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puzzletea

【2016KBS】【Master-面条之神】【曹在顯 千正明 郑柔美】大结局!全集中字已出

  [复制链接]

38

主题

4786

回帖

5056

积分

社区元老

积分
5056
发表于 2016-5-1 00:5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cheorry 于 2016-5-1 01:03 编辑

EP01~02   复仇剧里的爱情光


                               
登录/注册后可看大图


  谁的记忆里没有一碗面条呢?或清淡或浓稠,或鲜美或温暖,或欢喜或惆怅。韩剧常常可以把某个命题深刻细致展现到极致,相信第一集开场的一组画面唤醒了很多人脑海里关于面条的回忆。然而,我对面条和剧情的兴趣都不怎么大,这剧吸引我的仍然是男女主线的爱情故事。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第一次知道千正明这个名字是在《灰姑娘的姐姐》这部剧,据说口碑不错,前几年想补课,可第一集还没结束就无意继续。郑柔美刚拍完《六龙飞天》就赶到新剧组,我对她的印象还停留在《千日约定》中那个温婉乖巧的未婚妻,虽然那部剧我也没能撑到第一集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上周关注了下剧播出当晚的naver新闻图,我竟然意外发现男女主的CP感很有意味,光看图就已感气场微妙,那股或暗或明流动着的情愫,让我好奇又心动。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很多年前看过一部惊悚电影《机动杀人》,影片中的男主人公也是在杀害了他人之后,用被害人的身份生活一段时间后继续寻找下一个目标。和这剧的故事背景有一点点相似。第一集节奏很快,孤儿院中开始新生活的无名,和伙伴们奔跑的脚步转眼就让时光飞逝了十年。他和蔡如镜的相遇相知相惜过程也一并在第一集就交待清楚了。看来这剧的主题是复仇无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好吧,只能选择他俩短暂的对手戏好好回味体会。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第一集,疗伤,含蓄青涩的他们仅用眼神交流,但默契的心意在观众我看来,已是一览无余。

  第二集,道歉。走廊里紧紧拉住她的手,他专注坚定的眼神里有关切有思念,她早已原谅了他,那个执拗的他,那个常常沉默、有点木纳含笑不语的他。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只是,他内心最深最痛的秘密,他似乎还没有准备好对她倾诉。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1313

回帖

2142

积分

白金长老

积分
2142
发表于 2016-5-2 12:23 | 显示全部楼层
这部剧第一集是从当中随便的看了一下的,但是就这么被吸引住了,然后再从头开始看,情节相当紧凑,进展也很快,两集的镜头穿插旁白就把前奏交代清楚了,一点也不拖沓。
而且小演员们也很到位,太期待后面的剧情了。

14

主题

1551

回帖

187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873
发表于 2016-5-2 12:47 | 显示全部楼层
第一二集推陳不錯,蠻勾人看下去,八十九十年代的環境氣氛,人文風情代入感極強,台詞對白也透著哲理,

男主爸爸和高老爺,以製作面條為藝術,為人生之道,揉面的手,擦拭醃菜罐的手,不離開根源,不忘本,將金錢名利看得並不重,與渴望成功有野心的金吉道形成分歧對比,差異就這麽來了,曹在顯不是不聰明,他敏銳的可怕,受到威脅、有被拆穿的可能就下狠手,聰明沒用在對的地方,他的角色很立體。男主的大小演員也很厲害,小的遭逢家變,那眼神那掙扎的絕望表情,換到長大了與仇人不經意又必然的重逢,有點燃……

這復仇勵志雪恨劇,沒有愛情也行,親情友情倒更牽絆,影響人一輩子……

無名走上金吉道老路?兩個到底不一樣,無名像他爸,只有放開恨,不被蒙蔽,才意識到堅持麵條的幸福吧,人生不經風浪挫折哪能見彩虹,磨吧…

可能年紀大了真不愛看那些注重情情嗒嗒的,這種衝突鬥爭帶點暗戰戲碼還稍適合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5-2 21:28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5-5 15:13 编辑

演員鄭柔美.千正明.曹在顯.金宰榮.孔升妍.李相樺  發布會後台問候影片  (youtube自帶字幕)
cr.Makestar.co 自2016.04.26起陸續更新上影片6支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5-2 22:01 | 显示全部楼层
2016.04.28 KBS Master-面条之神官網 新聞區 更新6篇新聞稿
글 : 최보미 /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천정명, 조재현 향한 복수 예고...부모를 잃은 아픔
2016.04.28

천정명이 악인 조재현으로 인해 가족을 잃었다.

어제(27일) 첫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에서는 천정명의 내레이션과 함께 조재현(김길도 역)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습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무명(천정명 분)이 김길도(조재현 분)에게 복수해야 하는 이유가 밝혀졌다.

이날 첫 방송은 무명이 궁락원에서 궁중꿩메밀국수를 먹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됐다. 어린 시절 학대 속에 자라온 김길도는 거짓말을 잘하며 한 번 보면 곧잘 따라하는 인물이었다. 그는 명문대생의 학생증을 위조했고, 거짓 스펙으로 고위급 가정에 과외 교사로 들어갔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고위급 가정에 몰래 들어가 기밀문서와 돈을 빼돌려 달아났고, 이 과정에서 가사 도우미를 살해했다. 김길도는 자신의 신분을 들키지 않기 위해 여러 번 변장을 하며 살아갔다.

