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puzzletea

【2016KBS】【Master-面条之神】【曹在顯 千正明 郑柔美】大结局!全集中字已出

  [复制链接]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3 22:45 | 显示全部楼层
1250坪 超大规模 劇中場景搶先看!
出處 mylovekbs文字敘述

1250평 규모 대형 스케일 세트 미리 보기! (마스터-국수의 신)
2016.04.22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입이 떡 벌어지는 1250평 규모의 대형 스케일 세트 미리 보기!
조재현이 만들고 천정명이 뛰어들 어마어마한 성, 궁락원은 어떤 모습?!
미술감독이 직접 전하는 ‘마스터-국수의 신’ 세트의 모든 것!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KBS 새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김길도의 욕망을 담아낸 궁락원 세트만 무려 600평! 경복궁 근정전에서
  모티브 얻어 남다른 아우라 뽐내!
- KBS 새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연상모 미술감독 “인간의 욕망, 그리고 욕망의 끝에 갔을 때 인간이
  느끼는 감정을 미술적으로 어떻게 담아낼지 많은 고민을 했다”


KBS 2TV ‘태양의 후예’ 후속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 연출 김종연, 제작 베르디미디어/드림E&M)의 첫 방송이 5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입이 떡 벌어지는 대형 스케일의 세트가 미리 공개돼 기대를 더하고 있다.
   
전체 약 1250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마스터-국수의 신’ 세트는 극 중 가장 중심이 되는 배경인 궁락원을 비롯해 보육원, 응접실 등 드라마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장소들이 한 데 모여 있다.
   
‘마스터-국수의 신’의 세트를 탄생시킨 연상모 미술감독은 “김종연 감독님, 채승대 작가님과 세트에 대한 상의를 할 때 욕망, 그리고 욕망의 끝에 갔을 때 인간이 느끼는 감정 등을 미술적으로 어떻게 담아낼지 많은 고민을 했다. 결과적으로 전체적인 톤앤 매너가 어둡고, 거친 ‘마스터-국수의 신’만의 느낌이 탄생됐다”고 전했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건 김길도(조재현 분)가 만들고 무명(천정명 분)이 뛰어들 궁궐 같은 성 궁락원이다. 600평 규모로 제작된 궁락원은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어마어마한 규모는 압도적인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이에 연상모 미술감독은 “궁락원의 경우 한옥 구조를 기본 베이스로 잡았고 김길도라는 캐릭터의 욕망을 따라 갔을 때 일반적인 한옥의 구조로 가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서 현대적인 느낌을 가미했다”며 “전체적인 구조는 기본 경복궁에 있는 근정전에서 모티브를 얻었고 그 안에 장식적인 부분에선 고전과 현대가 동시에 느껴질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해 전체적인 틀부터 작은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신경 썼음을 짐작케 하고 있다.
   
이처럼 세트는 단순히 캐릭터들이 연기를 펼치는 장소가 아닌 캐릭터의 성격과 환경, 드라마의 분위기, 장르를 모두 담아내는 요소 중 하나다. 때문에 한 땀 한 땀 정성을 불어 넣은 ‘마스터-국수의 신’의 세트가 드라마의 더욱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철옹성 같은 어른들의 세상에 뛰어든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시작되는 사람 냄새 가득한 인생기를 그려낼 작품.
   
스토리부터 세트까지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오는 4월 27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베르디미디어/드림이엔앰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3 22:53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4-24 11:31 编辑

《Master-麵條之神》代表1980年代風格 時尚的樣貌?
出處 mylovekbs文字敘述

마스터-국수의 신 ’1980년대 패셔니스타는 이런모습?!’
2016.04.23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B1A4 바로, 1980년대 패셔니스타는 이런모습?! 그때 그시절 추억 소환!
아빠앨범 찢고 나온듯한 비주얼, 80년대 패션 스타일 공개!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B1A4 바로, 청청패션부터 품 큰 양복까지, 엄마들도 반할 1980년대 그 시절 그 스타일!
- B1A4 바로, 1980년대 멋스러움을 2016년대 안방극장에 선보이다! 신(新) 패션 피플 등극!


B1A4 바로가 1980년대 패셔니스타로 변신했다.
   
