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소연 ‘검사 vs 의사’ 대한민국 상위1% 패션은?
金素妍 “检察官VS医生”大韩民国上流1%的时尚?
배우 김소연이 철없는 [url=]검사[/url]에서 정형외과 의사까지 대한민국 상위 1% 직업에 걸맞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김소연은 전작 SBS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에서 검사에서 지금 출연중인 SBS '[url=]닥터[/url]챔프' 의사까지 대한민국 상위 1%
직업을 완벽히 소화하며 그녀만의 스타일로 완성하고 있다. 김소연의 검사와 의사 패션 스타일에 대해 알아봤다.
#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검사
'검사 프린세스' 속 김소연은 천방지축이지만 사랑스러운 여검사 마혜리 역을 맡아 [url=]럭셔리[/url]하면서도 통통 튀는 패션스타일을 선보였다. 극중 김소연은 귀엽고 발랄한 [url=]단발[/url] 물결펌에서부터 그녀의 시그니처 아이템이 된 컬러풀한 트위드 재킷까지 일뿐 아니라 패션에도 관심이 많은 트렌디한 여검사 패션을 선보이며 [url=]매력[/url]을 과시했다.
김소연은 주로 트위드 재킷 안에 원피스나 레이스 장식이 많은 블라우스, 미니스커트를 [url=]매치[/url]해 마혜리라는 캐릭터를 표현했다. [url=]여기[/url]에 화려하고 볼드한 주얼리로 코디를 완성했다. 양손에 볼드한 반지를 매치하거나 목걸이를 여러 겹 레이어드해 매치한 그녀의 주얼리 연출법은 럭셔리하면서도 러블리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 털털하고 당찬 정형외과 의사
김소연은 SBS 월화드라마 '닥터챔프'에서 자립심 [url=]강하[/url]고 불의에 맞서는 강직한 정형외과 의사 김연우로 변신에 성공했다. 김소연은 극중 털털하면서도 인간관계에 있어 어수룩한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단정하게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모노톤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김소연은 주로 셔츠에 편안한 팬츠를 자주 매치하는데 이러한 활동적인 패션은 스스로 운명을 개척해 나가고자 하는
강인한 [url=]여성상[/url]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또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러운 웨이브펌과 뱅헤어를 연출함으로써 따뜻한 마음을 가진 열정적인 의사를 연출했다. 여기에 액세서리는 거의 착용하지 않거나 가죽 [url=]스트립[/url] 시계만을 착용해 의사라는 직업의 전문적인 패션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0100509102710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