결국 김길도는 산 속을 헤매다 홀로 살아가고 있던 무명의 아버지 하정태를 만나게 됐다. 두 사람은 산 속에서 국수를 만들며 살아갔다. 그러던 어느 날, 김길도와 하정태는 마산의 한 유명한 국수집을 찾았고, 그곳에서 김길도는 국수집의 후계자를 찾고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됐다. 그리곤 하정태에게 국수집을 차리자며 제안하지만, 거절당했다.

하정태는 읍내에 나갔다 김길도가 살인 용의자라는 전단지를 우연히 보게됐다. 그리곤 점퍼 주머니에 전단지를 숨겨왔고, 김길도에게 들킬까 조마조마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김길도는 하정태를 벼랑에서 떨어뜨리고 그의 국수 비법을 가로챘다. 벼랑에서 떨어진 하정태는 무명의 어머니에게 발견돼 생명은 구했지만, 아무 것도 기억하지 못했다.

김길도는 하정태의 국수 비법으로 마산의 유명 국수집인 치면식당의 후계자로 들어갔고, 하정태의 신분으로 위장한 채 살아갔다. 그러던 어느 날 무명의 어머니는 신문에 난 김길도의 기사를 보고 정신을 잃은 남편 하정태의 모습을 보고는 김길도를 찾아갔다. 그날 밤 김길도는 무명의 집에 불을 지르며, 무명에게 부모를 빼앗아갔다. 이날 방송말미 무명은 보육원 부엌에서 요리를 하고 있는 김길도와 마주하게 됐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오늘(28일) 밤 10시 방송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B1A4 바로, 악인 김길도 청년시절 완벽 소화
2016.04.28

B1A4 바로가 김길도의 청년 시절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어제(27일) 첫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에서 희대의 악인 김길도의 청년 시절을 연기한 바로는 그의 굴곡지고도 치열한 과거, 그리고 그 속에서 욕망의 끝을 향해 달리는 열연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어제 방송에서는 어린 시절부터 술과 폭력으로 얼룩진 아버지 밑에서 자란 김길도가 삭막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더욱 사악해질 수밖에 없었던 과정이 그려졌다. 흉내내기라는 재능으로 타인의 인생 빼앗기는 기본, 야망의 정상에 오르기 위해 범죄를 서슴지 않는 등 상상 그 이상의 악행을 보여줬다.

특히 자신의 앞길을 방해하는 사람들은 아주 처참하게 그리고 차분히 죽이는 대목들은 순식간에 보는 이들을 집중하게 만들었다. 처음 살인을 저지른 장면은 죄책감이라곤 느껴지지 않는 서늘한 표정으로 소름을 전했고 이어 하정태(노영학 분)를 죽이기 전, 점점 그의 올가미를 조여 갈 땐 시청자들까지 긴장케 만들었다.

이처럼 바로는 김길도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아주 강렬하게 연기해 흡입력을 더했다. 그동안 차근차근 연기 경력을 쌓아온 바로는 청년 김길도 역으로 물오른 연기력을 입증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오늘(28일) 밤 10시 방송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첫방' 마스터-국수의 신, 연출-음악-배우 3박자...안방극장 '압도'
2016.04.28

'마스터-국수의 신'이 속도감 있는 전개로 몰입도를 상승시켰다.

어제(27일) 첫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이 연출, 음악, 배우들의 열연까지 눈 돌릴 틈 없었던 폭풍 전개로 안방극장을 제대로 휩쓸었다.

극의 포문을 열었던 천정명(무명 역)의 가슴을 파고드는 내레이션과 감각적인 몽타주, 그리고 거대하고도 웅장한 성과 같은 궁락원에서 이뤄졌던 천정명과 조재현(김길도 역)의 만남은 초반부터 보는 이들을 강렬하게 사로잡았다. 특히 "혹시 전에 만난 적 있던가요?"라고 건넸던 조재현의 대사는 두 남자의 악연과 앞으로 벌어질 수많은 사건들을 암시하며 순식간에 몰입도를 높였다.

이들의 인연은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 1970년도부터 시작됐다. 한 번 보면 무엇이든 완벽하게 흉내내는 재주를 가지고 있던 김길도가 무명(천정명)의 아버지 하정태(조덕현 분)를 죽여 그의 재능,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아 새로운 삶을 얻게 되며 뒤틀린 인연이 물꼬를 튼 것.

이후 하정태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김길도는 다시 한 번 그를 찾아가 죽였고 무명은 한 순간 부모를 잃은 고아 신세가 됐다. 하지만 죽음 앞에서도 아무런 죄책감 없었던 김길도는 보는 이들을 소름끼치게 했고, 불길 속에서 인생의 모든 것을 빼앗긴 무명의 절규는 안타까움을 전했다.

무엇보다 약 30년을 넘나드는 시간들을 아주 촘촘하고 빠르게 담아낸 연출력 역시 돋보였다는 평이 쏟아지고 있다. 신선하고 감각적인 연출과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영상 구도는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였다는 반응.

