本帖最后由 遥远的诚 于 2013-8-19 15:53 编辑
비밀-지성,황정음
秘密---池城,黄静茵
배우 지성과 황정음이 첫 촬영부터 심장을 멎게 만드는 격한 스킨쉽을 나누며 독한 사랑의 서막을 알렸다 독기어린 지성과 패닉에빠진 황정음 사이로 심상찮은 기운이 감지돼 두 주인공으로나선 KBS 새 수목드라마 비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올 가을 단 한편의 치명적인 정통 멜로 드라마로 가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비밀측은 19일 독한 사랑을 예고한 지성,황정음 커플의 첫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람하는 연인을 살해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민혁 역으로 지독한 남자로 변신을 예고한 지성과 인생이 한 순간 나락으로 떨어져도 포기하지 않는 순정억척녀 유정역을 맡은 황정음 두 사람은 독한 사랑을 나눌 예정인만큼 첫 촬영도 강렬함 그 자체였다 지난11일 경기도 소재의 한 경찰서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각각 피해자와 피의자 신분으로 만나 장시간 격렬한 촬영에 임한 지성,황정음 커플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와 세밀한 감정표현으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지성은 자신의 연인을 숨지게 한 황정을을 보곤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그의 가녀리고 연약한 목을 격하게 터치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한 남자의 분노를 제대로 표현해냈다 특히 황정음을 바라보는 지성의 핏기하나 없이 독기어린 눈빛은 보는이로 하여금 단숨에 심장이 멎게만들정도 반면 한순간에 살인자가 된 황정음은 자신의 목을 조여오는 지성의 손도 뿌리치지 못할만큼 패닉에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성,황정음의 대조된 얼굴 표정과 그 사이로 흐르는 묘한 긴장감은 두 사람이 비밀을 통해 보여줄 독한 케미를 엿보게 만들어 흥미를 유발한과 동시에 드라마에대한 기대감을 갖게만든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진짜 격한 스킨쉽 지성,황정음 커플한테 대체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너무 궁금하다 황정음 가녀리 목 지성 손하나로 다 잡히네 나쁜 손이다 지성 분노하는 모습도 너무 멋지다 비밀 꼭 본방사수하겠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밀 제작사는 독한 사랑을 나눌 커플이 다른 멜로 드라마 주인공들과는 다르게 첫 촬영부터 격한 감정을 쏟아내는 장면을 찍게됐다며 숨막히는 긴장감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커플의 색다른 조합이 드라마 초반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가고 전했다 한편 지성과 황정음은 비밀을 통해 각각 지독한 남자와 순정 억척녀로 변신 피할수 없는 독한 사랑을 나누며 배수빈 이다희와함께 긴장감 돋는 사각 러브라인을 펼치게된다 정말 기대되네요~꼭 봐야겠어요~ 演员池城和黄正音首次拍摄到心脏停止的过激skin分享 两位主角kbs的新周三周四电视剧《秘密》备受关注。
今年秋天的便利致命的正统剧于一身的秘密方面19日预告刻骨铭心的爱情的池城、黄静茵情侣的首次公开了拍摄现场照片。
和杀害的恋人的女人陷入爱情的民赫,扮演男人的变身和预告人生的深渊的瞬间,也决不放弃的纯情泼辣女一角的黄正音。两人首次拍摄也将强烈感本身。
本月11日,在京畿道的一家警察署中分别进行的拍摄中,受害者和犯罪嫌疑人的身份见面。长时间的激烈进行拍摄的池城、黄静茵情侣不吝惜身体的演技和细腻的感情表达
工作人员们的评价,提高了期待感。
http://news.nate.com/view/20130819n22986
예비품절남' 지성, '비밀'로 여심사냥…기대↑
오는 9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최호철 유보라 연출 이응복 백상훈)이 치명적인 멜로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살해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재벌남 민혁 역의 지성, 인생이 나락으로 떨어져도 순정을 포기하지 않는 유정 역의 황정음이 이끌어 간다. 캐릭터 설정부터 범상치 않은 만큼 지독한 사랑을 담아낸다.