KBS 2TV ‘태양의 후예’ 후속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에서 희대의 악인 ‘젊은 김길도’역으로 활약할 바로가 청청패션부터 품이 큰 양복까지 다양한 복고 스타일링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1980년대를 배경으로 연기하는 바로(젊은 김길도 역)는 당시 유행하던 패션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청자켓에 땡땡이 무늬 옷부터 당시 유행하던 카키색 양복, 긴 장발머리 등 아빠 앨범을 찢고 나온듯한 비주얼로 그때 그 시절의 추억을 물씬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무엇보다 ‘마스터-국수의 신’은 약 30년의 연대기를 압축해낸 스펙터클한 전개가 펼쳐지는 만큼 현실감 있고 생생한 과거장면에도 기대가 더해지고 있는 상황. 이에 바로가 연기할 청년 김길도와 ‘마스터-국수의 신’ 속 과거 이야기들이 극에 어떤 몰입도를 더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밝은 청년의 모습부터 무게감 있는 신사의 모습까지 소화해내고 있는 바로의 변신은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KBS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시작되는 사람 냄새 가득한 인생을 그린 드라마이며, ‘야왕’, ‘대물’, ‘쩐의 전쟁’ 등의 성공신화를 이룬 박인권 화백의 만화 ‘국수의 신’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바로의 남다른 패션 소화력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오는 4월 27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베르디미디어/드림E&M


                               
登录/注册后可看大图

「Master-面条之神」Baro,从牛仔配牛仔造型到西装..80年代造型公开

「Master-面条之神」B1A4成员Baro公开了1980年代的时尚造型。

23日,KBS 2TV新水木电视剧(周三周四剧)「Master-面条之神」中,饰演了稀世坏人「青年金吉道」的Baro,从牛仔配牛仔的造型,到宽大的西装,展示了丰富多样的复古造型,锁定众人视线。

剧中,1980年代背景下的Baro(饰青年金吉道),用自己的风格重新诠释了当时流行的造型,锁定众人视线。从牛仔外套加波点纹的衣服,到当时流行的卡其色西装、长发等,通过就像是拍完爸爸照片似的形象,勾起了大家对那时那个年代的回忆。

特别是,「Master-面条之神」浓缩了大约30年的跨度,让人对既有现实感又生动的过去场景,也充满了期待。对此,Baro饰演的青年金吉道和「Master-面条之神」里过去的故事,究竟会为剧情增强多少投入度,让人拭目以待。

另外,从明朗的青年,到稳重的绅士,一一消化的Baro的变身,勾起了大家对电视剧的好奇。

此外,「Master-面条之神」讲述了在扭曲的野心和致命的爱情的冲撞下,开始的充满了人性味道的人生故事。该剧改编自缔造了「野王」、「大物」、「钱的战争」等成功神话的朴寅权画家的漫画「面条之神」,将于27日晚10点首播。

出處 http://www.ko-pop.com/default/index_view_page.php?part_idx=194&idx=67956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4 11:08 | 显示全部楼层
千正明-李相樺 吃麵條畫面公開 展現獨特的兄弟情
出處 mylovekbs文字敘述

천정명-이상엽, 둘도 없는 죽마고우의 국수 먹방 배틀?! (마스터-국수의신)
2016.04.24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이상엽, 둘도 없는 죽마고우의 국수 먹방 배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끈끈하고 돈독한 브로맨스로 우정 전개 이끌어간다!
   
- 천정명-이상엽,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국수 먹기 경쟁!
- 천정명-이상엽, 눈빛만 봐도 통한다! 찰떡도 못이길 두 사람의 케미는?


천정명과 이상엽이 국수 먹방 배틀을 펼쳤다?
   
