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06-8-16 13:19
|
显示全部楼层
(大同小异的新闻过多,不重复贴)
08/16新闻:고현정, 단발변신..삼류잡지 기자로 첫촬영
高贤廷,女孩短发造型……三流杂志记者 最初摄影
转自:http://news.media.daum.net/enter ... news/v13700023.html
'고현정 이런 모습 처음이야'
MBC 수목미니시리즈 '여우야 뭐하니'의 주연을 맡은 고현정이 지난 11일 서울 홍제동의 한 재래시장에서 첫 촬영을 시작했다.
극중 삼류잡지 기자 고병희 역을 맡은 고현정은 상큼한 단발머리로 외모에도 변화를 줘 눈길을 끌었다. 고현정은 생선가게 앞에서 자신의 촬영을 준비했고, 시장 상인들과 마침 장을 보러온 사람들은 "고현정이다"를 연발하며 순식간에 촬영현장 주위로 몰려들었다. 오늘 장사는 다 했다며 아예 자신의 가게를 비워두고 구경 온 상인도 있을 정도로 현장에서의 관심은 매우 뜨거웠다.
이날 고현정이 촬영할 장면은 병희가 재래시장에서 장을 보며 엄마 순남(윤여정 )에게서 온 문자를 확인하고 보내는 장면. 삼각커피우유를 마시며 꽁치를 사고, 시금치를 사는 고현정의 자연스러운 연기는 이내 촬영현장의 모든 이들을 집중하게 만들었다.
고현정은 한 장면 촬영을 마친 후 권석장 PD와 함께 자신의 연기를 꼼꼼히 모니터하는가 하면 관심을 갖는 시장 상인들의 질문에 대답을 하며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촬영분을 모두 마친 고현정은 자신의 연기가 어떠하냐고 권 PD에게 물었고, 권 PD는 만족스런 표정으로 "더 이상 좋을 수 없다"는 대답을 전하기도 했다.
'여우야 뭐하니'는 꺼벙이 노처녀 병희와 고집불통 철수의 리얼하고 희한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고현정, 천정명이 연상연하 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다음달 20일 첫방송된다.
====================================================
简单翻译一下大意:
8月11日高JJ在首尔弘济洞的某市场进行了《狐狸啊,你在做什么?》的首次拍摄。因在剧中扮演三流杂志社女记者,高JJ这次一改标致性的披肩长发,微烫齐肩的女孩一样的短发造型很引人注目。
这天拍摄的是高JJ为妈妈(尹汝贞 饰)上菜市场买菜的戏。在鱼铺前面拍摄时,摊主们一看是高贤廷来了,就都围着观看拍摄。拍摄边喝咖啡牛奶边买菠菜的戏时,高JJ自然的表演吸引了周围人的目光。拍摄完一场戏,高JJ便和权锡璋导演一起规规矩矩地看监视器,探讨表演,对周围人的问题,回答得也很亲切。权锡璋导演对高JJ这天的表演表示满意。
====================================================
看看这几张,是今天上午高JJ出席LG冰箱新品发布会的照片。头发直了。确实短好多啊。
[ 本帖最后由 途汀 于 2006-8-16 14:54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