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秋若惜

【2010SBS】【我是传说】【金廷恩】收获无数真心,你是永不落幕的传说

  [复制链接]

45

主题

5941

回帖

5985

积分

社区元老

积分
5985
发表于 2010-8-1 19:34 | 显示全部楼层
인디밴드 안녕바다, '나는 전설..' 전격 출연
2010-08-01 16:49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8&aid=0002041690
竟然真的从了~~在一起就好。

62

主题

893

回帖

106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60
发表于 2010-8-1 21:13 | 显示全部楼层
'나는 전설이다' 이준혁, 드라마 위해 한달 만에 6kg 늘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레=이경호 기자] 이준혁이 한 달 만에 몸무게를 6kg이나 찌우며 연기에 대한 남다른 의욕을 과시하고 있다.

오는 2일 첫 방송 될 SBS TV 새 월화드라마 '나는 전설이다'(임현경 마진원 극본, 김형식 연출)에서 장태현 역으로 나서는 이준혁은 이미지 변신을 위해 오히려 몸을 망가뜨리는 투혼(?)을 발휘하고 있다.

장태현은 천재 뮤지션이지만 음악에 대한 자존심 때문에 마땅한 세션맨 자리도 못 구한 채 백수생활을 하고 있는, 심지어 오승혜(장영남)와 이혼 후 홀로 아이까지 키우고 있는 남자다.

실제 나이보다 많은 30대 초반 애딸린 백수 홀아버지의 면모를 보여야 하는 만큼 이준혁은 동안 외모를 망가뜨리기 위해 비지땀을 흘리고 있는 상황. 한 달 만에 6kg 살을 찌운 것은 물론 수염까지 기르며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기 위한 작업에 들어갔다. 일부러 덥수룩하면서도 지저분한 의상을 선택하는 것도 그 중 하나다.

이준혁은 "감독님이 나이가 좀 들어 보이기 위해서 몸무게를 늘리라고 하셔서 일부러 살을 찌웠다"고 설명한 후 "심지어 촬영 전날 밤에는 더 피곤해보이고 힘들어 보이게 하려고 일부러 잠을 더 안자고 카메라 앞에 서고 있다. 가꾸는 것 보다 망가뜨리는 게 더 힘든 일이라는 걸 새삼 느끼고 있다"고 웃음을 띄웠다.

이준혁은 외모적인 부분 외에 천재 기타리스트가 되기 위해 이재학 음악감독으로부터 직접 연주 지도를 받는 등 밤잠 안자며 기타와 보컬 연습에도 열정을 쏟고 있다. 드라마에 출연 중인 인디밴드 안녕 바다의 멤버로부터 개별적으로 기타레슨을,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서 김아중의 보컬 트레이너를 맡았고, 현재 김정은의 개인 훈련을 담당하고 있는 가수 유미로부터 보컬 특훈을 받고 있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측은 "김형식 감독이 이준혁을 보고 '눈빛이 좋은 배우'라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며 "이준혁 또한 다른 배우들에 비해 늦게 캐스팅된 만큼 보컬과 기타 연습에 몰입하는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김정은을 비롯해 이준혁까지 출연 배우들의 땀나는 노력으로 드라마 장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색다른 드라마가 만들어질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이경호 기자 sky@tvdaily.co.kr]

0

主题

138

回帖

138

积分

高级会员

积分
138
发表于 2010-8-2 01:14 | 显示全部楼层
‘나는 전설이다’ 이준혁, 체중 6kg 찌우며 열정 쏟아
'我是传说' 李浚赫,为戏完全投入热情,增重6kg
(这个标题我看不是很懂,推测是增重,有韩文高人的话可以指点一下...谢谢,如果有错请大家别介意,水平有限)
재경일보 김영주 기자 yjkim1@jkn.co.kr    김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 2010.08.01 22:03  |    나도한마디: 0  |    다음기사 보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준혁이 한 달 만에 몸무게를 6kg이나 찌우며 연기에 대한 남다른 의욕을 과시하고 있다.

오는 8월2일 첫 방송될 SBS 새 월화드라마 '나는 전설이다'(극본 임현경, 마진원, 연출 김형식/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장태현 역으로 나서는 이준혁은 이미지 변신을 위해 오히려 몸을 망가뜨리는 투혼(?)을 발휘하고 있다.