이날 방송 말미엔 각자의 사연을 안고 보육원에서 만난 무명, 채여경(정유미 분), 박태하(이상엽 분), 고길용(김재영 분) 등 이 네 사람에게도 앞으로 어떤 사건들이 닥쳐올지 궁금증을 불어넣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오늘(28일) 밤 10시 방송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천정명의 내레이션, "빠른 호흡으로 30년 세월 달려가봤다"
2016.04.28

'마스터-국수의 신'이 천정명의 내레이션이 가미돼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였다.

어제(27일) 첫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에서는 무명(천정명 분)이 궁락원에서 궁중꿩메밀 국수를 맛보면서 이야기가 시작됐다. 이야기는 과거로 돌아갔고, 무명의 내레이션과 함께 삽입되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악인 김길도(조재현 분)의 어린시절, 청년, 현재까지의 모습이 담겨졌다. 이와 함께 무명의 아버지 하정태가 김길도에 의해 죽게됐고 무명이 복수를 꿈꾸게 된 이유가 밝혀졌다. 첫회부터 빠른 전개로 지루할 틈없이 흘러갔고, 내레이션이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상승시켰다.

지난 제작발표회에서 천정명은 극에 삽입된 내레이션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무명이가 직접 내레이션을 하는데, 한 신마다 내레이션이 나와서 특이했고 새롭게 와닿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내레이션 부분을 생각하고 연기를 해야해서 처음 하는 스타일 연기라서 그런지 초반에 감정 잡기가 힘들었다"고 전했다.

이에 연출을 맡은 김종연 감독은 "아버지 세대 이야기를 하고 아들이 커가는 이야기를 할 수 있었을텐데 그렇게 하는 것보다 다른 방식으로 시청자들도 과거 이야기를 빨리 보길 원할 것 같아서 새롭고 신선한 방식으로 접근하고 즐길 수 없을까란 생각이 들었다"라며" 빠른 호흡으로 30년 세월을 달려가봤다. 그래서 내레이션을 많이 썼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오늘(28일) 밤 10시 방송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천정명-조재현, 쫓고 쫓기는 싸움 '본격화'
2016.04.28

천정명과 조재현의 쫓고 쫓기는 싸움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오늘(28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에서는 평생 찾아 헤매던 원수인 김길도(조재현 분)를 눈앞에서 맞닥뜨린 무명이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그의 실체를 알아내기 위해 직접 발 벗고 나선다. 김길도 역시 미처 죽이지 못한 인물이자 살인현장의 목격자인 무명(천정명 분)을 찾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움직인다. 이처럼 두 남자의 운명을 건 팽팽한 갈등이 더욱 고조될수록 극의 몰입도 역시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특히, 무명은 김길도의 행적을 쫓던 중 그의 파렴치한 실체를 또 한 번 마주하고 크게 충격에 빠지게 될 예정이다. 이에 오늘 방송에서 두 남자에게 어떤 사건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오늘(28일) 밤 10시 방송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상엽-공승연, 장독대 만남...상반된 모습
2016.04.28

이상엽과 공승연이 장독대 뒤 은밀한 만남을 가진 이유가 공개된다.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속 이상엽과 공승연의 장독대 만남이 포착된 가운데 두 남녀의 팽팽한 밀당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오늘(28일) 방송분 중 한 장면으로 완벽한 방어태세를 갖추며 철벽을 치는 이상엽과 과감하게 들이대는 공승연의 상반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이 만나게 된 장소와 계기 등은 극 전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예정이다.

무엇보다 오늘 방송에서는 공승연이 첫 등장할 예정이다. 공승연이 분할 김다해는 천생 여자 같은 외모와는 달리 선머슴 성격을 가진 인물인 만큼 이상엽과의 첫 만남부터 범상치 않은 존재감과 뻔뻔함으로 안방극장에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이에 두 남녀의 케미가 어떤 활력을 불어넣을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처럼 '마스터-국수의 신'은 이상엽과 공승연을 비롯한 수많은 등장인물이 더욱 긴밀하게 얽히고설키며 한 번 보면 빠져들수밖에 없는 전개를 이어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5-2 22:18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5-2 22:30 编辑

初放送開始 就有如暴風般的視覺饗宴

첫 방송부터 눈 돌릴 틈 없었던 폭풍 전개의 향연! (마스터-국수의 신)
2016.04.28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첫 방송부터 파격적이고 강렬했다! 눈 돌릴 틈 없었던 폭풍 전개의 향연!
감각적인 연출+영상+음악+스토리+배우들의 열연까지!
웰메이드 명품 드라마 탄생! 탄탄하고 스펙터클한 전개로 한 시간 꽉꽉 채웠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KBS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30년의 시간을 촘촘하고 짜임새 있게 담아낸 감각 연출에 호평 일색!
- KBS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조재현, 오랜 과거에서 시작된 이들의 끈질긴 악연! 순식간에 안방극장 압도!


어제(27일) 많은 관심 속에서 첫 방송된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이 연출, 음악, 배우들의 열연까지 눈 돌릴 틈 없었던 폭풍 전개로 안방극장을 제대로 휩쓸었다.
   
