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Issacness

【资料】2010《我的见鬼女友/奇异的恋爱》(孙艺珍 李民基)中字已出

[复制链接]

4

主题

1010

回帖

101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15
发表于 2011-10-27 23:09 | 显示全部楼层
海報拍攝花絮

layer.php/sid/XMzE2NDQ2Nzg0/v.swf

youtube
http://www.youtube.com/watch?v=p1xJwX9j0KA

115下載
http://115.com/file/dn0hborv

官方 發佈會的視頻


youtube
http://www.youtube.com/watch?v=NpJgFExtnTQ

115下載
http://115.com/file/clttieh4#

官網某個活動的網頁
好像每隔一段時間就有一個活動,很有趣的是她們都用可愛的鬼來連線 XD
http://cartoon.media.daum.net/event/ossak2011

[ 本帖最后由 cholesterol 于 2011-10-27 23:51 编辑 ]

4

主题

1010

回帖

101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15
发表于 2011-10-29 00:59 | 显示全部楼层
가벼우면서 진지한 이민기, 그가 궁금하다

엘르코리아 기사전송 2011-10-28 10:2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화이트 퍼 디테일의 블랙 후드 점퍼. 화이트 셔츠. 모두 닐 바렛. 네이비 레더 보타이. 마르스케 스필레타. 왼손에 착용한 프로그 링. 트롤비즈.

EG <퀵>이 개봉한 지 석 달 정도 흘렀다. 어떻게 지냈나?
영 화 <오싹한 연애> 보충 촬영을 끝내고 혼자 캘리포니아 여행을 다녀왔다. 계획 세워서 여행하려면 꼭 일이 생겨 못 가더라. 그래서 ‘가볼까’ 마음먹은 다음 날 바로 티켓을 끊었다. 여행 얘기를 하자면 너무 길고, 결론적으로 정말 좋은 시간이었다. 오는 비행기에서 눈물이 찔끔 날 정도로.

EG <퀵>의 관객 수가 300만을 넘었다. 기분이 어떤가? 첫 주연작이라 긴장했을 텐데.
아직 흥행에 대한 큰 감흥이 없다. 물론 간절한 부분은 있었다. 같이 고생한 스태프들의 노고까지 책임지는 입장은 처음 이었으니까. 흥행이 잘 안 됐다면 힘들었을 거다.

EG 신작 <오싹한 연애>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랑에 빠진 마술사 역할이다. 관객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싶나?
본격 로맨틱 코미디는 이번이 처음이다. 역할적으로 말하자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남자. 많은 분들이 보고 “아, 저런 남자 사랑스럽다”는 감정이 들면 좋겠다.

EG 실제로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남자인가?
그럴 때도 있다. 이따금 ‘방금 나 귀엽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한다.(웃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그레이 브이넥 니트 톱. 질 스튜어트 뉴욕. 블랙&화이트 체크 코트. 버버리 프로섬. 네이비 스웨이드 장갑. 반하트 옴므. 모던한 버건디 컬러의 안경. 알로.

EG 처음에 상대 배우가 손예진이란 걸 알았을 때, 기분이 어땠나?
무 척 좋았다. 정말 좋아했던 배우다. <아내가 결혼했다>를 보고 끙끙 앓았었다. 친구들이랑 술 마시다가 텔레비전에 손 선배님 나오면 농담으로 “네 형수다” 장난치고. 세월이 지나서 만났으니 다행이다. 만일 당시에 만났으면 로맨틱 코미디가 격정 멜로 될 뻔했다.

EG 연기할 때 저절로 감정이입이 됐겠다.
따 로 노력할 필요가 없었다. 그냥 보고 있으면 좋으니까. 촬영 들어가기 전에 ‘누나’라고 하면 감정이 잘 안 잡힐 것 같으니 배역 이름(여리)을 부르겠다고 했다. 손 선배님도 좋은 생각이라며 흔쾌히 응해주셨다. 촬영장에서 만나면 “여리, 왔어요? 식사는? 뭐 먹었는데?” 이런 식으로 슬쩍 반말도 하고, 그럼 또 괜히 기분 좋고.(웃음) 연기하기 딱 좋은 거리감을 유지한 것 같다.

