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5,116,117集预告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 115회
방송 : 4월 13일(월) 오후 7:20~8:00
하늘과 강재는 혼례를 치르려 하지만, 하늘은 졸린 눈을 크게 뜨고서 딸꾹질하느라 정신없고, 강재는 그런 하늘을 다그치느라 바쁘다.
한편, 미인은 신부 부모자리에 앉으려하고, 이때 민여사는 자신이 하늘의 어머니인데 왜 그곳에 앉느냐며 미인과 옥신각신한다.
그러다 가족사진을 마지막으로 둘의 결혼식은 끝이 난다.
잠시 후 은재는 건우로부터 소희가 사람을 시켜 사진을 찍게 했던 걸 대신 사과받자 이젠 화도 안나니 신경쓰지 말라고 말한다.
그때 그 모습을 본 교빈은 그제서야 건우와 소희가 결혼한 걸 알게 되는데…
自动翻译机的结果;
115集
厦时和姜在正准备举行婚礼时,厦时睁大了困倦的眼睛打着哈欠希望婚礼快点结束,姜在不住地催促她打起精神来。
美仁刚想要坐到新娘父母的席位上,闵女士走了过来对她说我才是厦时的妈妈,两人争执了起来。
结果全家福照片照了两种样式后才婚礼才算结束。
建宇对恩才说,是素姬找的摄影师照的相,我代替她向你道歉,现在她精神状态已经稳定了,以后不用对她客气。
这时乔彬才知道建宇和素姬已经结了婚。。。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 116회
방송 : 4월 14일(화) 오후 7:20~8:00
병원에 들른 애리는 의사로부터 좀 더 큰 병원으로 가보라는 말에 왠지 불안해진다.
이어 별일이 없을 거라며 걸어나오던 애리는 갑자기 배의 통증이 커지자 털썩 주저않고 만다.
한편, 하늘이 강재와 함께 집을 나서려하고, 이에 민여사는 하늘의 옷고름을 매어주면서 잘 살라는 말을 건네다가 눈물이 핑돈다.
잠시 후 평창동 은재네 집에 간 하늘은 이삿짐을 싸던 영수, 미자에게 큰절을 하려다가 그만 뒤로 자빠지고 만다.
그 시각, 건우는 당당하게 민여사에게 가서는 사표를 내겠다며…
自动翻译机的结果;
116集
来到医院的爱利,医生劝她转到大一点的医院去检查一下,爱利听后感到非常不安。
晃晃悠悠地走出医院去的爱利突然感到肚子剧痛,一下子坐到地上。
厦时和姜在准备离开闵女士家,这时闵女士给厦时系上领结流着泪对她说以后一定要好好过日子啊。
临时住到平仓洞恩才家的厦时准备向永秀和美子磕头行礼,没想到被行李包绊倒栽了个跟头。
建宇堂堂正正地找到闵女士向她提出辞职信。。。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 117회
방송 : 4월 15일(수) 오후 7:20~8:00
병원 응급실에서 애리는 위암이라는 진단에 깜짝 놀라고는 의사를 붙잡고 다시 검사해보라고 난리를 치며 눈물범벅이 된다.
한편, 소희는 건우에게 계속 전화를 해보다가 연결이 되지 않자 모든 것이 애리때문이라는 말과 함께 민뷰티샵 인수를 둘러싼 뒷이야기를 해 민여사를 놀라게 한다.
그런가 하면, 민여사는 하늘에게 전화를 걸어 엄마가 보고 싶지 않느냐는 말을 꺼내며 애틋해 한다.
잠시 후 은재는 가족들 앞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대회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는데….
自动翻译机的结果;
117集
被送到医院急救的爱利经检查是胃癌,爱利惊讶了,她哭着恳求医生再给自己好好检查一遍。
素姬打电话给建宇可是一直不通,素姬认为一切都是爱利所为,她向母亲说明了关于自己接手min美容院的背后经纬,并透露了所有一切都是爱利的阴谋,闵女士听后大吃一惊。
闵女士打电话给厦时问她想不想妈妈,边说边难过。
恩才在家里人面前公开了有关参加化妆美容师大会的话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