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遥远的诚

【2013KBS】【秘密】【池城黄静茵裴秀斌李多喜】由黑转粉变真爱~深井冰虐心黑马神剧

  [复制链接]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4 11:0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遥远的诚 于 2013-9-24 16:37 编辑

http://news.nate.com/view/20130924n12694

'비밀' 지성, 꾸러기 표정 만발! '귀요미 4종 세트'
秘密’池城,淘气孩子表情盛开! ’贵费美4种组套’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池成淘氣的表情被公開

KBS2 新水火劇< 秘密>(劉寶拉,崔浩哲編劇, 李音福, 白尚訓出演) 24號公開了一張池城在現場拍攝的照片.

秋天裏充滿惡毒的愛妻香氣的池城,在拍攝結束後的現場,由天真爛漫變成了淘氣的娃.

池城坐在路邊滿懷笑容的笑著, 眼神斜視著旁邊, 似開玩笑非開玩笑的淘氣表情.冰冷的冷飲喝著喝著被冰到的天真爛漫的神情動態.

根據制片透露, 池城在現場擔任很重要的角色, 隨著攝像頭的轉動,劇中財閥2世民赫180度大變身. 靈活變動反應迅速的演技力,使得這部劇更加值得期待.

照片提供=KBS


copyright ⓒ www.innolife.com <禁止無故轉載及散佈>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4 22:06 | 显示全部楼层
130924今日官网图 池城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4 22:09 | 显示全部楼层
130924官网图  裴秀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4 22:12 | 显示全部楼层
130924官网图  李多喜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4 22:38 | 显示全部楼层
네 남녀의 격정 멜로 정말이냐고? 쉿! '비밀'이에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한겨레] KBS2 수목극 시청률 곤두박질

오늘 시작 ‘비밀’ 명예회복 별러

지성·황정음 등 파멸적 사랑 연기

15.3%→15.2%→10.3%→9.1%→5.5%.

추락에 추락을 거듭했다. <한국방송> 2텔레비전 수목극이 그렇다. 평균 시청률 15.3%(닐슨코리아 집계)를 기록한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이후 안방 팬들의 관심이 멀어지고 있다. <전우치>가 평균 시청률 15.2%로 선방했지만, 제작비 170억원의 <아이리스 2>(평균 시청률 10.3%)나 <천명: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9.1%)는 실망감만 안겼다. “드라마국에 ‘멘붕’을 가져왔다”는 <칼과 꽃>은 20부 내내 한 자릿수 시청률에 머물렀다. 1년 전과 비교해 시청률이 반토막에도 못 미친다. <학교 2013>과 <직장의 신>에 이어 <굿닥터>로 호응을 얻고 있는 월화극과 대비된다.

벼랑 끝 한국방송 수목극이 <칼과 꽃> 이후 2주간의 휴지기 뒤 내세우는 구원투수는 <비밀>(25일 첫 방송)이다. 네 남녀의 파멸적 사랑 이야기다. 제작진은 <적도의 남자>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를 잇는 정통 멜로라는 점을 부각시킨다. <드림하이>와 <학교 2013> 등 주로 청춘·학원물을 연출해온 이응복 피디는 “예고편에는 격정 멜로라고 소개됐지만, 사실 처음에 우리끼리는 ‘걱정’ 멜로라고 불렀다. 배우들의 힘이 보태져서 걱정이 격정으로 바뀌고 있다”고 말했다.

‘9월의 신랑’ 지성과 배수빈이 각각 재벌 2세 조민혁과 신입 검사 안도훈 역을 맡았다. 지성은 “모든 것을 다 가졌는데도 세상이 재미없는 개차반 캐릭터”라고 ‘조민혁’을 설명한다. 조민혁은 자신의 연인을 죽인 황유정(황정음)을 괴롭히다가 그와 사랑에 빠지고 만다. 안도훈은 황유정의 뒷바라지로 사법시험에 합격했지만 불의의 빗길 교통사고 뒤 황유정을 배신하고 욕망을 쫓아가는 나쁜 남자로 분한다. 배수빈은 “<청춘의 덫> 이종원처럼 욕먹을 각오가 돼 있다”고 했다. 배수빈은 14일 결혼식을 올렸고, 지성은 27일 동료 연기자 이보영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둘 모두 신혼여행을 드라마 종영 이후로 미룬 상태다.

