충만한 청년. 친동생도 아닌 자신을 버리지 않고 키워준 누나에 대한 고마움을 항상 마음에 품고 있는 인물로 누나들이 꿈꾸는 훈남 동생의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 예정.


한그루가 맡은 나은영 역은 나은진(한혜진 분)의 동생으로 똑똑한 언니 때문에 늘 비교 대상이었던 질투 많은 막내딸. 명문대 출신의 은행원으로 최고 스펙을 가졌다고 자부하는 콧대 높은 여자로 청경 반장인 민수를 무시하지만, 사사건건 따지고 드는 그의 논리에 매번 말려들기 일쑤인 허당 매력의 캐릭터를 맡았다.



앞서 ‘금 나와라, 뚝딱!’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존재감을 남겼던 박서준과 ‘우리 결혼할 수 있을까’로 하명희 작가와 인연을 맺은바 있는 한그루의 캐스팅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한혜진, 김지수, 지진희 등 연기파 배우들과 박서준, 한그루의 앙상블이 ‘따말’를 더욱 따뜻하고 경쾌한 이야기로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두 사람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따말’은 부부가 살아가는 현실의 전투에서 모든 상처와 장애를 끌어안고 가정을 지키기 위해 아슬아슬 외줄타기를 하는 위험한 두 부부의 갈등을 그린 심리 감성 스릴러 드라마로 가족과 부부의 문제를 리얼하게 다루며 복잡 미묘한 결혼생활의 현실을 가감 없이 담아낼 예정이다.


‘우리 결혼할 수 있을까’ 하명희 작가와 ‘다섯 손가락’ 최영훈 연출이 손잡고 연기파 배우 한혜진, 김지수, 지진희의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따말’은 ‘수상한 가정부’의 후속으로 12월 2일 첫 방송된다.
http://news.nate.com/view/20131030n30272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10-30 19:35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艺名:Han Groo 한그루
中文名:韩可露
本名:민한그루
国籍:韩国
出生地:韩国京畿道
职业:模特,歌手,演员,主持
生日:1992年5月29日


影视作品

2011年:《杀手K》饰演:少女杀手燕真
2011年:MBC《就像今天一样》饰演:金美湖
2012年:JTBC《我们可以结婚吗》饰演郑素敏的好友
2013年:MBC周末剧《丑闻:极具冲击性且不道德事件》)饰演河花英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10-30 19:37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benben0103 于 2013-10-30 19:59 编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M:LSW DC

22

主题

5026

回帖

5173

积分

社区元老

积分
5173
发表于 2013-10-30 22:03 | 显示全部楼层
benben0103 发表于 2013-10-30 19:34
'따뜻한 말 한마디' 박서준·한&#445 ...

Han Groo 劇中演出 韓惠珍的妹妹

22

主题

5026

回帖

5173

积分

社区元老

积分
5173
发表于 2013-10-31 22:07 | 显示全部楼层
推特

13年10月31日下午9:4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BS 드라마 "따뜻한 말한마디"로 다른 채미를 볼수 있겠네요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11-5 13:38 | 显示全部楼层
'따뜻한 말 한마디' 주연 4인 캐스팅 완료, 이상우 '마초남' 연기변신
《温暖的一句话》4主演完成演技转型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따뜻한 말 한마디’의 주연배우들이 공개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가 한혜진, 김지수, 지진희와 2014년 기대주 박서준, 한그루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상우까지 합류하며 주연 배우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제작 준비에 들어간다.

‘따뜻한 말 한마디’는 가정을 지키기 위해 아슬아슬 외줄을 타는 위기의 두 부부, 이들이 그려나가는 감성 스릴러 드라마로 가족과 부부의 문제를 리얼하게 다루며 복잡 미묘한 결혼생활의 현실을 가감 없이 그려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5일 ‘따뜻한 말 한마디’의 출연 확정을 알린 배우 이상우가 맡은 ‘김성수’ 역은 극 중 한혜진(나은진 역)의 남편으로 도회적인 외모와는 달리 극단적인 상황에서 촌놈 기질을 드러내는 반전 있는 남자다. 그는 직장에서 인정받아 은행 최연소 인사부 과장에 오르며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지만, 단 한 번의 실수로 인해 평안했던 두 부부의 갈등을 일으키는 인물이다.

이상우는 ‘따뜻한 말 한마디’에서 마초남 기질의 캐릭터를 연기하며 이전까지 그가 보여주었던 연기와는 확실히 다른 연기 변신이 예상된다.

