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lois423631

【2016MBC】【結婚契約】【李瑞鎮 U-IE】至死不渝 Till death do us part

  [复制链接]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6-5-10 13:27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eko 于 2016-5-10 13:48 编辑

記者們很讚美大, 有中譯就好了
圖片是新拍麼

newsway
2016-05-10 10:29
  이서진이 말하는 ‘나를 반하게 하는 이상형’   인터뷰①

배우 이서진 인터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이서진은 원조 멜로킹이다.  

언제부터인가 예능에서 ‘투덜이’, ‘짐꾼’, ‘미대형’ 이미지를 추가한 이서진이지만 사실 그는 원조 멜로킹이다. 드라마 '불새', '연인', '다모' 등을 통해 달콤한 멜로 연기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서진이었다.  

이서진은 깊게 파인 보조개와 뽀얀 피부, 부드러운 말과 이성을 배려하는 품격 있는 에티튜드를 지녔다. 이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작가의 판타지를 입기 충분했다. 마치 성대에 꿀을 바른것 처럼 부드럽고 남성적인 목소리 역시 그가 원조다. 마흔을 넘긴 이서진이지만 2,30대 여성의 워너비 남친, 남편으로 떠오르며 그는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서진은 최근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서 무심하지만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던지는 안지훈으로 분해 다시 한 번 존재를 각인시켰다.  

드라마 종영 후 만난 이서진은 환한 미소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그의 솔직한 입담 덕에 웃음이 끊이지 않은 인터뷰였다. 가식을 지우고 인간적으로 마주한 배우와의 인터뷰는 언제나 즐겁고 긴 여운을 안긴다. 이서진과의 인터뷰가 그랬다.  

- 김광규 배우가 이서진은 ‘결혼할 생각이 없다’고 했다.

“김광규 형은 매일 결혼하고 싶다고 한다. 그런데 나는 그럴 틈이 없다. 힘들면 집에가서 혼자 보내고 싶어한다. 하지만 광규형은 아픈데도 많아서 누군가 자신을 돌봐줬으면 좋겠다더라.(웃음) 어제도 허리가 아프다며 누워있더라. 그 형은 아픈데가 정말 많다. 자신을 돌봐줬으면 좋겠다고 한다. 그 형은 집에 혼자 있다. (웃음) 형도 나가라고 그러면 자꾸 아프다고 한다. 그럴 때면 형이 ‘너는 결혼 생각이 없구나’라고 한다. 그러면서 본인은 무조건 결혼을 해야한다는 이야기를 한다.”  

- 정말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없나.

“피곤하면 집에 들어가서 혼자 있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데 일이 없고 쉴 때는 누가 옆에 있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지금은 일이 많다보니 혼자 있고 싶을 때가 많다. 점점 누군가 만날 기회가 줄어들고 친구들을 만날 기회도 줄어드는게 사실이다. 만날 일도 없고 하니까.”


- 결혼 시기에 대한 생각은 어떤가. 적령기라는 것이 신경쓰이지는 않은가.

"어차피 많이 지났기 때문에.(웃음) 저도 서른 후반에는 그런 생각을 했었다. 결혼을 빨리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도 했는데 40대는 인생을 새로 시작하는 느낌이 든다. 요즘 그렇게 결혼이 애절하게 다가오는 것 같지는 않다.“

- 일이 없을 때에는 무얼 하는지 궁금하다.

“아침에 눈을 떴는데 그날 일이 없으면 운동을 하러 간다. 헬스장에 가서 땀을 흘리는 운동, 유산소 운동은 오전에 꼭 한다. 땀을 흘리며 하루를 시작해야 컨디션도 좋더라.”

- ‘뉴요커’, ‘차도남’ 이미지가 있다.

“뉴요커는 실제 뉴욕에서 대학을 다녔다.(웃음) 제가 차갑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뭔가 표현하는 걸 싫어할 뿐인데. 친한 사람이면 더 표현하지 않고 말을 심하게 하는 편이다. 그런 부분이 차가워 보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사람들이 왜 차갑다고 생각할까 궁금했는데 솔직해서 그런 것 같다. 가식을 싫어한다. 상대방 앞에서 칭찬하는 것도 싫다. 이 사람이 나를 좋아하고 인정해준다는 것을 느끼면 기분이 좋은 것 아니냐. 오바하면서 감동하는 리액션도 불편하다.”