EG 옆에서 본 손예진은 어떤 사람이었나?
역시 내가 영화를 보고 반할 수밖에 없는 배우라는 생각을 했다. 연기에 대한 철학이 확고하고 자기 자신에게 매우 철저하다. 그러면서 연기 외의 사생활도 굉장히 잘 꾸려나간다. 현명한 사람이고 훌륭한 연기자라는 게 느껴졌다.

EG 톱 여배우와 작업하는 주연 배우 이민기. 현재의 위치에 비교적 빨리 왔다고 생각하나, 아니면 더뎠다고 생각하나?
그건 누구와 비교하느냐에 따라 다를 것이다. 나는 연기자로서 내가 아직 정체성이 불분명하다고 생각한다. 사적인 나와 연기하는 나를 세상에서 구분해줬으면 좋겠다. 내 자신은 그게 안 되니까 하는 말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블랙 롱코트. 헨릭빕스코브 by 톰 그레이하운드 다운스테어즈. 노르딕 패턴이 돋보이는 그레이 레깅스 팬츠. 빈폴. 블랙 레더 워커. 미소페. 니트 소재 비니.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EG 연기자가 아닌 자신의 모습을 대중에게 드러내는 게 불편한가 보다.
잘 못하겠다. 연기할 때는 내 캐릭터와 대사가 있으니까 확신을 갖고 할 수 있는데, 일상의 나를 얘기하려면 모르는 부분도 많고 별로 알려지고 싶지도 않다. 고향 친구들이랑 농담으로 (부산 사투리로) “내 진짜 돈 벌면 트위터 사서 없애분데이~” 그런 적도 있다. 가끔 트위터에 내 이름을 쳐보긴 한다. 어디서 내가 또 발견당했나 확인하려고.

EG 김해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아직도 고향에 대한 향수가 있나?
스물대여섯 살까지는 그랬다. 김해에 가면 ‘아, 이 공기구나!’ 하는 느낌. 이젠 어디에 산다는 게 큰 의미 없는 것 같다. 외국 어딜 가든 무덤덤하다.

EG 혼자 살면서 직접 챙겨야 할 것들에도 익숙한 편인가?
별로 할 것 없는데? 예전에는 청소가 힘들었는데, 요즘은 로봇 청소기가 있어서 아주 편하다. 혼자 살면 당연히 외롭긴 하다. 사람의 체온이 그립다고 할까.

EG 집에 있을 때는 남들처럼 텔레비전을 보거나 인터넷을 하나?
지 난달에 케이블 방송이랑 인터넷 둘 다 끊었다. 사실 생각이 계속 변한다. 몇 년 전에도 진심으로 책을 읽어보려고 텔레비전을 끊은 적이 있다. 그러다 어느 순간 ‘텔레비전에서 얻을 수 있는 것도 많을 텐데’ 하고 다시 봤는데, 집중을 안 하고 보니까 남는 게 없더라. 인터넷도 거의 안 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프린지 장식의 그레이 톱. 톰 레블 by 톰 그레이하운드 다운스테어즈. 골드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팬츠. 케이티 이어리 by 톰 그레이하운드 다운스테어즈. 어깨에 걸친 그레이 니트 톱. 존 바바토스. 골드 스터드 뱅글. 브라운 스터드 뱅글. 모두 제이미 앤 벨. 블랙 워치. 미쉘 에블린 by 갤러리어클락. 브라운 로퍼. 소다옴므.

