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转自百度李准基吧
'히어로' 김민정 교체 여부, "2일 최종 결정" 제작진 고심 중
英雄'是否更换金敏贞,“最后两天决定”制作单位很挣扎 2009-11-02 10:06
<스포츠조선 T―뉴스 이인경 기자> 김민정이 부상으로 인해 여주인공에서 하차할 위기까지 처해, 드라마에 불똥이 튀었다. 김민정은 오는 11일 첫 방송하는 MBC 수목드라마 '히어로'의 여주인공이나, 최근 어깨 부상이 심각해지면서 드라마에서 하차하는 방향을 검토하고 있다. 金敏贞由於肩伤的影响而处於换角危机。金敏贞是在下个月11日MBC电视台即将播出的电视剧'HERO'的女主角,由於肩部受伤严重,而引起剧组的换角说。
한 드라마 관계자는 2일 "김민정 본인은 드라마에 합류하겠다고 하나, 병원에서 절대 안정을 취하고 초음파 수술 등을 받아야 한다고 권했다. 소속사에서 김민정을 만류하며 드라마 제작사에 하차 의사를 조심스럽게 전달했다. 아직 결정난 바는 없다"라고 밝혔다.
一个剧组的工作人员2日指出“金敏贞在医院被告知说必须安静的做超音波手术。剧组委婉的传达给金敏贞的所属经纪公司有关换角的意思。但是目前尚未有正式的决定。
이 관계자는 "오늘(2일) 안으로 여주인공 교체 여부가 결정날 것이다. 김민정이 드라마 촬영 초반부에 어깨 부상이 드러나 거의 드라마 촬영을 하지 않은 상태라서 빨리 하차 여부를 정해야 한다. 첫 방송이 불과 9일 남았기 때문에 빨리 여주인공 분량 촬영에 들어가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工作人员指出"今日(2日)将决定是否更换拍摄的女主角。金敏贞过去拍摄电视的时候肩部就受过伤,之前在拍摄剧照的时候就发现肩伤复发,所以戏剧几乎没有甚麼拍摄‧因此必须很快的决定是不是必须换角。因为离首播时间只剩下9天,应该尽快决定是否更换女主角加速拍摄的速度。
김민정은 지난달 초 오른쪽 어깨에 석회화건염(뼈에서 석회질이 새어나와 근육과 인대가 손상되는 질병) 진단을 받았다. 지난 4월 드라마 '2009 외인구단' 촬영 때 입은 부상을 방치했다가, '히어로' 촬영을 앞두고 시작한 액션 스쿨 훈련 도중 악화돼 현재 오른팔을 제대로 들지도 못하는 상황이다. 金敏贞在上个月发现右肩肌腱钙化(钙化骨骼和肌肉和韧带受损的疾病)。去年四月拍摄'2009外星人球团'时后受伤然后离开,在"HERO"的枪枝训练开始前,动作学校的人员当时也说了她的右手臂抬起不正常。
김민정은 레이저 시술을 3번에 걸쳐 받았으나, 아직 부상이 회복되지 않았다.
金敏贞说做了三次的雷射治疗了一段时间,但是肩伤并未完全恢复。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