'비밀'은 내, 외부적으로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KBS 2TV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 이나정)가 정통멜로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사랑 받은 데다 연출진도 탄탄하기 때문.
'비밀'의 윤곽이 드러난 뒤 눈길을 사로잡는 점이 있다면 배우 지성의 변신이다. 지성은 이번 작품에서 시니컬한 재벌가 아들에다 사랑하는 사람을 사고로 잃은 한 남자로 변신한다. 전작인 SBS '보스를 지켜라'와 MBC '로열패밀리'에서의 지성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그는 9월27일 SBS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한 배우 이보영과 결혼한다. 결혼 전 출연을 경정한 마지막 작품답게 더욱 그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성은 지난 13일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이번엔 민혁이에요. 재밌게 만들어볼게요. 자신감 갖고 잘 할 수 있게 힘 팍팍"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드라마 스틸 컷에서 그는 여주인공을 향해 목을 조이는 동작과 핏발서린 눈빛을 보였다. 오프닝을 비롯한 지난 주 시작된 첫 촬영에서 그는 남다른 의욕을 드러내고 있다.
배우 본인이 적극적으로 캐릭터 분석을 하면서 상대배우인 황정음과 호흡을 이끌어 내고 있다는 후문.
'비밀' 측 관계자는 19일 스타뉴스에 "지성과 황정음이 광고촬영현장에서 만난 인연이 있다 보니 둘의 시너지는 좋다"며 "황정음이 억척스럽게 변한다면 지성의 변화를 보는 것도 쏠쏠할 것 같다. 타"고 말했다.
지성 측도 "평소에도 모범답안처럼 워낙 자기 관리가 투철한 배우다. 욕심 있는 만큼 카리스마를 볼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상남자로 변신한 지성의 호연이 '비밀'을 더욱 빛나게 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有道翻译----
【即将到来的9月kbs2电视台的新周三周四剧《秘密》(编剧崔镐喆柳bora 导演李应福)致命的情节剧剧场。
《秘密》是和杀害了心爱的恋人的女人陷入爱情的财阀男民赫(池城)、人生深渊纯情也不放弃油井(黄正音)引领之间。角色设定非同寻常的开始,所以包含刻骨铭心的爱情。
‘秘密’,所以外部,被誉为大作。去年下半年在kbs2台的《世上独一无二的善良的男人》(剧本:李庆熙导演金震源或政府)是正统剧,吸引了观众们的喜爱,再加上导演进度牢固。
“秘密”的大体轮廓吸引后,有一点期待池城的大变身。池城在此次作品愤世嫉俗的财阀儿子以及在事故中失去心爱的人的男子的变身。在前作sbs《守护boss》mbc《皇家家族》中的池城,观众们等待的好消息。
他在9月27日,sbs《最后一支舞与我共舞》中结下渊源,发展成为恋人演员李宝英和结婚。结婚前的最后一部作品,确定出演不愧为他的行程更加关注。
本月13日,池城在自己的粉丝社区,通过这次民赫啊。有趣地看到制作。拥有自信可以很好地表示:“这是自信的力量发表了文章。
电视剧剧照被公开之前,他在向着女主角脖子的动作和双方的眼神。开场在内的上周开始的首次拍摄中,他的欲望与众不同。
演员本人积极角色并分析对方演员黄正音和呼吸,正在引领的传闻。
“秘密”方面的有关负责人19日表示:“对池城和黄正音广告拍摄现场见到的缘分,所以两人的合作是好。表示:“黄正音非常泼辣的变化,那么也会一样。
池城方面也表示:“平时也像模范生标准非常透彻的自我管理。野心,因此可以超凡魅力。”
身为男人的浩然之气,‘秘密’更加闪亮能够备受关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