KBS 2TV ‘태양의 후예’ 후속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 / 연출 김종연, 임세준 / 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의 천정명(무명 역)과 이상엽(박태하 역)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국수를 폭풍 흡입하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극 중 천정명과 이상엽은 어린 시절 보육원에서 만난 뒤 함께 동고동락하며 자라 눈빛만 봐도 서로를 알 수 있을 만큼 친한 사이로 남다른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두 사람이 서로 경쟁이 붙은 듯 국수에 집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실제로 두 배우는 촬영 현장에서도 찰떡궁합 에너지를 보여주며 돈독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고. 이에 실제 절친을 보는 듯한 끈끈함을 발산하고 있는 이들이 어린 시절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어떤 우정전개를 이끌어 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스터-국수의 신‘ 속 ’국수‘는 드라마의 흐름을 이끌어 가는데 상징적인 요소 중 하나. 이에 수많은 등장인물이 가지고 있는 사연들과 국수가 어떻게 어우러져 몰입도를 선사할지 역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시작되는 사람 냄새 가득한 인생기를 그려낼 작품으로 ‘야왕’, ‘대물’, ‘쩐의 전쟁’ 등의 성공신화를 이룬 박인권 화백의 만화 ‘국수의 신’을 원작으로 한다.
   
천정명과 이상엽의 우정을 지켜볼 수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오는 4월 27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베르디미디어/드림E&M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4 11:28 | 显示全部楼层
2016.04.22 KBS官方twitter@MyloveKBS更新 用太陽的後裔剪輯的宣傳短片2支
“난 수요일이 오면 밤 10시가 제일 설레요.
본방 시작되기 바로 직전!”
같이 본방사수 합시다, 모두랑~♥
#마스터 - #국수의신 4월 27일 첫 방송
#태양의후예 _ 후속 많은 기대바랍니다&#128526;
http://twitter.com/i/videos/723422309881540609?embed_source=facebook
"난 지금이 가장 설레요" 국수의 후예들!

youtube使用者:KBS 한국방송 (MyloveKBS)



---------
2016.04.21IG@youngmikim.zz 劇組工作人員更新
#마스터#국수의신#촬영중
#길바닥 #새벽공기 #졸려

길바닥에서 앉아서
졸면서 대기중...
언제쯤이면 잘수있을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016.04.23 IG@jeongyeon0311 劇組工作人員更新
#마스터 #국수의신
#4월27일 #첫방송 #kbs #수목드라마
본방 d-day5
시간에 쫓기는 생활 시작.
스물 네시간만에 작업실 불이 꺼졌다.
아이고 의미없는 삶~~~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5 17:3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4-26 18:43 编辑

2016.04.25 《Master-面条之神》發布會 官方新聞4篇

'마스터-국수의 신' 여주인공-태하, 원작에 없는 캐릭터
(2016-04-2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마스터-국수의 신'의 원작과의 차별화된 점이 공개됐다.

오늘(25일)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천정명, 조재현, 정유미, 이상엽, 공승연, 김재영, 김종연 PD가 참석했다.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한 남자의 치열한 성장을 중심으로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다양한 인물들이 얽히고 설켜 스펙터클한 전개를 담아낼 드라마다.

연출을 맡은 김종연 감독은 이 작품만이 가지고 있는 포인트에 대해 설명했다. 김 감독은 "원작 이야기 자체가 강렬한 복수극으로 되어 있었다. 기본적으로 각색할 때 있어서 인물의 복수보다는 성장과 타락, 구원에 대한 이야기고 우리 모두 공감할 수 있는 강하고 진하며 생생한 욕망을 보여주려고 신경을 썼다"라며 "사람들의 리얼한 질감들을 박진감있게 볼 수 있는 부분이 드라마의 포인트"라고 전했다.

이날 천정명은 극에 삽입된 내레이션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무명이가 직접 내레이션을 하는데, 한 신마다 내레이션이 나와서 특이했고 새롭게 와닿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내레이션 부분을 생각하고 연기를 해야해서 처음 하는 스타일 연기라서 그런지 초반에 감정 잡기가 힘들었다"라며 어려운 점에 대해 덧붙였다.

'마스터-국수의 신'은 시청률 30%를 넘은 화제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방송된다. 제작진뿐만 아니라 배우들 또한 이에 대한 부담감이 있을 터. 조재현은 "앞에 드라마가 잘 됐지만 이 작품과는 다른 것 같다"라며 "저희만의 색깔, 저희만의 드라마, 저희들만의 연기 호흡으로 충분히 다른 재미로 다른 감동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날 김종연 감독은 원작과의 차별화된 점에 대해 "원래는 아버지 때의 복수하려는 젊은이와 그 대상이 되는 악인 구도로 되어있다. 저희는 약간 비열한 세상, 더러운 세상, 잔혹한 세상에 내던져진 젊은이들을 등장시켜서 그 안에서 살아남으려고 몸부림치려는 씁쓸한 성장기로 바꾼 것이 큰 차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여주인공 캐릭터와 태하라는 캐릭터도 원작에 없는 캐릭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KBS 2TV 새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오는 4월 27일(수) 밤 10시 첫 방송된다.



