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Amy0211

【2016SBS】【嫉妒的化身】【孔晓振 曺政奭 高庚杓】第24集大结局!全集中字已出

  [复制链接]

2

主题

988

回帖

989

积分

黄金长老

积分
989
发表于 2016-10-29 14:01 来自手机 | 显示全部楼层
其实我觉得没必要拍到24集 这故事框架就是16集结束比较好 但是李华信真是让我百看不厌 赵正锡表演的方式确实一直演什么像什么

298

主题

8042

回帖

8361

积分

社区元老

积分
8361
发表于 2016-10-29 15:49 | 显示全部楼层
巴西小山龟 发表于 2016-10-28 19:37
怎么觉得把男二写坏了呢
固执滴不接受现实
为了女人 甚至诋毁华信

怎麼辦,我的看法和你不太同
怎說咧, 我覺得他才是最愛華信的 。因為懂,才不想他把他周圍的人都傷了

他說,最愛你的人都被你排在第二, 他身為局外人只能在旁邊看著你用你所謂愛他們的方式
然後自虐式去承擔該有的後果

覺得男二很懂華信, 這樣不同的朋友 。他是家人為上,但華信是工作為上
男二有個活在自己世界的媽媽
華信是活在自己世界的。 那種我不需要你懂我,你誤解我也可以。 我就是這樣過的人


編劇用遠到近的方式呈現這結給我們看
華信的前嫂子說 ,你就是這樣的。我以為你改變了
再過來就是 男二
華信對男二講的,也許也是對自己在講。 男二就像他的另一個鏡子 。貼心,孝順。 懂事

我的理解是這樣


点评

我是突然想到這樣子的。也許別人還有其他看法就是了  发表于 2016-10-29 17:31
同意!  发表于 2016-10-29 16:56
嘿嘿嘿,不一样挺好滴,可以从不同角度看到不一样的风景。  发表于 2016-10-29 16:15

0

主题

6

回帖

16

积分

新手上路

积分
16
发表于 2016-10-29 17:49 | 显示全部楼层
作为朋友,华信很讲义气毕竟和正元分开了之后还给了娜丽一段冷静期去调适自己
作为主播记者,我觉得他的判断无误,把娜丽撤换掉也是明智的选择,因为连他自己都没办法去承担后面的责任(那个时候的紧张气氛,谁都没办法确定娜丽第二部分绝对不会失误)
作为男友,因为不足够信任女友的专业,他确实遭骂,所以后面娜丽骂了他一顿以后我觉得华信释然了,观众也释然了
就这几个身份,曹演员都能很好的驾驭,他和孔演员的对手戏实在太棒了

298

主题

8042

回帖

8361

积分

社区元老

积分
8361
发表于 2016-10-29 17:50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liaopptw 于 2016-10-29 17:52 编辑
三页虫 发表于 2016-10-29 01:21
19、20集我都看了两遍,是需要仔细看,才能体会编剧的用意和演员的演技。
真的是一部奇特的韩剧,奇特的感 ...

這齣戲不像回答吧系列
雖然都是兩個人選讓你去選。
但是我沒有把這齣和回答吧去連接起來
有人會把這齣和97對照起來。 也許華信就是垃圾哥,但我就對不起來。

回答吧系列有點像好幾年前日劇感。 但就是要去讓你在選誰的身上去站隊
97我就是喜歡七封 ,這齣我就喜歡華信。

這齣哩, 不管華信在小冊子裡已經被劃了多少個叉
在表那麗的心理還是偏著過去 。

這在一般我們在生活上的選擇對象上,不也是一樣
在人肉市場上的選擇 ,生日,八字,職業 ,交往狀況,還有貼心 。就像一整列的比較表
20集後面也點出,他們可以因為一個工作上問題來分手,但它們卻是不按此道而走
三年的暗戀時間, 華信知道有人暗戀著他三年。 他不是個可以長戀的人

這也是在跟著他最好的朋友,又是他的情敵的嘴裡講出來。不超過三個月。

華信不是個壞人,只是沒有遇到他想要去改變去停留的人。 (如果照劇情寫的,和他之前交往的不同)

