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赤木晴子

【2016SBS】【Doctors】【金来沅 朴信惠】请走在铺满花的路上,一直幸福到最后

  [复制链接]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8 19:44 | 显示全部楼层
国际黄金 发表于 2016-8-8 19:16
'닥터스' 박신혜, 이홍기에 밥&#5226 ...

박신혜, 절친 이홍기가 보내준 밥차 인증 "진정한 남사친"
朴信惠 好友 李弘基 送来的饭车 认证 “真正的 男亲”


배우 박신혜가 FT아일랜드 이홍기가 보내준 밥차를 인증했다.

8일 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밥먹었니? 네!! 맛은있어? 완전요!!!됐다 그럼 고마워요 홍스타아!!!킹왕짱 마이홍스타 #홍스타 진정한 남사친 3일 밤샘촬영의 피곤함을 한번에 날려준 홍기의 밥차선물! 나는요 너무 행복하고 복받은 사람이에요.. 감사합니다..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이홍기가 SBS ‘닥터스’ 촬영장에 선물한 밥차를 인증하며, 플래카드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플래카드에는 이홍기와 박신혜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박신혜가 출연하는 ‘닥터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点评

从开始拍 吃到 拍完 的节奏呢  发表于 2016-8-8 20:49
這劇組真是太幸福了~~~  发表于 2016-8-8 20:23
终于等到小红帽的应援……人家是来正名滴红红红是弘基啦!  发表于 2016-8-8 19:59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8 19:49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김강현, '별그대' 천송이 매니저 잇는 신들린 감초
“Docotrs” 金康炫 “星你” 千颂一 经纪人 出色的 甘草


(서울=뉴스1스타) 강희정 기자 = 배우 김강현의 '닥터스'의 촬영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김강현의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촬영 비하인드컷을 게재했다. 김강현은 '닥터스'에서 신경외과 4년차 강경준으로 분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강현이 현장에서 대본을 읽고 있는 모습과 더불어 그가 극 중 자신을 괴롭히기 일쑤인 후배 강수(김민석 분)와 함께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특히 의사 가운을 벗은 퇴근길에서는 극 중 까칠한 이미지 대신 따뜻함과 장난스러움이 묻어난다. 김강현은 '닥터스'에서 자기 자신을 제일 아끼며 후배들을 구박하기 일쑤인 신경외과 치프 강경준으로서 의국 구성원들의 이상기후를 눈치 빠르게 캐치해내는가 하면 후배들을 닦달하면서도 의국의 먹을거리는 꼭 챙기는 쪼잔함으로 '닥터스'의 볼거리를 책임지고 있다.

김강현은 '닥터스'를 통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천송이(전지현 분) 매니저에 이어 또 한번 제대로 된 맞춤옷을 입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닥터스'는 이날 3사 밤 10시대 드라마 가운데 유일하게 정상 방영된다.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중계 여파로 MBC '몬스터'는 결방한다. KBS2는 '뷰티풀 마인드' 조기 종영 후 후속작 '구르미 그린 달빛' 첫 방송을 오는 22일로 확정지은 바 있다.

hjk0706@news1.kr

点评

呵呵 可见 星你 的 影响力~~~  发表于 2016-8-8 20:57
我除了看到他會想到千頌伊,看到院長也會想到千頌伊......  发表于 2016-8-8 20:22

0

主题

324

回帖

324

积分

青铜长老

积分
324
发表于 2016-8-8 20:42 | 显示全部楼层
【第15集中字搶先看】转自微博-阿腐愛看戲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8 20:49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김강현, 김민석-최성재와 리얼 브로맨스 폭발 “느끼지망”
“Doctors” 金康炫-金敏硕-崔成载 真实的 兄弟情 爆发 “没感觉到网”
不懂这句啥意思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닥터스’ 김강현이 화제인 가운데 최근 배우 김강현의 인증샷이 공개돼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8일 배우 김강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경준이랑 강수랑 태양이랑 강수야 느끼지망 #닥터스 #김강현 #김민석 #최성재 #sbs월화드라마”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강현은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김민석, 최성재와 나란히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김강현은 극 중 캐릭터 강경준과 같은 잔망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며 윙크를 하고 있으며 이런 김강현에 가까이 붙어 앉아 눈을 지긋이 감고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민석(최강수 역), 환한 미소를 머금고 훈훈한 매력을 자랑하는 최성재(황보태양 역)의 모습이 담겨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김강현, 김민석, 최성재 등이 출연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윤지 기자 yjlee@etnews.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8 20:53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윤균상, 김래원에게 “팬티 좀 빌릴 수 있을까요?” 브로맨스 ‘폭발’
“Doctors” 尹均相 向 金来沅问“可以借 内裤吗?” 兄弟罗曼史 “爆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15회에는 윤도(윤균상 분)와 지홍(김래원 분)의 라이벌 브로맨스가 그려진다.
  
