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予告】09.02.11--《妻子的诱惑》第75,76,77集文字予告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 75회
방송 : 2월 16일(월) 오후 7:20~8:00
소희(은재)는 애리에게 이제 니노의 엄마는 자신이라며 말하자 애리는 기가 막힌 채로 교빈은 가졌을 지는 몰라도 니노는 절대로 데러갈 수 없다고 말한다. 그러자 소희는 교빈의 아이는 자신의 아이라고 주장하는데, 애리는 그런 은재에게 한때 이 집의 뜨내기 일뿐이라고 반박한다. 이때 교빈은 애리를 집밖으로 내몰고, 이에 애리는 니노에게 엄마는 신애리 한사람뿐이라며 꼭 돌아오겠다고 약속한다. 한편, 정회장은 소희에게 왜 이렇게 복잡한 집안에 들어오고 싶어하는지 이해가 안 된다며…
自动翻译机的结果;
sbs连续剧 妻子的诱惑 第75集预告
素姬(恩才)对爱利说我已经成为敏宇的妈妈了。
这话可把爱利给气疯了她说虽然我把孩子交给了乔彬但绝对不会让敏宇在你手下受你的折磨的。
素姬却说乔彬的孩子也就等于是我的孩子。
爱利嘲讽地说我看你也只不过是一时流亡到到他们家的女人而已。
这时乔彬过来把爱利赶出了门外,爱利对敏宇说你记住这个世上你只有申爱利这一个妈妈,我保证一定会回来的。
另外,郑会长一直不能理解为什么素姬要嫁入这么复杂的家庭里・・・
作者:晴美エド 封 2009-2-11 22:55 回复此发言
--------------------------------------------------------------------------------
2 回复:【予告】09.02.11--《妻子的诱惑》第75,76,77集文字予告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 76회
방송 : 2월 17일(화) 오후 7:20~8:00
호텔로비, 교빈과 소희(은재) 식구들이 서있고, 양쪽집안을 아는 이여사는 미인과 민여사에게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궁금해 한다. 그러다 이여사가 소희에 대해 언급하려 하자 민여사는 빨리 말을 자르고는 자리를 옮긴다. 룸에서 미인은 교빈이 여자에게 인기가 많다고 자랑하지만, 민여사는 남자는 자기 여자만 챙기면 되지 다른 여자들까지 따르는 남자는 부모입장에서는 그다지 달갑지 않다고 말해 미인을 놀라게 한다. 이어 교빈과 은재는 자리에서 일어나 서로에게 반지를 끼워주고는….
自动翻译机的结果;
sbs连续剧 妻子的诱惑 第76集预告
乔彬和素姬(恩才)的家人站在酒店大堂里,熟悉两家情况的李女士非常担心地对美仁和闵女士说到底发生了什么事呀你们两家怎么会凑到一起。之后李女士刚想要提起素姬的话题时,闵女士立刻打断她的谈话随后离开自己的坐位。
美仁在房间里直夸自己儿子有魅力总能吸引住女人,闵女士说男人只要把自己身边的女人管好就行了,连别的女人都出手的男人作为母亲没有什么可值得高兴的,美仁惊呆了。
接着乔彬和恩才从席位上站起来互相给对方戴上了戒指・・・
作者:晴美エド 封 2009-2-11 22:56 回复此发言 删除
--------------------------------------------------------------------------------
3 回复:【予告】09.02.11--《妻子的诱惑》第75,76,77集文字予告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 77회
방송 : 2월 18일(수) 오후 7:20~8:00
영수와 미자, 강재는 결혼사진을 보고는 왜 여기 은재가 있느냐며 깜짝 놀란다. 그러자 하늘은 여기 이 여자는 은재가 아니라 은재 귀신이라며 이어 이런 저런 이야기를 늘어놓지만 미자는 답답해 하다가 당장 만나러 가겠다고 나선다. 그러자 강재는 애리와 통화를 하며 소희라는 여자에 대해 이것저것 듣다가 절대로 용서하지 않는다고 나서자 강재역시 은재 가정을 빼앗아 간 애리도 원수라며 전화를 끊는다. 한편, 한복을 입은 은재는 음식들을 차리며 미인에게 간을 봐달라고 하는데…
自动翻译机的结果;
sbs连续剧 妻子的诱惑 第77集预告
永秀,美子和姜在看到结婚照片不禁吃惊地问厦时为什么这上面有恩才,厦时说这上面的人不是恩才,那是恩才的鬼魂接着又说东说西的把美子搞得很是着急,美子说我马上就要去见她。
于是姜在打电话给爱利向她询问关于名叫素姬的这个的女人的情况,听到爱利说我绝对不能饶恕她之类的话后,姜在说夺走恩才家庭的你才是万恶之元凶,说完把电话挂死。
穿上韩服的恩才准备好了饭菜并让婆婆美仁尝一尝咸淡・・・
作者:晴美エド
转自贴吧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