- 직언을 해주는 이성이 어울릴 것 같은데, 이상형은.

“저도 직언을 하는 편인데 같이 직언을 하면 싸우지 않을까.(웃음) 무조건 밝은 사람이 좋다. 진지한 걸 좋아하지 않는다. 유쾌한 사람이 좋다. 나이가 많으면 친구처럼 지낼 수 있어서 좋고 나이가 어리면 귀여우니 좋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예능에서 이서진은 친근하게 느껴진다. 대중이 이서진이라는 배우를 어떻게 받아들였으면 하나.

“배우는 평범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저도 평범한 사람일 뿐이다. 직업이 특별할 뿐. 생활하는 것도 다른 사람과 다를게 없다. 평범하고 친근한 모습이 나이가 들어가며 배우로서 장점으로 작용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꽃보다 할배’에서 함께 여행한 네 선배님들을 바라보며 평생 연기할 수 있는 힘이 뭘까 생각해 본 적이 있다. 친근함이 원동력이 아니었나 생각한다. 실제 성격들도 다 그러시다. 평생 각광받는 분들이지만 실제로 평범하고 소박한 분들이다.”

이이슬 기자 ssmoly6@


美大, 力推好兄弟澤演人才一枚


newsway
2016-05-10 11:29

  이서진이 말하는 예능(feat.어서옵show·나영석)   인터뷰 ②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6-5-10 13:39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eko 于 2016-5-10 13:48 编辑

和樓上傳媒同一列圖片, 重複不載了

lifetoday
2016년 05월 09일 (월) 16:24

[인터뷰]  ‘결혼계약’ 이서진, “내가 좋아하는, 재밌게 할 수 있는 작품들을 하고 싶다”

가히 ‘멜로킹’의 귀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두 달이었다.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서 이서진은 여자 주인공 유이와의 애절한 러브 스토리를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다. 2년여만의 복귀작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연기력을 선보였던 배우 이서진을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 레스토랑에서 직접 만나봤다.

‘결혼계약’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어요. 푹 쉬셨나요?
드라마 촬영 끝나자마자 KBS2TV 예능 프로그램 ‘어서옵쇼’ 촬영 때문에 푹 쉬지도 못했어요. 심지어 몸살이 나서 계속 앓다가 몸이 이제 괜찮아졌는데 인터뷰를 하고 있네요, 제가. (웃음)

그래도 시청률이 꽤 높게 나와서 기뻤겠어요.
너무 좋죠. 시청률도 잘 나오고, 더 이상 바랄 게 없습니다. 사실 제가 인터넷을 할지 몰라서 평을 잘 보지 않는 편이에요. 단지 포털사이트 메인에 뜨는 기사 위주로 보는데, 대부분 좋게 이야기해주시는 것 같아서 저도 뿌듯합니다.

‘시한부 여자와의 결혼 계약’이라는 내용이다 보니, 결말이 눈에 보이는 느낌이었어요.
약간 70년대 ‘러브스토리’ 느낌이 나죠? (웃음) 처음에는 ‘한지훈’ 캐릭터 때문에 하지 않겠다고 했어요. 초반에 구성됐던 캐릭터 성격은 너무 착하기만 했거든요. 뭐, 스토리는 그렇다 치더라도 캐릭터가 너무 진부한 것 같다는 생각이었죠. 그랬더니 저보고 직접 작가님을 만나 얘기를 해보라고 하더라고요.

처음엔 오래 글 쓰신 분한테 이것저것 수정을 해달라는 것도 그렇고, 너무 예의에 어긋나는 행동 같았죠. 심지어 얘기를 하면서도 미안할 정도였어요. 그랬더니 작가님이 3일 만에 얘기 했던 부분들을 모두 수정해서 저에게 보내주셨더라고요. 수정본을 받는 순간 너무 감동 받아서 ‘이건 무조건 해야겠다’라는 생각으로 참여했죠.

그래서 ‘츤데레’ 한지훈 캐릭터가 탄생된 건가요?
음, 그렇다기보다는 전작이라고 할 수 있는 tvN 프로그램 ‘삼시세끼’ 속 제 모습과 연장선상에 두고 연기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삼시세끼’인지, ‘결혼계약’인지 헷갈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었죠. 너무 다른 사람처럼 보이면 이상하지 않을까 싶었거든요. 평소보다 좀 더 ‘싸가지 없게’ 말하는 것은 맞지만, 점차 변화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드라마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죠.