극의 포문을 열었던 천정명(무명 역)의 가슴을 파고드는 내레이션과 감각적인 몽타주, 그리고 거대하고도 웅장한 성과 같은 궁락원에서 이뤄졌던 천정명과 조재현(김길도 역)의 만남은 초반부터 보는 이들을 강렬하게 사로잡았다. 특히 “혹시 전에 만난 적 있던가요?”라고 건넸던 조재현의 대사는 두 남자의 악연과 앞으로 벌어질 수많은 사건들을 암시하며 순식간에 몰입도를 높였다.
   
이들의 인연은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 1970년도부터 시작됐다. 한 번 보면 무엇이든 완벽하게 흉내 내는 재주를 가지고 있던 김길도(바로, 조재현 분)가 무명(천정명 분)의 아버지 하정태(조덕현 분)를 죽여 그의 재능,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아 새로운 삶을 얻게 되며 뒤틀린 인연이 물꼬를 튼 것. 해당 대목에선 김길도의 청년 역할을 맡은 바로의 물오른 연기력이 초반 집중도를 완벽하게 배가시켰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 후 하정태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김길도는 다시 한 번 그를 찾아가 죽였고 무명은 한 순간 부모를 잃은 고아 신세가 됐다. 하지만 죽음 앞에서도 아무런 죄책감이 없었던 김길도는 보는 이들을 소름끼치게 했고 불길 속에서 인생의 모든 것을 빼앗긴 무명의 절규는 안타까움을 전했다.
   
무엇보다 약 30년을 넘나드는 시간들을 아주 촘촘하고 빠르게 담아낸 연출력 역시 돋보였다는 평이 쏟아지고 있다. 신선하고 감각적인 연출과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영상 구도는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였다는 반응. 이는 웰메이드 명품 드라마의 탄생을 알리며 다음 회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방송 말미엔 각자의 사연을 안고 보육원에서 만난 무명, 채여경(정유미 분), 박태하(이상엽 분), 고길용(김재영 분), 이 네 사람에게도 앞으로 어떤 사건들이 닥쳐올지 궁금증을 불어넣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뭐야 이 폭풍전개는? 완전 몰입도 대박”, “진짜 영화 같은 드라마가 나왔네”, “첫 회부터 대박냄새가.. 진짜 잘 만들었다!”, “대박 조짐이 보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제 방송에서는 아버지를 죽인 원수가 조재현이라는 것을 직감한 천정명이 분노에 가득 찬 표정으로 칼을 움켜쥔 채 엔딩을 맞았다. 때문에 본격적인 오늘(28일) 방송될 2회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안방극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2회는 오늘(2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영상 캡쳐

出處 mylovekbs文字敘述 http://office.kbs.co.kr/mylovekbs/archives/244579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5-2 22:23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5-3 00:55 编辑

Baro的表現令人驚艷!

B1A4 바로, 첫 회부터 몰입도 최강으로 끌어올렸다! (마스터-국수의 신)
2016.04.28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B1A4 바로, 첫 회부터 몰입도 최강으로 끌어올렸다!
욕망의 끝을 달리는 폭풍 열연, 안방극장 순식간에 압도!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KBS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B1A4 바로, 물오른 연기력으로 초반 몰입도 탄탄하게 이끌어! 호평 일색!
- KBS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B1A4 바로, 정상에 오르기 위해 살인까지 서슴지 않았다! 역대급 악인
  캐릭터 탄생!


B1A4의 바로가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의 첫 회부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마스터-국수의 신’에서 희대의 악인 김길도의 청년 시절을 연기한 바로는 그의 굴곡지고도 치열한 과거, 그리고 그 속에서 욕망의 끝을 향해 달리는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최강으로 끌어 올린 것.
   
어제(27일) 방송된 1회에서는 어린 시절부터 술과 폭력으로 얼룩진 아버지 밑에서 자란 김길도가 삭막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더욱 사악해질 수밖에 없었던 과정이 그려졌다. 흉내내기라는 재능으로 타인의 인생 빼앗기는 기본, 야망의 정상에 오르기 위해 범죄를 서슴지 않는 등 상상 그 이상의 악행으로 안방극장을 놀라게 했다.
   
특히 자신의 앞길을 방해하는 사람들은 아주 처참하게 그리고 차분히 죽이는 대목들은 순식간에 보는 이들을 집중하게 만들었다. 처음 살인을 저지른 장면은 죄책감이라곤 느껴지지 않는 서늘한 표정으로 소름을 전했고 이어 하정태(노영학 분)를 죽이기 전, 점점 그의 올가미를 조여 갈 땐 시청자들까지 바짝 긴장하게 만들기 충분했다.
   
   
이처럼 바로는 김길도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아주 강렬하게 연기해 흡입력을 더했다. 그동안 차근차근 연기 경력을 쌓아온 바로는 청년 김길도 역으로 물오른 연기력을 입증, ‘마스터-국수의 신’의 초반 전개를 탄탄하게 하는데 큰 역할을 해냈다는 평. 이에 그의 열연으로 시너지가 극대화돼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했다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바로는 ‘마스터-국수의 신’으로 인생작, 인생 캐릭터 만난 듯!”, “첫 회부터 몰입도 진짜 장난 아니었다. 바로가 제 몫 톡톡히 해냈다”, “기대했던 만큼 넘나 재밌는 것!”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성장하고 타락하는 이들의 인생기를 담은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2회는 오늘(2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영상 캡쳐

出處 mylovekbs文字敘述 http://office.kbs.co.kr/mylovekbs/archives/244590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5-2 22:29 | 显示全部楼层
千正明ㆍ曹在顯 兩個男人的戰爭開始了!