글 : 최보미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新聞來源 KBS Master-面条之神官網 新聞區 http://www.kbs.co.kr/tt/news/pview.html?mseq=16&pcg=&pgseq=1038&cgseq=&no=289273&SearchKey=&list_current_page=&sb=&protitle=%EB%A7%88%EC%8A%A4%ED%84%B0%EA%B5%AD%EC%88%98%EC%9D%98%20%EC%8B%A0

------------------------

천정명, 조재현과 남남케미? "기대하고 있다"
(2016-04-2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천정명과 조재현이 긴장감 넘치는 신경전을 펼친다.

오늘(25일)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천정명, 조재현, 정유미, 이상엽, 공승연, 김재영, 김종연 PD가 참석했다.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한 남자의 치열한 성장을 중심으로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다양한 인물들이 얽히고 설켜 스펙터클한 전개를 담아낼 드라마다.

이날 천정명은 조재현과의 첫 촬영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첫 촬영할 때는 긴장해서 갔는데, 유머도 있으셔서 현장 분위기를 밝게 해주시더라"라면서 "촬영하면서 주로 뒤에서 김길도(조재현 분)를 지켜보는 역할이다. 그러다보니까 어떻게 보면 최대한 접근을 안하려고 했다. 감정선에 있어서 깨지지 않을까란 생각도 들었다"고 덧붙였다.

특히, 조재현과의 남남케미를 묻는 질문에 천정명은 "현재 선배님하고 딱 두 신을 촬영했다. 아직까지는 저도 기대하고 있고 대본이 6부까지 나왔는데, 붙는 신이 없었다"라며 "복수를 위해서 계획을 짜기 때문에 붙는 신이 없지만 7~8회분에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라고 전했다.

극 중 무명(천정명 분)은 아버지를 살해한 김길도(조재현 분)에게 복수할 날만은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과거부터 시작된 두 남자의 끈질기 악연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KBS 2TV 새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오는 4월 27일(수) 밤 10시 첫 방송된다.



글 : 최보미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新聞來源 KBS Master-面条之神官網 新聞區 http://www.kbs.co.kr/tt/news/pview.html?mseq=16&pcg=&pgseq=1038&cgseq=&no=289274&SearchKey=&list_current_page=&sb=&protitle=%EB%A7%88%EC%8A%A4%ED%84%B0%EA%B5%AD%EC%88%98%EC%9D%98%20%EC%8B%A0

------------------------

교복 입은 천정명, "상당히 어색했다"
(2016-04-26)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천정명이 오랜만에 교복을 입었다.

어제(25일)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천정명, 조재현, 정유미, 이상엽, 공승연, 김재영, 김종연 PD가 참석한 가운데,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나눴다.

극 중 무명 역을 맡은 천정명은 오랜만에 고등학생으로 돌아가 교복을 입었다. 그 소감에 대해 "상당히 어색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오랜만에 교복을 입어서 그런지 상당히 어색해서 연기가 부자연스러웠다"라면서 "그래도 최대한 자연스럽게 고등학생처럼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서 연기했는데, 그 신이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다. 분위기는 좋았었던 장면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연출을 맡은 김종연 감독은 "고등학교 정문에 들어가다보면 고3들은 분위기가 칙칙하다. 그런 점을 감안했을 때 주변에 어린 보조출연자들 말고 나이 있는 출연자들을 심어놓다보니까 안 어색하더라"고 설명했다.

한편, '마스터-국수의 신'은 한 남자의 치열한 성장을 중심으로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다양한 인물들이 얽히고 설켜 스펙터클한 전개를 담아낼 드라마다. 오는 4월 27일(수) 밤 10시 첫 방송된다.