<한국방송> 드라마에 처음 출연하는 황정음은 ‘눈물의 여왕’으로 변한다. 이 피디는 황정음에 대해 “초반에는 로맨틱 코미디 분위기를 잘 소화했고, 3, 4회 때는 눈물의 여왕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몰입을 잘했다”고 칭찬했다. 황정음은 “나 또한 7년 연애를 하고 있는데 드라마에서도 7년 연애로 나와서 도움 되는 것도 있다. <비밀>의 내용은 깊고 무거운데 <하이킥>만큼 즐겁고 재미있게 찍고 있다”고 밝혔다.

아시아 4개국에 선판매된 <비밀>은 2011년 단막극 극본 공모 최우수상을 받은 유보라 작가의 장편 데뷔작이다. 유 작가는 <태권, 도를 아십니까>, <상권이> 등 단막극을 집필해왔다. 황정음은 “<비밀> 대본을 20분 만에 다 읽었고, 빨리 연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고 말했다. 지성은 “<비밀>의 강점은 대본의 솔직함이다. 꾸밈없이 썼다는 게 느껴진다. 솔직 담백하게 연기하면 시청자들도 공감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밀>은 권상우와 정려원이 출연하는 <메디컬 탑팀>(문화방송), 김은숙 작가의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에스비에스·이상 10월9일 첫 방송 예정)과 시청률 경쟁을 벌인다.

http://news.nate.com/view/20130924n37011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4 22:40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4n35849

'비밀' 이다희, 한 뼘 노출로 우아한 공항패션 완성 '은근 섹시하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이다희가 ‘한 뼘 노출’ 공항패션으로 개미허리를 뽐냈다.

9월25일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에서 욕망과 고독함을 지닌 엘리트 여성 신세연 역을 맡은 이다희는 이번 공항패션을 통해 급이 다른 우아한 노출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비밀’ 제작사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이다희는 짐을 가득 실은 카트를 끌고 공항을 빠져나오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흰색 니트와 체크무늬 스커트로 몸매를 살짝 드러내는 동시에 화이트 톤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는 등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 뼘 노출’로 복근을 살짝 드러낸 이다희는 모델 출신답게 쭉 뻗은 각선미와 은근한 볼륨감으로 명품 몸매를 자랑했으며, 특유의 모델 워킹으로 공항을 빛냈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해 ‘비밀’ 제작사 측은 “이다희 표 명품 공항패션만큼 이다희 표 엘리트女가 어떨지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며 “이다희가 세연 역에 완전히 빠져있어 물 만난 고기처럼 절정의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해 그가 어떤 연기변신을 보여줄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한편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 주연의 KBS2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25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드라마틱 톡)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4 22:41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4n29809

'비밀' 지성-배수빈, 유부남 파워 발휘할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비밀'의 유부남 파워가 기대되고 있다. 남자 주인공 지성과 배수빈이 드라마 첫 방송을 전후로 공식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 것.

배수빈은 지난 14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8살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했다. 또 지성은 오는 27일 서울 W호텔에서 동료 이보영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 모두가 작품을 전후해 결혼식을 한 것은 이례적으로, '비밀'의 특별한 흥행요소가 될 것인지 관심이 모인다.

혹은 작품에 앞서 부각된 배우의 사생활로 인해 격정 멜로 장르인 '비밀'에서 여자 주인공 황정음, 이다희와 함께 연기하는 이들이 시청자의 몰입을 방해할지도 우려되는 상황.