윤도는 지홍의 집을 찾아 지홍에게 마구 하소연을 해댄다. 이를 받아주는 지홍의 얼굴은 ‘알았어…알았어…’라고 말하는 넉넉한 형의 표정이다.
  
지홍의 호응에 신난 윤도는 더욱 열을 내며 투덜거리다가 급기야 “저, 팬티 좀 빌릴 수 있을까요?”라고 말하는 뻔뻔함을 보인다. 이에 지홍의 “정 선생, 좀 추잡하지 않아?”라는 반응을 보인다.
  
본인을 ‘추잡하다’고 말하며 지홍과 혜정 사이를 부단히 비집고 들어가는 윤도는 이상하게도 지홍이 점점 좋아진다. 친형제 같은 두 사람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한다.
  
친형제 같은 윤도와 지홍의 라이벌 브로맨스는 이날 밤 10시에 SBS ‘닥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컬처=나유리 인턴기자)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8 21:1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6-8-8 21:16 编辑

'닥터스' 박신혜, 개인사 말하며 남궁민 자살기도 막다
“Doctors” 朴信惠 用自己的故事 阻止了 南宫民的 自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헤럴드POP=권민지 기자] 박신혜가 자살하려는 남궁민을 저지했다.

8일 SBS를 통해 방영된 월화 의학 드라마 '닥터스' 15회는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는 남바람(남궁민 분)을 붙잡는 유혜정(박신혜 분)의 만류로 포문을 열었다.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남겨진 남해와 남달을 떠올리라는 혜정의 말에 바람은 오열한다. 결국 다시 지면에 발을 디디며 그릇된 자신의 생각을 접으며 혜정으로 하여금 안도의 한숨을 짓게 했다.  

이후 잠시 휴식을 취하는 혜정에게 다가온 홍지홍(김래원 분)은 "네 상처가 해와 달 아빠에게는 힐링이 된 거잖아"라며 힘겨운 시간을 보낸 그녀를 향해 다정한 말로 위로한다. 혜정은 그렇게 생각해 본 적은 없다며 미소를 띄운다. 이어서 지홍의 어린시절에 대해서는 너무 모른다며 넌지시 질문을 던진다. 이에 지홍은 어린 시절 하교하던 에피소드를 언급한다. "이런 얘기 너무 좋다"라며 웃는 혜정에게 지홍 역시 "이런 얘기 네가 좋아하니까 나도 너무 좋다"라며 받아치며 훈훈한 장면을 조성했다.

popnews@heraldcorp.com

其他新闻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8 21:22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남궁민, 박신혜에 감사 인사 "세상 따뜻하단 걸 느껴"
“Doctors” 南宫民 向 朴信惠 表示感谢 “在世界上 感觉到 温暖”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닥터스' 남궁민이 박신혜에 고마움을 전했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15회에서는 남바람(남궁민 분)이 유혜정(박신혜 분)을 찾아와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바람은 "정말 감사했어요"라며 "덕분에 세상이 아직 따뜻하다는 걸 깨달았어요"라고 진심을 표현했다.

이에 유혜정은 "남바람 씨의 두 아들은 참 부럽네요. 이렇게 멋진 아빠가 있어서"라고 말했고, 남바람은 "아빠라면 다 그렇지 않을까요"라고 말한 후 미소를 지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국 heilie@sportsseoul.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8 21:28 | 显示全部楼层
윤균상 세상 어디에도 없는 짝사랑男, 추접스런 길도 윤균상이면 OK
尹均相 世上 独一无二的 单相思 男 烦心的路 尹均相 都  OK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닥터스' 윤균상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짝사랑남 캐릭터를 만들었다.