본인의 성격과 비슷하게 연기해서 그런지 촬영 현장에서 애드립이 많았다고 들었어요.
드라마가 전체적으로 슬픈 느낌인데, 슬픈 장면에서 애드립을 칠 수는 없잖아요. 그냥 밝은 느낌의 장면들에서 재밌으라고 던진 것들이 많아요. 여자 주인공 혜수에게 밥을 해주기 전 하는 대사 중 ‘나도 예전에 삼시세끼 해먹던 사람이다’ 뭐, 이 정도? 아, 김광규 씨와 연기할 때 주먹을 올리는 행동들도 다 애드립이에요. 그 형 특유의 표정이 너무 좋거든요. 그래서 일부러 막 했죠. (웃음)

시청자들의 바람대로 엔딩이 ‘나름’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됐어요.
초반에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훌륭했어요. 감동도 있고. 초반에는 작가님에게 ‘무조건 혜수는 죽여야 한다!’라고 어필했어요. 제 기준에서는 절대 기적이라는 건 존재하지 않는 게 드라마를 현실적으로 만드는 길이라고 생각했으니까요. 뭐, 혜수가 죽었는지 살았는지 나오지는 않았기 때문에 보시는 분들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혜수가 언젠간 죽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하고 있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인터뷰 며칠 전에 상대 배우였던 유이씨의 열애설이 터졌어요.
저는 공개되기 전에 몰랐었어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모르고 있었던 게 나았던 것 같아요. 만약 알고 있었다면 연기하는데 불편했을 거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연출되기 어려웠을 테니까요. 상대 배우가 미혼이었음 좋겠고, ‘알기론’ 싱글인 사람과 연기하는 게 편한 것 같아요.

드라마 시작 전부터 17살 나이 차이가 나는 유이씨와의 연기로 화제였죠.
호흡은 너무 좋았어요. 나이 차가 있으니까 훨씬 편했죠. 제가 편하게 대할 수 있었으니까. 촬영 전 PD와 식사 자리에서 만났었는데, 밝고 씩씩한 느낌이 들었어요. 속으로 ‘왠지 얘라면 드라마 촬영이 힘들겠지만 잘 버틸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예전에 운동을 해서 그런지 ‘근성’이 있더라고요.  ‘아, 이제 못하겠어요!’라고 말할 수 있는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유이가 근성이 있으니까 잘 따라가더라고요. 감독도 신이 나서 더 요구하고. 그래서 마지막으로 가면 갈수록 연기가 점차 좋아졌죠.

드라마 스케줄이 워낙 타이트하긴 하죠.
그렇죠, 아무래도. 그래서 비타민 약을 수시로 복용했어요. 기분 상 ‘이게 나를 버티게 해줄 꺼야’라고 생각하면서요. (웃음) 연기를 할 땐 무조건 컨디션이 좋아야 연기가 잘 드러난다고 생각해요. 그렇기 때문에 제일 좋다고 소문난 약을 섭취해서 다음 날 좋은 컨디션으로 연기에 임하는 편이죠.

예능 프로그램의 영향 때문인지, 이서진씨의 연관 키워드에는 ‘여행’이 빠지지 않더라고요.
제가 여행을 너무 좋아해요. 정말 ‘꽃보다 할배’에서 버틸 수 있었던 원동력이었죠. 지하철, 버스 등 교통수단을 이용하는 것도 무척 재미있어요. 주로 친구들이 살고 있는 일본이나 홍콩을 자주 가곤 해요. 뭐, 거의 틈만 나면 가는 편이죠. 유럽의 경우 안 가본 곳이 너무 많아요. 거리가 상대적으로 멀기도 하고 계획을 세워서 가야 하는데, 그건 또 귀찮고. 영국, 프랑스 빼곤 다 ‘꽃보다 할배’를 통해 갔었으니까요. (웃음)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이후 다음 예능으로 ‘어서옵쇼’를 선택하셨더라고요.
처음엔 안 한다고 했어요. 제가 예능을 잘 모르기도 하고, 이 프로그램이 도대체 무슨 프로그림인지도 모르겠어요. (웃음) 촬영을 하면서 ‘아, 이런 프로그램이구나’라고 깨달을 정도였으니까요. 작년부터 끈질기게 저한테 함께 하자고 했었고, 전 싫다고 거절했었고. 그런데 너무 계속 그러니까 ‘이 정도의 노력과 정성이면 해야겠다’라고 생각이 들어서 참여하게 됐죠.

