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紫丁香

【资料】2008《海云台》(薛景求、河智苑、朴钟勋、严正花)中字已出

[复制链接]

241

主题

8794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012
发表于 2009-7-6 01:14 | 显示全部楼层
啊呀呀~~~
看了海报才知道!!!!
原来演严JJ女儿的那女孩子!!!
素偶棉可爱的粉红儿!!!!!!!!!!!
这孩子真有潜力!!!!!

200

主题

6771

回帖

8095

积分

★版主★

积分
8095
发表于 2009-7-6 08:13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media.daum.net/entertain/movie/view.html?cateid=1034&newsid=20090706063906674&p=hankooki

200

主题

6771

回帖

8095

积分

★版主★

积分
8095
发表于 2009-7-6 08:24 | 显示全部楼层
变形金刚2快快下档吧

설경구, ‘트랜스포머2’ 천만 관객 모으고 빨리 빠졌으면…
뉴시스 | 천금주 | 입력 2009.07.05 11:5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서울=뉴시스】
"'트랜스포머2', 관객 1000만명 동원하고 빨리 빠졌으면 좋겠다."
영화 '해운대'에서 '만식'역을 맡은 설경구(41)의 솔직한 심정이다. "트랜스포머의 컴퓨터그래픽(CG)이 눈높이를 높인다"고 생각한 그는 "우리 영화는 CG영화가 아니다. 재난에 닥친 순간 사람들의 관계에 대한 영화"라고 소개했다. 쓰나미는 소재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거대한 쓰나미가 등장하는 CG영상도 후반에 나온다고 한다. 촬영할 때도 피부에 와 닿는 CG는 없다고 강조한다. 특히 그동안 설경구가 연기했던 것과는 차원이 다르다.


"파도가 밀려오는 장면에서 '으악'하고 소리를 지르고 도망갔다. 그러나 감독이 아니라고 하더라. 소지를 지르는 타이밍이 아니란다. '뭐꼬'하는 단계에서 순간적으로 쓰나미가 닥친다고 하더라. 감을 잡기 어려웠다."

설경구는 "동네건달인 '오동춘' 역의 김인권은 CG없이 연기를 해야 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정말 민망했을 것"이라며 너털웃음을 터뜨렸다. 그는 다행히 자신은 그런 상황은 없었다며 그나마 안도했다.

설경구는 최근에 결혼했다. 그라나 아직 신혼여행을 못 갔다. 영화 때문이다. 영화가 얼마나 매력적이었으면 달콤한 신혼의 꿈을 포기할 수 있었을까? 그는 입을 다물었지만 온화하고 밝은 표정에서 신혼의 행복을 짐작케 한다.

영화를 선택하게 된 이유로 화제를 돌린다. "소속사에서 이런 이야기가 있는데 관심이 있냐고 물어봤다. 관심이 있으니 책을 보여 달라고 했다. '만식'역을 좀 더 확장시켜서 보여주겠다는 얘기를 전해 들었다. 기다리는 시간이 답답했다. 직접 들어야겠다 싶어 전화해서 만나기로 했다."

그렇게 감독과 배우의 첫 만남이 이뤄졌다. 둘은 삶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윤 감독이 나에게 진솔하게 다가왔다"는 설경구는 "윤 감독의 작품을 '낭만자객'부터 다 봤다. 영화가 나쁘지 않았다"며 "사람냄새도 나고 웃기기도 하고 잘난 영웅도 별로 없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대본도 보지 않고 출연을 약속했다. 윤 감독을 만나러 갈 때 까지만 해도 출연을 결심하진 않았다. "처음부터 감독과 코드가 잘 맞아 그 자리에서 출연에 응했을 뿐"이라고 했다. "감독과의 첫 대면 이후 보름 만에 대본이 나왔다. 재미있게 봤지만 뒷부분에 나오는 쓰나미가 걱정됐다. 이 부분만 해결되면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감독은 큰 예산은 아니지만 물 CG를 해봤던 한스울릭이 맡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최초의 한국형 재난영화를 CG영화 제작 경력이 전무한 윤제균 감독이 참여했다. 설경구에게도 '해운대' 출연은 도전이었다. 처음 해보는 CG영화인데다 부산사투리도 처음이었다.

설경구는 사투리를 구사하기 위해 대본에 음표를 그려 넣고 억양을 조절하는 등 철저하게 준비했다. 감독에게 검토까지 받았다. 3개월을 부산에 체류하면서 현지 분위기도 익혔다. 지난해 추석도 부산 해운대에서 스태프들과 함께 보냈다.

