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07.28整理新闻5则
'닥터챔프' 엄태웅-차예련-김소연, 첫 대본 연습…'이상무'
from:http://news.nate.com/view/20100728n05159
SBS 드라마 ‘닥터챔프’주연배우들이 첫 대본 연습을 마치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지난 7월22일 일산제작센터 드라연습실에는 ‘닥터챔프’의 연출자인 박형기PD를 비롯해 주요 출연배우인 엄태웅, 정겨운, 차예련, 김소연, 강소라, 신동, 문희경 등이 모여 엄숙한 분위기 속에 대본을 들고 입을 맞췄다.
대본연습을 마친 출연배우와 스태프들은 일산제작센터 인근식당으로 이동, 시종 화기애애한 가운데 첫 합동회식을 하며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했다는 후문이다.
한편‘닥터챔프’는 태릉선수촌 국가대표 선수들의 담당 주치의와 선수들 간의 갈등과 화해, 우정과 사랑을 담은 휴먼 스포츠 메디컬 드라마로 9월 2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SBS
서울신문NTN 김경미 기자 84rornfl@seoulntn.com
'닥터챔프' 엄태웅,차예련,김소연,정겨운등 주요배우 첫 대본연습 마쳐!
from:http://news.nate.com/view/20100728n06181
오는 8월2일(월),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나는 전설이다> (극본,제작:에이스토리 연출:김형식) 후속으로 오는 9월27일 (월) 첫 방송될 예정인 <닥터챔프> (극본:노지설 연출:박형기 제작:미러클미디어)가 첫 대본 연습을 마치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지난 7월22일(목) 오전,일산제작센터 드라연습실에는 <닥터챔프>의 연출자인 박형기PD와 주요배우들인 엄태웅,정겨운, 김소연,차예련,강소라,신동,문희경 등 주요 출연배우 20여명이 모여 진지한 분위기속에 대본연습을 마쳤다.
대본연습을 마친 출연배우와 스태프들은 일산제작센터 인근식당으로 이동,시종 화기애애한 가운데 첫 합동회식을 하며 드라마의 대박을 기원했다.
<칼잡이 오수정>을 연출한 박형기PD와 <깜근이 엄마>를 쓴 노지설 작가가 태릉선수촌을 6개월여 동안 밀착 취재하며 기획한 <닥터챔프>는 태릉선수촌 국가대표 선수들의 담당 주치의와 선수들 간의 갈등과 화해, 우정과 사랑을 담은 휴먼 스포츠 메디컬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촬영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SBS콘텐츠허브 연예뉴스 enternews@sbs.co.kr)
SBS 방송/연예 뉴스 (Copyrights ⓒ SBS & SBS콘텐츠허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태웅-김소연 등 '닥터챔프' 첫 대본연습
from:http://news.nate.com/view/20100728n06248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엄태웅, 차예련, 김소연, 정겨운이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챔프'의 첫 대본 연습을 마쳤다.
다음 달 2일 첫 방송하는 '나는 전설이다' 후속으로 편성된 '닥터챔프'는 오는 9월 27일을 첫 방송일로 확정하고 대본연습과 함께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지난 22일 오전 SBS 일산제작센터 드라마 연습실에는 '닥터챔프'의 연출을 맡은 박형기 PD와 엄태웅, 정겨운, 김소연, 차예련, 강소라, 신동, 문희경 등 주요 출연배우 20여명이 모여 진지한 분위기속에 대본연습을 마쳤다.
대본연습을 마친 출연배우와 스태프들은 일산제작센터 인근 식당으로 이동 시종 화기애애한 가운데 첫 합동회식을 하며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했다.
