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OUEST

【资料】2006《向日葵》(金来沅、金海淑、许力才)

[复制链接]

0

主题

129

回帖

148

积分

高级会员

积分
148
发表于 2006-6-10 00:37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lcf 于 2006-6-6 12:12 发表
mrwsdream对来沅为河丽彩解围的解释:


记者说某某PD(也可能是某某人) 看到丽彩的照片,觉得太象泰希了,就特意跑到现场来看看。丽彩可能是想解释自己的那张照片,刚刚提到照片两个字,来沅马上就打断她的话 ...


謝謝你們的翻譯 總算知道說什麼了 這一段我一直倒帶看 雖然聽不懂 但看大家笑成這樣 害我也一直笑

36

主题

1073

回帖

11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93
QQ
 楼主| 发表于 2006-6-11 11:25 | 显示全部楼层
【MV】向日葵 (by lavender)


右键点击下载



by lavender@fr mir

36

主题

1073

回帖

11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93
QQ
 楼主| 发表于 2006-6-12 11:39 | 显示全部楼层
(2006.06.12/media)


何丽彩“和裴勇俊前辈同属一家公司”


허이재 “배용준 선배와는 같은 소속사일 뿐…”
[JES 김범석] 허이재는 연예계에서 욘사마가 미는 신인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정작 본인은 “배용준 선배와 같은 소속사일 뿐인데 그렇게 소문이 났다”며 “실제로 작품 출연과 관련해선 선배 도움을 받은 일이 전혀 없다”고 말한다. 옆에 있던 매니저도 “용준씨가 다작 배우가 아니고. 주로 거절하는 일이 많다보니 애로사항이 더 많은 게 사실”이라고 토로한다.

그래서일까. 허이재는 자력으로 1000대 1의 오디션 경쟁률을 뚫고 <해바라기>(아이비전)의 여주인공이 됐다는 사실이 지금도 신나고 뿌듯하다고 말한다. 지난 3일 경남 김해에서 크랭크 인 한 이 영화에서 허이재는 김래원의 상대역 희주로 첫 헤로인이 됐다.

그는 “어제 3회차 촬영을 마쳤는데 하루하루가 쏜살같이 지나가고 있다”며 “카메라 밖에선 극중 어머니인 김해숙 선생님의 팔짱을 끼게 돼 꿈만 같다”며 함박웃음이다. 주연 세 사람 모두 천주교 신자라 말이 잘 통한다고도 했다.

그를 발탁한 강석범 감독은 “구김살 없는 당당함과 쾌활한 성격이 극중 희주와 오버랩 돼 뽑았다”고 말했다. 강 감독의 말처럼 허이재는 말끝마다 뭐가 그리 우스운지 연신 “까르르”다.

그가 연기하게 될 희주는 전과자 태식(김래원)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사랑을 느끼게 되는 18세 여고생이다. 엄마의 선택으로 가족이 된 태식을 멀리하던 희주가 시간이 지나며 태식과 가까워지지만 태식에게 감춰진 엄청난 비극을 알게 된 뒤 고민에 빠지게 된다는 이야기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허이재는 “11월 개봉할 <해바라기>는 인디 영화 <다카포>와 <비열한 거리>에 이어 세 번째 영화”라며 “첫 주연작이라 떨리지만 보란듯 잘 해내겠다”며 주먹을 쥐어 보였다. 그는 <비열한 거리>에서 조인성의 여동생으로 출연해 깔끔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목구비가 또렷해 김태희를 연상시킨다고 하자 금세 “영광이죠”라고 답하는 허이재. 동국대 연극영화과 05학번인 그는 배화여고 재학중이던 2004년 동방신기와 함께 TTL CF에 출연했다가 배용준의 소속사에 픽업됐다. 그러나 그를 기다린 곳은 촬영장도. 오디션 장소도 아니었다. 1년 반 동안 헬스클럽과 연기 연습실을 다니며 땀과 눈물을 쏟아내야 했다.

“세 끼니 도시락과 생수통이 든 배낭을 매고 용준 선배가 다니는 헬스클럽을 다녔다”는 그는 “가끔 배고프고 서러워 힘들었지만 한 번도 이쪽 길을 선택한 걸 후회하진 않았다”며 낙천성을 보여줬다.

2004년 KBS 2TV 시트콤 <방방>으로 화려한 데뷔를 꿈꿨으나 한자릿수 시청률로 조기 종영. “쉽게 쉽게 뜨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란 걸 뼛속 깊이 깨달았다. ‘얼마나 빨리 알려지느냐’ 보다 중요한 건 ‘얼마나 오래 갈 수 있느냐’였다.”

김범석 기자

사진=임현동 기자



●허이재는 누구?