한혜진은 결혼 후 첫 복귀작으로 ‘따뜻한 말 한마디’를 선택, 노력하면 못할 것이 없다는 믿음으로 밝고 당차게 살아온 바른 생활녀 ‘나은진’ 역을 맡아 한층 성숙한 연기로 ‘힐링캠프’의 초대 안방마님다운 면모로 부부관계 힐링을 위해 나설 예정이다.

한편 ‘근초고왕’ 이후 2년 만에 지상파에 컴백하는 김지수는 성공한 남편과 두 아들의 뒷바라지를 하며 남부러울 것 없이 겉으로는 완벽해 보이는 현모양처 ‘송미경’ 역을 맡아 남편의 여자 나은진 역인 한혜진과 연기 대결을 펼치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이다.

송미경의 남편 ‘유재학’ 역의 지진희는 남자 중의 남자로 친화력이 좋은 젠틀맨이자 성공한 CEO로 훌륭한 아버지이자 남편, 그리고 아들로 행복한 삶을 살았다고 생각했지만, 은진을 만나게 되면서 온전한 자기 자신의 모습에 대해 반추하며, 가정에 대한 책임감과 사랑에 대한 감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중년의 남성으로 분해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강렬한 캐릭터를 표현할 것으로 관심을 끈다.

‘따뜻한 말 한마디’ 캐스팅과 관련해 제작진은 “그간 캐릭터에 가장 잘 어울리는 최적의 배우들을 캐스팅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따뜻한 말 한마디’를 통해 우리 모두가 무심했던 부분의 상처를 되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한혜진, 이상우, 김지수, 지진희 연기파 배우들이 ‘따뜻한 말 한마디’와 어울리는 최적의 배우들이라고 생각하고, 최고의 연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하는 바가 크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혜진, 이상우, 김지수, 지진희의 캐스팅으로 출격 준비가 완료된 SBS 새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는 ‘수상한 가정부’의 후속으로 12월 2일 첫 방송 된다.
http://news.nate.com/view/20131105n15219

《温暖的一句话》的主演演员们被公开。

sbs电视台新周一周二电视剧《温暖的一句话》(河明熙编剧和导演崔英勋),主演韩惠珍,金智秀、池珍熙和2014年希望朴瑞俊、韩可露角色,因此备受瞩目的情况下,并加入李尚禹主演的角色,正式确定进入准备制作。
5日,确定出演《温暖的一句话》的演员李尚禹担任“金成洙”表示:"在剧中饰演韩惠珍(罗恩真)的丈夫,挑战的外貌不同极端情况下乡巴佬气质的男人。他在工作中最年轻的认可,银行人事部科长之后,过着幸福的生活,但一次的失误导致平安的两夫妇引发矛盾的人物。

李尚禹的“温暖的一句话”上留下质疑形象与之前展现了他的演技截然不同,预计演技变身。

韩惠珍在结婚后首次复出作品选择《温暖的一句话》扮演“相信若是努力,拼命努力的话,就会有好结果。婚姻生活也像学习一样。”

另一方面,《近肖古王》后,时隔2年回归大银幕的金智秀说:“扮演成功的丈夫和两个儿子的后盾,令人羡慕的表面上看起来完美的贤妻良母宋美京。与我丈夫的女人韩惠珍展开演技对决。

宋美京丈夫”刘载学”角色的池振熙在男子中的男子亲和力好的绅士,成功的ceo,优秀的父亲、丈夫、儿子幸福的生活,但夹在对家庭责任感和对爱情的感情之间的中年男性,坚实的演技为基础,表现出强烈的形象将受到了人们的关注。

另外,韩惠珍、李尚禹,金智秀、池珍熙的角色,完成准备,sbs新周一周二剧《温暖的一句话》继《可疑的保姆》,12月2日首播


翻译by 百度温暖的一句话贴吧 zhejiao1985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11-5 15:53 | 显示全部楼层
李尚禹加盟《温暖的一句话》 饰演韩惠珍之夫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BS TV新月火劇(週一週二播出的劇集)《溫暖的一句話》劇組已選完所有主演演員。早前,《溫暖的一句話》因實力派演員韓惠珍、金智秀、池珍熙與新秀演員朴瑞俊、韓可露等演員陣容而備受矚目,而近期,劇組公佈李尚禹加盟的消息,正式宣佈電視劇即將開播。