이준혁이 맡은 장태현은 천재 뮤지션이지만 음악에 대한 자존심 때문에 마땅한 세션맨 자리도 못 구한 채 백수생활을 하고 있는, 심지어 오승혜(장영남)와 이혼 후 홀로 아이까지 키우고 있는 남자다.

실제 나이보다 많은 30대 초반 애딸린 백수 홀아버지의 면모를 보여야 하는 만큼 이준혁은 동안 외모를 망가뜨리기 위해 비지땀을 흘리고 있는 상황. 한 달 만에 6kg 살을 찌운 것은 물론 수염까지 기르며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기 위한 작업에 들어갔다. 일부러 덥수룩하면서도 지저분한 의상을 선택하는 것도 그 중 하나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준혁은 "감독님이 나이가 좀 들어 보이기 위해서 몸무게를 늘리라고 하셔서 일부러 살을 찌웠다"고 설명한 후 "심지어 촬영 전날 밤에는 더 피곤해보이고 힘들어 보이게 하려고 일부러 잠을 더 안자고 카메라 앞에 서고 있다. 가꾸는 것 보다 망가뜨리는 게 더 힘든 일이라는 걸 새삼 느끼고 있다"고 웃음을 띄웠다.

이준혁은 외모적인 부분 외에 천재 기타리스트가 되기 위해 이재학 음악감독으로부터 직접 연주 지도를 받는 등 밤잠 안자며 기타와 보컬 연습에도 열정을 쏟고 있다. 드라마에 출연 중인 ‘안녕 바다’라는 멤버로부터 개별적으로 기타레슨을,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서 김아중의 보컬 트레이너를 맡았고, 현재 김정은의 개인 훈련을 담당하고 있는 가수 유미로부터 보컬 특훈을 받고 있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측은 “김형식 감독이 이준혁을 보고 '눈빛이 좋은 배우'라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며 "이준혁 또한 다른 배우들에 비해 늦게 캐스팅된 만큼 보컬과 기타 연습에 몰입하는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김정은을 비롯해 이준혁까지 출연 배우들의 땀나는 노력으로 드라마 장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색다른 드라마가 만들어질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사진=에이스토리

新闻来源:재영일보
这则新闻和上面那则应该是类似的,不过讲得比较多一点。

[ 本帖最后由 oppjinjin 于 2010-8-2 01:28 编辑 ]

0

主题

138

回帖

138

积分

高级会员

积分
138
发表于 2010-8-2 01:47 | 显示全部楼层
30대 아줌마들 록밴드로 ‘자아찾기’
30代阿姨们的摇滚乐队'找寻自我'

사람과 사랑에 상처받은 30대 아줌마들이 록밴드를 통해 잃어버린 자아찾기에 나선다.
SBS는 ‘커피하우스’ 후속으로 2일 오후 8시50분에 월화드라마 ‘나는 전설이다’를 첫방송한다. 여고시절 록밴드 ‘마돈나’를 결성했던 주인공이 졸업 십수년 만에 ‘컴백 마돈나’ 밴드를 결성하면서 새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주인공 전설희 역은 김정은이 연기한다. 여고 시절 왕십리에서 ‘짱’이었던 전설희는 마돈나 밴드를 만들고 리드 싱어를 맡아 찬란한 학창시절을 보내다가 시간이 흘러 얼결에 부잣집 며느리가 되면서 인생이 바뀌는 인물이다. 하지만 그는 시댁과의 갈등으로 이내 이혼하고 잃어버린 자기 자신을 되찾기 위해 친구들과 ‘컴백 마돈나’ 밴드를 결성한다.

김정은은 “고교 시절부터 록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로커 연기를 할 수 있게 되니 너무 기분이 좋다.”면서 “워낙 여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 턱없이 부족한 시점이라 이 드라마는 제안을 받자마자 하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홍지민은 전설희의 여고시절 단짝 친구이자 밴드에서 베이스를 맡은 이화자를 연기한다. 그는 “역할을 보자마자 이 역은 내 것이구나, 내가 아니면 누가 할까 싶었다.”고 말했다.