▲출생: 1987.2.19

▲키·체중: 165㎝. 45㎏

▲가족관계: 부모와 2남 1녀

▲학교: 배화여고-동국대 연극영화과 05학번

▲출연작: 서태지 뮤직비디오(04). TTL CF 동방신기편(04). 영화 ▲<다카포>(06) <비열한 거리>(06)

▲데뷔: KBS 2TV 시트콤 <방방>(04)

▲특기: 한국무용

▲혈액형: AB형

▲별자리: 물고기자리

중앙 엔터테인먼트&스포츠(JES)

http://news.media.daum.net/enter ... /jes/v13007051.html







(2006.06.12/mir)

【06.06.12】完整中译:金来沅最初与最后的爱······河丽彩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本帖最后由 OUEST 于 2006-6-12 11:45 编辑 ]

0

主题

129

回帖

148

积分

高级会员

积分
148
发表于 2006-6-19 13:38 | 显示全部楼层
【06.06.16】TVBS-G 金來沅新電影《向日葵》 現場探班

金來沅新電影「向日葵」 現場探班

5年來第一次剪短髮,金來沅新電影(新聞、網站)「向日葵」首度嘗試這樣的造型,也把大家嚇了一大跳。

潭子:「每次受訪金來沅都好安靜喔!跟觀眾打個招呼吧!」金來沅:「我是不接受訪問也很安靜的金來沅,大家好!」金海淑:「我是演媽媽的金海淑,很高興見到大家。」許怡載:「我是演金來沅妹妹的許怡載。」

潭子:「剪成這樣不是要讓自己更有男人味或是要有更強悍的感覺?」金來沅:「是希望自己看起來更溫和,不要讓頭髮有任何造型的感覺,才剪成這樣,我想我這樣的頭髮,搞不好會造成流行。」

「向日葵」的劇情是坐牢10年才出獄的金來沅,與母親和妹妹相處的感人故事,總是演出好媽媽的金海淑,對於戲中這一對子女可是讚譽有加,不過這時候潭子又來參一腳了。

金海淑:「他是到哪都會讓人喜歡的女孩子,如果有這種女兒的話,每天一定都很開心,心地善良又漂亮。」潭子:「您覺得我來當金來沅的老婆好嗎?」金海淑:「我要考慮看看。」 金來沅:「我看我還是別坐這裡好了。」金海淑:「兒子不要擔心,我只是說我考慮一下,我明天打給你,你手機號碼給我,等一下訪問結束後,你可得好好的巴結我才行。」潭子:「是的,婆婆。」

被視為是入伍前的最後一部作品,看得出金來沅的用心程度,向日葵也預到在11月份正式推出。

許怡載:「11月份的時候,大家就可以欣賞到這部優秀的電影了。」金海淑:「雖然大家看過很多電影,但是這部電影絕對不一樣,會給大家耳目一新的感覺。」金來沅:「我會拍出好作品來報答大家的,敬請期待,謝謝。」

視頻下載
http://www.yousendit.com/transfe ... id=D8C9B7FB06B91724

轉自來沅家族
http://www.kimraewon.cn/

0

主题

129

回帖

148

积分

高级会员

积分
148
发表于 2006-6-19 13:41 | 显示全部楼层
【06.06.17】(略译)金来沅VS金江宇 "食客"正面对决

(2006.06.17/mir)

金来沅VS金江宇  "食客"正面对决

主要讲来沅被定为食客男主角,在拍完电影向日葵后会投入到食客的拍摄准备中,食客将于明年2月MBC首播
同时,在明年8月的时候将改拍成电影,男主角由金江宇出演.从电视剧到电影 两个人展开正面对决



节译:来沅家族翻译组/mewsdream

漫画《食客》 讲述的是踏遍全国的各个角落,寻求韩国最高美味、探索韩国传统料理的故事。为求饮食之美味而在朝鲜的八道地区漂泊的过程中,却感悟到美食的精髓之所在,那就是把韩国传统文化完美地融入饮食中,势必会形成最一流的卖点。

由金来沅出演的电视剧《食客》主人公,将最大限度地忠实于漫画原著,力求将韩国特有的饮食风味与韩国自然的饮食环境完美协调地展现出来。

今年秋季进入拍摄,计划将秋日的枫叶美景以及雪景全都收录其中。而电影《食客》则是预定选择漫画中的某一段故事,着重于演绎寻求美食真谛的过程中的心理历程。

像《食客》一样,电视剧与电影同一题材、同时拍摄的,还有古装剧(历史剧)《黄真一》  (宋慧乔主演)'


김래원 VS 김강우 '식객' 맞대결
허영만 만화원작… 김래원 드라마 '식객', 김강우 영화 '식객' 각각 캐스팅
누구 연기가 더 감칠맛 날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김래원과 김강우가 인기 요리 만화 ‘식객’으로 연기 맞대결을 벌인다.

김래원과 김강우는 드라마와 영화로 동시에 제작되는 ‘식객’에서 각각 드라마와 영화의 주인공 성찬 역을 맡아 피할 수 없는 ‘맛있는 남자’ 대결을 펼친다.