"촬영하는 동안 부산 기운을 받는 것 같았다.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서울에 한번 올라왔는데 서울말을 들으니 오히려 불안해지더라. 그 다음날 바로 다시 부산으로 내려갔다." 스태프 모두 부산출신으로 구성된 탓에 오히려 서울말이 어색해진 것이다.

설경구는 도전을 배에 빗댔다. "배가 산으로 가더라도 같이 가야한다. 감독이 산으로 밀라고 하면 산으로 밀어야 한다. 산에 더 좋은 데가 있을지도 모른다. 굳이 배가 바다에 있을 필요는 없다." '해운대'는 16일 개봉한다.

천금주기자 juju79@newsis.com

200

主题

6771

回帖

8095

积分

★版主★

积分
8095
发表于 2009-7-6 08:33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media.daum.net/entertain/movie/view.html?cateid=1034&newsid=20090704084007477&p=poctan

4

主题

3172

回帖

3160

积分

社区元老

积分
3160
发表于 2009-7-6 12:30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Amy0211 于 2009-7-6 01:14 发表
啊呀呀~~~
看了海报才知道!!!!
原来演严JJ女儿的那女孩子!!!
素偶棉可爱的粉红儿!!!!!!!!!!!
这孩子真有潜力!!!!!

你说的是《拯救妻子》里的女儿,还是《婚纱》里的女儿?

11

主题

3801

回帖

3874

积分

社区元老

积分
3874
发表于 2009-7-6 17:32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超级大汉堡 于 2009-7-6 12:30 发表

你说的是《拯救妻子》里的女儿,还是《婚纱》里的女儿?

都不素!!!!!!!!
素雪女里面的nagu?
ayaya。。。觉得超熟悉
单车大赏fighting!!!!!!!俺家薛婶终于要CB鸟~~~~~~~!!!!!!!!!!!!!!!!!!!!!!!!!!期待11月18日映画大赏!!!!!!!!!!

4

主题

3172

回帖

3160

积分

社区元老

积分
3160
发表于 2009-7-6 17:47 | 显示全部楼层
转载请标明:http://www.1023hajiwon.cn 天生丽智——河智苑中文网 翻译:lacefeather

나의 유전자 8할은 도전 이번엔 눈물 나는 블록버스터
我的遗传子八成是挑战 这一次挑战的是催泪大戏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국내 첫 재난영화 ‘해운대’ 하지원
出演国内首部灾难电影“海云台”的河智苑

2일 오후 장맛비가 세차게 내린 삼청동 카페. 짧은 헤어컷에 블랙 스타일의 패션으로 한껏 멋을 낸 하지원(31)이 에스프레소 커피 앞에 앉았다. 진한 커피 향과 싱그럽고 비릿한 비내음이 카페를 감쌌다.
2号下午在大雨倾盆的 삼청동 咖啡馆。以短发黑色时装样式示人的河智苑(31岁)坐在espresso咖啡前面。浓郁的咖啡香和腥腥的雨点声在咖啡馆蔓延开来。

“커피를 무척 좋아해요. 아침엔 라테를 마시고, 점심엔 에스프레소와 카푸치노를 즐기죠. 자기 전에도 그날 컨디션에 맞는 커피 종류를 골라 마셔요.”
“我非常的喜欢咖啡,清晨要喝一杯latte,中午则偏爱espresso和cappuccino。我会根据那天的状态挑选适合的咖啡种类”

비오는 날 커피를 마시는 기분에 취했을까. 하지원은 시종 밝았고, 활기찼다. 국내 최초의 재난영화 ‘해운대’의 개봉을 앞둔 그에게 초조함을 찾아볼 수 없었다.
也许下雨天喝咖啡尤其令人陶醉吧。河智苑始终机灵和活跃着。国内最首部灾难电影“海云台”首映前夕,我们并没有在她的身上找到焦躁二字。

