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1-4-2 10:04
|
显示全部楼层
방송일 : 2011년 4월 10일 일요일 11시 15분 첫방송 (4부작)
연출 : 문준하
극본 : 허성혜
출연 : 백진희, 이승효, 차수연, 현우, 김영란, 김미경, 이윤성, 안용준, 최윤소, 마르코, 오나미 외
CP / 배경수
프로듀서 / 강병택
연출 / 문준하
드라마시티 "춘영" "기억" "김동준이 사는 동네" 연출 등
2006년 수목드라마 "황진이" 프로듀서
2008년 수목드라마 "태양의 여자" 프로듀서
2010년 수목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프로듀서
2010년 드라마 스페셜 "비밀의 화원" "피아니스트" 연출
극본 / 허성혜
2009년 KBS 극본 공모 당선 "휴먼 카지노"
2010년 KBS 인턴작가
2010년 KBS 드라마스페셜 "마음을 자르다" "가족의 비밀"
촬영감독 손형식 / 조명감독 박중기 / 조연출 최윤석 / 음악감독 최철호 / 음악효과 최인희 / 음향효과 서홍식 / 진행 차동훈 / 기록 손윤경 / 섭외 김동욱 / 촬영팀 최혁재 / 조명팀 김도빈 박경용 정국현 강신태 김환희 장윤희 / 동시녹음 정우환 신준경 김민지 / 미술감독 최현서 / 소품 오선식 서정환 / 무대효과 신동수 / 분장미용 예종 / 의상디자인 / 의상 양광수 김하나 / 분장 김경은 조상희 / 미용 김춘자 유화용 / 장비 김형성 정종수 / 특수효과 김홍진 / 특수영상 조봉준 김주성 김률호 장진아 이원호 / 편집 선한샘 / 편집보 배영주 / 포스터디자인 맹정렬 / 캐스팅 최원우 / 보조출연 공형두 강성호 / 스토리보드 강숙 / 홍보 김성근 윤재혁 / 인터넷 협조 KBSi / 웹기획 신지선 / 웹운영 김현직 / 웹디자인 강정원 / 웹개발 박종규 / 웹작가 진영주 / 대본인쇄 영문사 / 메이크업.헤어협찬 수빈아카데미 / 가발협찬 스칼렛 / 벽지협찬 디아이디벽지 / 미용재료협찬 JE / 미용재료 뷰티코리아 / 헤어디렉터 준혁 철이 / 헤어코디네이터 은혜 / 장소협조 애비뉴준오
백진희 / 이영원 역
순정만화 속 캔디라기 보단 명랑만화 버전의 천방지축 엽기발랄한 캔디 타입이다.
열일곱의 어느 날, 아르바이트를 하러 간 제이헤어에서 거울 속, 아름답고 세련되고 화사해 보이는 저 여자, 스스로도 처음 보는 자신의 얼굴을 만나게 된다. 영원은 그 순간 다짐했다.
나도 헤어디자이너가 되겠다고. 내 손끝으로, 사람들에게 행복을 만들어 주겠다고.
그리고 그 선택의 순간 그녀에게 두 번의 터닝포인트를 만들어줄 운명 같은 한 남자, 정은수를 만나게 된다.
이승효 / 정은수 역
세계적인 영국의 헤어샵에서 쇼 디렉터와 수석 강사인 국내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실력파 헤어 디자이너다.
융통성 없고 까칠한 완벽주의자이며, 창의적인 아티스트 타입이다.
영국 유학 중, 제이헤어 대표의 딸인 김민희를 만나 뜨거운 연애를 했다.
첫사랑이었고, 아직까진 마지막 사랑이다. 어쩌면 그는 아직도 민희와 이별중인지도 모른다.
일과 사랑 모두 까칠하기만 한 그에게 어디서 굴러 떨어졌는지 모를 영원이란 아이가 점점 다가온다.
차수연 / 김민희 역
제이헤어 대표 진강혜의 외동딸. 제이헤어 본점 수석디자이너. 자기관리의 달인.
수려한 외모, 다정한 말투, 단정한 성격, 뛰어난 능력, 게다가 성실하며 겸손하기까지 하다.
완벽하기만 한 그녀에게 치명적인 병이 찾아온다. 손목에 문제가 생겨 오랫동안 가위를 들 수 없게 된 것이었다.
헤어 디자이너에게 더 이상 최악일 수 없는 상황에서 이 악물고 버티던 차에, 가장 행복했던 시절을 함께했던 은수가 나타났다.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어. 라이벌이란 이름으로.
현우 / 윤호열 역
무명 작곡가라 해야 할지, 작곡가 지망생이라 해야 할지 모르겠다.
암담한 미래와 가난한 현실에 힘들어 할 만도 한데, 그걸 겉으로 드러내는 경우가 거의 없다.
속이 깊고 배려심이 많으며 긍정적인 사람이기 때문이다. 심지 굳고, 다정하고, 차분하고, 웃음 많고, 따뜻하고..
만약 연예인이 되었다면, 그는 분명 국민오빠가 되었을 거다.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영원의 곁에서 늘 그녀를 바라보고 지켜주면서 언젠가 그녀가 자신의 마음을 알아줄 날이 올 거라 믿는다.
김영란 / 진강혜 역
현재의 제이헤어를 만들어 낸 성공신화 속 여인이다.
언젠간 우리나라 미용 산업이 크게 성장할 거란 믿음이 있었고, 자신이 그 중심에 서리란 야망이 있었다.
하나밖에 없는 딸 민희가 자신의 대를 이어주길 바란다.
현재는 민희의 고집과 신념을 이길 수 없어 잠시 지켜보는 중이지만, 민희가 서른이 넘으면 뒷목을 끌어서라도 후계자 교육을 시키고 말거라 생각한다.
김미경 / 박정래 역
한량 남편 만나 직싸게 고생했지만, 고생한 보람도 없이 일찍이 과부가 되어, 일생을 외아들 호열이만 보며 살았다.
처음부터 영원을 키워줄 생각은 없었다. 그럴 형편도 안됐으니까.
하지만 마당에서 빗자루 잡고 안놓으며 그렁그렁한 눈물을 보이는 영원이를 보며 같이 살아야겠다고 생각을 했다.
그 후 10년이 지났을까? 자기 새끼 같았던 영원이가 더 큰 곳으로 가겠다고 하니 가슴이 먹먹해지기만 한다.
이윤성 / 고아라 역
제이헤어 원장. 관리자로써 일처리 하나 만큼은 똑부러진다. 밑에서부터 차근차근 수순을 밟아온 아라는 대표의 딸 민희를 시기한다.
민희와 갈등이 쌓이던 중 갈등을 안고 회사에 몸을 담고 있지만 자부심이 대단하다.
안용준 / 서동호 역
귀염상과 애교로 여자 스탭과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겉으로만 바람둥이지만 속은 순둥이다. 위트있고, 발랄한 분위기 메이커.
최윤소 / 김유리 역
입사 2년만에 스탭장에 오른, 모든이의 주목을 받는 천재.
말수가 없다. 이기적이고 싸늘한 타입이다. 덕분에 스탭들 사이에서 왕따지만 차라리 혼자인 게 편하다고 생각하는 타입이라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
마르코 / 조단 역
파워 넘치는 현란한 가위쇼를 자랑하는, 커트의 대가.
“의리!"를 입에 달고 사는 전형적인 단무지과로, 운동 중독, 몸짱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