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电影今天拍摄结束~
[2009-05-25]“我的爱在我身边”拍摄结束
김명민 하지원 '내 사랑 내 곁에', 25일 크랭크 업
金明民、河智苑“我的爱在我身边”25日拍摄结束
[OSEN] 2009년 05월 25일(월) 오전 09:03
[OSEN]2009年5月25日上午9点03分
[OSEN=조경이 기자] 배우 김명민과 하지원 주연의 영화 ‘내 사랑 내 곁에’가 25일 마지막 촬영을 한다.
[OSEN=cho•gyon'i记者报道]演员金明民和河智苑主演的电影“我的爱在我身边”25日进行了最后的摄影。
영화 ‘내 사랑 내 곁에’는 의식과 감각은 그대로 인 채 몸이 점점 마비돼가는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병 루게릭과 눈물겨운 사투를 벌이는 종우와 그의 곁을 지키는 지수의 감동 휴먼 스토리를 담는다. ‘너는 내 운명’의 박진표 감독이 4년 만에 선보이는 멜로 영화.
电影“我的爱在我身边”描写了与世上最为残忍、令病人的感觉和意识逐渐麻痹的路葛雷病症进行着令人流泪的搏斗的钟宇和保护并深爱着他的智秀之间令人感动的故事。“你是我的命运”导演朴镇彪在时隔4年后执导了这部电影。
김명민은 극중에서 비록 난치병 환자지만 유머러스하고 자존심 강하며 사랑에도 적극적인 매력남 종우 역을 맡았다. 김명민은 처절하게 병마와 싸우는 모습을 연기하며 관객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金明民在剧中扮演纵使患有难治之症,却幽默自尊,积极追求爱情,富有魅力的男子钟宇。金明民在片中与可怕病魔搏斗的身姿将打动观众们的心。
김명민과 함께 호흡을 맞춘 하지원은 장례지도사라는 직업을 가진 당찬 여자 지수 역을 맡았다. 천성이 밝고 씩씩한 지수는 종우의 병을 알면서도 스스럼 없이 사랑을 시작한다.
与金明民搭档演出的河智苑扮演但任丧葬仪式公司职业指导师的坚强女子智秀。天性开朗活泼的智秀,虽然深知钟宇病情,却毫不犹豫的开始了她的爱。
병에 걸린 인물을 위해 20kg에 가까운 과도한 체중 감량으로 저혈당 증세까지 보여 많은 팬들의 우려를 샀다. 하지원은 김명민과의 가슴 아픈 멜로 연기를 펼치면서 예전과 사뭇 달라진 깊어진 눈빛연기로 열연을 펼쳤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去年因电视剧“贝多芬病毒”中的姜MAE引起综合症的金明民为了真实再现患有路葛雷症患者角色的状况,体重减量接近20KG,以至出现了低血糖症状,导致众多的影迷为他担心。河智苑和金明民搭档进行了令人心痛的表演,据相关人员说,展现出了与以住完全不同的精彩而深情的眼神演技。‘
내 사랑 내 곁에’의 촬영이 끝난 후 김명민은 예전의 건강을 찾기 위해 휴식과 함께 체력 관리에 들어가며 하지원은 휴식을 취한 후 영화 ‘해운대’의 홍보 일정에 돌입한다.
“我的爱在我身边”拍摄结束之后,金明民为恢复健康将休息并进行体力管理(指锻炼?),河智苑稍事休息后将参与电影“海云台”的宣传日程。
영화 ‘내 사랑 내 곁에’는 올해 2월 7일 첫 촬영을 시작해 대부분 부산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후반 작업이 마무리 되는 대로 하반기에 개봉할 예정이다.
电影“我爱在我身边”今年2月7日开始拍摄,大部分拍摄在釜山进行。将于下半年后期制作完成后上映。
crystal@osen.co.kr
转贴自金粉世家-金明民中文论坛
[ 本帖最后由 风过耳 于 2009-5-25 11:03 编辑 ]
[ 本帖最后由 风过耳 于 2009-5-25 14:37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