하지만 치명적인 사랑을 그려내는 멜로 드라마 '비밀'에서 지성은 그동안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아닌 인격을 빼고 모든 것을 갖춘 재벌 2세 조민혁의 옷을 입고 시청자를 찾아, 초반부터 시청자의 몰입도를 최고치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 밑바닥까지 경험하고도 사랑을 포기하지 않는 순정 억척녀 강유정(황정음 분)의 파괴적인 사랑을 감각적으로 그려내며 흡인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배수빈은 극 중 가난한 사랑보다 달콤한 권력을 탐한 신입 검사 안도훈 역을 맡아 강유정을 배신, 짙은 페이소스로 올가을 정통 멜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극단적으로 치닫는 감정들 속에 파괴적인 사랑을 그려낼 '비밀'은 오는 25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4 22:4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遥远的诚 于 2013-9-24 22:49 编辑
第一集文字预告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국내 굴지의 호텔 그룹의 2세인 민혁은, 사랑하는 여자인 지희와 부모의 강요로 헤어진 후 어두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 민혁의 아버지인 조회장은 민혁을 4선 국회의원인 신의원의 딸 세연과 정략결혼을 시키려 하지만 민혁은 어떻게든 결혼을 피해보려고 애를 쓴다. 민혁을 좋아하는 세연은 이런 민혁의 마음이 서운하지만, 자존심 때문에 내색을 하지 않는데... 한편, 서울 구석에서 빵집 딸로 자라나 안 해본 아르바이트 없이 억척스럽게 살아온 유정은 오늘도 아르바이트에 열심이다. 유정과 7년째 사귀어온 남자친구인 도훈은 최근 사법고시에 통과, 검사 임용을 눈앞에 두고 있다. 유정은 도훈의 마음이 변할까봐 걱정하면서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도훈을 사랑하고 있다. 도훈은 다른 여자를 만나라는 부모의 성화에도 불구하고 유정에 대한 마음을 지키려고 노력한다. 도훈은 유정이 사준 중고차에 유정을 태우고 경기도의 한 카페를 찾는다. 도훈의 프러포즈를 받은 유정은 행복한 마음을 감출 길이 없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두 사람. 하지만 둘은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폭우를 만나게 되고, 설상가상으로 와이퍼마저 고장 난다. 어렵게 운전하던 도중, 도훈은 어떤 사람을 치게 되는데...


0

主题

248

回帖

253

积分

支柱会员

积分
253
发表于 2013-9-25 11:19 | 显示全部楼层
秋天看虐剧,其实挺享受的,关注挺久,希望剧情给你。越虐越好O(∩_∩)O

点评

监狱一段,看的我是稀里哗啦,好看!!!!  发表于 2013-11-2 09:33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5 12:01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5n17468

'비밀' 황정음 애교에 강남길·강신일 함박웃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최근 황정음의 애교는 '비밀'의 촬영장 OK 티켓으로 통한다. 그녀의 웃음만으로도 배우와 스텝들을 사로잡고 있다.

25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 측이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황정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정음은 극 중 아버지인 강남길(강우철 역)과 팔짱을 낀 채 친 부녀지간 같은 친밀함을 드러낸다. 그 중 놀란 토끼눈과 함께 보조개 미소를 띤 모습에서는 철부지 딸의 앙탈이 엿보인다.

그런가 하면 마릴린 먼로를 연상케 하는 황정음의 섹시한 표정은 급 정색하고 있던 강신일(안인환)도 미소짓게하며 '애교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황정음은 첫 방송을 앞두고 쉴 틈 없이 진행되는 빡빡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때와 장소를 가지지 않은 '황정음표 긍정 애교'로 촬영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 드라마다.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 등이 출연하며 2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5 12:03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5n12015

신예 안지현, '비밀' 캐스팅…황정음 친구 역
新秀安智贤出演‘秘密’,…黄正音朋友站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신인 배우 안지현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에 출연한다.

안지현은 25일 첫 방송되는 ‘비밀’에서 유정(황정음 분)의 친구 양해리 역을 맡았다. 해리는 유정과 달리 현실적이고 계산적인 성격의 소유자. 말은 얄밉게 툭툭 던져도 언제나 사랑에 빠지고 마는 사랑이 흘러넘치는 귀여운 인물이다.