三角,是個好習題。
朋友,戀人,戀人,朋友。
在眼中,他看到映射的自己,19-20給我的感覺就是一直在反覆地在戶跳探戈

還在回味,當女主生氣的說她如果生氣的話,華信就會藉此分開。 但華信的眼中一直覺的 ,連生氣的表娜麗也如此的可愛,所以他求婚了。
用我煮一千次的拉麵來當求婚之言ˊ

編劇想要帶給我們甚麼樣的感覺。 這應該是已婚的人,或是結婚很久的人能感受到的甜美
但目前的我還是很多問號。。。 為什麼這樣的表娜麗會讓華信感到可愛。 會想要求婚
怪怪的阿


ps :我是好久沒有回覆觀後感。 也沒有很認真地在看戲。
能給的詞彙也大致上沒進展很多 。
想到哪就寫到哪吧

0

主题

131

回帖

131

积分

高级会员

积分
131
发表于 2016-10-29 19:29 来自手机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cloudynet 于 2016-10-29 19:41 编辑

這裡有篇關於華信的文章寫得很不錯給大家欣賞下。

https://www.ptt.cc/bbs/KoreaDrama/M.1477684253.A.6A5.html

0

主题

326

回帖

340

积分

青铜长老

积分
340
发表于 2016-10-29 20:06 | 显示全部楼层
liaopptw 发表于 2016-10-29 17:50
這齣戲不像回答吧系列
雖然都是兩個人選讓你去選。
但是我沒有把這齣和回答吧去連接起來

刚开始我也觉得这里求婚有点儿突兀 不过看第二遍的时候似乎能理解一点儿了。
娜丽对华信是否爱她表示出不确定 那么这时候比起说“我真的爱你”“相信我”更直接有效的就是“和我结婚”了 他以这种方式告诉娜丽他是真的喜欢她 让她安心
其次 华信是因为怕娜丽离开他而一直不安希望娜丽能跟他吵 而这时知道 娜丽不吵是害怕吵了后会分手 两人都是那么爱对方 所以这时候求婚也就没有那么突兀了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9 21:13 | 显示全部楼层
‘질투의 화신’ 조정석-공효진, 사랑 이 어려운 걸 또 해냅니다
"嫉妒的化身" 赵正锡-孔孝真 爱情 遇到的困难 又解决了


[톱스타뉴스=노한솔 기자]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연출 박신우, 이정흠/제작 SM C&C)이 머리론 이해해도 가슴은 어려운 연인들의 일과 사랑을 뜨겁게 풀어냈다.

어제(27일) 방송에선 이화신(조정석 분)과 선거 개표 생방송을 진행하게 된 표나리(공효진 분)가 득표율을 잘못 읽고 CG 위치를 잘못 가리키는 등의 실수를 저지르며 멘붕에 빠졌다. 긴장이 풀리지 않는 그녀를 보며 이화신은 홍혜원(서지혜 분)과 자리를 교체할 것을 권했고 결국 표나리는 1부 방송만 진행하게 되는 쓰디쓴 고배를 맛보게 됐다.

극 중 이화신은 방송국 내에서 베테랑 기자지만 친형의 사업을 고발하고 쫓기듯 태국 특파원으로 간 냉혈한으로도 통하고 있다. 때문에 긴장이 풀리지 않고 아침뉴스 자리까지 위험해진 표나리에게 방송을 포기하라고 했던 결정은 사랑하는 마음에서 비롯됐던 것이었지만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화신이 방송을 더 중요시 하는 것으로 보여 안타까움을 더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표나리 역시 가슴 한 구석엔 서운함과 또 싸우게 될지도 모른다는 불안함 등이 남아 있었다. 그녀는 이화신의 마음을 알기에 애써 웃으며 태연한 척 했지만 끝내 섭섭한 마음을 토해내며 두 사람 간의 생각의 차이를 드러냈다.

이처럼 표나리와 이화신은 오랜 시간 직장동료로 알아왔지만 연인으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일과 사랑 사이의 딜레마를 겪고 있다. 그러나 이들은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하고 4년 동안 알고 지냈던 만큼 서로를 이해하며 마음 상하는 일이 없도록 풀어나가려는 노력도 함께 엿보였다.

두 사람의 노력은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으며 서로를 얼마나 생각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일과 사랑을 동시에 하고 있는 표나리, 이화신의  연애가 어떤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설레고 애틋하게 만들지 기대되고 있다.  

