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原帖由 坐拥江山 于 2010-5-2 14:11 发表
此MV也很赞·······
俺当年好像也追这片子嘞~~~好像~~~
这片子还是相当不错滴·····看了这MV后~~~~~俺又想去重温一次游戏女王了
收视对俺们来说····比那浮云还要浮云。。。
可是对 ...
江山放心,此剧在PC国的反响是非常好滴,而且有之前蝉联收视冠军的佳绩,虽然现在落败历史剧,但是这个其实很正常的。
富翁一剧在PC国制造了很多热门话题呢。今天的新闻还有一则,我来大致翻译下吧,看了亲就知道这剧的受关注程度了
李宝英 财阀的10条戒律成为热门话题
将在4日大结局的KBS 2TV月火剧《富翁的诞生》主要讲述了崔锡峰(池贤宇)寻找财阀父亲的过程中发生的妙趣横生的反转故事。而其中有钱人的生活习惯也成为观众关注的焦点。
李宝英饰演的李信美,作为财阀二代,其独特的我的钱可是来之不易,就算有钱也要花在刀刃上的生活信条,特别是信美那10大戒律,在一个拥有4000亿遗产继承权的财阀继承人身上是非常难以想象的。剧中财阀2世们的登场,在网民间成为了热门的话题。
剧中经常出现李信美向浪费钱的职员们絮叨的场面。还有诸如,通过CCTV(摄像监视器)找出未关水龙头的职员,以及对来回用吸尘器清扫同样地方的员工进行斥责,撤掉有足够阳光的走廊的照明等等。甚至因为500韩元的小费也要和崔锡峰发生纠纷的行为。
然而上面的地方还不算极致,信美对管家的要求更加严苛。比如降低锅炉的温度,多穿内衣;牙膏再挤挤第二天还可以用等等事情的处理。
节约的事迹处处可见。搜集加油和化妆品的优惠券,卫生巾也用不带护翼型。只喝100韩元的自动贩卖机咖啡,就算美发也去廉价的街头理发店。
这样的信美即使是财阀也拥有节约习惯的美德,如此的生活信条得到了与众不同的回响。观众们纷纷赞叹道:信美做得恩对;从信美的生活习惯上学习到了很多...对于电视剧中的角色虽然做了极端化的处理,但是对那10条戒律仍然非常有认同感。
另外,《富翁的诞生》27日18集中随着崔锡峰真的父亲的登场,一再的反转令最后2集的内容备受期待。
'부탄' 이보영 '부자되는 재벌 10계명' 화제
[이데일리SPN] 2010년 05월 02일(일) 오전 10:45
가 가| 이메일| 프린트
[클릭하시면 원본크기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SPN 장서윤 기자] ‘생계형 재벌녀’ 이보영의 부자가 되는 ‘짠순이 10계명’이 화제다.
오는 4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월화극 ‘부자의 탄생'은 극중 석봉(지현우)이 재벌 아버지를 추격하며 벌이는 반전의 묘미를 비롯, 부자가 될 수 있는 생활 습관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아왔다.
이보영이 열연중인 이신미의 짠순이 생활은 그중 단연 으뜸. '내 돈이나 남의 돈이나 돈 새는 꼴은 못본다'는 생활신조를 보여주는 신미의 '짠순이 10계명'은 4000억 유산 상속녀라는 타이틀로는 상상하기 어려운 자린고비형 생활습관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이는 지금까지 드라마에서 봐왔던 재벌 2세의 캐릭터를 비트는 캐릭터로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신미의 주된 업무 중 하나는 돈이 어디로 새는지 항상 돈의 행방을 주시하며 직원들을 들들 볶는 것. CCTV로 수돗물 잠그지 않은 직원을 색출하고, 청소기로 같은 곳을 두 번 청소한다거나 햇살이 쏟아지는 복도에 조명등이 켜져 있다면 잔소리를 퍼붓는다. 극 초반 500원의 팁을 두고 석봉과 실랑이를 벌인 것도 이와 같은 맥락. 이해할 수 없다는 석봉에게 그녀는 “재벌이 왜 재벌인줄 알아? 재물에 벌벌 떨어서 재벌이야”라는 명언을 남기기도 했다.
[클릭하시면 원본크기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집안 살림을 꾸리는 집사(박철민) 를 향한 잔소리는 당연히 더 심하다. ‘보일러 온도를 높이지 말고 내복을 입어라’, ‘집안에 쓸데없이 꽂혀있는 플러그가 너무 많다’, ‘치약을 가위로 잘라서 안쪽에 붙은 것을 사용하면 이틀은 더 쓸 수 있다'‘중성세제로 손빨래하면 되는데 왜 함부로 드라이하냐’ 등이 그녀가 쏟아냈던 잔소리 목록.
절약하는 모습을 몸소 실천하기도 한다. 주유 쿠폰을 모아 자동차 기름값을 아끼고 화장품은 샘플만 이용하며 커피는 100원 싼 일반형 자판기를, 생리대는 날개형보다 싼 일반형을 사용한다. 쇼핑은 재래시장에서 흥정을 통해 싼값에 사는 것이 묘미이며 긴머리는 유지비가 많이 들기 때문에 ‘생계형 단발머리’를 유지하되 머리 손질을 위해서는 파격할인을 하는 동네 미용실을 애용한다.
이와 같은 신미의 생활신조는 소비가 미덕인 이 사회에서 재벌도 실천하는 절약 습관으로 색다른 반향을 일으켰다. 시청자들은 “신미의 생활습관을 보며 반성 많이 했다”, “신미처럼 하면 진짜 부자가 될 것 같다”“드라마 캐릭터이기 때문에 극단화된 부분도 있지만 정말 배울 점이 많은 습관이다”라는 의견을 게재하며 ‘짠순이 10계명’에 대해 공감하는 의견을 보내고 있다.
한편, '부자의 탄생’은 27일 18회 방송분에서 석봉의 진짜 아버지가 등장, 또 한번 반전을 맞으면서 마지막 2회분에서 전개될 내용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 HOT스타 연예화보 - 모바일 SPN1008 <1008+nate/show/ez-i>
<저작권자ⓒ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장서윤(기자) ciel@
[ 本帖最后由 viviant 于 2010-5-2 15:02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