예능 PD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배우인 것 같아요.
아, 절대 아니에요. (웃음) ‘삼시세끼’ 처음 할 때도 전 100% 망할 줄 알았어요. 나영석 PD한테 ‘넌 이걸 프로그램이라고 만들었냐’고 말할 정도였어요. 그리고 나중에 잘 되고 나서도 ‘넌 정말 운이 좋은 거다, 뒷걸음질 치다가 된 거다’라고 할 만큼 이해가 안 됐었죠. (웃음)

나영석 PD가 연출한 ‘신서유기’와 같은 시간대에 방영되더라고요.
초반에는 시간대가 정해지지 않았다고 들었는데, 추후 보니까 그 시간대에 편성됐더라고요. 뭐, 그걸 가지고 ‘나영석 PD와 친하니 시간대를 바꿔달라’고 요청을 하는 게 더 웃기지 않나 싶어요. 나영석 PD와는 PD와 배우의 관계보다는 형과 동생 사이가 더 맞는 거 같아요. 뭐, 제가 ‘어서옵쇼’를 한다고 해서 나영석 PD가 하는 ‘신서유기’가 망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정말 단 한 번도 해본 적 없어요. 그냥 ‘서로 다른 자리에서 잘 하겠지’라는 생각이 있죠.

혹시 나영석 PD가 요청하면 ‘신서유기’ 출연하실 의향이 있나요?
‘신서유기’ 나갈 생각 전혀 없어요. 그 이유는 누구보다 나영석 PD가 잘 알 거예요. 그래서 본인도 저에게 하라고 이야기를 하지 않고요. 오랫동안 여행을 같이 갔던 사람이기도 하고, 제일 저를 잘 아는 친구이니까요. 저한테 갑자기 출국 한 시간 전에 와서는 ‘짐 싸서 여행 가시죠’ 라고 하면 전 그냥 안 가요. 그 포인트를 잘 아는 사람이기 때문에 저한테 절대 제안하지 않죠. (웃음)

그럼 이번 ‘어서옵쇼’, 잘 될 것 같나요?
잘 모르겠어요. 그냥 나쁜 이야기만 안 나왔으면 좋겠어요. 그럼 적어도 성공할 가능성이 있다는 이야기니까.

오랜 기간 배우로써 버틸 수 있었던 원동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운. 좋은 연출들과 스태프들을 만나 작품들이 잘 된 것들이 많아요. 갑자기 생각지도 못하게 나영석 PD와 예능 프로그램을 찍었고, 그게 또 대박이 났고. 심지어 저는 이게 망할 줄 알았거든요. (웃음) 10년에 한 번씩 기회가 찾아온다고 하던데 저에게 딱 맞는 말인 것 같아요. 2003년에는 드라마 ‘다모’를 찍었고, 2013년에는 ‘꽃보다 할배’를 찍었으니까요.

앞으로의 계획은 무엇인가요?
배우로써는 여러 장르의 작품들을 많이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대본을 봤을 때 단번에 이해가 가는 작품을 선택하는 편이에요. 이해도가 높은 작품들이 많이 생겨서 작품에 빠져서 연기했으면 좋겠어요.

사진 제공 - 후크엔터테인먼트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6-5-10 18:11 | 显示全部楼层
【結婚契約】專訪提到
李瑞鎖有了「瑞精靈」的別號, 像有毒能起化學作用的精靈  
原看來不搭的組合, 總有出乎意外的好感話題效果
花樣爺爺如是, 三時三餐玉澤演如是, 崔智友如是....

感覺訪問媒體, 一致落稿拍攝都是詳盡認真的。同是瑞精靈效應嗎


note : 2016-5-8 2016.05.08 09:40
[M+인터뷰③] ‘멜로킹’ 이서진이 ‘프로예능러’가 되는 순간

看過中字"Welcome Show", 明白為什麼KBS不言放棄, 強烈熱意邀請加盟了
三色人, 這色的違和感才是綜藝吸引力所在
這節目發展勢頭, 要看整支圑隊資料搜集和賣品展示法寶等等綜藝魅力元素了.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6-5-10 18:55 | 显示全部楼层
[비바100] 유시진보다 이서진?! 짐꾼, 농부 보다 프로사랑꾼! 이서진

◇실장님 전문이라고? 한지훈은 첫 실장님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키스신의 혁명! 멱살키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브로맨스 김광규 “동생 한 번 해야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새로운 예능 파트너 서수민CP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결혼은 언제?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그러게요. 예전 같으면 연애도 할텐데 요즘은 일이 없으면 그냥 푹 쉬어요. 피곤해서 집에 들어가면 혼자 있고 싶다가도 누군가 옆에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게 되죠. 중요한 건 예전보다 사랑의 폭이 넓어진 것 같아요. 전에는 굉장히 자기중심적인 사랑을 했는데 지금은 사랑의 정의를 더 넓고 깊게 생각하게 됐어요.”