글 : 최보미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新聞來源 KBS Master-面条之神官網 新聞區 http://www.kbs.co.kr/tt/news/pview.html?mseq=16&pcg=&pgseq=1038&cgseq=&no=289289&SearchKey=&list_current_page=&sb=&protitle=%EB%A7%88%EC%8A%A4%ED%84%B0%EA%B5%AD%EC%88%98%EC%9D%98%20%EC%8B%A0

------------------------

현장 분위기 메이커는 여배우 정유미-공승연
(2016-04-26)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정유미, 공승연이 현장 분위기 메이커로 뽑혔다.

어제(25일)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천정명, 조재현, 정유미, 이상엽, 공승연, 김재영, 김종연 PD가 참석했다. 이날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를 뽑아달라는 질문에 이상엽은 잠시 생각하더니 "거친 드라마 내용이 많아서 어두울 수가 있는데, 두 명의 여배우가 나타나면 우리 드라마의 분위기가 밝아진다. 스태프들이 콧노래를 부르는 광경도 목격했다"라며 정유미와 공승연을 언급했다. 이어 "정유미씨보다는 공승연씨가 촬영 일 수가 적다. 그래서 조금 더 신선하지 않나. 신선함과 편안함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천정명은 조재현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첫 촬영할때는 긴장해서 갔는데, 유머도 있으셔서 현장 분위기를 밝게 해주시더라. 그런게 내공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한 바 있다.

조재현은 공승연의 실제 성격과 캐릭터 성격이 비슷하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학교에서 가르쳤던 제자다"라며 공승연과의 인연을 과시했다. 이어 "학교 수업시간보다 지금 더 많이 봤다"라고 장난을 치며 "돋보이는 친구다. 평소에도 상대방에게 좋은 기운을 주는 친구라고 생각했다"라고 칭찬했다.

또한 이상엽이 촬영 중 부상 당한 이야기도 꺼냈다. 조재현은 "어제 촬영 중단이 있었다"고 입을 열며 "이상엽씨가 싸움 장면을 찍다가 아킬레스건이 찢어진 걸 모르고 진행하다 어제 촬영이 중단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스터-국수의 신'은 한 남자의 치열한 성장을 중심으로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다양한 인물들이 얽히고 설켜 스펙터클한 전개를 담아낼 드라마다. 오는 4월 27일(수) 밤 10시 첫 방송된다.



글 : 최보미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新聞來源 KBS Master-面条之神官網 新聞區 http://www.kbs.co.kr/tt/news/pview.html?mseq=16&pcg=&pgseq=1038&cgseq=&no=289292&SearchKey=&list_current_page=&sb=&protitle=%EB%A7%88%EC%8A%A4%ED%84%B0%EA%B5%AD%EC%88%98%EC%9D%98%20%EC%8B%A0

------------------------

發布會各種新聞圖片 請戳
http://tieba.baidu.com/p/4504349626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5 22:3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5-4 11:56 编辑

2016.04.25  發布會影片
cr. KBS 한국방송 (MyloveKBS)首映影片  5分38秒

cr. KBS 한국방송 (MyloveKBS)


KBS WORLD News [ENG SUB] cr.Cloud Nine


stardailynews  정유미 공승연, '국수의 신으로 전작과 다른모습 보여드릴게요' (국수의 신 제작발표회)


stardailynews 정유미 공승연 천정명 등 '국수의 신 주역들의 포토타임' (국수의 신 제작발표회)


ASIATODAY  공승연 '국수의 신' 제작발표회에서 뒤태 훤히 드러낸 파격 의상으로 시선 집중!


ASIATODAY  '태양의 후예' 바톤을 이어받은 '국수의 신' 4월27일 첫 방송 (출연진 소개)


SPOTV STAR  '마스터-국수의 신' 제작발표회

0

主题

226

回帖

312

积分

青铜长老

积分
312
发表于 2016-4-26 09:51 | 显示全部楼层
感觉关注的人不多啊,偏偏又是接在大热的太阳后裔后面,有点小担心~~~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6-4-26 13:48 | 显示全部楼层
新聞圖片出處見LOGO
2016-4-25 記者發佈會

김종연 PD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28

主题

8923

回帖

9451

积分

社区元老

积分
9451
发表于 2016-4-26 14:0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eko 于 2016-4-26 22:10 编辑

千, 笑一個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小千是肥了還是外套款問題 現在日本時興麼
32733_45303_1548.jpg

32733_45302_1545.jpg

32733_45305_1553.jpg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3179
发表于 2016-4-26 19:18 | 显示全部楼层
《面条之神》能否共享前作《太阳的后裔》的荣光?
来源:日刊体育 | 2016.04.26 09:17写信给编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水木(周三周四)电视剧的战争正式打响。

连续九周占据收视王宝座的《太阳的后裔》落幕之后,《Master-面条之神》填补了这一空缺。同一时间段还有早一周播出的SBS电视剧《戏子》,以及收视率上升了3个百分点的MBC电视剧《Goodbye Mr.Black》。在最新打响的水木剧战争中,《Master-面条之神》能否共享前作《太阳的后裔》的荣光?