안지현의 소속사 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실제 밝고 명랑한 성격인 안지현과 잘 어울리는 역할로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으로 연기에 임하고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더욱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테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안지현은 올해 초 방송된 드라마 ‘학교 2013’과 최근 개봉한 김성수 감독의 영화 ‘감기’ 등에 출연했다.

한편 드라마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정통 멜로극으로 황정음, 지성, 배수빈, 이다희 등이 출연한다. 25일 밤 10시 첫 방송.

                               
登录/注册后可看大图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5 12:06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5n07058
[첫방기획②] '비밀' 황정음, '진짜 배우' 될 수 있을까
[首次访问企划②]‘秘密’黄正音、“真正的演员”,可以吗?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황정음이 멜로 퀸에 정식으로 도전장을 내민다.

황정음은 25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연출 이응복)에서 사랑은 언제나 주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천상 여자인 강유정 역을 맡아 정통 멜로 속 비련의 여주인공으로 변신한다.

강유정은 7년간 남자친구 안도훈(배수빈 분)의 뒷바라지를 해 결국 그를 검사로 만든 평강공주다. 하지만 그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날 빗길에 교통사고가 나면서 남자친구의 죄를 뒤집어 쓰고 살인자가 된다. 이후 사고로 죽은 여자의 남자친구인 조민혁(지성 분)과 악연으로 얽히면서 비극적인 사랑에 빠지게 된다.

황정음의 정통 멜로 도전은 이번이 처음이다. 걸그룹 슈가 출신으로 지난 2005년 드라마 '루루공주'에서 미소 역을 맡아 연기자로 데뷔한 그는 MBC '에덴의 동쪽' 등 여러작품에 출연했지만 크게 존재감을 드러내지 못했다.

하지만 2010년 3월 종영한 김병욱 감독의 시트콤 MBC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공부는 못하지만 발랄하고 잘 놀며 적당히 사치도 즐기는 귀여운 여대생 역으로 큰 반응을 얻으면서 본격적으로 배우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MBC '골든 타임'에서 의대와 5개 병원을 가진 세중 재단의 상속녀 강재인 역으로 의학드라마에 도전했으며, SBS '돈의 화신'에서는 뚱보였다가 전신 성형으로 새 삶을 사는 복재인 역을 맡았다.

'골든 타임'에서 그는 기대보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으나, 그 자신도 "의학 드라마를 하면서 정말 힘들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다"고 말했을 만큼 부족한 감이 없지만은 않았다.

또 '돈의 화신'에서는 전체적으로 치정으로 물든 무거운 분위기에서 강지환과 함께 코믹한 상황을 연출하면서 분위기를 밝게 만드는 캐릭터를 담당했지만 이 역시 기존에 해오던 코미디 연기의 연장선이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에 황정음이 과연 정통 멜로에서 비련의 여주인공으로 변신이 가능할지에 대해 불안한 시선을 보내는 이들도 있다. 특히나 '비밀'은 사랑해서는 안될 사람을 사랑하는 통속 멜로로, 이미 수많은 드라마에서 되풀이된 공식을 그대로 따르고 있다. 시청자들에게는 익숙해서 편안하지만, 어떻게 보면 촌스럽고 지겨운 내용이 될 수도 있다. 황정음이 비극의 중심에 서 있는 강유정을 어떻게 연기하느냐에 따라 통속이 흥행으로 바뀔지 여부가 결정될 전망이다.

정극에서 황정음은 아직 증명된 배우가 아니다. 이에 황정음이 '비밀'에서 자신이 담당하고 있는 역할의 무게감에 걸맞는 호소력 있는 연기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인지에 불안한 시선이 존재한다.

하지만 황정음의 '비밀'에는 몇가지 기대요소가 존재한다. 황정음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스스로 밝힌 것처럼 작품 복이 많은 배우다. '에덴의 동쪽'을 비롯해 '지붕 뚫고 하이킥'과 '골든타임' '돈의 화신' 등 그가 선택한 작품들은 거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이에 '비밀'도 황정음이 선택한 남다른 이유가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해볼만 하다. 이것이 '비밀'의 첫번째 기대 요소다.

