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4-1-28 21:40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janiballent 于 2014-1-28 21:43 编辑
關於PD的新聞3則~
可惜看不懂韓文......
'꽃할배' 나영석PD '감자별' 카메오 출연.. '이순재와의 인연 덕'
bnt뉴스입력 14.01.28 19:23SNS로 공유하기
[최미선 인턴기자] '꽃보다 할배'의 나영석PD가 '감자별 2013QR3'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1월28일 tvN은 "최근 나영석PD가 '감자별'에 출연 중인 이순재 선생님과의 인연으로 '감자별'에 특별 출연해 촬영을 마쳤다"며 "나영석 PD가 카메오로 등장하는 '감자별' 66회는 오는 2월 4일 화요일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영석PD와 배우 이순재는 나영석 PD의 배낭여행 프로젝트 tvN '꽃보다 할배'를 통해 호흡을 맞추고 있다. '감자별'에서 노씨 집안의 큰 어른이자 음주가무와 연애를 좋아하는 21세기 실버세대 노송 역을 맡고 있는 이순재는 나영석PD의 '꽃보다 할배'에서는 '직진순재' 캐릭터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vN '감자별' 제작진에 따르면 촬영현장에서 나영석 PD의 연기를 지켜본 이순재가 나영석PD에게 "수고했다. 정말 잘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나영석PD는 쑥스러운 듯이 겸손한 태도로 이순재를 비롯한 출연진과 제작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마무리됐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제작진은 "나영석PD가 예상치 못한 역할로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떤 역할을 맡았을 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감자별'은 매주 월~목 오후 8시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star@bntnews.co.kr
*************************************
나영석 PD, '응사' 이어 '감자별' 카메오 출연 "이순재, 연기력 칭찬"
enews24 |전수미 기자입력 14.01.28 11:07 (수정 14.01.28 13:23)
SNS로 공유하기[enews24 전수미 기자]
'스타 PD' 나영석PD가 또 한 번 '카메오'로 외도를 한다.
tvN '꽃보다 할배'와 '꽃보다 누나'를 연출한 나영석PD가 tvN 일일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나영석 PD의 이번 카메오 출연은 현재 '감자별'에 출연 중인 '꽃할배' 이순재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나영석PD와 이순재는 배낭여행 프로젝트 tvN '꽃보다 할배'를 통해 호흡을 맞추고 있다.
'감자별'에서 노씨 집안의 큰 어른이자 음주가무와 연애를 좋아하는 21세기 실버세대 '노송'역을 맡고 있는 이순재는 나영석PD의 '꽃보다 할배'에서는 '직진순재' 캐릭터로 큰 화제를 모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촬영현장에서 나영석 PD의 연기를 지켜본 이순재가 나영석PD에게 "수고했다. 정말 잘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나영석PD는 이순재를 비롯한 출연진과 제작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마무리됐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제작진은 "나영석PD가 예상치 못한 역할로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떤 역할을 맡았을 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나영석PD는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신촌하숙을 거쳐간 PD 지망생으로 카메오 출연,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나영석 PD가 카메오로 등장하는 '감자별' 66회는 오는 2월 4일 화요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tvN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
'응사' 이어 '감자별'..나PD "연기도전? 말도 마요"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입력 14.01.28 15:07
댓글 1SNS로 공유하기더보기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연기도전이요? 에이, 말도 마요."
'스타PD' 나영석PD가 또 한 번 연기에 도전했다. 나PD는 최근 tvN 시트콤 '감자별2013QR3' 촬영을 마쳤다.
나PD의 이번 '감자별' 출연은 지난해 tvN '응답하라 1994'에 이어 두 번째 연기도전이다. 나PD는 '응답하라 1994'에서 PD를 지망하는 대학생으로 출연, 까나리액젓으로 벌칙을 연구하는 모습을 연기해 웃음을 안겼다. '응답하라 1994' 연출자 신원호PD와의 인연으로 출연했다.
나영석PD /사진=스타뉴스
나PD는 스타PD 4인이 출연했던 지난 CJ포럼에서 "대학(연세대) 시절 연극동아리에서 활동했고, 연극배우를 꿈꿨다"고 밝히기도 했다.
나PD는 그러나 이번 '감자별' 출연이 확대해석 되는 것을 경계했다. 그는 스타뉴스에 "연기도전이나 이런 건 절대 아니다"라며 "이순재 선생님을 모시고 '꽃보다 할배' 3탄 촬영을 떠나야 하기 때문에 '감자별' 측에 미안했다. 그래서 출연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연기라고 할 것도 없이 카메오 형식으로 잠깐 얼굴을 비춘 데 불과하다"라며 "이순재 선생님과 김병욱PD가 '수고했다'라고 해주신 정도"라고 말했다.
나PD는 비록 카메오 출연이었지만 '꽃보다 할배' 촬영으로 '감자별'을 잠시 떠나게 되는 이순재의 부재 이유를 설명해주는 장면이 될 전망. 그는 "'꽃보다 할배'를 위해 이순재 선생님이 잠시 떠나있도록 배려해준 '감자별' 측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나PD 출연분은 오는 2월 4일 '감자별' 66회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munwansik@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