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 그대와' 이제훈♥신민아, 19금 베드신 비하인드 영상(메이킹)…"해피 밸런타인데이 보내세요"
"明天和你" 李帝勋♥申敏儿 19禁 床戏场面 的视频(Making)。。。祝您度过快乐的情人节"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내일 그대와' 이제훈 신민아의 19금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tvN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 제작진은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제훈(유소준 역)과 신민아(송마린 역)의 19금 데이트 영상 및 베드신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극중 송마린(신민아 분)이 부동산 재벌이자 예비 신랑 유소준(이제훈 분)의 집에 처음 방문해 부끄러워하는 장면이 들어 있다.
소준은 "우리 집이 좀 더럽지?"라고 애브리브를 날렸으나 정작 대사를 빠트려 NG가 났다. "컷" 소리에 이제훈은 "내가 실수했다!"라고 소리치며 바로 잘못을 이실직고해 웃음을 날렸다.
이어지는 장면은 소파에 앉은 소준과 마린이 손을 맞잡고 진한 눈빛을 주고받는 모습이다. 후끈 달아 오른 열기에 마린이 손부채를 하자 소준은 "더워?"라고 2차 애드리브를 날리며 또 NG를 냈다.
마린이 웃으면서 "왜?"라며 "벗으라고 하려고 그러지"라고 하자 소준이 폭소를 터트리며 "못 하겠어.ㅋㅋ"라고 대답하며 또 NG가 났다.
이어지는 장면은 베드신으로 소준이 "저 방에 가서 잘게"라고 하자 마린이 "어딜 가"라고 붙잡았다. 이에 소준은 "너무 무서운 여자 같아"라고 폭소를 터트리며 배드신을 마무리했다.
한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신민아와 이제훈은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밸런타인데이를 보내세요"라고 인사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연출 유제원, 극본 허성혜)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