中字/沒校對過翻譯機
◇何時結婚?
"這樣。 戀愛從前的事了, 現在沒事就好好休息。
累得回家就想一個人呆着,  也希望旁邊有人。
重要的是愛情的幅度比過去寬敞了。
以前非常以自我爲中心的愛,  
現在愛情的定義更加寬廣、深思了。"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6-5-10 23:16 | 显示全部楼层
2016-5-8【專訪】李瑞鎮回顧「結婚契約」
cr: 李瑞鎮吧 (12階)
~~~~~~~~~~~~~~~~~~~~~~~~~~~~~~~~~~~~~~~~~~~~~

時間: 4月16日
地點: 仁川特設studio
主辦: 李瑞鎮韓國DC Gallery(디시갤러리)主催的结婚契約應援活動

瑞精靈邊吃三明治,邊和粉絲們閒聊,透露了不少拍攝內幕

PS. 讓部落格kabukimon格主感到驚訝的是,除了格主本身和日粉們參與的此次應援活動之外,還有其他3個粉絲的應援活動待機中……

應援禮物
瑞精靈&金鎮民PD: 送了高麗人參
經紀人&化妝師們: 也分別送了禮物


Casting
Casting當初,只有1.2集的劇本,本來是不接的
編劇在瑞精靈說出自己的希望後,回應了該希求
僅僅3天準備了重新修改過的劇本
瑞精靈大受感動而答應出演
志勛開場是以不懂禮貌無禮的樣貌出場
其實,志勛的角色,本來是無比溫柔男的設定
瑞精靈認為這樣的設定是無趣的・沒意思的
建議改寫為不懂禮貌不顧禮儀的男主
所以有了現今的韓志勛……
就這樣一次兩次的表達己見後
結果,真的是 編劇在充分理解瑞精靈的意向後寫出了劇本

因看過金鎮民PD的作品「甘い人生」
知道PD擅長拍攝愛情劇,從一開始就很信賴他…

現場即興插入的台詞
金PD在現場總是說瑞精靈想作什麼就完全配合做什麼
所以在現場和PD有很多的對話
而且結婚契約的腳本寫得不是很詳細
往往看了劇本後 一到現場
PD拍攝的卻是不一樣的東西
瑞精靈大讃導演擅長演出的功力棒極了

打電話給金麗珍(金鎮民PD的太太) ,稱讚導演的演出高超時
她說導演回家後,每天都不能酣然入睡
徹夜在構想現場的拍攝工作

對劇組成員們也是可怕地什麼都說
(這是眾所皆知的事實(笑)導演也說自己愛罵人)
不這樣做的話
為了現場早點回家早點拍攝

對演員來說真的是最棒的導演…
不過,經紀人說金導演也是稱讚瑞精靈是最棒的演員
(這兩人不用彼此直接說出 他們是會向其他的人說對方是最棒的 互相恭維的朋友 笑)

例如幼稚園書包scene,那是劇本裡沒有的橋段
現場瑞精靈說了直接把恩星的書包拿過來看看
就這樣背了書包

趴在桌上又笑又跳的場面也不是劇本裡的設定
劇本只是”躺下看著惠秀的房間感到滿足的志勛”
但是,早上來了之後,被要求利用房間來表示高興
一整天,在那個房間內走過來又走過去地思考後拍攝的
事實上是斷斷續續進行拍攝的
中途邁著舞步
總之,很不簡單地完成拍攝
2次的take完成拍攝,最終變成了經典場面(笑)

点评

是的,导演功力深厚!美大为志勋设置了人物性格前后变化,更加突出惠秀对志勋的救赎!  发表于 2016-5-11 13:22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6-5-11 13:2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eko 于 2016-5-11 13:43 编辑

INFORMATION2.png

超過200多張圖片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6-5-11 13:31 | 显示全部楼层
이서진 "'결혼계약', 어쩌면 생애 마지막 멜로" (인터뷰)
정진영 기자 2016-05-11 07:0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6-5-11 16:20 | 显示全部楼层
大叔提到, 自己像韓志勛部長一樣不愛 "我愛你" 隨便宣口的習慣  
喔! 美大, 拍拖熱戀中也不愛風格?? 會是追女大牆嗎
屬行動派, 我喜歡  

[스타톡] '결혼계약' 이서진 "'사랑해' 말못하는 것조차 한지훈과 닮았죠"
2016년05월11일 07:19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点评

ink
看完《三时三餐》以及《两天一夜》中他和李胜基的部分,越发觉得他本人和韩志勋很相近。  发表于 2016-5-11 21:56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6-5-12 12:13 | 显示全部楼层
  [SS인터뷰] ‘결혼계약’ 이서진, 뒤끝 없는 쿨한 배우  
2016-05-11  [스타서울TV 조인경 기자 / 사진 = 고대현 기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6-5-12 20:40 | 显示全部楼层
女人最有味道是卅代開始, 男人最帥最魅力是四十代了
鎮兒大氣風範, 為什麼像一樣的圖片總是好看的

有理由相信傳媒很享受和美大進行訪問
可以談的很多..... 電視劇' 旅遊專輯' 生活品味' 現在綜藝主持...
~~~~huhu~~~ 爺美大
[인터뷰] 이서진 "나영석 PD와 맞대결? 질 수도 있는 거죠"
2016-05-12 18:06 정진영 기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6-5-12 21:42 | 显示全部楼层
MC風格之一 : 背影 (吳美蘭回鄉在海滂etc)