‘식객’은 허영만 원작의 만화로 먼저 드라마로 제작돼 내년 2월 MBC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었다.

드라마 외주제작사 JS픽처스는 ‘식객’의 영상 제작권을 보유한 영화투자ㆍ제작업체 쇼이스트로부터 드라마 제작권을 확보하고 일찌감치 김래원을 주인공으로 내정했다. 김래원이 영화 ‘해바라기’ 촬영을 마치는 대로 촬영에 합류해 본격적으로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었다.

그런데 쇼이스트측이 영화화도 동시에 진행하기로 결정하면서 비슷한 시기 드라마와 영화의 맞대결이 이뤄지게 됐다. 김강우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한 쇼이스트측은 내년 초 개봉을 목표로 오는 8월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만화 ‘식객’은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면서 한국 최고의 맛을 찾아다는 성찬의 한국 전통 요리 탐험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 성찬이 맛을 찾아 팔도를 유랑하는 과정에서 발견하는 한국 전통 문화의 소중함이 진수성찬 요리와 어우러지며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김래원이 주인공으로 나서는 드라마 ‘식객’은 만화 원작을 최대한 충실하게 살려 한국 고유의 맛을 한국 자연 환경의 아름다움과 조화를 이룬 영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올 가을 촬영에 들어가 가을의 단풍 풍경 및 설경을 화면에 담아낼 계획이다. 반면 영화 ‘식객’은 만화의 에피소드 중 하나를 택해 성찬이 진정한 맛을 찾는 과정에서 느끼는 기쁨을 강조하는 방식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동일 소재가 동시에 영화 및 드라마로 만들어지는 사례는 ‘식객’ 외에 사극 ‘황진이’가 있다.

송혜교가 영화 ‘황진이’의 주인공으로 낙점 돼 촬영을 앞두고 있는 한편으로 KBS 2TV 사극 ‘황진이’도 9월 방송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황진이’에 이어 ‘식객’까지 동일 소재 드라마와 영화의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FR sportshankook.co.kr

轉自來沅家族
http://www.kimraewon.cn/

3

主题

211

回帖

221

积分

支柱会员

积分
221
发表于 2006-6-21 12:11 | 显示全部楼层

【杂志】图文扫描完整中译:2006/6 主妇生活 电视剧杀青酒会上的金来沅

(2006/6韩国主妇生活)

[2006년 6월 주부생활]드라마 쫑파티에서 만난 김래원

图文扫描:fanmir by 해피해피!!  


转自来沅家族
http://www.kimraewon.cn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r http://cafe.daum.net/fanmir/

3

主题

211

回帖

221

积分

支柱会员

积分
221
发表于 2006-6-25 02:49 | 显示全部楼层

【06.06.22】完整中译:金海《向日葵》现场报导

(2006.06.22/mir)

[기사] 김해 <해바라기> 촬영현장을 가다
2006.06.22 09:18

原创韩翻中:来沅家族翻译组/yimi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김해 <해바라기> 촬영현장을 가다  
허름한 식당, 그 곳서 희망을 찾았습니다  
박종순 기자 yard@idomin.com


신도시 김해 장유. 빽빽하게 들어선 아파트와 상가 사이로 언뜻 봐도 30년은 된 듯한, ‘해바라기’라는 이름을 단 식당이 버티고 있다.

툭 치면 푹 쓰러질 것 같다. 헌칠한 새 건물들과는 걸맞지 않은 낯선 공간이다. 하지만 주인공 오태식(김래원)에게 이 보잘 것 없는 곳은 그토록 바라던 동경의 공간이다. 태양의 신 아폴로를 사모한 님프가 혼자만의 연인을 하염없이 바라보다

그 자리에서 꽃이 되어 버렸다는 해바라기의 전설처럼, 모퉁이 허름한 그곳은 막막한 현실 속에 삶의 온기를 느낄 수 있는 해와 같은 곳이다.

지난 16일 김해 장유에서는 영화 <해바라기> 촬영이 한창 진행되고 있었다. 아직 페인트도 채 마르지 않은 현대식 건물을 배경으로 ‘해바라기 식당’이라는 허름한 간판을 단 임의 세트장이 만들어져 있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툭치면 쓰러질 것 같은 해바라기 식당 세트. 이날 촬영은 건달들이 식당 기물을 부수는 장면. 순식간에 식당은 엉망진창이 된다.

주인공 태식이 사람의 체온을, 가족이라는 따뜻함을 깨닫는 공간이다. 주인공의 희망이 담긴 영화의 가장 중요한 장소이기도 하다. 현대와 과거가 교차하는 도시 장유. 제작진이 장유를 촬영지로 선택한 이유다.