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연출 오충환)에서 정윤도(박신혜)는 자신이 짝사랑하는 유혜정(박신혜)이 홍지홍(김래원)과 교제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도 두 사람의 사랑을 진심으로 응원했다.

정윤도는 "지금이 제일 좋을 때 아니냐"는 말로 유혜정을 웃게 한 뒤 "나 되게 상처받고 있다. 유 선생 때문에 추접스러운 길 가고 있다"고 속내를 고백했다.

이에 유혜정이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자 정윤도는 "그렇다고 그런 표정 짓지 말아라. 연적이 홍쌤이라서 추접스런 길이 추접스럽게 안 느껴진다"고 털어놨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8 21:30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이성경, 父 엄효섭에 반항 '뺨 맞았다'
"Doctors" 李圣经 对 父亲 严孝燮 的反抗 “受到 耳光”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닥터스' 엄효섭이 이성경의 뺨을 때렸다.

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15회에서는 진서우(이성경 분)가 진명훈(엄효섭)에게 반항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명훈은 "홍지홍이랑 친해지라고 했지. 홍지홍이 어떻게 할지 나한테 말해줬어야 할 거 아니야"라며 쏘아붙였다.

진서우는 "제가 아빠 스파이 노릇이나 하려고 의사 된 줄 아세요? 저도 꿈이 있다고요. 전 아빠 기대나 충족시켜주려고 태어난 아바타가 아니에요"라며 반항했다.

진서우는 "제가 아빠 스파이 노릇이나 하려고 의사 된 줄 아세요? 저도 꿈이 있다고요. 전 아빠 기대나 충족시켜주려고 태어난 아바타가 아니에요"라며 반항했다.

진서우는 "유혜정 앞에서 뭐라고 했어요? 우리 서우는 융통성이 없어서 곧이곧대로라 사회생활을 잘 못한다고요? 그게 사실이라면 나도 사실대로 말해요? 아빠는 못 간 대학 난 갔고, 아빠는 할아버지 없었으면 이 자리에 있었겠어요? 전 공부라도 잘 했어요"라며 독설했다.

결국 진명훈은 진서우의 뺨을 때렸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8 21:37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박신혜, 김래원에 애정표현.."나노로 집착하고 싶다"
“Doctors” 朴信惠 对 金来沅 的 爱心表现 。。。“十亿分之一 也想执着”   


[OSEN=박판석 기자] '닥터스' 박신혜가 김래원에게 애정표현을 했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드라마 '닥터스'에서는 유혜정(박신혜 분)이 홍지홍(김래원 분)의 건강을 걱정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혜정은 지홍의 방에 몰래 찾아갔다. 혜정은 "제가 와 있어서 깜짝 놀랐냐"며 "말하고 와야하냐. 그리고 왜 이사회 간다고 말하지 않았냐. 왜 자꾸 나노로 챙기고 싶어지죠"라고 말했다. 이에 지홍은 "얼마든지 나노로 집착해도 된다"고 답했다.

혜정은 지홍에게 비타민제를 챙겨주며 "건강이 걱정된다"며 "전부다 먹어라"라고 덧붙였다./pps2014@osen.co.kr
[사진] '닥터스' 방송화면 캡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点评

还是 等 明天的 翻译吧  发表于 2016-8-8 21:42
说 SAM 参加理事会 慧静 又是别人那里听说 所以 要 纳米级别的 追杀 SAM 每天生活细节???  发表于 2016-8-8 21:42
나노 纳米 10亿分之一。。。  发表于 2016-8-8 21:39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8 21:45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윤균상, 김래원 집에서 하룻밤…꽃 핀 '브로맨스'
“Doctors” 尹均相 在 金来沅 家里 留宿一晚。。。绽放的 “兄弟罗曼史”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닥터스' 윤균상과 김래원이 한 층 더 가까워졌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15회에서는 홍지홍(김래원 분) 집에 불쑥 찾아오는 정윤도(윤균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윤도의 집에는 어김없이 객식수들이 찾아왔다. 이에 정윤도는 당황했지만 홍지홍의 비밀번호를 알아낸 후 그의 집에 찾아가 신세를 지기로 결심했다.