李尚禹在劇中將飾演「金成秀」,是韓惠珍扮演的「羅恩真」為的丈夫。而金成秀是一個擁有與時尚外表截然不同的氣質粗俗的男人。

在職場受到肯定而晉升為銀行最年少的人事部科長的金成秀展開幸福生活,卻因一次失誤,以致和睦的夫妻掀起糾葛。

韓惠珍在婚後回歸之作中演繹明朗、精明的品行端正女「羅恩真」。繼《近肖古王》後,時隔2年回歸螢幕的金智秀則飾演辛苦照料丈夫與兩個兒子的賢妻良母「宋美景」,並將與她丈夫的女人羅恩真(韓惠珍 飾)展開演技對決。

扮演宋美景(金智秀 飾)丈夫「劉在赫」一角的為演員池珍熙,劉在赫是一位在家庭的責任感與愛情之間猶豫不決的中年男性。池珍熙將以扎實的演技力展現強烈角色。

劇組表示:「其間,我方為了選出最適合扮演相關角色的演員而嘔心瀝血。希望通過該劇能讓大家回首自己因無心的過失而受傷的種種事蹟。我方也很期待韓惠珍、李尚禹、金智秀、池珍熙等實力派演員們在此展現的優秀演技。”

《溫暖的一句話》講述的是家庭面臨分崩離析之際的一對夫妻所展開的感性又驚悚的故事。該劇將接檔《奇怪的保姆》於12月2日首播。

金俞瑉/文 版權所有 韓星網

2

主题

172

回帖

180

积分

支柱会员

积分
180
发表于 2013-11-6 16:02 | 显示全部楼层
婚後復出的韓惠珍、6日獨自入境。電視劇準備
演员韩惠珍(32岁)于6日下午回国。

韩惠珍在当天下午4时左右,通过仁川国际机场入境,并正式进入准备电视剧计划。

在英国丈夫奇诚庸足球运动员(24岁、桑德兰队)和新婚生活的韩惠珍在上月的下部作品,并决定截止到明年2月,停留在娘家,全力电视剧拍摄的计划。”

韩惠珍的下一部作品将于12月2日播出的sbs新周一周二电视剧《一句温暖的话》(编剧河明熙导演崔英勋制作hb娱乐)。结婚后的首个作品。从这一点看,业内外的眼球。韩惠珍在这部电视剧中演员李尚禹饰演夫妻的演技对手戏。

经纪公司namoo actors负责人6日下午明星新闻韩惠珍表示:“回到了健康的样子。适应时差的情况下拍摄,也能调整状态,倾注了很多努力。更加成熟的演技,为了给大家展现出最高的努力。敬请期待。”

另一方面韩惠珍在下周开始“温暖的一句话“计划进行拍摄。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11-6 20:07 | 显示全部楼层
'결혼후 복귀' 한혜진, 6일 나홀로 입국…드라마 '올인'
韩惠珍“婚后复出”,6日独自入境...电视剧“all in”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한혜진(33)이 6일 오후 귀국했다.

한혜진은 이날 오후 4시께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 본격적인 드라마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영국에서 남편 기성용 축구선수(24, 선덜랜드)와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는 한혜진은 지난달 차기작을 결정했고, 내년 2월까지 친정집에 머물며 드라마 촬영에 혼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한혜진의 차기작은 오는 12월 2일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 제작 HB엔터테인먼트). 결혼 후 첫 작품이라는 점에서 업계 안팎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혜진은 이 드라마에서 배우 이상우와 부부로 연기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6일 오후 스타뉴스에 "한혜진이 건강한 모습으로 귀국했다. 시차적응 없이 촬영에 임할 수 있도록 컨디션 조절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더욱 성숙한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고의 노력을 할 예정이다.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한혜진은 다음 주부터 '따뜻한 말 한마디' 촬영에 임할 예정이다.
http://news.nate.com/view/20131106n28440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11-7 13:50 | 显示全部楼层
최화정 '따뜻한말한마디' 확정, '최사' 후 2년만지상파컴백
崔华静“温暖的一句话”确认,“最佳爱情”2年后回归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최화정이 '따뜻한 말 한마디'에 캐스팅 됐다.

최화정은 SBS 새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극본 하명희/연출 최영훈)에 캐스팅 돼 맛깔스러운 연기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최화정이 맡은 최안나 역은 나은진(한혜진 분)과 송미경(김지수 분)이 다니는 강남에서 가장 핫한 쿠킹클래스를 운영하는 스타 요리 강사다. 아침에 배운 요리를 저녁에 활용하는 생활밀착형 요리 강의로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다. 최안나는 나은진과 송미경 관계를 몰라 본의 아니게 둘 사이의 미묘한 긴장감을 고조시키기는 비중있는 인물이다.