“경기도 일산과 비슷한 분위기를 찾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일산은 너무 식상한 촬영장이죠. 부산영상위원회 지원 아래 진행되긴 하지만 부산은 너무 도시화 된데다 부산 역시 영화에 너무 많이 보여졌어요. 그래서 부산 인근을 모색하던 중 김해 장유를 발견했습니다. 한창 아파트와 상가가 들어서 있지만 곳곳에는 아직 공사가 진행중인 곳도 있고 옛 모습을 벗지 않은 건물들도 꽤 눈에 띄었습니다. 냉정한 현실과 가족이라는 울타리, 두 의미가 공존하는 곳을 찾는 중 이곳이다 싶었습니다.” 촬영장을 찾아 직접 발로 뛴 임미주 제작부장의 변이다.

촬영은 김해에서 80%나 진행된다. 얼마 전 촬영을 마친 <폭력써클>이 20%였던 것을 떠올리면 비교가 안될 정도다. 규모도 스태프만 60여명으로 <폭력써클>의 두 배가 넘는다.

“장유는 냉정한 현실과 가족이라는 울타리, 두 의미 공존하는 공간”

6월 3일 시작된 촬영은 하루가 멀다하고 강행군이다.

그래서일까. 스타가 눈앞에서 왔다갔다해도 시민들의 발길이 부산하지 않다. “처음에는 신기해서 철수할 때까지 계시더니 워낙 촬영을 자주 오랫동안 하다보니 시민들이 무감각해지신 것 같아요.”

장막을 치고 있던 스태프가 다소 부담을 덜었다는 표정을 내비쳤다.

해바라기 식당 옆에는 곳곳에 빛 바랜 선거 후보자들의 사진과 당선자의 이름이 적힌 플래카드가 걸려 있다. 이날 촬영장면의 고리를 풀 열쇠가 그 속에 숨어 있었다. 재건축을 약속한 후보자가 당선되면서 해바라기 식당은 철거 위기에 처한다.

이날 촬영은 건달들이 식당 기물을 부수는 장면. 순식간에 식당은 엉망진창이 된다. 하지만 OK사인이 떨어질 때까지 원상태로 복구하고 부수는 과정은 계속된다. 전날인 15일 촬영분인 건달들이 의기투합하는 장면도 5번 이상 진행돼서야 OK 사인이 떨어졌다. 그 날은 장유의 한 모텔 주차장이 운동장으로 변신했다.

언뜻 폭력장면이 많아 보여 <비열한 거리>, <강적> 등 이달들어 우후죽순 쏟아진 남성미가 풍기는 액션 영화류가 아닌가 싶다. 하지만 현재 촬영이 15% 진행됐지만 액션장면은 나올 만큼 나온 상태.

영화 <해바라기>는 강석범 감독이 연출한 전작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의 분위기와 닮아있는 휴먼드라마다. 따뜻함이 풍기고 강 감독 특유의 산뜻한 위트가 묻어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16일 장유의 한 모텔 주차장. 전날 15일 촬영분인 건달들이 의기투합하는 장면은 5번 이상 진행돼서야 OK 사인이 떨어졌다.

눈물 배어나는 휴먼드라마, 영화와 이미지 맞아 주 촬영지로 선택

다른 점은 <…홍반장>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진한 눈물이 강하게 배어난다는 것.

강 감독은 이번 작품 <해바라기>는 세상에서 제일 슬픈 이야기를 해보자 라는 생각 끝에 탄생한 이야기라고 했다.

“세상에는 소중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밝은 햇살, 가족이라는 울타리, 사랑하는 사람과의 로맨스. 하지만 그것들을 잃어본 적 없는 사람들은 그 소중함을 잘 알지 못합니다. 삶의 어두운 나락으로 떨어진 태식이 발견한 희망은 바로 피 한 방울 나누지 않고도 그의 모든 것을 있는 자체로 받아준 어머니와 동생입니다. 그 희망을 지키고 싶었던 태식의 간절한 마음이 전해졌으면 합니다. 그가 분노하고 오열할 때 그 순간 관객들도 함께 슬퍼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주인공 김래원이 촬영장면을 다시 돌려볼 때마다 고심하는 표정이 역력하다. 지난해 개봉한 <미스터 소크라테스>에서 비열한 형사역을 맡으면서 영화 <어린신부> 등에서 보이던 코믹스런 이미지가 많이 줄었다. 하지만 아직 선한 이미지가 너무 강하다. <해바라기> 주인공 태식은 이름만 들어도 섬뜩할 정도로 강한 인상을 풍겨야 하는 인물. 더 참아야 되고 더 분노를 느껴야 하기에 꼭꼭 숨어 외부와의 접촉을 일절 거부하고 있다.

<해바라기>는 10년 만에 가석방된 태식이 생에 처음 만난 가족과 희망을 찾아간다는 이야기로, 6월 초 씨를 뿌려 11월 가을에 거둘 예정이다.