아무것도 모르고 집에 들어온 홍치홍은 놀란 토끼 눈으로 그를 바라봤다. 이에 정윤도는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집 좀 공유하자며 애교를 부렸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국 heilie@sportsseoul.com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8 21:48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김래원, 박신혜에 간접 프러포즈 "네 밥 먹고파"
“Doctors” 金来沅 对 朴信惠 间接求婚 “想吃你做的饭”


김래원이 박신혜에게 간접적으로 프러포즈를 했다. ☞ 실패없는 주식투자

8일 밤 10시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 연출 오충환) 15회에서는 함께 점심을 먹는 홍지홍(김래원 분)과 유혜정(박신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함께 싸온 점심을 나눠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홍지홍은 돌연 유혜정에게 "네가 해주는 밥 먹고 싶다"며 "음식하면 어떤 맛날지 궁금하다"고 말했고, 이를 들은 유혜정은 "그렇잖아도 요즘 음식 만들고 싶다. 선생님께 해드리고 싶다"고 화답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그러자 홍지홍은 "마음 통했네"라며 웃었고, 유혜정은 "참 좋은 것 같다. 선생님 두 번째 질문에 답한 것"이라고 말하며 미소지었다. 이후 유혜정은 "오늘 논물 쓴 것"이라고 말했고, 홍지홍은 "장담하는데 논문 못 쓴다"며 장난쳤다.



aluem_chang@news1.kr

点评

記者『推理』好評  发表于 2016-8-8 23:01
这个 记者 也太上路 啦。。。 这 title 我喜欢  发表于 2016-8-8 21:49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8 21:50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이상엽 특별출연, 수술 포기한 김래원에 '오열'
”Doctors“ 李相烨 特别助演 因为 金来沅的 放弃手术 而 ”哭泣“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닥터스' 이상엽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15회에서는 홍지홍(김래원 분)이 신랑(이상엽)과 갈등을 빚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랑과 신부는 교통사고를 당해 응급실에 실려왔다. 신부는 임신 중인 상황이었다. 홍지홍은 "수술하지 않는다. 수술해도 나아질 가능성이 없어. 환자와 보호자에게 궁극적으로 고통만 줄 뿐이야"라며 결정했다.

이후 홍지홍은 "안타깝게도 환자분은 손상이 너무 심해서 나아질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라며 통보했고, 신랑은 "가능성이 낮다는 건 아예 없다는 건 아니지 않습니까. 조금이라도 가망이 있다는 거 아니에요? 수술하면 되는 거 아닙니까"라며 사정했다.

홍지홍은 "수술해도 나아지지 않을 거예요. 죄송합니다만 아이의 생명도 장담할 수 없습니다"라며 못 박았고, 신랑은 "같이 산 지 3년 만에 결혼식 올리는 건데. 오늘이 장례식이 될 수 없잖아요"라며 오열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8 22:06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김래원♥박신혜, 사랑과 일 다 잡은 '의학 로맨스'
”Doctors“ 金来沅♥朴信惠 爱情和工作 都抓 ”医学罗曼史“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닥터스' 김래원과 박신혜가 갈등했다.

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15회에서는 홍지홍(김래원 분)이 신랑(이상엽)과 갈등을 빚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랑과 신부는 교통사고를 당해 응급실에 실려왔다. 신부는 임신 중인 상황이었다. 홍지홍은 "수술하지 않는다. 수술해도 나아질 가능성이 없어. 환자와 보호자에게 궁극적으로 고통만 줄 뿐이야"라며 결정했다.

결국 홍지홍은 "안타깝게도 환자분은 손상이 너무 심해서 나아질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라며 통보했고, 신랑은 "가능성이 낮다는 건 아예 없다는 건 아니지 않습니까. 조금이라도 가망이 있다는 거 아니에요? 수술하면 되는 거 아닙니까. 같이 산 지 3년 만에 결혼식 올리는 건데. 오늘이 장례식이 될 수 없잖아요"라며 오열했다.