4月25日下午,KBS2新水木剧《Master-面条之神》剧组在首尔时代广场举行了制作发表会。千正明、曹在显、金钟延(音)PD等出席了当天的发表会。

《Master-面条之神》改编自同名漫画,讲述了为复仇而想成为面条之神的主人公千正明(饰无名)从人生低谷到成为面条匠人的成功历程。

《Master-面条之神》从演员选角就不顺利。未能成功邀请BIG BANG成员T.O.P及演员李帝勋出演使该剧陷入了演员荒。随后,千正明确定出演。

如果说《Master-面条之神》由于接档今年收视王者《太阳的后裔》而有沾光的效果,该剧确实处在最有利的位置。但是该剧要想延续《太阳的后裔》的余热在水木剧中占据优势,而不是只在第一集一闪即逝的高收视,必须要有专属于《Master-面条之神》的差别化战略。

曹在显对于前作《太阳的后裔》表示,“这部剧非常成功,但是与《Master-面条之神》不一样。人也不一样,想要展示给观众的也不一样。我认为凭借独属于我们的特色,足以给观众传达独特的趣味与感动”。千正明对曹在显的观点表示认同,“这部剧与《太阳的后裔》是题材不同的电视剧,能够感受到不同的趣味”,显示出了自信。

《Master-面条之神》是一部以复仇剧吸引眼球的作品。该剧能够延续前作的人气令人拭目以待。该剧将于4月27日晚10点首播。

韩国中央日报中文网 http://cn.joins.com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6 20:2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4-27 12:52 编辑

吸引視覺聽覺雙重感官的精彩片段 公开!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마스터-국수의 신)
2016.04.26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파격적이면서도 중독된다!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천정명-조재현-정유미-이상엽-공승연, 어떤 인연으로 얽히게 됐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새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감각적인 영상미+웅장한 음악의 만남! 흡입력 UP!
- 새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의 깊은 감정 열연과 조재현의 카리스마 시너지! 살벌한 긴장감 발산!


KBS 2TV ‘태양의 후예’ 후속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의 첫 방송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치명적이면서도 중독성 강한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돼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내일(27일) 베일을 벗을 ‘마스터-국수의 신’은 철옹성 같은 어른들의 세상에 뛰어든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시작되는 사람 냄새 가득한 인생기를 그려낼 작품.

공개된 약 5분 30초 분량의 하이라이트 영상엔 천정명(무명 역), 조재현(김길도 역), 정유미(채여경 역), 이상엽(박태하 역), 공승연(김다해 역) 등의 배우들이 ‘마스터-국수의 신’에서 펼칠 인간의 욕망과 타락 그 안에서 성장을 이루는 이야기가 응집돼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거칠면서도 감각적인 영상미와 귀를 사로잡는 웅장한 음악은 보는 이들의 흡입력을 배가시키고 있는 상황. 더불어 약 30여 년 전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이어진 등장인물들의 인연 역시 천정명의 내레이션과 만나 더욱 압도적인 몰입도를 안기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복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천정명의 처절한 감정 열연과 야망의 끝에 다다르기 위해 질주하는 조재현의 관록 연기는 운명에 휘말릴 수밖에 없었던 두 남자의 팽팽한 갈등과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를 불어넣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영상미 대박! 엄청 집중해서 볼 수밖에 없네”, “어머 이건 무조건 본방사수 해야 해! 배우들 연기가 특히 기대된다”, “영상이랑 음악의 조화가 드라마 분위기를 딱 설명해 주는 듯!”, “하이라이트 영상 보니까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내일(2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마스터-국수의 신> 하이라이트 영상 캡쳐