2006년 06월 22일
박종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fr  mir

36

主题

1073

回帖

11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93
QQ
 楼主| 发表于 2006-6-28 11:10 | 显示全部楼层
【06.06.27】完整中译:mir消息《向日葵》长幼拍摄现场  来沅留言

(2006.06.27/mir by BlueTopaz)
长幼拍摄现场探班  来沅留言


장유에서 사인지에 받은 래원님 메시지입니다^^

原创韩翻中:来沅家族翻译组/yimi、indigo

지난 토요일!!
在上个星期六

해바라기 촬영현장인 장유에 촬영팀의 티셔츠 전달을 위해 다녀 왔습니다.
为了给摄影组送去T恤而去了向日葵长幼摄影现场

래원님은 다음날의 촬영준비를 하시느라 직접 만나지 못했는데요~
但因为来沅要为次日的摄影做准备不能见到他

나중에 영화에서 멋진 장면을 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相信以后在电影中能看到精彩的场面 虽然文字很简短 

짧은 글이지만 래원님의 각오가 느껴지는 글인것 같습니다.
但是似乎也能从这些文字中 感觉到来沅现在的一些感想

영화 [해바라기]의 대박을 기원합니다!!
祝愿电影[向日葵]成功!!



原创韩翻中:来沅家族翻译组/yimi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R FANMIR

36

主题

1073

回帖

11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93
QQ
 楼主| 发表于 2006-6-28 11:13 | 显示全部楼层
【06.02.27】简译:许利才 “赵仁成的妹妹”“金来沅的恋人”

(2006.06.27/naver)

허이재, '조인성 동생'에서 '김래원 연인'으로

[스포츠조선 2006-06-27 10:5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原创韩翻中:来沅家族/yimi

主要说河丽彩虽然出道晚,但是很早就喜欢电影了。后面提到金来沅,问她金来沅和赵仁成哪一个是她理想中的对象时,她说金来沅哥哥是那种,少言寡语、心思细密的人,同时多情善感这方面和仁成哥哥很像。她理想中的男人,是那种更加随和的类型。

'비열한 거리'이어 '해바라기'호흡
행운? 3000여명과 경쟁했는데…

"이상형은 털털한 이범수 선배예요"

'비열한 거리'(감독 유하, 제작 싸이더스FNH)를 보면 여배우 한 명이 눈에 띈다. 조인성의 여동생 역인 선옥. 조폭 오빠가 무척 아끼며 '비열한 거리'로 나서게 되는 중요한 동인이 된다.
 이 신선한 마스크의 주인공은 허이재. 올해 성년을 맞은 대학교 2학년생(휴학 중)이다.

 

 사람들은 그가 갑자기 나타났다고 생각하지만, 배우가 되기까지 기다린 시간은 짧지 않았다. 맞벌이 부모님 덕에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 중학교 때부터 영화는 취미가 됐고, 연기에 대한 욕구가 자연스럽게 마음속 깊이 똬리를 틀었다. 대학 입학과 함께 배용준의 소속사인 BOF에 들어가서도 1년 반 동안의 담금질을 거친 후에야 '선옥'은 태어났다.

 그런 그가 차기작 '해바라기'에서는 김래원을 오빠로 맞는다. 데뷔 1년이 안 된 신인이 최고의 미남 배우와 연달아 호흡을 맞추니 주위의 부러움과 질투를 살 만도 하다. 하지만 허이재는 김래원과 함께 출연하기 위해 3000여 명의 경쟁자와 경합해야 했다.오디션에 합격한 뒤 허이재는 제작진이 자신의 웃음에 반했다는 얘기를 들었다. 인터뷰를 지켜보던 매니저 말로는 "표정의 70%가 웃음이라서 나쁜 말을 쉽게 할 수가 없다"고.

 조인성과 김래원 중 어느 쪽이 이상형에 가까운지 묻자 이렇게 답한다. "래원 오빠는 평소에 말이 없고 세심한 반면 다정다감한 점은 인성 오빠와 비슷해요. 그런데 제 이상형은 좀 더 털털한 남자예요. 가령 '짝패'의 이범수 선배님처럼요."(그는 여기서 '얼굴은 안 따진다'는 말을 꼭 빼달라고 했다)

 허이재는 '해바라기' 외에 이미 촬영을 마친 인디영화 '다카포'에서도 주연을 꿰찼다. 두 영화가 개봉하는 하반기가 되면 허이재는 '조인성의 여동생'이 아닌 자신의 이름 석 자로 당당히 설 것이다. 데뷔 원년 활약은 대성공인 셈.