천정명ㆍ조재현, 두 남자의 쫓고 쫓기는 싸움 본격 시작
2016.04.28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ㆍ조재현, 두 남자의 쫓고 쫓기는 싸움 본격 시작!
운명을 송두리째 내 건 팽팽한 갈등, 더욱 빠르고 뜨겁게 불붙는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KBS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 조재현의 실체 알아내기 위해 직접 발로 뛰기 시작한다!
- KBS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관계자 “무명과 길도가 지닌 내면과 욕망들이 수면 위로 드러난다”


천정명과 조재현의 쫓고 쫓기는 싸움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어제(27일) 방송된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의 첫 방송에선 무명(천정명 분)과 김길도(바로, 조재현 분)의 과거가 밝혀져 시청자들을 기함케 했다. 김길도는 과거 무명의 아버지를 살해한 뒤 그의 인생을 빼앗았고 갑자기 고아가 돼버린 무명은 자신의 실제 이름인 최순석을 버린 채 무명이란 이름으로 보육원에서 자랐던 것.

그런 가운데 오늘 방송되는 2회에서는 평생 찾아 헤매던 원수인 김길도를 눈앞에서 맞닥뜨린 무명이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그의 실체를 알아내기 위해 직접 발 벗고 나선다. 김길도 역시 미처 죽이지 못한 인물이자 살인 현장의 목격자인 무명을 찾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움직이기 시작한다고. 이처럼 두 남자의 운명을 건 팽팽한 갈등이 더욱 고조될수록 극의 몰입도 역시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특히 무명은 김길도의 행적을 쫓던 중 그의 파렴치한 실체를 또 한 번 마주하고 크게 충격에 빠지게 될 예정이다. 이에 오늘(28일) 방송에서 두 남자에게 어떤 사건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의 한 관계자는 “2회 방송에서는 무명과 길도가 지닌 내면과 욕망들이 수면 위로 드러나며 스토리에 탄력을 더할 것”이라며 “본격적으로 시작될 이들의 전쟁,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수많은 사건과 인물들의 관계에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천정명, 조재현의 사활을 건 싸움을 만날 수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2회는 오늘(2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베르디미디어, 드림이앤엠

出處 mylovekbs文字敘述 http://office.kbs.co.kr/mylovekbs/archives/244700

KBS官方IG同步更新 IG@mylovekbs
#천정명ㆍ#조재현, 두 남자의 쫓고 쫓기는 싸움 본격 시작!
#마스터-국수의신
오늘 밤 10:00 KBS 2TV 방송.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5-2 22:36 | 显示全部楼层
李相樺孔升妍 深夜醬缸台間的相遇

이상엽ㆍ공승연, 한 밤중 장독대 사이에서 은밀한 만남
2016.04.28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이상엽ㆍ공승연, 한 밤중 장독대 사이에서 은밀한 만남?!
철벽 치는 이상엽과 들이대는 공승연! 두 남녀의 팽팽한 밀당, 그 이유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KBS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이상엽, 공승연의 뻔뻔함에 완벽한 방어 태세! 그날 밤, 장독대에선 도대체 무슨 일이?!
- KBS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이상엽ㆍ공승연, 신선한 케미로 안방극장에 활력 불어넣는다!


이상엽과 공승연이 한밤 중 은밀한 만남을 가진다?

촘촘하고도 빠른 전개로 첫 방송부터 호평 받은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속 이상엽(박태하 역)과 공승연(김다해 역)의 장독대 만남이 포착된 가운데 두 남녀의 팽팽한 밀당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것.

이는 2회의 한 장면으로 완벽한 방어태세를 갖추며 철벽을 치는 이상엽과 과감하게 들이대는 공승연의 상반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이 만나게 된 장소와 계기 등은 극 전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예정이어서 더욱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오늘 방송에서는 공승연이 첫 등장할 예정. 공승연이 분할 김다해는 천생 여자 같은 외모와는 달리 선머슴 성격을 가진 인물인 만큼 이상엽과의 첫 만남부터 범상치 않은 존재감과 뻔뻔함으로 안방극장에 흥미진진함을 더한다고. 이에 두 남녀의 케미가 어떤 활력을 불어넣을지 기대를 더하고 있는 상황.

이처럼 ‘마스터-국수의 신’은 이상엽과 공승엽을 비롯한 수많은 등장인물이 더욱 긴밀하게 얽히고설키며 한 번 보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전개를 이어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어제 방송된 ‘마스터-국수의 신’ 첫 회는 30년의 시간을 담아낸 스펙터클한 전개가 빠르게 펼쳐져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상엽과 공승연의 예상치 못한 첫 만남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2회는 오늘(2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베르디미디어, 드림이앤엠

出處 mylovekbs文字敘述 http://office.kbs.co.kr/mylovekbs/archives/244714

KBS官方IG同步更新 IG@mylovekbs
철벽 치는 이상엽과 들이대는 공승연!
두 남녀의 팽팽한 밀당, 그 이유는?!
#마스터-국수의신 #이상엽 #공승연
오늘 밤 10:00 KBS 2TV.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5-2 22:43 | 显示全部楼层
千正明.曹在顯 兩人之間緊張的氛圍

천정명vs조재현, 살얼음 걷는 듯한 팽팽한 긴장감!
2016.04.28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vs조재현, 살얼음 걷는 듯한 두 남자의 팽팽한 긴장감!
안타까움부터 웃음, 분노까지! 완벽한 강약조절로 안방극장 매료!
시청자까지 감정의 롤러코스터에 탑승! 헤어 나올 수 없는 블랙홀 전개!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KBS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조재현, 서로의 실체 파헤치기 위한 싸움 시작! 몰입도 배가!
- KBS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다양한 등장인물 첫 등장! 새로운 사건과 관계의 시작 암시하며 기대 더해!


