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4-4-21 10:13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岳小然 于 2014-4-21 12:04 编辑
人物介绍:
韩文
朴勋:李钟硕饰演
20대 후반의 천재 흉부외과의.
“본능적으로 수술하고 뜨거운 심장으로 사랑한다.”
대한민국 심장수술을 세계적 수준으로 끌어올린 의사 박철의 아들이다.
남에서 태어나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려 북에서 성장했다.
북에서의 수많은 임상 경험 덕분에 그 누구보다 완벽하고 빠른 집도실력을 가지게 됐고, 천부적인 재능은 위기의 순간에도 본능에 의지해 수술을 할 정도로 탁월하다.
북에서 어린 시절 처음 만난 송재희를 한 눈에 자신의 운명으로 알아봤고 사랑했지만, 한 순간 눈앞에서 사라져버린 송재희를 찾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
사랑을 잃고 이방인이 된 한 남자의 지독하고 숭고한 사랑.
그 남자가 바로 박훈이다.
운명이라고 믿는 한 여자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거는 뜨거운 심장을 지녔다.
韩在俊:朴海镇饰演
30대 중반의 명우대학병원 흉부외과 신임 과장
“차가운 머리로 수술하고 계획적으로 사랑한다.”
하버드의대 부교수 출신,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한국 최고의 의사.
잘 생긴 외모와 실력, 매너까지 갖춘 이 시대의 완벽남으로 흉부외과 신임 과장에 오르며 명우 대학병원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다.
모든 사람에게 다정하고 친절하지만, 가끔 차갑고 속을 알 수 없는 행동을 한다.
차가운 머리를 지녔고 수술할 때만큼은 그 누구보다 이성적이고 냉철하다.
그리고 오수현이 명우대학병원 이사장 오준규의 딸이라는 사실을 알고 연인으로 발전할 만큼 계획적이다.
바다의 심연 같은 사람으로 진심을 드러내지 않는다.
韩胜熙:陈世妍饰演(标注:朴勋初恋宋在熙也是她出演,不过目前官网只出了韩胜熙的人设)
20대 후반 마취의.
뛰어난 실력의 마취의라는 사실 말고는 알려진 정보가 거의 없는 미스터리한 여자.
박훈의 첫사랑 송재희와 똑같은 외모 때문에 오해를 불러일으켜 박훈과 갈등한다.
그녀가 송재희 라는 의심을 풀지 못한 박훈이 정체를 밝히려고 애쓰지만 어디에서도 송재희라는 증거를 찾을 수가 없다.
문형욱에 의해 간첩으로 오인받아 의료기록까지 공개되는 수모를 겪지만, 끝내 박훈팀의 마취의가 되어, 그가 총리 수술팀에 선정 되도록 돕는다.
하지만 그 총리 수술팀 선정을 둘러싼 남과 북의 숨겨진 비밀과 감춰진 진실은 아직 아무도 알지 못한다. 아니 아직은 아무도 알아서는 안된다. 그녀가 진짜 누구인지도..
吴秀贤:姜素拉饰演
30대 초반의 흉부외과의.
명우대학병원 이사장 오준규의 서녀. 어릴 적 친모에게 외면당하고, 이복오빠인 오상진과 상진모에게 멸시를 받으며 자랐다. 아버지 오준규의 마음을 얻기 위해 악착같이 공부해 흉부외과 의사가 됐다.
부족함 없이 모든 것을 다 가진 것처럼 보였지만, 누구보다 외로웠고, 사랑에 목말랐다. 그런 삶에 지쳐갈 때쯤 한재준이 나타났다. 자신에게 한없이 너그럽고 따뜻한 남자, 한재준의 사랑은 오수현의 갈증을 채워줬다. 한재준과의 사랑이 전부라고 믿었다.
그런 오수현 앞에 운명이라는 여자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자, 박훈이 나타난다. 그의 처절한 사랑이 자꾸만 오수현의 마음을 흔든다. 내가 믿었던 사랑이 과연 사랑이었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