한편, 어제 방송에서 이화신은 참다 참다 못해 화를 내는 표나리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결혼하자고 프러포즈를 했다. 두 사람 사이에서 빠질 수 없는 라면을 천 번 끓여주겠다는 그의 프러포즈는 화려하진 않지만 그 어느 고백보다 의미가 깊어 목요일 밤을 설레게 만들었다.

평범한 연애도 특별하게 다가오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9 21:16 | 显示全部楼层
'질투의화신' 조정석, 개표방송 '실수연발' 공효진에 서지혜 대체 '공효진 눈물'
“嫉妒的化身” 赵正锡 把 开票节目 “连续失误”的孔孝真 用 徐智慧 代替 “孔孝真 的 眼泪”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질투의 화신' 조정석이 개표방송 중 실수 연발인 공효진을 대신해 서지혜를 투입시켰다.
2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는 표나리(공효진 분)가 개표 생방송에서 실수를 연발했다. 첫 실수의 시작은 그래프 오보에서 시작돼 나리를 긴장케 했다.
이날 나리는 개표 방송 시작부터 삐끗했다. 투표율이 보도와 달리 그래프가 잘못 나간 것.
이떄부터 나리는 흔들리기 시작했다. 이화신(조정석 분)은 그런 나리를 불안한 눈빛으로 지켜봤지만 중간의 쉬는 시간에 나리에게 다가가 놀란 기색을 감추고 따뜻하게 위로했다. 화신은 "괜찮아. 이정도 실수 할 수 있어. 나는 더 한 실수도 했었어"라고 다독였다.
그러나 나리는 이어진 투표 상황 보도에서 지도를 잘못 짚어 또 한 번 실수를 이어갔다.
결국 1부를 마친 후 화신은 나리의 더이상의 실수로 아침 뉴스까지 영향이 되지 않도록 나리를 귀가 조치했다.
화신은 화장실에 있는 나리의 어깨를 잡고 "더이상 실수하면 아침뉴스까지 위험해. 2부 할 수 있겠어?"라며 냉정하게 물었다.
아무말 없는 나리에 화신은 그를 다독이며 "집에 가 있어. 2부 잘 마치고 갈게"라며 얼굴을 쓰다듬었다.
이어 화신은 홍예원 아나운서를 황급히 불러 2부 개표 생방송을 이어나갔다.
나리는 밖에서 방송국 건물의 대형 전황판 속 화신과 홍 아나운서의 모습을 보며 참았던 눈물을 쏟아냈다. 홍 아나운서의 자리는 나리의 자리였기 때문.
생방송을 지켜보고 있던 고정원(고경표 분)은 화신의 속뜻은 모른채 여자 앵커가 바뀐 상황만 보고 화신을 향한 실망한 모습을 나타냈다. 정원은 "일부러 나리 뺀 거면 화신이 가만 안두겠어"라며 불편한 심기를 나타냈다.
정원은 바로 나리를 찾아갔고, 방송국 앞 밴치에 앉아 있는 나리를 발견하고 말없이 그의 뒤에서 위로했다.
안현희 기자 online@etoday.co.kr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9 21:25 | 显示全部楼层
'질투의 화신' 조정석, "물김치" 뭔데 설레요
“嫉妒的化身” 赵正锡 “水泡菜”什么的 激动啊


"결혼하자, 나랑. …물김치 있으면 갖다주고."
“和我 结婚吧。。。 如果有 水泡菜 就拿过来”


'질투의 화신' 조정석의 청혼 대사를 옮겨 적자면 딱 저랬다. "결혼하자, 나랑"에서 끝나는 것 같았는데, 호흡은 간신히 붙은 숨처럼 이어졌다. 청혼을 들은 공효진이 채 다 놀라기도 전에 덧붙여졌다. "물김치 있으면 갖다주고."

지난 2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이화신(조정석 분)은 표나리(공효진 분)에게 청혼했다. 참 그다운 프러포즈였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방송 초반 이화신은 표나리에게 함께 라면을 1000번 먹자 했고 표나리는 이게 프러포즈인가 싶었다. 이화신은 그렇게 프러포즈하는 남자가 어딨냐면서 발을 뺐지만, 결국 방송 말미에 라면을 먹으면서 청혼했다.

앞서 표나리는 생방송에서 실수를 저질렀고, 다른 누구도 아닌 이화신에 의해 교체를 통보 받았다. 충격적인 일이었다. 자기 자신에 대해서도 상처를 받았고, 공과 사를 구분하는 이화신이 옳음을 알면서도 상처를 받았다. 이후 이화신은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표나리에게 "싸우자"고 했다. 계속 마음을 억누르는 게 오죽 걱정됐으면 그랬을까.