 마지막으로 다음 단계의 꿈이 무엇인지 물었다. "연기를 더 숙련시켜야죠. '저 배우가 나오는 영화'는 아깝지 않다는 인상을 심는 거예요. 그전에 젖살을 더 빼야할 텐데…" 트레이드마크인 함박웃음이 터진다. < 이재훈 기자>

fr http://news.naver.com/news/read. ... 106&menu_id=106
















【06.06.27】韩国钢琴王子李闰珉 参与电影《向日葵》OST制作

(2006.06.27/naver)

简述:来沅家族/indigo
新闻主要提到最近YIRUMA非常之忙碌,
红字部份提到YIRUMA正忙于金来沅主演的电影《向日葵》ost录音
韩国钢琴王子李闰珉이루마/YIRUMA/李闰珉
代表作有:(《春天华尔兹》《冬季戀歌》、《夏日香氣》)等,是尹锡湖导演的御用钢琴手
这下相信向日葵的ost真的很值得大家期待哟.感觉他的音乐很浪漫,梦幻



이루마, 7월10일 해군 입대 군악병으로 복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오는 7월10일 군 입대를 한다.

이루마의 소속사 관계자는 27일 "이루마가 오는 7월10일 군 입대를 한다"며 "경남 진해 해군 기초군사학교에 입대해 26개월간 군 복무를 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루마는 지난 4월초 인터넷으로 해군 입대를 지원했으며, 그 달 24일 군악대 오디션을 치렀다. 이에 따라 이루마는 군악대원으로 입단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군 입대 후 사정에 따라 연예병사나 해군 홍보병으로 활동할 수도 있지 않겠느냐"고 내다봤다.

이루마는 현재 군 입대로 인한 공백을 고려해 입대 전 팬들에게 선보일 음반을 작업중이며, DMB라디오 젠투유 '이루마의 달콤한 데이트'를 진행하는 것을 비롯해 김래원 주연의 영화 '해바라기'의 OST 작업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11세때 영국 유학을 떠나 현지에서 시민권을 취득한 이루마는 한국에서 오랫동안 활동하기 위해 반드시 군대를 갔다 와야 한다는 생각으로 지난해 입대를 위해 영국 시민권을 포기했으며, 병무청에 입영신청서를 제출했다. gyumm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FR http://news.media.daum.net/enter ... news/v13179271.html



简历:

                               
登录/注册后可看大图


Yiruma 1978.2.15
出生于汉城 1990.9~1997.7
毕业于在伦敦的 “The Purcell of Specialist Music School”, 主修钢琴与作曲。
1997. 9~2000.6 毕业于 King's College of London University, 主修作曲, 从师于 Harrison Birtwishtle。
1992.6 在Fairfield Hall Croydon的“年轻音乐家节”(Young Musician's Festival担任演出)
1996.12 参与“The Musicians of Purcell”(Decca)专辑
1997.5 参与 George Benjamin 的作品“Piano Duet for Two Piano”专辑。在 Lontano Ensemble Workshop演出“Piano Duet for Two Piano”。
2000.4 为“TAE”戏剧制作一张特别的音乐,由韩国与英国共同制作。
2001.5 出版第一张专辑 “Love Scene”2001.12 出版第二张专辑“First Love”,在世界知名的英国Metropolis制作。
2001.12 在Youngsan Art Hall举办第一场音乐会 “First Love”2002.1 受邀在第36届坎城唱片展表演,并在“韩国之夜之夜”担任演出。
2002.4 为电影 “Oasis” 制作一张特别的音乐专辑,于2002年六月出版。


在他的音乐作品里,展现了兼融东方的抒情与西方的典雅细致的音乐风格。因主修古典钢琴与作曲,Yiruma展现他傲人的古典才情与欧洲人善感的特质;同时,纯净与清新的东方特色也呈现在他的音色里。藉由细致的音乐性探触,他精致的演奏技巧,予人一种非凡艺术家的深刻印象。

Yiruma 李闰珉 全场音乐会视频
http://www.hzpiano.com/DL/vod/momomo.asf

[ 本帖最后由 OUEST 于 2006-6-28 11:16 编辑 ]

36

主题

1073

回帖

11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93
QQ
 楼主| 发表于 2006-6-29 09:57 | 显示全部楼层
【06.06.28】视频中译:人性化电影《向日葵》拍摄现场


[YTN STAR 2006-06-28 20:42]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点击下载


휴먼드라마, 영화 '해바라기' 촬영 현장  

[YTN STAR 2006-06-28 20:42]  


                               
登录/注册后可看大图


视频地址:http://news.naver.com/news/read. ... 106&menu_id=106


原创韩翻日翻中:来沅家族版主/jellicle-cat(转载请注明)


剪短头发的金来沅已经脱离了花花公子的形象变身成熟男人。最近金来沅在《向日葵》中脱离阳光开朗的形象饰演忧郁角色,曾一度引起话题。这是一部温暖的人性化的电影,让我们一起去拍摄现场看看。

这里就是紧张忙碌的摄影准备现场!看到了3000人中脱颖而出成为金来沅女人的河丽彩。

[采访 金来沅]

“在电视剧中也出现了······”

特别是因为在剧中完全投入角色而成为话题的金来沅和那期间看起来有什么不同了呢?