강렬한 스토리와 신선한 연출, 감각적인 영상과 서사적인 음악 등 다양한 요소들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호평 받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이 완벽한 강약 조절로 시청자들을 더욱 매료시켰다.
   
어제(28일) 방송된 2회에서는 서로를 쫓기 위해 발 벗고 나선 무명(천정명 분)과 김길도(조재현 분)의 묘한 신경전을 중심으로 안타까움과 소소한 웃음, 분노 등 시청자까지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게 만들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 했다.
   
무명은 아무런 준비 없이 맞닥뜨린 김길도를 더 알아내기 위해 몰래 궁락원을 방문했고 그의 잔인하고 추악한 실체를 또 한 번 눈으로 확인해 충격을 받았다. 김길도 역시 보육원장을 통해 최순석의 존재를 직접 확인하는데 나서 살얼음을 걷는 듯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무명이 부모를 한순간에 잃은 과거를 떠올릴 때마다 급습해오는 트라우마의 두려움은 안타까움과 슬픔을 더하며 몰입도를 배가시켰다는 반응.
   
또한 두 남자가 펼쳐가는 팽팽한 싸움을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들이 첫 등장, 새로운 사건과 관계들이 시작 될 것을 암시하며 신선함을 더했다. 새롭게 등장한 인물 김다해(공승연 분)는 내숭 제로에 아주 뻔뻔한 캐릭터로 무뚝뚝한 성격의 박태하(이상엽 분)까지 당황하게 만들며 안방극장에 깨알 웃음을 선사해 두 사람이 펼쳐갈 스토리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절대 악의 탄생을 알린 역대급 악인 캐릭터 김길도는 성공을 위해 장인어른인 고대천(최종원 분)까지 죽음의 길에 빠지게 만드는 등 상상 그 이상의 행동들로 보는 이들을 경악케 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보면 볼수록 빠져든다! 완전 꿀잼 드라마 앞으로 무조건 본방사수 해야지”, “영화를 보는 것처럼 숨 막힌다. 너무 재밌어”, “한 번 보면 빠져나올 수가 없음. 몰입도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제 방송에서 보육원장(오용 분)은 김길도가 찾던 최순석이 바로 무명이라는 사실을 알아내는데 성공, “너 최순석이지? 최순석 맞지?”라고 말하며 엔딩을 맞아 가슴을 내려앉게 만들었다. 보육원장에게 자신의 실체를 들켜버린 무명이 다음 주 방송에선 어떤 운명을 맞게 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블랙홀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영상 캡쳐

出處 mylovekbs文字敘述 http://office.kbs.co.kr/mylovekbs/archives/244919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5-2 22:51 | 显示全部楼层
曹在顯 令人"心顫+驚悚" 無人能取代的絕對惡角 誕生!

조재현, ‘소름+경악’ 대체불가한 절대 악 캐릭터 탄생!
2016.04.28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조재현, ‘소름+경악’ 대체불가한 절대 악 캐릭터가 탄생했다!
한계 없이 타오르는 그의 욕망! 악마 같은 웃음에 안방극장 전체 급속 냉각!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KBS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조재현, 끝을 모르고 질주하는 그의 욕망! 거짓말에 협박, 살인까지! 스케일이
   역대급이다!
- KBS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조재현, 포스부터 남다르다! 안방극장 단숨에 장악하는 명품 연기!


역대급 절대 악 캐릭터가 등장했다.

어제(28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 2회에서는 희대의 악인 김길도(조재현 분)의 스케일이 다른 악행으로 안방극장 전체를 급속 냉각시켰다.

어렸을 때부터 도둑질, 신분세탁, 살인까지 마다하지 않았던 김길도는 무명(천정명 분)의 아버지인 하정태의 인생을 빼앗아 궁락원의 대면장이 되는데 성공했다. 그는 대중들 앞에선 온갖 미담으로 유명하고 아주 선한 성격의 소유자였지만 이는 이미지를 위해 짜여진 각본이었다.

그가 보육원을 돌아다니며 봉사를 했던 진짜 이유는 차마 죽이지 못한 무명, 즉 최순석을 찾기 위한 도구였다는 사실에 시청자들은 경악했다. 또한 국수를 누구에게 배웠냐는 아이의 질문에 “배운 적 없어, 훔쳐버렸으니까”라고 서늘하게 답했던 대목은 보는 이들의 등골까지 오싹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김길도는 궁락원을 마산에서 강남으로 옮기겠다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자신의 앞길을 막는 사람들을 조용히 처리하기 시작했다. 그 중에서도 장인어른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국수 장인으로 지금의 궁락원을 있게 한 고대천(최종원 분)이 자신의 범죄 행각을 들쑤시고 다니자 일부러 교통사고를 저지르는 행동은 그야말로 소름 그 자체였다. 특히 사고 소식을 전해들은 후 지었던 악마 같은 웃음은 상상을 뛰어넘는 장면이었다는 반응이 따르고 있다.

