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경구, 하지원과 '해운대' 쓰나미 속으로
'해운대' 2차 티저 포스터 공개
송윤아와의 결혼 발표 '쓰나미'를 몰고 온 설경구의 '해운대'가 2차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거대한 재난의 실체를 드러냈다.
부산 해운대 해변가를 향해 다가오는 거대한 쓰나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 잡았던 1차 티저 포스터에 이어 2차 티저 포스터는 부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했다. 이번 포스터는 '대한민국에서 발생한 쓰나미'라는 재난을 더욱 사실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쓰나미 비주얼에 초점을 맞췄던 1차 티저 포스터와는 달리 역동적 분위기의 이번 포스터는 현장의 긴박감과 쓰나미의 위력 속에 비춰지는 만식(설경구)과 연희(하지원)의 두려움에 찬 모습을 통해 앞으로 벌어질 재난을 예고했다.
' 해운대' 티저 예고편은 쓰나미가 해운대를 덮치려는 순간을 담았다. 휴가철을 맞아 100만 인파가 운집한 해운대에 갑자기 강도 높은 지진이 발생한 이후 초대형 쓰나미가 해운대를 향해 빠른 속도로 접근해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투모로우', '퍼펙트 스톰'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 참여했던 CG프로듀서 한스 울릭의 기술력으로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초대형 쓰나미를 구현해 긴장감을 선사한다.
'한국의 브란젤리나', '세기의 결혼식' 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설경구는 이번 작품이 결혼 후 첫 공식활동이 될 전망이다. 그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더욱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해운대'는 올 여름 개봉 예정이다.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114346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