EG 본인은 끼도 없고 평범하다고 말하는데, 사실 배우란 매우 특별한 직업이 아닌가. 자신의 어떤 점이 이 특별한 길을 걷는 데 작용했다고 생각하나?
끼 도 없고 평범했던 건 맞다. 학교에서 앞에 나가 발표만 해도 덜덜 떨고. 대신 내가 하기 싫은 것은 안 했다. 여름방학이면 “왜 방학인데 돈 내고 보충수업 해야 할까?” 하곤 그냥 목욕탕 간다든지. 고3 때 모델과에 가겠다고 했을 때도 선생님이 “김해 통틀어 모델과 쓴 건 너밖에 없을 거다. 밥 벌어먹고 살겠냐?”고 했지만 별로 신경 안 썼다. 그렇게 모델과 가서 지금의 사장님 만나 모델 일 하다가, 어쩌다 또 연기도 하고. 끼가 많거나 자신감 넘쳤으면 독기 품고 스트레스 받았을 텐데, 무엇 하나 지나치게 고집 부리지 않았기에 지금까지 온 것 같다.

EG 다른 인터뷰들에서 여태껏 연애를 제대로 못해봤다고 하더라.
두 세 달 이상 이성을 만나본 적이 없다. 막 싸우기도 하고, 헤어졌다 만나기도 하는 그런 기억이 없다. 어렸을 때는 “여자친구랑 싸울려면 왜 만나? 좋으려고 만나는 건데?” 그런 식이었다. 그때 화도 내보고 실수도 해보고 후회도 해보고 울어도 보는 건데. 일 시작하고 난 뒤 밖에서 데이트다운 데이트를 해본 적이 없다. 그래서 이번에 영화 찍으면서 감독님한테 “남자 여자가 만나면 진짜 이런 얘기를 해요?” 묻기도 했다.

EG 그렇다면 바로 지금 맘에 드는 이성이 나타나면 대시할 자신 있나?
솔직히 되게 고민할 것 같다. 11월에 <오싹한 연애> 개봉해야 하는데, 어설픈 스캔들 나서 작품에 누를 끼치지 않을까 하고.

EG 결국 일 때문에 연애를 못 하는 거다.
그런 것일 수도. 우선 빨리 자리 잡아야 한다고 생각하니까. 군대 가기 전에.(웃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블랙 퍼 베스트. 닐 바렛. 골드 스팽글 장식의 블랙 카디건. 제너럴 아이디어. 블랙 페도라.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EG 가장 가까운 친구들은 누구인가? 또 그들에게 이민기는 어떤 친구인지?
대부분 고향 친구들이다. 지금은 거의 다 서울에 산다. 친구들에게 나는…기둥이다. 마음의 기둥인지, 물질적 기둥인지 모르겠지만.(웃음) 어차피 이놈들 장가가면 다 떠날 텐데!

EG 연기나 작품에 대한 고민을 나눌 사람은 따로 필요하지 않을까?
작 품에 대한 고민은 감독님이나 상대 배우와 나누는 게 제일 좋다. 좀 더 어렸을 때는 친한 배우 형들에게 털어놓기도 했는데, 언제부턴가 ‘내가 다 안고 가야 할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어떤 상황이든 결국 선택하고 결과를 받아들여야 할 사람은 나니까. 일 얘기는 누구하고도 안 하게 된다. 고민하고 고뇌하는 건 혼자서 하는 게 젤 편하다.

EG <영자야, 내 동생아>가 엎어진 게 아쉽다. 이명세 감독과 이민기란 조합이 궁금했는데.
이 명세 감독님은 ‘아버지’라고 부를 정도로 친하다. 그때도 “아버지랑 영화 한편 해야지?” 하시기에 시나리오도 안 보고 “예” 그랬다. 그러다 그냥 1년이 흘러가고 말았는데…후회하진 않는다. 돌아가든 휘어가든 인생은 이어지게 되는 거고, 헛된 시간은 없다고 생각하니까. 어쩌면 그 덕분에 <퀵>이랑 <오싹한 연애>를 한 거고.