무엇보다 이는 김길도의 캐릭터의 본성을 최대치로 표현해내고 있는 조재현의 명품 연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평. 등장만으로도 강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그의 눈빛과 다양한 표정 연기는 극의 흡입력을 더하기 충분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김길도 등장할 때 마다 넘나 무서운 것.. 후덜덜”, “김길도 본명이 김킬도라는데 그게 사실인가요?”, “조재현 연기는 역시 믿고 봅니다! 눈빛이랑 표정 하나하나가 몰입도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끝을 모르고 질주할 조재현의 악행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영상 캡쳐

出處 mylovekbs文字敘述 http://office.kbs.co.kr/mylovekbs/archives/244933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5-2 23:34 | 显示全部楼层
Baro扮演5種形象 掌握得恰到好處!

B1A4 바로, 한 회 동안 신분세탁만 무려 5번?!
2016.04.30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B1A4 바로, 한 회 동안 신분세탁만 무려 5번?! 변신의 귀재 등극!
서울대생, 육사생도, 항공기장 등 김길도에서 하정태가 되기까지!
바로 “변신하는 인물의 직업, 성격, 사회적 지위 등을 디테일하게 표현하려 노력”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B1A4 바로의 변신 장면, 감각적인 연출로 극의 속도감 배가시켜 호평!
-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B1A4 바로, 그의 변신은 어디까지?! 그가 직접 전하는 변신 장면 비하인드 스토리!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의 젊은 김길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호평을 받고 있는 바로가 화제를 모았던 변신 장면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극 중 무엇이든 한번 보면 완벽하게 흉내 내는 재능을 가진 김길도(바로, 조재현 분)는 자신의 능력을 살려 타인의 삶을 조금씩 빼앗기 시작했다. 처음엔 서울대생으로 변신해 하숙 과외선생으로 위장 취업했던 그는 다음으로 육사생도, 항공기장 등 완벽하게 다른 인물들로 척척 변신해 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김길도의 욕심은 끝도 없이 계속됐고 결국 하정태를 죽인 뒤 그의 이름과 궁중 꿩 메일 국수의 비법을 빼앗아 완벽한 하정태가 되는데 성공했다. 이러한 김길도의 변신 장면은 감각적인 연출과 만나 극의 속도감을 배가시킴은 물론 눈까지 즐겁게 했다는 평.

‘마스터-국수의 신’의 제작진들은 해당 장면을 더욱 감각적으로 그려내기 위해 수차례 의견을 나누고 다양한 구도의 컷을 촬영, 편집 과정에서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또한 바로 역시 “김길도가 완벽하게 흉내 낼 수 있는 재능을 가진 만큼 변신하는 인물의 직업, 성격, 사회적 지위 등을 디테일하게 표현해 다른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선 무명과 김길도가 서로의 뒤를 쫓으며 한 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전개를 이어갔다. 이에 다음 주 방송에선 두 남자가 어떤 운명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첫 주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영상캡쳐

出處 mylovekbs文字敘述 http://office.kbs.co.kr/mylovekbs/archives/245134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5-2 23:4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5-5 15:16 编辑

育幼院兄弟三人組 拍攝現場幕後公開!

브로맨스 케미 물씬 풍기는 훈훈 비하인드 대공개!
2016.05.01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이상엽-김재영, 웃음 만발 현장부터 시무룩 삼인방까지!
브로맨스 케미 물씬 풍기는 훈훈 비하인드 대공개!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KBS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이상엽-김재영, 해맑은 웃음이 시무룩으로?! 반전 비하인드 공개!
- KBS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관계자 “실제 촬영장, 언제 어디에서나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 속 천정명, 이상엽, 김재영의 남다른 우정케미 현장이 공개됐다.
   
극 중 일곱 살에 보육원에서 만난 세 사람은 가족 그 이상의 끈끈함으로 남다른 브로맨스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보기만 해도 웃음을 자아내는 촬영장의 숨은 1인치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엔 액션 합을 맞추는 와중에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천정명(무명 역)과 이상엽(박태하 역), 두 손을 불끈 쥐고 해맑게 웃고 있는 천정명, 김재영(고길용 역) 등 언제나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담겨있다.
   
반면 밝은 분위기와는 상반된 세 남자의 침울한 상황까지 함께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지난 2회에서 한 바탕 싸움을 저지른 후 보육원의 또 다른 친구이자 군기반장, 정유미(채여경 역)에게 혼날까봐 잔뜩 겁먹어 있는 장면. 카메라가 돌기 전부터 극 중 상황에 푹 빠져 잔뜩 시무룩한 세 배우들의 모습은 마치 벌을 받기 전의 아이들을 보는 듯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의 한 관계자는 “실제 촬영장은 언제 어디에서나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밝은 분위기가 계속되고 있다. 배우들이 장난기도 많고 서로 친해서 더 좋은 호흡이 나오는 것 같다.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좋은 드라마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세 남자의 진한 우정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베르디미디어, 드림이앤엠
出處 mylovekbs http://office.kbs.co.kr/mylovekbs/archives/245266

KBS Master-面条之神官網 新聞區 同步更新
천정명-이상엽-김재영, “남다른 우정”
2016.05.02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속 천정명, 이상엽, 김재영의 남다른 우정케미 현장이 공개됐다.