出處 mylovekbs文字敘述 http://office.kbs.co.kr/mylovekbs/archives/244142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7 03:10 | 显示全部楼层
2016.04.25   【tvreport@关注 】#面条之神#可以成为第2的#面包大王金卓求#吗?
cr. weibo@韩剧吧官博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7 17:35 | 显示全部楼层
첫방송 D-day! 완벽하게 ‘마스터’하기 위한 특급 스포일러 3 (마스터-국수의 신)
2016.04.27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첫 방송 D-day!
1분 1초도 놓칠 수 없는 폭풍 전개의 향연이 펼쳐진다!
첫 방송을 완벽하게 ‘마스터’하기 위한 특급 스포일러 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KBS 새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오늘 밤 10시,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달굴 드라마가 온다!
- KBS 새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vs조재현, 인생을 송두리째 건 두 남자의 본격적인 싸움!


KBS 2TV ‘태양의 후예’ 후속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의 첫 방송이 드디어 오늘로 다가왔다.
   
‘마스터-국수의 신’은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성장하고 타락하는 이들의 인생기를 담은 드라마. 각각의 등장인물들의 사연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달굴 것을 예고한 가운데 미리 알고 보면 드라마를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는 스포일러를 짚어봤다.
   
1. 수많은 인물들의 긴 세월, 내레이션과 만나 폭풍처럼 지나간다!
‘마스터-국수의 신’은 1970년대부터 현재까지, 무명(천정명 분)과 김길도(조재현 분)를 중심으로 오랜 시간동안 이어진 인물들의 인연을 촘촘하게 담아낸다. 이는 무명 역으로 분할 천정명의 감정 열연이 돋보이는 내레이션과 몽타주 기법 등이 만나 아주 빠른 속도로 진행된다. 이처럼 긴 세월을 아주 짧게 압축해내면서도 속도감을 잃지 않는 영상은 보는 이들의 집중도를 높일 예정이다.
   
2. 특급 스케일의 장면, 감각적인 영상, 음악과 만나 시너지 배가!
미니시리즈임에도 불구하고 대하드라마급의 스케일을 예고한 ‘마스터-국수의 신’은 오늘 방송되는 1회부터 눈을 번쩍 뜨이게 만들 대형 스케일의 장면들이 등장한다. 배우들을 비롯한 스태프들은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씬들을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치고 있다는 후문. 또한 30년의 연대기는 감각적인 영상, 서사적인 음악과 만나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3. 천정명vs조재현, 두 남자의 인생을 송두리째 건 싸움의 시작!
‘마스터-국수의 신’ 속 가장 중심이 되는 인물 무명과 김길도는 오래 전부터 악연으로 시작해 다양한 사건들로 엮이기 시작한다. 이들이 인생을 송두리째 걸고 싸움을 시작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 그리고 얼기설기 엮여있는 주변 인물들의 관계, 시간이 지날수록 수면 위로 올라오는 다양한 사건들은 보면 볼수록 빠져들 수밖에 없는 블랙홀 같은 흡입력을 전할 것이다.
   
이에 시청자들의 구미를 당기는 다양한 요소, 요소들이 만나 탄생될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이 첫 방송부터 안방극장에 어떤 임팩트를 남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스펙터클한 전개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오늘(2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베르디미디어, 드림E&M

http://office.kbs.co.kr/mylovekbs/archives/244218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7 17:40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4-27 17:45 编辑

命運漩渦之中 4名主人公的故事

첫 방송 D-day! 운명의 소용돌이에 빠진 네 남녀의 사연! (마스터-국수의 신)
2016.04.27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첫 방송 D-day!
천정명-정유미-이상엽-김재영, 운명의 소용돌이에 빠진 네 남녀의 사연!
‘끈끈+돈독’ 피보다 더 진한 우정! 과거와 현재 오가며 펼쳐진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KBS 새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정유미-이상엽-김재영, 이들에게 닥쳐올 사건의 시작은?!
- KBS 새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정유미-이상엽-김재영, 남다른 우정 케미와 호흡으로 폭풍 전개
  선사한다!


천정명, 정유미, 이상엽, 김재영이 오늘(27일) 밤,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KBS 2TV ‘태양의 후예’ 후속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이 오늘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보육원 4인방 천정명(무명 역), 정유미(채여경 역), 이상엽(박태하 역), 김재영(고길용 역)의 사연이 본격적으로 전개되는 것.
   