아이돌 밴드의 매니저이자 밴드에서 드러머를 맡은 강수인 역의 장신영은 “일 중독에 빠진 아줌마인데 일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밴드에 가서 해소한다.”면서 “밴드의 중심이 드럼이라고 해서 부담도 크지만 지금은 마음 편하게 하려 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밴드 출신인 쥬니는 ‘베토벤 바이러스’에 이어 다시 드라마에서 음악적 재능을 과시한다. 극중 아기 엄마이자 천재 기타리스트인 양아름 역을 맡은 그는 “10대에 사고를 친 아기 엄마이자 천재 기타리스트”라며 “밴드의 꽃이라 할 수 있는 기타를 맡게 됐는데 밴드 경험자라 더 연습을 많이 하게 됐다.”고 말했다. 남자 배우로는 김승수와 이준혁이 호흡을 맞춘다.

이은주기자 erin@seoul.co.kr
新闻来源:서울신문

[ 本帖最后由 oppjinjin 于 2010-8-2 01:48 编辑 ]

3

主题

2446

回帖

2456

积分

白金长老

积分
2456
QQ
发表于 2010-8-2 08:39 | 显示全部楼层

回复 198# oppjinjin 的帖子

WULI浚赫啊

在发布会就看出来你养好了


但是这个HLL的6KG啊   


今晚怀厅~~~~

0

主题

52

回帖

52

积分

初级会员

积分
52
发表于 2010-8-2 10:02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喜感妞儿 于 2010-8-1 11:17 发表

哈哈 亲你的头像换的很快啊 我也蛮喜欢她的
看了发布会真搞笑   觉着是个很喜感的演员

跟我名字很配 咔咔

PS:你的名字很不错


我的名字那是蛰伏已久的  就为了等到传说的上档
你的名儿确实跟我很配    晚上一起追直播吧  期待胖姐的表现
小秘为了戏增重了6KG啊 真不简单~!

1

主题

21

回帖

22

积分

初级会员

积分
22
发表于 2010-8-2 11:00 | 显示全部楼层
期待 阵容强大 剧情感觉很有意思!

0

主题

119

回帖

139

积分

高级会员

积分
139
发表于 2010-8-2 11:29 | 显示全部楼层
自从《恋人》之后已经很久没有看韩剧了,今年夏天让我期待。

1

主题

54

回帖

55

积分

初级会员

积分
55
 楼主| 发表于 2010-8-2 11:50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oppjinjin 于 2010-8-2 01:14 发表
‘나는 전설이다’ 이준혁, 체중 6kg 찌우며 열정 쏟아
'我是传说' 李浚赫,为戏完全投入热情,增 ...

增重啊,现在看到的剧照就是增重的样子吗?其实李俊赫不增重也蛮帅的,也符合角色形象...
不管让演员增重还是减瘦对身体都不是太好...~~

38

主题

4786

回帖

5056

积分

社区元老

积分
5056
发表于 2010-8-2 11:57 | 显示全部楼层
偶觉着吧,作曲家消瘦一些不是更好?

Wuli楼主的想法和我一样,出于身体健康角度考虑,一会儿胖,一会儿瘦挺伤身体的。

今晚的开场会是怎样?开业仪式吗??

38

主题

4786

回帖

5056

积分

社区元老

积分
5056
发表于 2010-8-2 12:03 | 显示全部楼层
刚去看首页洪JJ简历,学历是硕士。投身演艺事业,该是非常热爱表演的。

虽从未看过她的表演,不过感觉应该是饱含激情,很有爆发力的那种。

0

主题

124

回帖

134

积分

高级会员

积分
134
发表于 2010-8-2 12:14 | 显示全部楼层
现在已经是很少追剧了啊!
上次是市政厅,之后一直都没有看韩剧了啊!
不知道是什么原因,感觉没有打动我的地方吧
这部剧是期待已久了啊!
希望今晚开门红哦!!加油!!

0

主题

112

回帖

112

积分

高级会员

积分
112
发表于 2010-8-2 12:37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cheorry 于 2010-8-2 11:57 发表
偶觉着吧,作曲家消瘦一些不是更好?