EG 연기자의 길, 어디까지 가보고 싶나?
‘어디까지’라는 게 결국 남이랑 비교하는 거다. 그냥 계속 해나갈 수 있는 마음만 가질 수 있으면 좋겠다.

EG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다. 남은 시간들, 어떻게 보낼 예정인가?
<오싹한 연애>가 12월까지 쭉 잘됐으면 좋겠다. 그래서 크리스마스 때도 일(홍보) 해야 한다. 안 그러면 너무 우울할 것 같다.

http://news.nate.com/view/20111028n06920

[ 本帖最后由 cholesterol 于 2011-10-29 01:00 编辑 ]

4

主题

1010

回帖

101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15
发表于 2011-10-29 01:02 | 显示全部楼层
맥주 30병 마시는 여자? 이민기 “귀여울 듯” 독특 연애관

맥스무비 원문 기사전송 2011-10-24 20:3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맥스무비=박유영 기자] 배우 이민기가 맥주 30병 마시는 여자에 대한 생각을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24일 오전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오싹한 연애>의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이민기는 “소개팅 나온 여자가 맥주 30병을 마신다면 어떻게 하겠냐.”는 질문에 “영화 촬영 때 생각하면 술을 마셔도 귀여워서 괜찮을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이민기는 맥주 30병 마시는 여자에 대해 “얼마 전 나도 맥주 30병을 마셨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 이민기는 “터프한 여자도 만나면 재미있을 것 같다.”며 “경험해보고 싶다.”고 독특한 연애관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 편, 이민기-손예진 주연의 <오싹한 연애>는 남다른 촉 때문에 연애가 곤란한 여자 ‘여리’(손예진)와 비실한 깡 때문에 연애가 힘겨운 호러 마술사 ‘조구’(이민기)의 목숨 담보 연애담을 그린 영화로 올 겨울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 권구현 기자

맥스무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entpress@maxmovie.com

http://news.nate.com/view/20111024n28238

4

主题

1010

回帖

101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15
发表于 2011-10-29 01:07 | 显示全部楼层
김하늘 한예슬 손예진, '로코퀸' 자리 두고 하반기 극장서 격돌

아시아투데이 원문 기사전송 2011-10-27 11:22


*절대강자 김하늘에 한예슬 손예진 강력한 도전장

[아시아투데이=최재욱 기자]대한민국 대표 미녀스타들이 하반기 극장가에서 로맨틱 코미디 여왕 자리를 두고 혈투를 벌인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김하늘이 '너는 펫'(감독 김병곤, 제작 프로덕션 루덴스㈜), 한예슬이 '티끌모아 로맨스'(감독 김정환, 제작 인디스토리), 손예진이 '오싹한 연애'(감독 황인호, 제작 상상필름)로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충 무로에서 인정하는 '로맨틱 코미디의 절대강자' 김하늘이 '센 후배' 한예슬과 손예진의 강력한 도전에 방어전을 치르는 모양새다. 세 여배우 모두 각각 장근석, 송중기, 이민기 등 '대세'로 떠오르는 꽃미남들과 호흡을 맞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 하늘 주연의 '너는 펫'은 외모, 능력,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사랑에는 서툰 은이(김하늘)에게 굴러 들어온 정체불명의 인호(장근석)의 알콩달콩한 동거기를 그린 작품. 일본 동명만화를 영화화해 일본에서 먼저 제작발표회를 여는 등 국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 초반부터 파파라치 컷이 나오고 티저 포스터 사전 유출, 티저 예고편 10만 클릭 등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흥행 대박이 예감되고 있다. 김하늘이 '동갑내기 과외하기' '그녀를 믿지 마세요' '청춘만화' '7급 공무원'에 이어 또다시 '로맨틱 코미디'의 역사를 다시 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월17일 개봉.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한예슬 주연의 '티끌모아 로맨스'는 '국보급 짠순이' 홍실(한예슬)과 마성의 청년백수 지웅이 500만원 벌기에 나서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영화. 최근 드라마 '스파이 명월' 촬영장 이탈 사태 등 구설에 시달렸던 한예슬은 이 영화로 재기에 나선다.