두번째는 '비밀'과 시청률 경쟁을 벌일 MBC 새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 정려원과의 연기 대결이다. 황정음과 정려원은 걸그룹 출신 연기자라는 것과 각각 정통 멜로와 의학 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에 신고식을 치르게 됐다는 점 등 공통점이 많다. 과연 시청률 경쟁에서 누가 먼저 웃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송선미 기자]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5 12:08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5n10869
KBS 새수목 '비밀' 첫방…'키플레이어' 황정음에 거는 기대
kbs电视台的新周三周四‘秘密’首次访问…”(ransford osei)“黄正音寄予期待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2 새 수목미니시리즈 ‘비밀’이 25일 첫 방송된다. 올초부터 유독 좋지 않은 대진운에 아쉬운 평가를 받은 작품성으로 부진을 겪었던 KBS2 수목안방극장이 반전의 기회를 잡았다. 황정음, 지성, 배수빈, 이다희 등 4인 4색 남녀가 주연을 맡은 ‘비밀’은 정통멜로를 표방한 작품이다. ‘드림하이’ 시리즈를 만든 이응복 PD의 새로운 시도이고 지성과 배수빈 등 ‘곧 유부남’들과 ‘너의 목소리가 들려’로 확실히 눈도장을 찍은 이다희의 활약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이 중에서도 ‘비밀’의 키플레이어인 황정음에 대한 기대가 유독 높다. 드라마 ‘자이언트’,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골든타임’까지 그가 쌓아온 행적에 ‘흥행 성공’이 깃들어있다. 남다른 ‘작품 눈’을 가지고 코믹부터 가족드라마, 의학드라마, 로맨틱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 속에서 그만의 색채를 보여준 황정음이 선택한 ‘비밀’이라 왠지 기대가 크다는 목소리도 높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황정음은 이번 작품에서도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했다. 황정음이 맡은 역할은 강유정. 사랑은 언제나 주는 것이라 생각하는 여자다. 사법고시를 준비하는 안도훈(배수빈 분)과 7년째 연애 중이다. 도훈의 프러포즈를 받은 날 교통사고로 사람을 친 도훈 대신 죄를 뒤집어 쓰고 교도소 수감생활을 하게 되는 비운의 캐릭터다. 이후 이어질 옛 사랑에 대한 복수와 새로운 사랑에 대한 갈등은 ‘비밀’의 주요한 전개가 될 전망이다.

대부분의 작품에서 착하고 선하며 밝은 모습을 보여줬던 황정음은 ‘비밀’을 통해 선과 악의 축을 오가는 변신을 시도한다. 무엇보다 싱글인 그가 교도소에서 도훈의 아이를 낳는 부분은 ‘비밀’의 큰 터닝포인트이자 황정음의 연기 인생에도 변환점을 가져올 중요한 신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비밀’의 연출을 맡은 이응복 PD는 ‘눈물의 여왕’으로 거듭날 황정음의 연기에 극찬을 표하기도 했다.

황정음 역시 ‘비밀’에 대한 애착이 높다. 황정음은 최근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의학드라마 ‘골든타임’을 마치고 정신적으로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어있는 상황이었는데 ‘비밀’을 하니 다 편하고 즐겁다”며 “게다가 이응복 감독님은 우릴 억지로 끌어내주는게 아니라 릴렉스 시키고 거의 친구처럼지내면서 많은 걸 상상하게 유도해준다”고 말했다. “감정을 끌어내기 보다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만큼 ‘비밀’에서 그가 보여줄 연기에도 관심이 쏠리는 상황이다.