극 중 일곱 살에 보육원에서 만난 세 사람은 가족 그 이상의 끈끈함으로 남다른 브로맨스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보기만 해도 웃음을 자아내는 촬영장의 숨은 1인치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엔 액션 합을 맞추는 와중에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천정명(무명 역)과 이상엽(박태하 역), 두 손을 불끈 쥐고 해맑게 웃고 있는 천정명, 김재영(고길용 역) 등 언제나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담겨있다.

반면 밝은 분위기와는 상반된 세 남자의 침울한 상황까지 함께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지난 2회에서 한 바탕 싸움을 저지른 후 보육원의 또 다른 친구이자 군기반장, 정유미(채여경 역)에게 혼날까봐 잔뜩 겁먹어 있는 장면. 카메라가 돌기 전부터 극 중 상황에 푹 빠져 잔뜩 시무룩한 세 배우들의 모습은 마치 벌을 받기 전의 아이들을 보는 듯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세 남자의 진한 우정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사진제공 : 베르디미디어, 드림이앤엠]
글 : 박재환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BS官方IG同步更新 IG@mylovekbs
브로맨스 케미 물씬 풍기는 훈훈 비하인드 대공개!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5-2 23:4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5-5 11:08 编辑

孔升妍 變身可愛的機車騎士!

공승연, 사랑스런 스쿠터 라이더로 변신?!
2016.05.02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공승연, 사랑스런 스쿠터 라이더로 변신?! 아끼고 아끼는 특급 애마 공개!
헬멧에 선글라스까지 풀장착! 바람을 가르며 달린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KBS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공승연, 스쿠터 애용하는 김다해 캐릭터 위해 직접 배우기까지! 남다른
  열정!
- KBS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공승연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는 바로 스쿠터?! 멈출 수 없는 질주 본능!


공승연이 사랑스런 스쿠터 라이더로 변신했다?
   
방송 1주 만에 온라인을 들썩이게 하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의 공승연이 지난 2회에 첫 등장해 당차고 뻔뻔한 김다해 역을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그런 가운데 털털한 그녀의 성격을 보여주듯 스쿠터를 타고 질주하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김다해에게 스쿠터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이자 전국의 구석구석을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애마로 먹을 것을 좋아하는 그녀가 맛집을 찾아다니는 데 아주 유용하게 사용된다고.
   
실제로 공승연은 언제 어디에서나 스쿠터를 애용하는 김다해 캐릭터를 위해 스쿠터를 직접 배우는 등 남다른 열의를 보이고 있다. 공승연은 “이번 작품을 통해서 스쿠터를 처음 배우게됐는데 처음엔 무섭다가도 금세 익숙해졌다. 스쿠터를 자유자재로 타고 나니 김다해 캐릭터에 더욱 동화되는 느낌을 확실히 받게 됐다.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에 캐릭터를 위해 남다른 열정을 드러내고 있는 공승연이 앞으로도 극 중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선 무명(천정명 분)과 김길도(조재현 분)가 서로의 뒤를 쫓으며 한 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전개를 이어갔다. 때문에 다음 주 방송에선 두 남자가 어떤 운명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공승연의 남다른 스쿠터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베르디미디어, 드림이앤엠
出處 mylovekbs文字敘述 http://office.kbs.co.kr/mylovekbs/archives/24563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공승연, 바람을 가르며 스쿠터 운전...사랑스러움 '물씬'
2016.05.02

공승연이 아끼는 특급 애마를 공개한다.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의 공승연이 사랑스런 스쿠터 라이더로 변신했다. 털털한 그녀의 성격을 보여주듯 스쿠터를 타고 질주하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김다해에게 스쿠터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이자 전국의 구석구석을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애마로 먹을 것을 좋아하는 그녀가 맛집을 찾아다니는 데 아주 유용하게 사용된다.

실제로 공승연은 언제 어디에서나 스쿠터를 애용하는 김다해 캐릭터를 위해 스쿠터를 직접 배우는 등 남다른 열의를 보이고 있다. 공승연은 "이번 작품을 통해서 스쿠터를 처음 배우게 됐는데 처음엔 무섭다가도 금세 익숙해졌다. 스쿠터를 자유자재로 타고 나니 김다해 캐릭터에 더욱 동화되는 느낌을 확실히 받게 됐다.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KBS Master-面条之神官網 新聞區同步更新
글 : 최보미 /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BS官方IG同步更新 IG@mylovekbs
#공승연 사랑스런 스쿠터 라이더로 변신?
#마스터-국수의신
수·목요일 밤 10:00 KBS 2TV 방송.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5-3 01:2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5-3 01:22 编辑

2016.04.30放送的演藝家中介  Master-面条之神cut
fr weibo@郑柔美中文首站
http://static.hdslb.com/miniloader.swf?aid=4532701&page=1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6 21:59 , Processed in 0.072817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