‘해운대’는 피서인파 100만명이 몰리는 해운대에 거대한 쓰나미가 몰려오는 이야기. 140억원의 제작비, ‘퍼펙트 스톰’ ‘투모로우’에서 컴퓨터그래픽(CG)을 맡았던 한스 울릭의 리얼한 물 CG, 하지원 설경구 박중훈 엄정화 등 톱스타들의 열연 등이 화제를 모으는 작품이다.
“海云台”是一部讲述100万名避暑人流被困在海云台时,巨大的海啸蜂拥而至的故事。
也是一部拥有140亿元的制作费,“完美的风暴”和“后天”中担任CG指导的汉斯-尤利克再现逼真CG,河智苑,薛景求,朴钟勋,严正花等顶级明星的倾情热演等等充满热议话题的作品。


“극한 상황에서 한손으로는 전봇대를 붙잡고 다른 손으로 설경구씨를 붙잡는 장면이 있어요. 양팔이 찢겨나가는 고통 속에서 감정표현을 하는데, 정말 힘들어 죽는 줄 알았죠.”
“有一个镜头是在极度危险的状况下,一只手抱住电线杆,另一只手紧紧抓住薛景求。我要表现出两只胳臂被活活撕开的苦痛,真的是非常的辛苦,那个时候我仿佛以为我要死了。”

앞에서는 물대포가 쏟아지고, 강풍기가 돌아가는 상황에서 생명이 위태로운 긴박한 장면을 연기하느라 녹초가 됐다.
在前面是水炮不断地倾泻,强风机迂回作用的状况中,生命危在旦夕的紧迫场面下,什么演技都是空谈。

“그동안 단련이 돼서 그런지 그렇게 힘들진 않더라고요. 어지간해선 끄떡도 안해요.(웃음)”
“因为那段时间被锻炼了不少,所以也不会觉得那么累。老老实实的头也没有摇。(笑)”

그는 영화 ‘형사’의 액션신을 위해 하루에 1000번의 발차기를 했다. 유도, 선무도, 탱고도 익혔다. ‘1번가의 기적’에선 훈련을 얼마나 많이 했던지 실제 권투선수를 링 위에 눕히기도 했다. 하지원은 “제 주먹이 그렇게 센지 그때 처음 알았다니까요”라며 까르르 웃었다.
河智苑为了在电影“刑事”中完成出色的动作镜头,每天做一千次踢腿。并且不断熟练柔道,禅武道和探戈。要说“一号/番街的奇迹”中究竟经过了多少训练,恐怕只有真正的拳击选手领域的人才能完成。“那个时候我第一次发现原来我的拳头这么猛了”,说完这话,河智苑咯咯咯的笑了起来。

“이 영화는 ‘눈물 나는 블록버스터’예요. 각자 사연이 있는 인물들이 쓰나미라는 대재난으로 시련을 겪는 이야기니까요. 윤제균 감독님도 사람 냄새 나는 블록버스터를 만들고 싶어 하셨죠.”
“这部影片是不同的角色经受海啸灾难的考验的‘催泪大戏’。 也是尹济均导演本人一直很想拍摄的人性化电影大片。”

그는 윤제균 감독과는 세 번째 호흡이다. 윤 감독은 작품 때마다 하지원의 숨겨진 재능을 이끌어냈다. ‘색즉시공’의 엉뚱한 매력, ‘1번가의 기적’의 권투실력, ‘해운대’의 사투리가 그렇다.
这已经是与尹济均导演的第三次合作了。每每拍尹导演的作品的时候都能够将河智苑的才能挖掘出来。“色即是空”中的无厘头魅力,“一号/番街的奇迹”中的拳击实力,“海云台”中的方言等等。

“부산 사투리가 가장 힘들었어요. ‘아버지’를 부산 사투리로 말하는데, 억양이 살지 않아 하루 종일 NG를 거듭했을 정도예요. ‘사투리에 대한 무한도전’이라고 할까요?(웃음)”
“说釜山方言最困难,用釜山方言叫‘父亲’,语调全跑了,每天就只能不断地NG。还说什么‘关于方言的无限挑战’呢?(笑)”

하지원 유전자의 8할은 ‘도전정신’이다. 새로운 일에 도전해 얻어내는 성취감이 그를 살아 있게 한다. 수영복 입는 게 민망해서 아직 수영을 배우지 못한 걸 빼고는 하고 싶은 건 다 해봤다. 이번에 ‘일렉 기타’에 도전한다. 영화 ‘프리키 프라이데이’에서 린제이 로한이 기타치는 모습이 그렇게 귀여울 수가 없었단다.
河智苑的遗传子八成是“挑战精神”。她就是靠着争取挑战全新的事物所带来的成就感活着的人。拒绝穿着泳装拍戏的她至今仍未拍过泳戏,其本人表示除了这个之外的一切她都想挑战看看。这一次将尝试挑战“电吉他”。她说再也没有比电影“爱是妥协”中린제,로한弹吉他的样子更可爱的了。