‘비밀’의 한 관계자는 “아직 그를 보며 앳되고 발랄하고 여리게 보는 시청자들이 많지 않나”며 “출산하는 장면을 비롯해 ‘비밀’ 방송 초반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난도 높은 신이 황정음의 몫이다”고 말했다. 이어 “스태프와 제작진도 달라진 황정음의 연기 톤과 매너에 감탄했다”며 “‘비밀’로 황정음이 어떤 변신을 할지 지켜봐주길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비밀’은 네 남녀의 비극적인 사랑과 운명을 다룬 ‘격정 멜로’다. 사랑에 배신 당한 유정(황정음 분)과 유정 때문에 유일한 사랑을 잃은 조민혁(지성 분)이 복수로 시작된 운명을 사랑으로 풀어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전개한다. 그 속에 유정을 배신한 안도훈(배수빈 분)과 사랑만은 가질 수 없는 것이라 생각하는 신세연(이다희 분)의 엇갈린 러브라인이 더해지며 입체감있는 스토리를 완성할 예정이다.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5 12:13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遥远的诚 于 2013-9-25 16:59 编辑

http://news.nate.com/view/20130925n13834
'비밀' 지성, 타이틀 촬영 "와이어 촬영 3시간"
’秘密‘池城,标题摄影"导线摄影3小时"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池成拍摄《.秘密》,认真沉浸在角色中

演员池城出演人品较差,衣食无忧的富2代一角.

池城的所属公司25号公开了KBS新水木电视剧< 秘密 >(剧本刘宝拉,崔浩哲/ 导演李应福, 白尚勋 ) 男主人公池城在现场拍戏的镜头照片.

<秘密>上个月进行了海报的拍摄, 剧中池城饰演没有教养的富二代民赫一角,剧照是他沉浸在角色中的摸样.

在闪闪发光的摄像机前,记录下了池城在剧中饰演人物的摸样.

池城在现场即便进行了连续3小时的拍摄, 还是集中精力,不仅仅是单纯跌倒的镜头,而是得抓住处在那之间, 微妙而细腻的并非简单的感情线. 在如此高难度的戏份中,池城依旧完成的很好.

‘秘密’讲述的是杀害了心爱的恋人的女子和陷入爱河的刻骨铭心爱情.25号晚10点播出.

照片提供=namooactors

.
http://www.innolife.com/mlist.php?ac_id=14&ai_id=46441&lan=s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9-25 12:18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0925n12258
[TV예감] '비밀' KBS수목극 비밀카드 될 수 있을까?
[电视预感到‘秘密’]kbs2周三周四剧秘密信用卡可以吗?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2 새 수목극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 이응복 백상훈 연출)이 오늘(25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시청자들을 찾아 감춰뒀던 비밀을 하나씩 꺼내 보인다.


'비밀'은 지난해 미니시리즈 극본공모 당선작으로,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황정음)와 사랑에 빠지는 남자(지성)의 독한 사랑을 그린 정통 멜로 드라마. 아쉽게도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남녀 주인공이라는 정보 외에 많은 것이 베일에 싸여있다.


첫 방송을 만나기 전, 알아두면 시청에 도움될 기대요인과 우려 요인을 짚어봤다.


◆ 기대요인


계절 맞춤 정통멜로| '비밀'은 올가을 단 하나의 정통멜로 드라마다. KBS는 지난해 수목극으로 선보인 '적도의 남자'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의 성공으로 정통멜로의 힘을 느낀 바 있어 '비밀'에도 거는 기대가 크다. 더욱이 가을은 정통멜로를 원하는 시청자들의 욕구가 강한 계절이다. '비밀'이 계절을 잘 타 성공한 정통멜로의 계보를 이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드림하이' '학교2013' PD의 첫 성인멜로| '비밀'은 지금의 '대세' 김수현, 수지(미쓰에이), 이종석, 김우빈의 미니시리즈 주인공 데뷔작 '드림하이'와 '학교2013'을 연출한 이응복 PD가 연출을 맡아 성공을 예감하게 한다. 특히 이번 작품은 그동안 학원물 로맨스로 워밍업을 한 이 PD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성인멜로다. "기존에 보던 것과는 다른 새로운 멜로가 나올 것 같다"고 한 그의 자신감이 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작품운 좋은 황정음의 선택| MBC '지붕뚫고 하이킥'을 시작으로, SBS '자이언트', MBC '내 마음이 들리니?', MBC '골든타임', SBS '돈의 화신' 등은 황정음이 주역을 맡은 작품으로, 모두 '중박' 이상을 터트렸다. 이로 인해 황정음에게는 '작품 운이 좋은 배우'라는 이미지가 생겼다. '비밀'은 그런 황정음이 선택함과 동시에 "'비밀'로 대박 시청률을 올려 결혼하겠다"는 파격 공약을 내걸 정도로 기대감을 높이는 작품이다.