'칼잡이 오수정'을 연출한 박 PD와 '깜근이 엄마'를 쓴 노지설 작가가 태릉선수촌을 6개월여 동안 밀착 취재하며 기획한 '닥터챔프'는 태릉선수촌 국가대표 선수들의 담당 주치의와 선수들 간의 갈등과 화해, 우정과 사랑을 담은 휴먼 스포츠 메디컬 드라마로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관련기사]
☞ 신예 강소라, '닥터챔프' 캐스팅..엄태웅-정겨운과 호흡
☞ 국내 프로골프무대 '챔프의 클럽'은?
☞ 엄태웅, '닥터 챔프' 주연 발탁..김소연과 연기 호흡
☞ 정겨운, '닥터 챔프' 유도선수 역 전격 캐스팅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닥터챔프' 김소연-엄태웅-정겨운, 성공적인 첫 대본 연습
from:http://news.nate.com/view/20100728n06407
티브이데일리 원문 기사전송 2010-07-28 10:21
관심지수0관심지수 상세정보
최소 0 현재 최대 100 조회 댓글 올려 스크랩
[전송시간 기준 7일간 업데이트]
도움말 닫기 글씨 확대 글씨 축소
[티브이데일리=김진경 기자] SBS TV 새 월화드라마 '닥터챔프'(노지설 극본, 김형식 연출)의 연기자들이 첫 만남을 가졌다.
지난 22일 엄태웅 차예련 김소연 정겨운 등 '닥터챔프'의 주요 출연진들이 일산 SBS 드라마 제작센터에 모여 첫 대본 연습을 마쳤다.
대본 연습을 마친 배우들은 인근 식당으로 이동, 합동 회식을 가지며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했다는 후문이다.
'닥터챔프'는 태릉선수촌 국가대표 선수들의 담당 주치의와 선수들 간의 갈등과 화해, 우정과 사랑을 그리는 스포츠 메디컬 드라마다.
오는 9월 27일 '나는 전설이다' 후속으로 방송되는 '닥터챔프'는 곧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김진경 기자 star@tvdaily.co.kr]
[주요기사]
▶ '나쁜남자' 김남길 '궁지에 몰리다', 처절한 복수 위기 봉착!
▶ 지오 "에프터스쿨 주연과 부부됐으면" 깜짝 고백
▶ DJ DOC, 앞으로 함께 할 시간 '길어야 3년?'
▶ '자이언트' 미주-민우, 티격태격 김밥으로 가까워진 마음
▶ '자이언트' 534번 박노식 빛나는 열연, 시청자 울렸다!
▶ 숙종 태몽 꾸고 동이 임신...영조 임금 탄생 초읽기
▶ '구미호' 1시간 내내 달리기만? 시청자 "육상드라마냐?" 폭풍질타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태웅·정겨운·김소연 ‘닥터챔프’ 첫 대본연습 ‘성공기원’
from:http://news.nate.com/view/20100728n06615
뉴스엔 원문 기사전송 2010-07-28 10:27
관심지수0관심지수 상세정보
최소 0 현재 최대 100 조회 댓글 올려 스크랩
[전송시간 기준 7일간 업데이트]
도움말 닫기 글씨 확대 글씨 축소
[뉴스엔 이언혁 기자]
엄태웅, 정겨운, 김소연 주연의 '닥터챔프'가 첫 대본연습을 가졌다.
'커피하우스', '나는 전설이다'에 이어 9월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챔프'(극본 노지설/연출 박형기)는 22일 첫 대본 연습을 마치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다.
이날 경기도 일산 제작센터 연습실에는 연출을 맡은 박형기 PD와 엄태웅, 정겨운, 김소연, 차예련, 강소라, 신동, 문희경 등 주요 출연배우 20여명이 모여 진지한 분위기 속 대본 연습을 마쳤다.
이후 배우, 스태프들은 인근 식당으로 이동해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첫 합동 회식을 진행하며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했다.
한편 '닥터챔프'는 태릉선수촌 국가대표 선수들의 담당 주치의와 선수들 간의 갈등, 화해, 우정, 사랑을 담은 스포츠 메디컬 드라마다.
이언혁 leeuh@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