“팬들이 ‘일렉 기타’를 선물해 주셨어요. 10월23일이 팬클럽 창단 기념일인데, 그때까지 죽도록 연습해서 멋진 곡을 연주할 거예요. 경쾌한 록 발라드를 생각하고 있는데, 또 다른 곡으로 뭘 연주할까요?”
“粉丝们送给我了电吉他。10月23日是粉丝俱乐部创立纪念日,在那天之前我进行了魔鬼式的训练只为了能够更加帅气的演奏好曲子。正在考虑演奏轻快的摇滚民歌,该演奏其他的哪些曲子呢?”

/글 곽명동기자 jobim@fnn.co.kr
/文 郭明东记者jobim@fnn.co.kr
/사진 장세영기자 photothink@fnn.co.kr
/照片 张世英记者photothink@fnn.co.kr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피부관리 야채 많이 먹어요
皮肤护理方面 吃了很多的蔬菜

하지원의 피부관리 비결은 ‘수분 공급’이다.
河智苑的皮肤护理秘诀是“水分供给”。

수분 공급을 충분히 해주는 화장품을 애용한다. 영양 크림이나 기능성 화장품도 사용하지 않는다. 야채를 많이 먹는다. 특히 토마토를 즐긴다. 피부 트러블이 생겼을 때는 토마토가 최고라고 귀띔했다. 최근 ‘해운대’의 빡빡한 인터뷰 스케줄 때문에 고생할 때도 토마토로 피부 트러블을 극복했다.
偏爱能够给予充分的水分供给的化妆品。一般不使用营养霜之类的机能性化妆品。经常吃蔬菜,尤其喜欢西红柿。河智苑示意,在皮肤上火的时候使用西红柿是最好的方法。最近“海云台”的通告行程排的相当的满,辛苦的时候也使用西红柿来降低皮肤的火气。

좋아하는 음식은 ‘장어’다. 촬영을 위해 몸을 혹사시킨 뒤에는 꼭 장어를 챙겨 먹는다. 자신의 몸을 사랑하기 위해선 영양을 듬뿍 공급해줘야 한다고 했다.
河智苑说,喜欢的食物是“鳗鱼”。为了摄影需要身体经过一番劳累之后一定会去吃鳗鱼。为了爱惜自己的身体,充足的营养供给势必不可少的。

“장어를 먹으면 저절로 힘이 나요. 힘든 일을 해도 지치지 않고요. 피부도 ‘빤질빤질’해지니까 자주 먹게 돼요.”
“吃了鳗鱼的话会浑身充满力气。疲惫的日子去吃的话就不会再感到疲累了。皮肤也变得容光焕发了,经常去吃才行。”

原新闻出处:http://kr.news.yahoo.com/service ... k7&newssetid=83


[ 本帖最后由 超级大汉堡 于 2009-7-6 18:05 编辑 ]

4

主题

3172

回帖

3160

积分

社区元老

积分
3160
发表于 2009-7-6 17:59 | 显示全部楼层
转载请标明:http://www.1023hajiwon.cn 天生丽智——河智苑中文网  翻译:eliku

‘해운대’개봉 앞둔 하지원 “연기는 행복한 것”  
《海云台》上映前 河智苑“拍戏是件幸福的事”


하지원은 인터뷰 내내 뭐가 그리 신나는지 어떤 질문에도 크게 웃으며 답했다. 지난달 30일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만난 그녀는 일이든 일상이든 사는 것 자체가 즐거움인 듯 보였다. 오는 23일 ‘해운대’의 개봉을 앞두고도 전혀 불안한 기색이 없다. 걱정보다는 설렘과 자신감이 돋보였다.
河智苑在采访中一直非常高兴,不管什么问题都笑着回答。上个月30日在三清洞的一家咖啡厅中记者见到了她,不论是工作还是生活似乎都是在享受中度过。《海云台》即将在23日上映,然而从她脸上完全看不到不安的神色。比起担心,更多的是激动和自信。