◆ 우려 요인


쟁쟁한 경쟁작 | '비밀'의 성공에 걸림돌이 되는 가장 큰 요인은 강한 경쟁작이다. 내달 9일 첫 방송되는 MBC '메디컬탑팀'(윤경아 극본, 김도훈 연출)은 국내 드라마에서 망하지 않는 소재인 의학을 다루는 메디컬 드라마이고, 같은 날 방송되는 SBS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김은숙 극본, 강신효 연출)은 하는 작품마다 '대박'이라 모두가 동시간대 경쟁을 피하고 싶어하는 김은숙 작가의 드라마다.


그러나 배우들은 "작품이 너무 매력적이어서 경쟁작 생각까진 할 겨를이 없었다"면서 작품 자체의 힘을 믿는 분위기였다. '비밀'이 쟁쟁한 경쟁작을 물리치고 배우들이 느낀 작품의 힘을 시청자들에게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검증 전의 신인작가 | '비밀'은 지난해 미니시리즈 극본공모 당선작으로, 작품성에는 어느 정도 기대감이 있지만, 미니시리즈가 처음인 작가들이 집필해 우려되는 것도 사실이다. 쟁쟁한 작품들과의 경쟁에서 미니시리즈 집필 경험이 없는 신인작가가 쓴 '비밀'은 올해 수목극 경쟁에서 별다른 재미를 보지 못한 KBS에 '모 아님 도'인 작품이다.


그러나 '학교 2013'과 '직장의 신' '굿 닥터' 등 올해 KBS에 영광을 가져다준 드라마 모두가 지상파 미니시리즈 집필이 처음인 신인작가들의 작품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비밀'의 성공이 기대되는 이유 역시 신인작가의 작품이라는 데 있다. '비밀'의 성공으로 KBS가 또다시 신인작가를 배출한 단막극의 위력을 드러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같은 시기 결혼하는 두 남자주인공 | 드라마의 주 시청층은 여성이다. 남자주인공의 캐스팅이 중요한 이유다. 그런데 '비밀'의 두 남자주인공 지성과 배수빈은 하필이면 '비밀'의 첫 방송 앞뒤로 '품절남'이 된다. 만인의 연인에서 한 사람의 남편이 된 남자주인공에게 여성 시청자들은 과연 몰입할 수 있을까.


지성과 배수빈은 '비밀'이라는 작품을 만나기 전 이미 결혼을 결정한 상황이었다. 인륜지대사인 혼인을 앞뒀음에도 '비밀'의 시놉시스와 대본을 보고서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이끌림 때문에 출연하지 않을 수 없었다는 게 이들의 설명이다. 두 배우가 신혼여행도 미룰 만큼 끌린 '비밀'. 그 매력이 과연 무엇일지 흥미를 유발한다.




◆ 기자예감


최근 제작발표회에서 공개된 '비밀'의 하이라이트 영상은 이 드라마가 머리가 아닌 가슴을 두드리는 작품이라는 기대를 하게 했다. 기대하지 않았다던 이들도 영상에 빠져들었다. 곳곳에서 "이 작품, 왠지 끌려"라는 반응이 들려왔다.


사랑과 애증, 복수심으로 얽힌 네 남녀의 지독한 관계를 중심으로 풀어나가는 '비밀'. 지상파, 케이블, 종합편성채널 등 드라마의 홍수 속에 이 드라마는 심플하면서도 한 번 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 생각이 적중하기를 바란다.


사진=KBS, 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7 04:37 , Processed in 0.111765 second(s), 19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