亲切地挥着手~拍摄开始了······金来沅向正在看什么的河丽彩走近。

透过橱窗看,真是一对非常亲密的恋人!但是窗外的情况就有点不一样了。

[金来沅] “看什么呢?”

[河丽彩] “你看了也不知道吗?”

和先前好象不太一样~两个人不亲近?

[河丽彩] “可以拍照,听音乐,还可以看电影”

[金来沅] “说是电视不就行了,不是嘲笑人吗?”

正在嘀嘀咕咕的金来沅。那么在剧中金来沅是怎样的角色呢?虽然是有过长年监狱生活的邋遢不堪的男人,但是那种沉默寡言的男性魅力通过与之十分相符的短发就这么自然地流露出来了。

和剧中搭档河丽彩一起看着拍摄完的镜头。特别是金来沅为了这部电影而推迟了其他日程安排,表现出对该电影的强烈的喜爱。


为了展现完美的画面,金来沅在意每一个镜头。

“用英语表明行动”

是多次练习的结果。

“Portable multimedia player······ ”

河丽彩~我消灭本土发音一次!

“Portable multimedia player...”

明白了吗?

虽然河丽彩热心地说记住了,但是金来沅还是生气地走开了。

短发形象脱胎换骨的金来沅,电影《向日葵》中就是这样表现一个男人内心热情的,金来沅邋遢粗俗的变身也还是很帅的吧!



[리포트]

짧게 자른 머리, 이제 댄디 보이의 이미지를 벗고 남자가 되었다. 김래원 씨가 그간의 밝은 이미지를 벗고 그늘진 캐릭터를 연기했다고 해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영화 '해바라기'. 따뜻한 휴먼드라마, 영화 '해바라기' 촬영 현장 속으로 함께 가시죠.

네, 한창 촬영 준비로 분주한 현장! 3,000:1의 경쟁률을 뚫고 김래원의 여인이 된 허이재 씨도 보이고요.

[인터뷰:김래원]

"텔레비전도 나오고..."

특히 극 중 캐릭터에 완전 몰입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던 김래원 씨. 그간 보아왔던 모습과는 뭔가 다른 모습이죠?

구경꾼들이 몰리자, 친절하게 손도 흔들어주고요~ 자, 드디어 촬영이 시작되고... 뭔가를 뚫어지라 바라보는 허이재 씨에게 김래원 씨가 다가갑니다.

창 안에서 보면 너무나 다정한 연인! 정말~ 사랑에 폭~빠진 것만 같은 연인의 모습인데요. 하지만, 창 밖의 상황은 좀 다르다고 합니다.

[김래원]"뭐 보는 거야?]

[허이재]"보면 몰라?"

좀 전과는 달리 전~혀 다정스럽지 않은(?) 두 사람.

[허이재]"사진도 찍고 음악도 듣고 영화도 볼 수 있다!"

[김래원]"아예 텔레비전이라 하지. 사람 놀리는 거 아냐?"

꽤나 틱틱대는 남자 김래원 씨. 극 중 김래원 씨는 어떤 모습일까요. 오랜 수감생활을 한 그야말로 거칠 대로 거친 남자인데요. 말도 없고 짧게 자른 머리와 너무 잘 어울리게 남성미가 철철 흐릅니다.

극 중 파트너 허이재 씨와 함께 모니터도 해 보고요. 특히 김래원 씨는 다른 스케쥴을 영화 크랭크업 이후로 미룰 정도로 이 영화에 강한 애착을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멋진 장면을 위해 하나하나 꼼꼼하게 신경쓰는 김래원 씨, 오늘의 복병 바로 이 PMP.

"영어 못하는 구나!"

수많은 연습의 결과.

"Portable multimedia player..."

자 허이재 씨~ 제가 본토발음으로 한 번 쏘죠!

"Portable multimedia player~"

아셨습니까?

허이재 씨~ 열심히 외워서 설명해보지만, 김래원 씨는 결국 화를 내고 가 버립니다. 무심하기도 하셔라~

짧은 헤어스타일로 다시 태어난 남자 김래원 씨. 영화 '해바라기'에서 한 남자의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그야말로 뜨겁게 보여줄 예정이라는데요. 김래원 씨 거칠게 변신해도 역시 멋있죠?

[저작권자(c) YTNSTAR & Digital YTN.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FROM YTN STAR
http://news.naver.com/news/read. ... 106&menu_id=106

[ 本帖最后由 OUEST 于 2006-6-29 10:00 编辑 ]

36

主题

1073

回帖

11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93
QQ
 楼主| 发表于 2006-7-15 23:52 | 显示全部楼层
sorry ,一直没有时间上传图片,到现在才上传好了,但忘了哪些是7/4的, 看来沅穿的衣服,第一二张应该是7/4拍摄的^^ 
凡转载请注明:来沅家族



2006.07.04(穿灰黄色T-S的是来沅哦 找到没有?很好认哦)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006.06.26(下面的较早,穿格子衫衣的是来沅)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96

回帖

127

积分

高级会员

积分
127
发表于 2006-7-16 00:15 | 显示全部楼层
這部戲大概什麼時候拍完阿??

