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瀟瀟雨比我快了一步,hoho,
亞美的部份
[Fashion in Drama]③럭셔리 페미닌 스타일 정아미 역의 송선미
[레이디경향 2005.10.12 10:16:09]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성형외과 여의사로 밝은 성격에 인맥도 넓고 상냥하기까지 한 완벽 주의자. 하지만 겉으로 보이는 화려함과는 달리 세컨드의 딸이라는 콤플렉스를 갖고 있어 남자들에게 좀처럼 마음을 열지 못한다. 우울한 날에는 쇼핑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그녀는 페미닌하면서도 럭셔리하고 화려한 스타일의 패션으로 그녀의 멋진 몸매를 더욱 부각시킨다.
Style 1 플라워 원피스+가디건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자잘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에 얌전한 디자인의 가디건을 입어 페미닌 룩을 연출했다. 원피스 29만5천원, 쿠카이. 그레이 가디건 9만9천원, 시스템. 오렌지 클러치 백 14만5천원, 프라로스 쁘띠뜨. 앞코가 뾰족한 구두 10만원대, 금강제화. 핑크 큐빅이 장식된 빅 링 귀걸이 가격미정, 프시케. 손목에서 찰랑거리는 느낌이 좋은 실버 팔찌 13만5천원, 떼띠.
Style 2 스트레이트 팬츠+새틴 셔츠
당당한 커리어 우먼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오피스 룩. 부드럽고 광택이 있는 새틴 소재 셔츠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은은한 퍼플 컬러 새틴 블라우스 26만원, 레이까라떼레. 베이지 스트레이트 팬츠 26만원, 레이 까라레떼. 화려함을 더하는 골드 펄 토트백 22만5천원, 프라로스쁘띠뜨. 구두 11만7천원, 디디니. 독특한 디자인의 목걸이 18만7천원, 귀걸이 13만5천원, 떼띠. 심플한 디자인의 시계 100만원대, 펜디.
Style 3 니트 가디건+체크 스커트
올이 굵은 니트 가디건과 톤 다운된 스커트로 편안한 자리에 나갈 때 입는 옷.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한다. 화이트 셔츠 32만5천원, 타임. 베이지 니트 가격미정, 마쥬. 체크 스커트 가격미정, 베네통. 브라운 스웨이드 백 13만9천원, 나인웨스트. 구두 8만2천원, 디디니. 길게 내려오는 롱 목걸이 9만8천원, 나스첸카. 귀걸이 3만원대, 나스첸카. 시계 가격미정, 타이맥스.
Point Accessories
1 여러겹 팔찌와 큰 팬던트 목걸이 등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용한다. 샹들리에 스타일의 귀걸이는 필수. 블랙 귀걸이 6만8천원, 보첼로.
2 가죽 느낌이 살아있는 고급스러운 백이 단골 아이템. 20만원대, 지오바바.
3 굽이 높은 구두 기본, 장식이 가미된 화려한 샌들이나 펄감이 가미된 구두는 필수 아이템이다. 10만원대, 제시.
ⓒ 인터넷경향신문 (주)미디어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칸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Last edited by Christy620 on 2005-10-15 at 12:39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