이후 유혜정은 "수술 안 하면 그 기적이 일어날 기회도 없애버리는 거잖아요. 시간을 줘요. 보호자에게. 갑자기 아내와 아이의 죽음을 맞게 됐잖아요. 사적인 관계 생각했다면 이렇게 못 했을 거예요. 의사로서 제 소견을 말씀드린 겁니다"라며 수술을 하겠다고 말했다.

홍지홍은 "의사로서 네 소견을 더 단단하게 한 다음에 날 설득시켜"라며 냉랭한 태도를 보였고, 유혜정은 "제가 저렇게 누워 있으면요. 절 포기하실 건가요"라며 가정했다. 홍지홍은 "이건 반칙이야. 의사로서 날 설득시키는 게 아니니까"라며 돌아섰다.

홍지홍과 유혜정은 신부의 수술을 두고 갈등했고, 신랑은 간절하게 수술을 바랐다. 그러나 유혜정은 '기적은 일어나지 않았다. 기적은 일어나지 않는 것이 정상이다. 그래서 기적이다'라며 신랑과 신부의 불행한 미래를 암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8 22:08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김래원♥박신혜, 사랑도 일도 완벽한 커플
”Doctors“ 金来沅♥朴信惠 爱情 工作 完美情侣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닥터스' 김래원과 박신혜가 힘을 합해서 수술을 성공시켰지만 결국 환자는 뇌사 상태에 빠졌다.

8일 방송된 SBS '닥터스'에서는 유혜정(박신혜)와 홍지홍(김래원)의 달달함이 폭발했다.

이날 유혜정은 자신의 과거를 털어놓으며 뇌종양을 앓고 있는 두 아들 남해와 남달의 아빠인 남바람(남궁민)의 자살을 막았다.

앞서 남바람은 아이들이 고아일 경우 치료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자살을 결심한 것.

이에 홍지홍은 유혜정에게 "니 상처가 해와 달 아빠한테는 힐링이 된거잖아"라며 그를 위로했다.

이를 들은 유혜정은 "서로 힐링 받은 것 같다"고 말하며 홍지홍의 어린시절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홍지홍은 자신의 어린시절을 이야기 했고, 유혜정은 "이런 얘기 너무 좋다"라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이후에도 두 사람의 달달함은 이어졌다.

유혜정은 홍지홍의 교수실을 찾아가 "비타민D는 꼭 챙겨먹야해되요. 아플까봐 걱정되요"라고 홍지홍의 건강을 챙겼다.

그러면서 유혜정은 홍지홍의 "오늘 선약 있다"라는 말에 "나 왜 이러죠? 나노로 체크하고 싶어요"라며 애정을 폭발시켰다.

특히 홍지홍은 유혜정을 위해 손수 도시락을 싸는 등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이때 홍지홍은 유혜정에게 "네가 해주는 밥 먹고 싶다. 음식하면 어떤 맛날지 궁금하다"고 말했고, 이를 들은 유혜정은 "그렇잖아도 요즘 음식 만들고 싶다. 선생님께 해드리고 싶다"고 화답했다.

그러나 달달함도 잠시, 두 사람은 교통사고를 당해 응급실에 실려온 임신한 환자를 두고 팽팽한 대립을 했다.

홍지홍은 수술을 반대한 반면 유혜정은 수술을 하자고 한 것.

이에 유혜정은 "내가 만약에 저렇에 누워 있어도 수술 안할건가요?"라고 물었고, 홍지홍은 "그건 반칙이야"라며 돌아섰다.

이때 신랑이 홍지홍에게 다가와 "10분만 시간이 있다면 뭐든 해두고 싶다"며 눈물로 호소했다.

결국 자신의 아버지를 떠올리던 홍지홍은 수술실로 향한 뒤 수술을 시작했다.

무사히 홍지홍은 수술을 마쳤지만, 환자의 여전히 의식이 없는 상태.

이에 결국 홍지홍은 뇌사 판정을 내렸다.

anjee85@sportschosun.com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25 07:49 , Processed in 0.144671 second(s), 25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