연기자 겸 라디오 DJ인 최화정은 그 동안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특유의 톡톡 튀는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다작하기보다는 작품을 고르는데 많은 고심을 하는 편으로 알려져 JTBC 드라마 '우리 결혼할 수 있을까'에 이어 '따말'까지 하명희 작가와 작업하게 됐다.

드라마 제작진은 "드라마 기획 단계부터 최안나 역할로 최화정을 염두에 두고 캐릭터를 만들었다. 그녀가 누구보다 최안나를 완벽히 소화해 줄 것이라 믿는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한편 '따뜻한 말 한마디'는 가정을 지키기 위해 아슬아슬한 외줄을 타는 위기의 두 부부 문제를 리얼하게 다루며 복잡 미묘한 결혼생활을 가감없이 담아낼 예정이다. 최화정 외에도 한혜진, 이상우, 김지수, 지진희 등이 출연한다. '수상한 가정부' 후속으로 12월2일 첫 방송된다.

http://news.nate.com/view/20131107n13156

崔华静扮演的是,罗恩真(韩惠珍饰)和宋美京(金智秀饰)就读的,江南最热门的料理烹饪班的明星讲师。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11-7 13:51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姓名:崔华静 崔花静
韩文:최화정
生日:1961年2月10日
身高:168 cm
职业:演员,电台主持

2001年《情定大饭店》李淳晴经理
2011年MBC《最佳爱情》饰演独孤真所属公司文代表
2012年JTBC《我们可以结婚吗》

电台主持 崔华静的power time等
综艺主持 KBS2<乘风长驱>

点评

感謝整理^^  发表于 2013-11-12 11:51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11-11 13:22 | 显示全部楼层
"한혜진이 돌아왔다"…결혼 첫복귀 현장
“韩惠珍 归来”…婚后首次回到现场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드라마 흥행 요소 중 하나는 팀워크입니다. 연기자, PD, 작가, 스태프 등이 돈독한 관계를 유지할 때, 더 좋은 드라마가 나온다고 합니다. 현장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결과에 영향을 끼치는거죠.

그런 면에서 SBS-TV '따뜻한 말 한 마디'는 기대해도 될 만 한 드라마입니다. 첫 촬영 전이지만 벌써부터 가까워진 듯 했습니다. 어색함과 불편함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디스패치'가  방송 전에 팀워크를 미리 확인해봤습니다.

지난 7일 늦은 저녁 시간이었습니다. 일산 탄현 SBS 스튜디오 앞에서 '따뜻한 말 한 마디' 팀을 만났습니다. 지진희, 한혜진, 박서준, 최화정, 한그루, 윤종화 등을 함께 볼 수 있었습니다.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첫 대본 리딩을 하는 날이었습니다.

분위기는 최상이었습니다. 대본 리딩이 끝난 뒤 밝은 얼굴로 뒤풀이 장소로 이동하더군요. 역시 사기를 북돋우기 위해서는 회식만 한 게 없나 봅니다. 이날 리딩에 참석한 연기자 대부분과 스태프들은 SBS 탄현 스튜디오 근처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한혜진은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화장기가 없어도, 깜깜한 밤이어도, 미모를 가리지 못했습니다. 무리 속에 섞여 있었지만 단연 눈에 띄었습니다. 지나가던 사람들의 시선까지 빼앗을 정도였죠.

특히 옆선이 남달랐습니다. 매끈한 이마와 오똑한 콧날이 멀리서도 돋보였습니다. 이게 바로 국가대표 연하남, 기성용을 사로 잡은 이유 아닐까요. 결혼 후 미모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입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지진희는 일상 생활에서도 젠틀남이었습니다. 신인배우 윤종화를 알뜰하게 챙기더군요. 식당으로 이동할 때도, 뒤풀이가 끝난 후에도, 늘 함께 있었습니다. 어색해 하는 후배를 위한 선배의 남다른 배려심이 느껴졌습니다.