결국 표나리는 바락바락 화를 냈다. "나는 아직 기자님이 나 좋아한다는 거 완전하게 믿기지가 않아요. 내가 화를 내면 싸우게 될 거고, 싸우다 보면 나한테 헤어지자 그럴 거고, 그래서 내가 그게 겁나서 화도 못 내고 그냥 싸우지 말자고 한 거였어. 이제 속이 시원하냐?"

헤어지게 될까 무서워서 화도 제대로 못 냈지만, 정작 참았던 화를 냈을 때 따라온 건 이별이 아니라 청혼이었다. 다정한 이화신의 프러포즈는 설렜다. "물김치" 대사는 화신의 쑥스러움을 표현해주는 말이기도 했다. 이어 그는 "네가 나한테 바락바락 화를 내는 게 왜 이렇게 예쁘고 사랑스럽냐"고 덧붙였다. 제게 화내는 것까지 사랑스럽다는데, 그보다 더한 표현이 있을까. 일상적이지만 결코 평범하진 않은 연애다.



hjk0706@news1.kr

点评

有点 小感动~  发表于 2016-10-29 21:26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9 21:30 | 显示全部楼层
질투의화신 공효진-조정석, 언제나 열일 모드…비하인드 요정
嫉妒的化身 孔孝真-赵正锡 总是 烈日 模式。。。背后的 精灵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BS funE ㅣ 손재은 기자] ‘질투의 화신’ 공효진, 조정석이 언제 어디서나 열일 하는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27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이정흠) 제작사 SM C&C 측은 공효진 조정석이 촬영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촬영 외에 쉬는 시간까지 최강의 파트너십을 자랑하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북돋우고 있다.

지난 19회 숙직실 장면에서는 표나리(공효진 분)와 이화신(조정석 분) 사이에 상대방을 향한 사랑, 고정원(고경표 분)에 대한 미안함 등 다양한 감정들이 맴돌았다. 매우 중요한 장면이었기에 공효진과 조정석은 꼼꼼한 리허설은 물론 눈만 봐도 알 수 있는 이심전심 연기합을 쌓았고 역대급 명장면이 탄생됐다.

유쾌한 전개만큼 찰떡 같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며 함께 모니터링을 할 때에도 웃음이 떠나질 않았다.

이처럼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는 공효진, 조정석은 드라마 속에서나 밖에서나 항상 상상 그 이상의 케미와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질투의 화신’은 앞으로 4회분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 21회는 11월 2일 방영된다.

사진=SM C&C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9 21:32 | 显示全部楼层
‘조정석, 공효진에 라면 프러포즈’…질투의화신 순간최고시청률
“赵正锡 对 孔孝真 拉面 求婚”。。。嫉妒的化身 瞬间最高收视率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BS funE ㅣ 손재은 기자] ‘질투의 화신’ 조정석이 공효진에게 라면 프러포즈하는 장면이 순간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28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이정흠) 20회는 전국시청률 10.2%를 기록했다. 광고관계자들의 주요지표인 2049시청률 또한 5.5%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분은 침대 위에서 나리(공효진 분)와 키스하던 화신(조정석 분)이 그녀를 향해 라면을 끓여주고는 같이 먹으면서 시작되었다.

날이 바뀌고 나리는 화신과 함께 서울시장 선거개표방송을 진행하다 각 후보들의 득표수를 언급하다가 잘못된 CG로 인해 연이어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다. 이에 속상해하는 나리를 위로하던 화신은 2부 순서에서는 혜원(서지혜 분)과 함께 진행하게 되고, 결국 나리는 굵은 눈물을 떨궜다.

마음이 편치 않던 화신은 나리 대신 범이에게 볼 뽀뽀를 하면서 “너도 뽀뽀 해줄까?”라고 말했다. 이 장면은 13.64%까지 치고 올라갔다. 이후 화신은 집에서 나리와 티격태격하다 라면을 먹으며 프러포즈를 해 최고의 1분을 완성했다.

