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5,106,107集文字预告
방송 : 3월 30일(월)~4월1일(수) 오후 7:20~8:00
극본 : 김순옥
연출 : 오세강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 (105회)
방송 : 3월 30일(월) 오후 7:20~8:00
하늘은 아무것도 모른 채 미인에게 이끌려 장애인 시설로 들어가게 된다. 한편, 은재는 강재를 향해 하늘과 결혼을 하겠다고 고집을 부리다가 갑자기 마음이 변한 이유와 애리사이에 어떤 비밀이 있느냐고 따지듯 묻는다. 그러자 강재는 니노 존재에 대해 언급하고, 이에 대해 은재는 애리의 장난이라고 판단한다. 그런가 하면, 애리는 소희에게 지금 은재를 쫓아내지 않으면 모두다 들통날거라고 말하며 은재 부모를 흔들어 놓으라고 조언한다. 그 시각 민여사는 정회장에게 부인 단속을 잘하라며…
自动翻译机的结果;
105集预告
厦时糊里糊涂地被美仁带到了残疾人养育院。
恩才质问姜在你当初那么坚持要跟姑姑结婚为什么突然变了心?难道你和爱利之间有什么秘密吗?
于是姜在提起了敏宇的事情,恩才认为此事是爱利信口开合在耍弄姜在。
爱利怂恿素姬说如果现在不把恩才除掉的话我们俩做的事情很有可能被暴露,你不妨试试威胁一下恩才的父母。
闵女士对郑会长说希望你今后好好管管自己老婆…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 (106회)
방송 : 3월 31일(화) 오후 7:20~8:00
민여사는 은재로부터 고모 하늘이 별님이라는 말을 하고, 이에 민여사는 어떻게 정회장의 동생이 별님이가 될 수 있느냐며 깜짝 놀란다.
그러자 은재는 분명히 정회장이 하늘을 별님이라고 부르는 걸 봤다며 특히 어릴 적 심한 열병을 앓았더라는 이야기도 함께 들려준다. 그제야 민여사는 감정이 격해진 채 40년동안 가슴속에 묻어두었던 딸이 살아 있느냐며 눈물을 흘린다. 이어 하늘이 행방불명된 사실을 확인한 민여사는 정회장을 찾아가 별님이 어디있는지 찾아내라며 멱살을 잡는데…
自动翻译机的结果;
106集
闵女士从恩才那里得知姑姑就是自己的女儿星琳后大吃一惊,随后闵女士不解地问恩才郑厦赵的妹妹怎么变成了星琳的呢?
恩才说自己明明亲耳听到郑会长冲着厦时喊星琳来着,并且还听说姑姑小时候发高烧得了风寒才变成现在的样子。
这时闵女士埋藏在心底的感情一下子爆发出来,她流着泪说40年来朝思暮想的女儿居然还活着。
随后闵女士为了确认厦时失踪的事实找到了郑会长,她揪住郑会长的衣领逼问他星琳到底在哪里?快把她找回来…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 (107회)
방송 : 4월 1일(수) 오후 7:20~8:00
민여사는 딸을 찾아주겠다며 10억원을 요구하는 애리에게 군말 없이 돈을 입금시키게 한다.
이에 애리는 민여사 덕분에 땅문서 건이나 수빈의 일이 수월하게 해결될 것 같다며 즐거워한다.
이때 영수가 애리앞에 나타나서는 혹시 니노가 강재의 아들인지 묻는데, 당황한 애리는 말도 안 되는 소리라며 줏대없는 강재를 잘 타이르라는 말과 함께 총총히 자리를 뜬다. 한편, 은재는 건우와 함께 하늘의 소재파악을 하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데, 이때 소희가 들어와서는 둘을 향해…
自动翻译机的结果;
107集预告
爱利对闵女士说我可以帮你找到女儿,但我要10亿元,闵女士说只要你不多嘴我会把钱汇到你的账户的。爱利暗暗得意,心想托闵女士的福地契和秀彬的工作这么轻易地就解决了。
这时永秀来到爱利面前问敏宇不会是姜在的儿子吧。慌了手脚的爱利急忙否认说那根本就没那回事,你回去好好跟那个分不清是非的姜在 说清楚吧。说完转身就走。
恩才和建宇正一起查询厦时的下落,两人正在交谈着 ,这时素姬一下子闯了进来冲着两人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