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3.114集文字预告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 113회
방송 : 4월 9일(목) 오후 7:20~8:00
건우와 소희는 결혼식을 올리고, 민여사는 건우의 손을 잡으며 앞으로는 소희를 오누이가 아니라 아내로 대해달라고 부탁한다. 이에 건우는 노력하겠다고 말하는데, 이때 하늘이 나타나서는 왜 거기 서있느냐며 케익을 소희의 얼굴로 던져 소희를 화나게 만든다. 한편, 하얀 원피스를 입은 은재는 소희를 안고 가는 건우의 뒷모습을 바라보고는 쓸쓸해 한다. 그런가 하면, 정회장은 미인을 찾아가서는 지금 천지건설이 위험하다며 회장으로 복귀해야 하는데 땅이 필요하다며…
自动翻译机的结果;
113集
建宇和素姬的婚礼正式举行,闵女士握着建宇的手嘱咐他说以后你们就不是兄妹了你要把素姬当成妻子好好对待啊。建宇回答说我会努力的。
这时厦时出现在那里,她对素姬说为什么站在这里的不是恩才而是你呢,然后拿起蛋糕掷到素姬的脸上,
这可把素姬给气疯了。
身穿白色连衣裙的恩才看到建宇搂抱着素姬远去的背影即伤心又寂寞。
郑会长找到美仁说现在天地建设面临着倒闭的危机,我必须回归会长的位置所以我需要你的那个地契。。。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 114회
방송 : 4월 10일(금) 오후 7:20~8:00
하늘의 강재에 대한 프로포즈 때문에 고민하던 민여사는 강재에게 은재일과는 상관없이 하늘을 받아달라고 부탁하고, 강재는 오래전부터 하늘과 결혼할 마음은 있었지만 다시 속을 끓이고 싶지는 않았다고 말한다. 한편, 메이크업아티스트 선발대회에 지원했다가 탈락하게된 애리는 은재에게 이를 따져묻는데, 은재는 당당하게 애리를 향해 남의 얼굴을 만질 자격이 없다고 잘라 말한다. 그런가 하면, 미자네 집을 찾아간 민여사는 하늘과 강재의 결혼이야기를 꺼내지만, 미자는 얼굴이 굳어지며…
自动翻译机的结果;
114集
厦时向姜在求婚的事使闵女士伤透了脑筋,最后她找到姜在恳求他说排除恩才的关系请你接受我的女儿吧。姜在说以前我的确是有心想和厦时结婚,可如今我不想再给自己找麻烦了。
爱利应征了化妆美容师选拔大会的赞助,可是却被刷下来了,于是爱利找到恩才质问她是怎么一回事。恩才毫不畏惧地对爱利说你没有资格碰别人的脸。
闵女士来到美子的家提起姜在和厦时结婚的话题,美子的脸色立刻变了。。。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