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07-5-11 02:35
|
显示全部楼层
在敏与秀泯在高中的故事
看图理解吧
후않 고등학교. 《不后悔》高中
송재민이란 녀석은 후않고의 고3! 최고학년으로 후않고의 짱이었다.늘 그의 옆에는 그의 꼬봉 노릇을 하는 정태가 있었다.재민과 정태는 학교에서 못된 짓은 다 하고 다녔다.
후배들 삥 뜯는 연습하고 ( 뭐.. 굳이 그들이 연습할 이유는 없었으나, 수업을 하도 잘 빼먹어 시간이 많았으므로... 저러고 놀았다.)
학주 몰래 숨어서 담배피기
아예 대 놓고 담배피기등의 행동을 서슴없이 감행하였다. 아무도 그런 재민과 정태에게 맞설 수 없었다.재민의 주먹은 제일 강했으므로~!특히 저 긴 기럭지로 하이킥을 날릴때면, 정말 대단했다고 한다.17:1의 전설은 송재민으로 부터 시작되었던 것이다.
그러던 어느날.
1학년 교실의 복도를 지나가던 재민과 정태는교실에서 너무도 섹쉬하게 춤을 추고 있는 한 녀석을 발견하게 된다.
"저 녀석 뭐야?" "아씨~! 근데 왜 자꾸 두근거려?! 니미~!"
정태 : 야! 재민아. 아까 그녀석 손 좀 봐줘야 되겠더라. 새끼. 학교가 자기집 안방인줄 아나.
그녀석 이번에 전학온 1학년인데, 완전 무서운게 없나봐.1학년 짱한테도 막 개겼다고 하던데.그 자식은 아직 따끔한 맛을 못봐서 그래. 빨리 손좀 봐야지 안되겠어!
재민 : 그래?한번 불러와서 보고싶기는 한데... 잡아와!
이리하여 잡혀 오게된 수민.
수민 : 왜여? 절 왜 부르셨는데요?
정태 : 까고있네!저 새끼봐라 저거~! 여기가 어딘줄 알고 '왜 부르셨는데요?' 이러고 있다~!새끼 아직 못 맞아봐서 저래 저거. 간만에 몸 좀 풀어볼까!!
재민 : 정태야. 놔둬.야. 너! 이름이 뭐야?
수민 : 제 이름은 "이수민"인데요...
재민 : 야! 너 앞으로 그런 몸짓, 그런 말투 다른 사람 앞에서 보이면 죽는다!!앞으로 교실에서 그런 이쁜 춤도 추지말고!
너. 앞으로 내 앞에서만 그런 모습 보여라.다른 사람 앞에서 함부로 막 보이면 진짜 죽는다!! 알았어?!
수민 : (삐죽삐죽) 네,...
정태 : 야! 송재민. 너 저 새끼한테 관심있냐? 어?너 저 새끼 좋아하냐?
재민 : 함부로 말하지마!
정태 : 미친새끼...
(사실. 정태는 오래전부터 , 재민의 꼬봉 노릇을 하기 전부터 이미 재민을 마음 속으로 좋아하고 있었던 것!)
정태와 다투고 난 후...더욱더 수민이 보고 싶어진 재민...아이들이 모두 집에 갔을 시간이지만 혹시나하고 수민의 교실을 찾아간다. 그리고는 교실에 혼자 앉아 있는 수민을 발견한다.
재민 : 수민아. 나 힘들다... 널 알게되서 더 힘들어.
수민 : 왜? 후배를 좋아해서?
재민 : 아니... 정태랑 싸웠거든..
수민 : 그래? 형. 그럼 내가 형을 위해서 재밌는거 보여줄게.
수민 : 어때? 잼있지? 형도 한번 해볼래?
재민 : 아냐 .. 난 됐어;;;;;ㅋㅋㅋ근데 너 ... 너무 귀엽다. ♥
수민 : 그래? 형?내가 귀여워?ㅋㅋㅋㅋ 내가 좀 귀엽긴 해~!
재민 : 으이구~ 요 이쁜 녀석 .고마워.
수민 : 나도 고마워 형. 형이 나 좋아해줘서~♥
그리하여 후않고 최고의 커플이 탄생하게 되었으니~!
바로 후않고 최고의 커플 !
"수재민 커플"!!!ㅋㅋㅋ
转自http://blog.naver.com/manlove35/80037773851
[ 本帖最后由 boshao 于 2007-7-16 23:01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