“관객들은 ‘쓰나미가 언제 오나’ 하고 기다리겠지요. 그런데 이 영화는 쓰나미 외에도 강력한 드라마까지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영화예요. 할리우드 재난영화는 볼거리는 화려한데 감동은 미흡하잖아요. 물론 CG도 궁금하겠지만 드라마가 있기 때문에 ‘해운대’가 보통 재난영화와 다르고, 그래서 더 재밌어요.”
“观众们应该是在期待海啸的到来吧。不过这部电影除了海啸外,还有更多的剧情方面的创新。好莱坞灾难电影的看点是在华丽的画面上,然而在感情戏上有很大不足嘛。当然本片的CG也值得期待,但是因为有饱满的剧情,所以《海云台》是与普通灾难电影不一样的,因此更加有趣。”

어지간해서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성격이다. 본인마저도 지나치게 긍정적이라고 말할 정도로 걱정을 하지 않는다. 일단 출연작이 결정되면 흥행 여부를 고민하기보다 앞뒤 보지 않고 달린다. 원없이 즐기며 연기하자는 것이 그녀의 삶의 방식이다.
她是那种很憨厚不会有压力的性格。连她本人也说自己完全不会担心。一旦决定出演,就从不会担心电影是否卖座,不会瞻前顾后。享受拍戏的过程是她的生活方式。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지금까지 연기하면서 큰 슬럼프도 없었어요. 작품을 찍을 동안은 ‘이 영화가 어떻게 나올까, 관객은 얼마나 들까’ 등을 생각하거나 불안해하지 않아요. 이번 영화도 관객이 많이 사랑해주시면 정말 좋겠지만 열심히, 즐겁게 한 것만으로 만족해요.”
“演戏到现在从来没担心过什么。拍摄的时候也不会想‘电影拍出来效果怎么样,观众上座率能有多少’这样的事情。这次的电影,当然能有很多观众的话最好,不过能努力的快乐的完成一部作品我已经满足了。”

윤제균 감독과는 인연이 깊다. 그가 연출한 영화 ‘1번가의 기적’에 출연했고, 그가 제작에 참여한 ‘색즉시공 시즌2’와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에는 우정출연을 했다. 윤 감독의 진정성을 믿기 때문에 시나리오도 보지 않고 영화 출연을 약속했지만, 하지원은 시나리오를 보고 난감했다고 고백했다.
她与尹宰均导演很有缘。曾在他的《1号街的奇迹》中出演,还在他所参加制作的《色即是空2》与《我人生中最美丽的一周》中有情出演。不过虽然相信尹导演的实力,河智苑连剧本都没看就决定接拍,但是在看过剧本后才开始觉得难堪。

“제가 횟집 주인이더라고요. 역할 모델을 찾기 위해 부산의 횟집을 여러 군데 다녀봤는데, 제 나이 또래의 사장님이 없었어요. 어떻게 캐릭터를 구축해야 하나 난감했죠.”
“我是一家生鱼片店的老板。为了找到角色的感觉,我在釜山的很多家生鱼片店参观过,不过没有我这个岁数的老板。为了演好这个角色费了很大一番功夫。”

윤 감독은 부산 사투리를 100% 완벽하게 연기할 것을 주문했다. 일단 사투리를 해보자는 생각에 비슷한 나이의 사투리 선생님을 모시고 일상생활을 했다. 말투가 달라지니 행동도 조금씩 변하기 시작했고, 그렇게 ‘연희’에 접근할 수 있었다.
尹导演要求100%完美表现釜山方言。找到年纪相当的釜山人做方言老师共同生活。随着语言的改变,行为也渐渐的开始变化,逐渐的接近了“妍熙”这个角色。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사투리 연습을 하다 보니 감독님이 왜 그렇게 사투리를 강조하셨는지 알겠더라고요. 이번 역은 좀 더 옆집언니 같은 평범한 캐릭터예요. 더 사람 냄새 나는 연희를 관객들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学习了方言后才明白导演为什么这么强调方言的重要性。这个角色像是邻家大姐的角色。希望能表现出妍熙更多的人情味给观众们看。”

드라마에서 그녀는 이미 정점에 올랐다. ‘황진이’로 연기대상까지 탔으니 배우로서 큰 봉우리를 넘은 셈이다. 그러나 영화로 넘어오면 그가 썩 운이 따르는 배우인 것 같지는 않다. 물론 그녀가 한 작품들이 상당 부분 흥행의 맛을 봤으나 하지원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는 선뜻 떠오르지 않는다.
在电视剧中她已经达到了顶点。通过黄真伊的角色获得了演技大奖,这可以说是电视剧演员的顶峰了。但是在电影方面,她的运气似乎就没那么好了。虽然她参加过的电影也很成功,但是可以称为河智苑的代表作的作品却没有一部。

