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转载自恋恋瑞希 张瑞希中文网
[韓國報導] 2010.02.19 新聞
산부인과’ 고주원-장서희, 직장 동료에서 연인 사이 가능할까?
'산부인과' 이상식(고주원 분)과 서혜영(장서희 분)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
이상식은 2월 18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산부인과'(극본 최희라/연출 이현직 최영훈) 6회에서 서혜영에 대한 마음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이상식은 한국병원 소아청소년과 의사이고 서혜영은 한국병원 산부인과 의사다. 이상식은 우연히 서혜영의 임신을 눈치챘다. 이상식은 이후부터 서혜영에게 유달리 신경을 쓰기 시작했다.
이상식과 서혜영은 지역 산부인과에서 우연히 마주치게 됐다. 서혜영은 불륜으로 임신한 아이를 낙태하려고 병원을 찾았다. 이상식은 사촌동생이 남자친구와 싸우고 뱃속의 아이를 낙태하려고 하자 동생을 찾으러 병원을 방문했다.
서혜영은 낙태를 만류하는 이상식에게 "이선생님이 (수술동의서에) 사인할거에요? 아니죠!"라며 "누구는 한가해 이러는 줄 아느냐"고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이상식은 서혜영에게 "보이잖아요. 서선생님이 사사건건 내 눈앞에 왔다 갔다 하잖아요"라며 "내가 서선생님을 왜 이렇게 신경 쓰는지 모르겠는데..."라고 자신의 마음을 간접적으로 나타냈다.
서혜영은 이상식에게 "앞으로 두번 다시 신경 쓰지 마세요. 이 문제는 이웃집 아저씨가 신경쓸 일이 아니다"고 답답한 심경을 드러냈다. 결국 서혜영은 이상식의 등장으로 낙태수술을 하지 못했다.
이상식은 서혜영의 발언에도 서혜영을 향하는 시선을 거두지 못했다. 이상식은 서혜영을 각별한 시선으로 바라봤다. 이상식은 산부인과 레지던트 안경우(송중기 분)을 통해 서혜영의 식사를 챙겨주기도 했다.
이상식은 7회 예고에서 집 안에 쓰러져 있는 서혜영을 발견하고 병원으로 옮겼다. 이상식은 자신도 모르게 서혜영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 것이다. 반면 서혜영은 이상식에 대해 이웃집에 사는 직장동료로만 생각하고 있다.
한편 '산부인과' 6회는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 집계 결과, 전국기준 9.8%를 기록했다.
rieikenn3235 (略译)
《妇产科》,高周元--张瑞希会成为职场情侣吗?
《妇产科》中的李尚植和徐慧英关系非比寻常。
李尚植在2月18日播出的SBS水木剧《妇产科》第6集中委婉地徐慧英表达了自己的心意。
李尚植是韩国议员小儿科医生,徐慧英则是该医院的妇产科医生。尚植在偶然的场合得知徐慧英怀孕,此后对她特别关注。
李尚植在地方医院的妇产科巧遇徐慧英。徐慧英来这家医院是要打掉与有妇之夫发生关系而怀上的孩子的。李尚植来找与男朋友吵架后要打掉腹中胎儿的表妹。
徐慧英对阻止自己做堕胎手术的李尚植不满地说,是要李医生在手术同意书上签字吗?不是吧,谁这么有闲工夫来管这种事情。
李尚植却回应道,“徐医生每次都在我面前出现。我也不知道为什么会对徐医生特别关心...",由此隐约表达出了自己的心意。
徐慧英让尚植从此不要再关心她这种事情,那不是隔壁大叔该关心的问题。结果因为尚植的出现,慧英的堕胎手术也没能做成。
尽管慧英如此说,但尚植无法抑制自己,用特别的眼神望着徐慧英,还通过妇产科的其他医生为慧英准备吃的。
在第七集的预告中,尚植把晕倒在家中的慧英送到医院,不知不觉对她显露出了特殊感情,但慧英却只把他当作是住在隔壁的同事看待。
《妇产科》第六集的AGB尼尔森收视调查结果,全国平均收视9.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