‘질투의 화신’ 20회는 27일 방송된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点评

这四个场面 都喜欢~  发表于 2016-10-29 21:33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9 21:39 | 显示全部楼层
'질투의 화신' 조정석의 카멜레온 변화 '디테일의 장인'
“嫉妒的化身” 赵正锡的 变色龙般变化 “细节的 达人”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의 조정석에게 질투란 무엇일까?

극 초반의 이화신(조정석 분)은 자신을 3년간이나 짝사랑한 표나리(공효진 분)의 마음을 외면했던 무심한 베테랑 마초였다. 기자로서는 그 누구보다도 프로페셔널 하지만 자신의 마음을 정확하게 자각하는 데에는 서툰 남자 이화신은 자신을 좋아했던 표나리가 고정원(고경표 분)과 잘되어가자 숨겨둔 질투본능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질투의 화신'이 된 이화신은 표나리에게 상처를 주었던 지난 날들을 뼈저리게 후회하며 자신의 마음을 정확하게 인지하게 됐다. 그리고는 절친 고정원에게 전쟁을 선포, 본격적으로 표나리의 마음을 돌리는데 적극 나섰다. 그가 온 몸으로 고정원을 질투하고 표나리의 일거수일투족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모습들은 마초기자의 반전이나 다름없었다고.

이화신은 결국 '질투'로 표나리의 마음을 쟁취했다.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의 꿀떨어지는 애정공세는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설레게 하는 상황. 특히 표나리의 일과 사랑을 모두 세심하게 배려하고 챙겨주는 속깊은 화신의 사랑법은 많은 여심을 초토화시키기 충분했다는 평.

특히 이러한 이화신 캐릭터의 3단 변신은 배우 조정석(이화신 역)이었기에 가능했다는 반응이다. 자존심이 하늘을 찔렀던 남자가 유방암에 걸려 남몰래 속앓이를 하고, 자신의 비밀을 공유하게 된 표나리를 '짝사랑'하게 된 후 질투로 안달복달하는 장면들은 보는 이들도 푹 빠져 몰입할 수 있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흔들리는 눈빛, 말끝을 흐리는 행동 하나에도 캐릭터의 감정을 온전하게 담아낸 조정석의 연기는 또 한번의 인생 연기, 또 하나의 인생 로코를 탄생시켰다는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이에 이화신이 사랑에 눈을 뜨고 변화하고 성장하는 장면 하나 하나 모두 놓칠 수 없는 복선이자 여운 깊은 명장면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이전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참신한 소재들과 스토리 전개로 수목극장을 제대로 밀당하고 있다. 디테일의 장인, 조정석표 이화신이 또 어떤 성장과 변화를 이뤄갈지 주목되고 있는 '질투의 화신'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点评

+1 !  发表于 2016-10-29 21:40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9 21:44 | 显示全部楼层
'연예가중계' 조정석, 도경수에 애정표현 "내가 질투의 화신"
“演艺街直播”赵正锡 对 都璟秀 表达情感 “我是 嫉妒的化身”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연예가중계' 배우 조정석이 도경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9일 방송된 KBS2 '연예가 중계'에선 영화 '형'에 출연한 배우 조정석, 가수 겸 배우 도경수(엑소 디오)와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조정석은 도경수의 첫 인상에 대해 "'물광 미소년'이미지였는데 '의외로 수컷'"이라며 "미소년 외모인데 남성성이 있다. 운동도 열심히 해서 몸이 돌덩이더라"고 말했다.

도경수는 조정석에 대해 "뵙기 전엔 굉징히 유쾌했는데 뵌 후에는 굉장히 진중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도경수는 작품으로 만나고 싶은 다른 선배배우가 있느냐는 질문에 "다른 형은 절대 없다. 무조건 조정석 형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조정석은 "다른 형 말했으면 질투할 뻔 했다. 나 질투 되게 심하거든. 질투의 화신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리포터가 "서로 사랑하시는 것 같다"고 하자 조정석은 "느끼셨냐"고 너스레를 떨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lse@kyeongin.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9 21:47 | 显示全部楼层
土豆

嫉妒的化身020李华信大胆求婚,孔晓振,曹政奭



不算 大胆求婚吧?
顺理成章~~
还有点 小感动 (当然要 连着看)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9 21:50 | 显示全部楼层
土豆

[孔晓振吧]161027.[嫉妒的化身making]E20拍摄现场提前公开.韩语中字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4-4 18:42 , Processed in 0.057709 second(s), 25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5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