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란만장 은비 DIMF 성공기
波澜万丈的高恩菲DIMF成功记
드라마 ‘더 뮤지컬’,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배경 소재
대구의 서문시장과 동대구역, 국채보상공원, 우방타워, 동대구역사 등지와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을 배경으로 한 20부작 미니 시리즈 ‘더뮤지컬’ 드라마가 오는 11월께 방영될 예정이다.
지난 9일과 4일에 걸쳐 진행된 대구 촬영분은 우방타워, 서문시장, 국채보상공원, 동대구역 등을 배경으로 이뤄졌으며 향후 추가 촬영분도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드라마 ‘더뮤지컬’은 ‘실미도’, ‘한반도’, ‘공공의 적’ 대본을 주로 쓴 김희재 작가가 극본을, (주) 필름북이 제작한 이 드라마는 ‘꽃보다 남자’에서 주연을 맡은 한류스타 구혜선이 서문시장 포목점집 손녀 ‘은비’로 나와 뮤지컬 배우로 대성한다는 줄거리로, 의대생인 ‘은비’는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어릴 적 꿈인 뮤지컬 배우로 변신, DIMF에 나가 입상한 뒤 뉴욕뮤지컬페스티벌과 브로드웨이 진출해 대성공을 거둔다는 내용이다.
‘은비 할머니’역에는 중견연기자 정영숙, ‘재이’ 역에는 최다니엘이 유명스타 작곡가 및 뮤지컬 음악 감독으로 나온다. 그리고 옥주현이 국내 뮤지컬 스타배우로, 개그우먼 박경림은 은비친구이면서 무늬만 뮤지컬배우로 출연한다.
이번 드라마 촬영으로 뮤지컬 도시 대구를 배경으로 드라마가 제작됨으로 인해 지역 문화예술의 발전은 물론 DIMF의 발전에도 촉매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승탁기자 kangst@idaegu.com
=======================
高恩菲童鞋要不要这么严肃啊?
11月播出的话,希望快点敲定。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