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朴容夏主導計劃'男人的故事'MT,'誇示濃厚的感情
박용하 ‘남자이야기’ MT 직접 계획 주도 ‘끈끈 의리 과시’
[뉴스엔 김형우 기자]
배우 박용하가 '남자이야기' 팀에 대한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朴容夏誇示對'男人的劇組'濃厚的友情。
6월 9일 최종회로 공식적인 모든 일정을 마친 KBS 2TV 월화드라마 '남자이야기'가 팀워크를 몸소 증명하기라도 하듯 12일부터 14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부산으로 MT를 다녀왔다.
6月9日播完最終回而結束所有公開日程的KBS月火電視劇'男人的故事',為了証明團隊精神而從12日到14日,
以3天2夜的行程到釜山去舉辦MT。
'남자이야기'팀은그동안 숨겨왔던 대화들을 나누며 부산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이번 MT를 주인공 '김신' 역을 맡았던 배우 박용하가 직접 제안한 것이라 알려져 더 눈길을 끈다.
'男人的故事'劇私底下在聊天時說到要去釜山製造美麗的回憶。
尤其知道這次的MT是擔任主角'金信'的演員朴容夏親自提議之後,更加引人注意。
박용하는 이번 MT의 모든 일정을 도맡아 계획했을 뿐 아니라 고생한 매니저들을 배려해 서울에서 부산까지 직접 운전을 하기도 했다. 또 회식자리에서는 술을 마신 스태프들을 일일이 챙기며 자상한 면모를 과시하기도.
朴容夏不是只有一手承攬計劃MT所有行程而已,為了照顧辛苦的經紀人,還親自從首爾開車到釜山。
而且在聚餐的時候,還一一為工作人員倒酒,表現出他平易近人的一面。
동료배우들 장을 보러 가는 등 직접 MT를 꾸려 나갔던 박용하는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그 누구보다도 고생한 스태프들을 위해 모인 자리인 만큼 이번에는 배우들이 스태프들을 챙겨줘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和同事演員一起親自去勘察MT場地的朴容夏說"為了拍戲的時候,比任何人都辛苦的工作人員著想,
所以我覺得這次應該由演員們來照顧工作人員。"
이 뿐 아니라 박용하는 모든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참여하게 될 체육대회도 직접 준비해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不僅如此,朴容夏還自己準備了由工作人員和演員們一起參加的運動大會,讓工作人員感到驚訝。
윤성식PD는 "촬영을 하는 동안에는 긴장을 늦추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배우 박용하'에게 놀랐다면, 이번 MT로 '사람 박용하'에게 다시 한 번 놀랐다. 박용하 덕분에 '남자이야기'가 참으로 오래 기억될 작품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尹成植PD說"對在拍戲期間總是不放鬆心情,盡力做到最好的'演員朴容夏'感到驚訝,
這次MT也因為'人類朴容夏'再次感到驚訝。托朴容夏的福'男人的故事'將會成員難忘的作品。
한편 박용하는 음반 발매 이후 8월 1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리나에서 2만 여명의 팬들과 기념 콘서트를 갖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선행 예약 티켓이 30분 만에 매진 사례를 기록, 객석을 늘려 일반 발매를 추가하기로 결정했을 정도로 아직도 뜨거운 '욘하짱'의 열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另一方面,朴容夏在唱片上市以後,預定於8月1日在日本崎玉超級巨蛋裡,
和2萬多名fans一起舉行紀念演唱會。尤其這次的活動的預售票,創下在30分鐘內就售罊的記錄,
因此決定追加出售一般座位,也証明了'yona jjang'的熱潮還在。
김형우 cox109@newsen.com
http://kr.news.yahoo.com/service ... 5362e7&newssetid=83
[ 本帖最后由 sallylin33 于 2009-6-16 11:05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