Wuli楼主的想法和我一样,出于身体健康角度考虑,一会儿胖,一会儿瘦挺伤身体的。

今晚的开场会是怎样?开业仪式吗??

据说...(no~!)传说...增重+小胡子造型是为了看起来不那么''童颜''............
又看了下角色设定才发现作曲家是34岁耶,,,,,,,,,,,,,,,,,,,,,,,,,,,,(雪熙主唱年龄不详;;;;;;;;;;;;;;;;;;;;)

开场,应该是麦当娜band show吧~~~~~

加油 rock n roll~~~~~~~~~~~~~~~~~~~~~~~~~~

0

主题

112

回帖

112

积分

高级会员

积分
112
发表于 2010-8-2 12:41 | 显示全部楼层
提前(?)公布的6大看点

<나는 전설이다>드라마에 몰입하기 위한 6가지 관전 포인트  


정욱 기자 2010-08-02 오전 10:49:02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세상을 향한 여자들의 힘찬 샤우팅을 담을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나는 전설이다'(극본 임현경, 마진원/ 연출 김형식/제작 에이스토리)가 드디어 8월 2일 야심찬 첫 포문을 연다.

그동안 베일에 쌓여왔던 김정은-홍지민-장신영-쥬니 등으로 결성된 여성 4인조 밴드 '컴백 마돈나'의 실체는 어떨까. 첫 방송을 앞두고 과연 어떤 드라마가 탄생될 것인가에 방송계는 물론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나는 전설이다'를 좀 더 재밌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나는 전설이다' 완전 정복 관전 포인트 6가지를 살펴본다.

◆ 여성 록밴드를 중심으로 한 30대 여성들의 자아실현 스토리!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나 <즐거운 인생>처럼 자아를 찾아가는 남자 밴드는 많았지만 드라마나 영화 속에서 여자 록밴드는 거의 없었다. 그만큼 여성이 음악을 통해 자아실현을 완성해 가는 내용을 만들어 내기란 어려웠던 것. 그런 점에서 ‘나는 전설이다’는 녹록치 않은 삶에 지쳐가고, 자신의 꿈과 희망을 잃어가고 있는 여성들에게 진정한 행복에 대해 다시금 생각할 수 있게 해주고, 인생의 의미를 찾을 수 있게 도와 줄 예정이다. 특히 록밴드 연주를 완벽하게 구사하겠다는 일념으로 4개월이 넘는 연습기간을 통해 전문가 못지않은 연주 실력을 갖춘, 그로인해 대역 없이 직접 실제 연주를 도맡아 나서게 될 김정은, 홍지민, 장신영, 쥬니의 열정에 주목하자!

◆ '흥행 메이커' 김정은의 다양한 매력 총집합!
드라마 ‘종합병원2’ 이후에 1년 6개월 만에 타이틀 롤을 맡은 김정은은 법조 명문가의 며느리로 살다가 가식과 냉대에 지쳐 이혼소송을 하고, 고등학교 시절 함께 했던 친구들로 구성된 록밴드 ‘컴백 마돈나’를 이끌며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전설희로 나온다. 특히 전설희는 '조신하고 우아한 이른바 ‘청담동 며느리’ 모습과 ‘컴백 마돈나 밴드’의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로커 모습의 극과 극 캐릭터를 표현해야 하는 상황. 단아하게 올린 머리와 최고급 의상으로 ‘상류층 며느리’의 모습을 완성하는가 하면, 긴 웨이브 머리를 풀어내고 블링블링한 화려한 미니 원피스 또는 찢어진 청바지로 완벽한 로커로 변신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김정은 또한 "우리나라 시청자들은 열심히 하면 진정성을 느끼시고 알아주는 것 같다. 제가 좋아하는 음악을 주제로 하는 만큼 작은 부분에도 신경 써서 시청자의 마음을 움직이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 영화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의 이재학 음악감독의 첫 드라마 진출작!
영화 ‘미녀는 괴로워’와 ‘국가대표’를 성공으로 이끈 이재학 음악감독은 두 영화의 수록곡 전곡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영화 음악계의 ‘미다스 손’으로 손꼽힌다. '나는 전설이다'는 이재학 음악감독의 첫 번째 드라마 진출작. 이 감독의 전격 투입된 후 그의 뛰어난 음악적 감각이 ‘나는 전설이다’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이재학 감독은 ‘컴백 마돈나 밴드’의 타이틀곡인 ‘컴백 마돈나’를 비롯해 '그대가' 등 2개의 야심찬 창작곡과 11개의 리메이크곡 등 총 13곡의 음악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컴백 마돈나' 밴드 멤버들의 합주 연습까지 진두지휘하는 엄청난 열의를 보이고 있다.