동시에 선배에게는 깍득한 후배였습니다. 박정수가 먼저 자리에 뜨자 식당 밖으로 나와 배웅을 하더군요. 박정수가 주변 사람들과 작별 인사를 마칠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상태에서 90도 폴더 인사를 했죠. 박정수도 웃음으로 화답했습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날은 배우들의 일상 패션을 엿볼 수 있는 자리이기도 했는데요. 한혜진과 지진희 모두 심플한 블랙룩이었습니다. 먼저 한혜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 계열의 의상을 입었더군요. 코트, 팬츠, 가방 등을 같은 색으로 통일했습니다. 대신 화이트 이너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지진희는 훈남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코트, 청바지, 가방, 운동화의 매치가 멋스러웠습니다. 특히 패치가 덧대져 있는 청바지가 눈에 띄더군요. 그 옆에 있던 윤종화 역시 패션 센스가 좋았는데요. 블랙 가죽자켓과 블랙진을 시크하게 소화해냈습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한혜진은 이번 드라마로 결혼 후 첫 안방극장 나들이를 하게 됐습니다. 극 중 이상우와 부부 역할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바른 생활의 억척녀로 분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결혼을 한 만큼 리얼한 연기를 기대해 봐도 좋겠습니다.

지진희는 한혜진과 김지수 사이에서 고민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100점 짜리 남편이었지만, 한혜진을 만나면서 흔들리는 인물입니다. 섬세한 심리 연기에 주목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따뜻한 말 한 마디'는 위기의 두 부부 이야기를 담은 감성 감성 스릴러입니다. 부부와 가족의 현실적인 문제를 가감없이 그려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는 리얼한 드라마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http://www.dispatch.co.kr/r.dp?idx=20806

2

主题

172

回帖

180

积分

支柱会员

积分
180
发表于 2013-11-11 15:15 | 显示全部楼层
翻譯百度韓惠珍吧me2snoopy

【新闻】韩惠珍回来了,婚后首次复出

电视剧票房要素之一是团队合作,演员、PD、作者、工作人员等关系稳固,剧会更好,现场的气氛自然会影响结果。

从这一点来看,SBS-TV《温暖一句话》让人极为期待,开拍前,大伙已经很亲近,没有尴尬和不适的感觉,在播出前确认了「分工合作」的团队精神。

本月7日深夜,一山炭县SBS摄影棚前面,《温暖一句话》团队聚集,可以看到有韩惠珍、朴瑞俊、崔华静、韩可露、尹钟华等人,是正式开拍前,首次正式读本的日子。

气氛很好,结束后,大家神情愉快地移往别处续摊,也是鼓舞士气的聚餐,这天参与读本的大部分主要演员和工作人员,一同前往摄影棚附近的餐厅。

即使没化妆、在深夜中,韩惠珍仍难掩美貌、散发光芒,在人群中非常出色,甚至吸引路人的视线。
特别是与众不同的侧面线条、光洁的额头和高鼻子远看也出众,这是抓住国家代表奇诚庸的原因吗,婚后似乎变得更美了。

池珍熙在日常生活中也很绅士,细心照顾新人演员尹钟华,往餐厅移动时、聚餐结束后,都陪著他,让腼腆的后辈感受到前辈非凡的关怀。

后辈也对前辈很敬重,朴正洙首先离席到餐厅外送行,一直等著和周围的人道别,并双手交叠90度问候,微笑回应。

当天演员的日常服装也可看出分别,韩惠珍和池珍熙都穿简单的黑色,韩惠珍全身黑色系列,外套、,裤子、包包同一色系,里面却是白色做为亮点。

池珍熙走暖男路线,大衣、牛仔裤、包包、鞋子都是运动风,特别是补丁牛仔裤很显眼,旁边的尹钟华也有不错的时尚感,黑色皮夹克和牛仔裤很别致。

本剧是韩惠珍结婚后第一次复出,将和李尚禹演一对夫妇,将变身为生活的顽强女,期待她实际体验婚姻后的演技。

池珍熙的角色在韩惠珍和金智秀之间苦恼,虽是100分的丈夫,但遇见韩惠珍后却动摇了,微妙的内心戏令人期待。
《温暖一句话》描述充满於两对危机夫妇当中的感性与惊悚情节,将完整呈现夫妇和家庭的现实问题,是能引发观众共鸣的真正好戏。

0

主题

49

回帖

54

积分

初级会员

积分
54
发表于 2013-11-11 20:50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emily609tong 于 2013-11-11 21:03 编辑

官网开通
http://wizard2.sbs.co.kr/goodword/index.html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2

主题

5026

回帖

5173

积分

社区元老

积分
5173
发表于 2013-11-11 21:08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jubi 于 2013-11-11 21:09 编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点评

感謝一直幫忙補充資料及挖圖^^  发表于 2013-11-12 11:27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7 04:52 , Processed in 0.074458 second(s), 23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