36

主题

1073

回帖

11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93
QQ
 楼主| 发表于 2006-7-26 23:57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截图FR 来沅家族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壁纸FR MIR

36

主题

1073

回帖

11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93
QQ
 楼主| 发表于 2006-7-27 00:00 | 显示全部楼层
(2006.07.22/mir)

2006.8 日本FREE MAGAZINE "eul" --金来沅最新电影《向日葵》



原创日翻中:来沅家族/jellicle-cat

金来沅最新电影

向日葵

真正的心情只有这本笔记本知道
我有想守护的东西

乱糟糟短发的金来沅,大韩民国的母亲金海淑,3000人中脱颖而出的何丽彩,组成一个家庭团结在一起。

因挑战新角色而成为话题的金来沅,3000人中被挑选出来的何丽彩,被称为大韩民国母亲的金海淑。
由他们三人共同参演而备受期待的电影《向日葵》已经开拍。
庆南釜海的新郝市,聚集了当地的很多人,进行了电影的开机祈愿仪式。
金来沅饰演的泰植10年后出狱出现在了大街上,以这出戏开始了电影的拍摄。

很有气势地走在街道内侧的吴泰植感到了恐慌,因为不知道自己为什么要活着。
服刑被释放的他将回到故乡,并且将见到内心世界丰富的妹妹熙珠(何丽彩)。
服刑期间,泰植在从妈妈那收到的笔记本中和妈妈约定,在笔记本中写下了出狱后想做的事情。
泰植在一个一个实践那些事情的过程中,第一次懂得了活着的快乐。
但是他邋遢不堪的过去却没有完全放过他。
他紧握着写着心愿的笔记本的一页,抱着即使死也不打架的态度,竭尽全力对付各种各样的挑衅。
为了想守护的人毫不留恋地舍弃一切,这一瞬间终于到来。



图文扫描:fanmir by  honney-chan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入戏太深 泰植附身^^||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r http://www.kanpooh.com/eul/

36

主题

1073

回帖

11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93
QQ
 楼主| 发表于 2006-7-27 00:01 | 显示全部楼层
(2006.06.25/naver)

美男子金来沅,深深地陷入伤感的音乐中


韩翻中:来沅家族翻译组/zhanghuahua


正在拍摄电影《向日葵》的金来沅,听着参与这部电影的OST李闰珉的钢琴演奏,便能酝酿感情。平常对钢琴曲就有兴趣的金来沅,想对李闰珉的钢琴曲挑战大奖。一边通过反复听钢琴曲来熟悉感觉,一边来掌握演技这样一举两得的效果。

这次,李闰珉感性的钢琴演奏,也有很温暖的感觉特点。表现了一个男人重新燃起希望的感性电影,他柔和的音乐承担了相当的一部分。10日,入伍在海军军乐团的李闰珉, 通过一位亲近的朋友说“得到休假,能和《向日葵》拍摄组在一起”,也表现出了对电影的关心。

一个男人回到家族这个圈子里,找回希望的电影《向日葵》,目前已拍摄了50%以上,估计今年11月份开封。




꽃미남 김래원, 음악감상에 푹 빠져  
[스포츠서울 2006-07-25 14:02]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서울] 김래원(25)이 음악감상에 푹 빠져 지내고 있다.

영화 ‘해바라기’를 촬영중인 김래원은 이 영화의 OST에 참여한 이루마의 피아노 연주를 들으며 감정에 몰입하고있다. 평소 피아노 연주가 취미인 김래원에게 이루마의 피아노곡은 꼭 도전해보고 싶은 대상. 반복해서 듣는 피아노 연주를 통해 음악에 대한 감을 익히면서 연기 전반적인 분위기를 파악하는 등 1석2조의 효과를 누리고있다.

이번 이루마의 피아노 연주는 감성적이면서도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한 남자의 새로운 희망을 그린 영화의 정서를 표현하는데 그의 부드러운 음악이 한 몫을 담당했다. 지난 10일 해군 군악병으로 입대한 이루마는 측근을 통해 “휴가를 얻어 ‘해바라기’ 팀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갖겠다”고 밝히며 영화에 관심을 나타냈다.

한 남자가 가족이라는 울타리를 품에 안으며 희망을 찾아가는 드라마 ‘해바라기’는 현재 50% 이상 촬영을 마쳤으며, 올 11월 개봉 예정이다.

fr http://news.naver.com/news/read. ... 106&menu_id=106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12-4 16:58 , Processed in 0.065090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