◆ ‘외과의사 봉달희’, ‘카인과 아벨’을 화려하게 연출한 김형식 PD
김형식 PD는2007년 ‘외과의사 봉달희’, 2009년 ‘카인과 아벨’등을 연출하면서 히트작 메이커 PD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감각적이면서도 섬세하고 깔끔한 영상미는 김형식 PD 특유의 색채. '나는 전설이다' 촬영장에서도 세심한 연출력으로 배우들의 전폭적인 신뢰를 받고 있는 상황. 김형식 PD는&#985170;&#985168;나는 전설이다&#985169;는 몇 년 전 우연히 본 아줌마 밴드 기사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985171;며 &#985170;삶에 지치고 사람에, 사랑에 상처받은 여자들이 음악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고 인생의 즐거움을 찾아가게 된다. 재미있고 좋은 드라마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985171;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 록밴드에 어울리는 화려한 패션
극 중 ‘컴백 마돈나 밴드’의 보컬, 베이시스트, 드러머, 기타리스트로 변신한 김정은 , 홍지민, 장신영, 쥬니는 록밴드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섹시한, 샤방샤방한 패션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화려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특히 청담동 며느리룩을 위해 고가의 의상 아이템을 선보였던 김정은의 경우 로커로서의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한 치의 소홀함이 없는 준비를 마쳤다는 후문. 무대에서 힘차고 강한 이미지의 록음악을 펼쳐 보여야 '컴백 마돈나' 밴드의 멤버들이 반짝이는 스팽글, 깊게 패이고 찢어진 바지, 가죽으로 된 조끼, 굽 높은 글래디에이터 슈즈 등을 통해 선보일 음악적 열정을 느껴보자.

◆ 개성만점 조연 연기자 열전에 주목!
‘나는 전설이다’는 주연들 못지않게 개성이 넘치는 조연들이 대거 참여,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주게 된다. 컴백 이후 처음으로 속물근성의 상류층 시어머니를 연기하게 될 차화연, 수년간 연극 무대를 통해 쌓아온 연기 공력을 통해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쳐줄 장영남, 전설희의 라이벌이자 한물 간 가수 역할을 맛깔스럽게 해낼 고은미 등을 비롯해 극중 이화자(홍지민)의 남편으로 부인에게 꼼짝 못하는 택시기사로는 정석용이, 자신이 키우는 아이돌 그룹을 성공시키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기획사 사장 역할에는 김명국이, 냉정하고 완벽한 전 지검장 역할로 출연하게 될 박영지 등은 개성 넘치는 '연기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 음악의, 음악의 의한, 음악을 위한 드라마
삶에 대한 화병(火病)만큼은 국가 대표급 중증환자인 여성들이 모여 전설적인 밴드를 결성, 음악으로 삶의 아픔을 달래는 동시에 한 인간으로써 세상과 당당히 맞서며 자아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게 될 '나는 전설이다'에서 음악은 필수불가결한 조건. 프로다운 면모를 보이기 위해 김정은, 홍지민, 장신영, 쥬니 등 여성 4인조 '컴백 마돈나' 밴드의 멤버들을 밤잠 못자가며 연습에 연습에 몰입했다. 그런가하면 인디계의 '무림고수'로 불리는 '안녕 바다'는 장신영이 키우는 아이돌그룹으로 선정돼 극초반을 장식하며, 아이돌그룹 유키스는 '키스밴드'로 멤버를 재편성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0

主题

970

回帖

119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96
QQ
发表于 2010-8-2 12:58 | 显示全部楼层
预告片成功的吸引了俺!!
金jj打人那段太帅了~~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2-2 11:19 , Processed in 0.047685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