각자의 쓰라린 사연을 안고 일곱 살에 보육원에서 만난 천정명, 정유미, 이상엽, 김재영은 서로의 가족 그리고 친구가 되어주며 돈독한 우정을 키워가는 사이. 특히 1회에서는 이들이 서로의 버팀목이 될 수밖에 없었던 과거와 현재가 함께 펼쳐질 예정이어서 이들의 첫 만남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하지만 이들은 모두 피할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린 후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될 것을 예고, 한 번 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폭풍 전개를 선사한다고. 이에 네 사람이 펼칠 우정 케미와 연기 호흡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네 배우는 실제 현장에서 더 끈끈한 연기 합을 맞추기 위해 리허설부터 동선 체크 등을 수차례 반복하며 더욱 좋은 작품을 탄생시키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펼치고 있다. 때문에 이들의 열정이 깃든 ‘마스터-국수의 신’의 1회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첫 인상을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마스터-국수의 신’은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성장하고 타락하는 이들의 인생기를 담은 드라마. ‘야왕’, ‘대물’, ‘쩐의 전쟁’ 등의 성공신화를 이룬 박인권 화백의 만화 ‘국수의 신’을 원작으로 한다.
   
보육원 4인방에게 본격적으로 닥쳐올 사건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오늘(2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베르디미디어, 드림E&M

http://office.kbs.co.kr/mylovekbs/archives/244292

20160427_KBS官方IG同步更新 IG@mylovekbs
#천정명 #정유미 #이상엽 #김재영, 오늘 밤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된다!
#마스터-국수의신
오늘 밤 10:00 KBS 2TV 첫 방송!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

主题

248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楼主| 发表于 2016-4-27 17:4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puzzletea 于 2016-4-27 17:46 编辑

첫 방송 D-day! 천정명, 조재현 향한 분노의 칼날 들었다?!(마스터-국수의 신)
2016.04.27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첫 방송 D-day! 천정명, 조재현 향한 분노의 칼날 들었다?!
‘살벌+긴장’ 끊을 수 없는 두 남자의 끈질긴 악연, 오늘부터 시작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새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조재현, 두 남자의 살벌한 아우라! 뜨겁고 치열한 전개 이끌어간다!
- 새 수목 <마스터-국수의 신> 관계자 “첫 방송, 과거 사연과 현재의 감정들이 뒤엉켜 빠른 전개로 이어질 예정”


천정명이 조재현을 향해 분노의 칼날을 들었다?

오늘(27일) 밤, 막을 올릴 KBS 2TV ‘태양의 후예’ 후속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연출 김종연, 임세준/제작 베르디미디어, 드림E&M)을 이끌어갈 두 남자, 천정명(무명 역)과 조재현(김길도 역)이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다.

이는 오늘 방송될 1회의 한 장면으로 칼을 쥐고 있는 천정명의 분노를 담은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조재현의 표정은 보는 이들까지 움찔하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천정명은 운명을 바꾸기 위해 스스로 이름을 버린 인물인 반면 조재현은 타인의 이름을 송두리째 빼앗은 인물이기에 상반된 사연을 가진 두 남자가 어째서 원수가 된 건지 궁금하게 하고 있다.

실제로도 이 장면은 천정명과 조재현의 깊은 내면 연기로 현장 전체를 압도하는 남다른 분위기가 형성됐다. 때문에 오늘(27일) 베일을 벗을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는 천정명과 조재현의 호흡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의 한 관계자는 “첫 방송에선 이들이 악연으로 엮일 수밖에 없었던 과거 사연과 현재의 감정, 그리고 수많은 등장인물들의 이야기가 빠른 전개로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성장하고 타락하는 이들의 인생기를 담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오늘(2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베르디미디어, 드림E&M

http://office.kbs.co.kr/mylovekbs/archives/244368

20160427_KBS官方IG同步更新 IG@mylovekbs
#천정명-#조재현, 두 남자의 살벌한 아우라!
#마스터-국수의신
오늘 밤 10:00 KBS 2TV 첫 방송!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12-5 03:09 , Processed in 0.185114 second(s), 20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