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韩网关于7级的新闻报道
<7급 공무원> 폭발적 시사 반응! 전국 유료 시사 전격 결정!
언론시사회의 첫 공개 이후 유쾌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유일한 코미디 영화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7급 공무원>이 시사회를 통한 일반 관객들의 폭발적 호응으로 오는 주말인 18일, 19일 전국 규모의 유료시사회를 전격 결정하였다.
서로의 신분을 모르는 국정원 요원 커플의 이중 생활을 통해 유쾌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최고의 코미디 영화 <7급 공무원>. 언론시사회 이후 국정원 요원 커플의 이중생활이라는 새로운 소재가 주는 유쾌한 재미와 자연스러운 웃음 코드, 그리고 김하늘, 강지환의 완벽한 연기 변신이 화제를 모으며 <과속스캔들>을 잇는 최고의 코미디 영화로 호평을 불러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는 주말 18일(토), 19일(일) 이틀 동안 오후 7시에 전국 극장에서 유료시사회를 갖기로 전격 결정해 화제를 모은다.
이는 지난 주말 전국 게릴라 시사회를 시작으로 진행되고 있는 일반시사회를 통한 관객들의 폭발적 호응으로 전국 규모의 유료시사회를 전격 결정지은 것. ‘제목은 7급이지만 1급짜리 핵폭탄급 웃음을 지닌 영화’(네이버 liveb), ‘유쾌 상쾌 통쾌한 영화! 오랜만에 정신없이 웃다 쓰러질 뻔했다!’(네이버 kinosboy), ‘느닷없이 빵빵 터지는 대사들! 강지환의 코믹연기 최고! 완전 대박!’(네이버 firebaseball), ‘간만에 스트레스 한방에 날림!’(네이버 kmica87) 등 오랜만에 제대로 된 코미디 영화를 만났다는 호평과 더불어 ‘김하늘, 강지환의 새로운 발견!’(다음 이주현), ‘김하늘의 카리스마에 빠져들고 강지환의 귀여운 매력에 또 한번 빠져드는 영화!’(네이버 adrenam) 등 김하늘, 강지환에 대한 호평 역시 이어지며 벌써부터 뜨거운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로 인해 극장에 개봉일과 예매 문의가 쇄도하는 등 <7급 공무원>을 기다리는 관객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7급 공무원>은 이번 주말, 이색적으로 저녁 7시에 맞춰 상영을 시작하는 <7급 공무원> 전국 유료시사회를 개최하기로 결정, 영화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7급 공무원> 열풍은 한층 거세질 것으로 기대된다.
서로의 정체를 모른 채 헤어진 후 같은 임무에서 다시 마주친 국정원 요원 커플 수지와 재준이 서로의 신분을 숨겨야만 하는 웃음 넘치는 이중생활을 그린 <7급 공무원>. 국정원 요원으로 변신한 2009년 최강의 커플 김하늘, 강지환의 짜릿한 활약과 임무를 위해선 신분도, 사랑도, 사생활도 숨겨야만 하는 국정원 요원들의 이중생활이 유쾌한 웃음,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펼쳐질 <7급 공무원>은 웃을 일이 없는 요즘, 대한민국의 즐거움을 책임질 최고의 코미디 영화로 4월 23일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 本帖最后由 woshinansheng 于 2009-4-16 17:25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