惠秀雖是年輕媽咪但懂得如何愛及保護孩子,
很會教,小小年紀已教家務摺衫等等
小不點恩星把媽媽和大叔的婚照撕破了,
後悔把很愛的媽媽氣了
重溫監導處理的場景

.E05.160319[00_01_41][20160512-164623-0].JPG

.E05.160319[00_01_42][20160512-164637-1].JPG

.E05.160319[00_01_44][20160512-164645-2].JPG

.E05.160319[00_01_45][20160512-164653-3].JPG

.E05.160319[00_01_46][20160512-164659-4].JPG

.E05.160319[00_01_47][20160512-164704-5].JPG


0

主题

24

回帖

25

积分

初级会员

积分
25
发表于 2016-5-13 17:13 | 显示全部楼层
完蛋了,最近被美大迷翻了,不知道什么时候他才有新的作品出来啊,同时也期待他的恋情出现,哈哈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6-5-13 19:33 | 显示全部楼层
bonasera 发表于 2016-5-13 17:13
完蛋了,最近被美大迷翻了,不知道什么时候他才有新的作品出来啊,同时也期待他的恋情出现,哈哈

我也防不勝防再陷「韓」迷

点评

ink
觉得他性格和我很相近,不容易和人亲近,然而一旦熟悉了,待人很诚恳,不是那种说漂亮话的人,而会用行动表达感情。但是这类人,越上岁数,越不容易找到对象,因为懒,不想费时间、费精力,再和一个人经营感情  发表于 2016-5-13 21:01
eko
哈哈, 45歲還未婚的男人, 是卅代佳麗夢寐以求鑽石王老五。希望SJ緣份到著緊些, 真係好想知誰是MRS.LEE呢  发表于 2016-5-13 20:32
ink
握手,一把年纪了,又陷入韩剧。  发表于 2016-5-13 20:15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6-5-13 20:24 | 显示全部楼层
李瑞鎮, 給人印象好強硬, 高要求, 愛挑剔, 經過會面時的交談, LSJ其實是個好溫暖會照顧人的人....

記者是這個意思嗎
sportsworld

  [스타★톡톡] 배우 이서진, 까칠한데 알고보면 따듯한 그  
2016-05-13 15:04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6-5-13 22:5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eko 于 2016-5-14 14:38 编辑

《結婚契約》6月才登陸日本放送
鎮叔隨後7月24日在日本開見面會
真係神速

見: http://www.a-ara.co.jp/event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0160513 LSJ ara.png

按下圖資料,大叔日本見面會時該《結婚契約》剛播完第 *12集  
*16集裡最高收視一集22.9%
2016-5-14 kntv.png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22 00:40 , Processed in 0.039590 second(s), 21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