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哎呀,娜娜偶来晚了,才看到新衣服~~好漂亮~~~谢谢啦~~~
贴一则全庐民和申多恩的新闻~~~
http://ent.jknews.co.kr/article/news/20081016/4043322.htm
전노민, 신다은과 21년 나이 차이 극복해 연인관계 열연
全庐民,申多恩克服年龄差21岁以恋人关系热恋
전노민(42)이 SBS 주말드라마 '가문의 영광'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추는 신다은(20)과의 나이 차이가 21년 차가 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배우 전노민과 신다은은 '가문의 영광'에서 띠동갑 커플로 열연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 둘의 실제 나이 차이가 20살 이상인 것을 알고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또한, 전노민은 실제 아내인 김보연(51)보다 9살이나 적어 연예계에서 연상연하 커플로 유명하다.
전노민과 신다은이 띠동갑 커플로 나오는 SBS 주말드라마 '가문의 영광'(극본:정지우/ 연출:박영수)은 드라마 '조강지처클럽' 후속작으로 지난 11일 첫 전파를 탔다.
시청률 조사기관 TNS미디어 코리아에 따르면 드라마 '가문의 영광'이 전국기준으로 19.2%의 시청률을 기록, 순조로운 출발을 했다. 이는 지난주에 종영된 SBS '조강지처클럽' 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가문의 영광' 첫 회에서는 하씨 문중의 제일 어른이신 증조할아버지의 병세가 위독한 소식이 알려지자 흩어져 있던 가족들이 우여곡절 끝에 모이는 과정이 그려졌다. 명문 종가 하만기(신구 분)의 집안과 졸부 이천갑(연규진 분)의 두 집안을 주 무대로, 전노민, 김성민, 윤정희 등이 출연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