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5-11-13 14:22 编辑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76&aid=0002841771
[단독] 강소라, '안녕 내 소중한 사람'으로 컴백…비와 멜로 호흡
기사입력2015.11.13 오후 2:57 기사원문 댓글60
?type=w540
사진=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강소라가 드라마 '안녕 내 소중한 사람'을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최근 복수의 드라마국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을 통해 강소라의 '안녕 내 소중한 사람'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한 관계자는 "차기작을 고심 중이던 강소라가 최종적으로 '안녕 내 소중한 사람'을 선택해 준비 중이다. 비(정지훈)와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일 것으로 방송계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귀띔했다.
일본 소설 '츠바키야마 과장의 7일간'을 원작으로 한 '안녕 내 소중한 사람'은 죽음에서 잠깐이라도 다시 돌아온다는 전제하에 역송체험을 하게 되는 두 남녀의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강소라의 몸에 빙의되는 인물은 김수로가 맡을 예정. 비와 강소라의 케미스트리도 기대 요소이지만 강소라의 몸에 빙의된 김수로의 코믹 호흡도 기대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영화 '싱글즈'(03, 권칠인 감독) '미녀는 괴로워'(06, 김용화 감독) '남자사용설명서'(13, 이원석 감독)의 각본을 맡은 노혜영 작가가 시나리오를 맡고 SBS '옥탑방 왕세자' '못난이 주의보'의 신윤섭 PD가 연출을 맡는 '안녕 내 소중한 사람'은 내년 3월, SBS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姜素拉 SBS 再见,我珍贵的人 안녕 내 소중한 사람 回归 rain共呼吸
日本小说《椿山課長の七日間》原作
导演: 申允燮
编剧: 卢惠英
3月播出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