“그렇기 때문에 영화에 느끼는 갈증이 더 큰 것 같아요. ‘더, 더’를 외치며 욕심을 내는 거죠. 그런데 중요한 것은 연기를 하는 것 자체가 행복하다는 거예요. 다음 생에도 여배우로 태어났으면 좋겠어요.”
“因此更加渴望拍电影。但是最重要的是,演戏本身是一件幸福的事。希望下辈子还能做女演员。”

정지연 기자/jyjeong@heraldm.com
사진=김명섭 기자/msiron@heraldm.com
原新闻出处:http://www.heraldbiz.com/site/da ... 03/200907030068.asp


[ 本帖最后由 超级大汉堡 于 2009-7-6 18:00 编辑 ]

1

主题

70

回帖

70

积分

高级会员

积分
70
QQ
发表于 2009-7-6 19:51 | 显示全部楼层
哇。。。一下子就两篇啊~! 汉堡手太快了啊~! 辛苦了~~ 汉堡加油~!
好高兴啊~~
苑JJ最近常常受采访啊~~ 新闻和照片多得很啊~~ 多得看不完了。。

俺越来越期待海云台啊~~
话说,感觉还没看电影就已经差不多完整得了解了剧情呢。。


[ 本帖最后由 cool_pal1 于 2009-7-6 19:53 编辑 ]

4

主题

3172

回帖

3160

积分

社区元老

积分
3160
发表于 2009-7-6 20:11 | 显示全部楼层
了解剧情跟你看电影是两码事.....电影的画面的现场感不是那些文字能代替的

期待23日的首映

0

主题

31

回帖

31

积分

初级会员

积分
31
发表于 2009-7-6 20:18 | 显示全部楼层
终于看完了。。。
小苑啊~少喝点咖啡。。。对身体不好。。。
还有那啥,啥叫小苑的电影没有代表作?
我晕翻。。。
海云台给我火起来!
吓死他们!

0

主题

305

回帖

316

积分

青铜长老

积分
316
发表于 2009-7-6 21:44 | 显示全部楼层
享受生活,享受演戏,这就是苑的人生吧,不太喜欢好莱坞大片就是觉得它缺少平民百姓的人情味,不过后天让我震撼了一把,希望海云台带给我和后天一样的震撼~

4

主题

3172

回帖

3160

积分

社区元老

积分
3160
发表于 2009-7-7 00:05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冰封的地域 于 2009-7-6 20:18 发表
终于看完了。。。
小苑啊~少喝点咖啡。。。对身体不好。。。
还有那啥,啥叫小苑的电影没有代表作?
我晕翻。。。
海云台给我火起来!
吓死他们!

更多人看中的是有没有奖项的肯定.....
相比电视剧来说,弟迪的电影确实低调了很多
代表作?其实我觉得早期的《真实的谎言》《鬼铃》都是不错的代表作,只可惜年代实在太“久远”了
要说到弟迪的电影,在中国来说,最有名的还是《色即是空》
我曾见到有网友说,当年是“全民皆色即是空”.....但是把这电影当作代表作,咱也觉得有点不舒服......
更何况,这电影名气很大,但是弟迪当年的表演还比较青涩,不能算作演技上的代表作
《刑事》太过华丽,有些形式大于内容,看看当年获得的人气奖就晓得了
《一番街》和《傻瓜》,都是好电影,但是都不能算作是“河智苑的电影”
《长腿叔叔》,是典型的韩式爱情故事,不够有特色
《逆转的命运》《小无赖》《神父教育》,感觉都有点凑数,呵呵,我觉得是她拍摄电视剧间隙在表演上寻求的一种放松,所以找一些轻松的电影来拍

基于这些原因,更看好今年的《我的爱在我身边》.....还有那没有影儿的《第七矿区》
《海云台》当然也看好,但是这种类型,成功了,一大部分应该是导演的功劳,而且,是群戏,不凸显个人

200

主题

6771

回帖

8095

积分

★版主★

积分
8095
发表于 2009-7-7 16:32 | 显示全部楼层
媒体试映会:7月16日

200

主题

6771

回帖

8095

积分

★版主★

积分
8095
发表于 2009-7-7 16:58 | 显示全部楼层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11-24 22:54 , Processed in 0.047983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