한 예슬은 출세작 '환상의 커플'처럼 사랑스럽지만 엽기적인 캐릭터로 관객을 찾는다. 한예슬이 맡은 구홍실은 민낯에 야상 잠바 한벌을 걸치고 와이어를 타며 돈 세는걸 즐기는 엽기적이지만 사랑스러운 캐릭터. 드라마 '뿌리 깊은 나무'로 주가 폭등 중인 꽃미남 송중기와의 알콩달콩한 로맨스는 당연히 따라준다. 11월10일 개봉.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손예진 주연의 '오싹한 연애'는 남다른 촉 때문에 연애가 곤란한 여리(손예진)와 비실한 깡 때문에 연애가 힘겨운 호러 마술사 조구(이민기)의 목숨 담보 연애담을 그린 작품. 로맨틱 코미디에 호러를 결합한 이색적인 장르로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손 예진이 연기하는 여리는 아름답고 사랑스럽지만 귀신을 볼 수 있는 능력 때문에 엉뚱하고 오싹한 면을 갖고 있는 캐릭터. 손예진이 '아내가 결혼했다'처럼 비정상적인 캐릭터를 정상처럼 보이게 하는 마력을 또다시 부릴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월 개봉.

http://news.nate.com/view/20111027n11312

4

主题

1010

回帖

101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15
发表于 2011-10-30 21:45 | 显示全部楼层
'오싹한 연애' 손예진, 이민기 위해 곰돌이 상대로 키스 연습

2011. 10.30(일) 10:1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영화 '오싹한 연애'(감독 황인호, 제작 상상필름)의 손예진이 곰돌이와 달콤한 키스를 나눴다.

극 중 연애 한 번 못해 본 여주인공 여리 역을 맡은 손예진은 앉은 자리에서 맥주 30병을 마시는 것도 모자라 곰돌이와 키스 삼매경에 빠진다.

'오싹한 연애'는 남다른 촉 때문에 연애가 곤란한 여자 여리와 비실한 기 때문에 연애가 힘겨운 호러 마술사 조구(이민기)의 연애담을 그린 영화.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귀신을 보는 남다른 능력 때문에 연애가 곤란했던 여리가 우연한 기회에 가까워진 조구와의 키스를 상상하며 연습하는 장면이다.

극 중 여리는 연애전문 친구들에게 햄버거, 슬라이딩, 에어클리닝, 캔디, 레슬링 키스 등 키스의 다섯 가지 종류에 대한 이론을 습득한 후 곰돌이를 상대로 리얼한 키스를 연습하게 된다.

고개를 15각도로 꺾고 시선처리는 30도 아래로 향하는 등 구체적인 실습 코치를 해주는 친구들의 도움으로 포즈 만큼은 그럴싸하다.

그 동안 조인성, 정우성, 이민호 등과의 로맨틱한 키스신을 선보였던 손예진은 '오싹한 연애'에서 캐릭터 변신뿐만 아니라 곰돌이와의 키스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12월 개봉 예정.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19937059222698008

=================================================================
這篇好像是說藝珍用小熊練習怎麼親吻...XD
用翻譯機看,最後一段有提到12月上映

4

主题

1010

回帖

101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15
发表于 2011-10-31 23:38 | 显示全部楼层
孫藝珍的靈異見鬼談”燙髮的鬼背影...”
2011/10/31(Mon) 16:0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演員孫藝珍暢談和”好兄弟”的不解情緣.

孫藝珍在將於10月31日播出的MBC< 好心情的一天-演繹plus >中談到自己的靈異目擊事件.

這天的採訪中孫藝珍講到:”幾年前我很害怕剪刀.原來住的房子風水好像不太好.以至於最後搬了家.搬家當天早上,我看到一個燙著捲髮的鬼的背影.搬家以後就不再怕剪刀了.”故事讓人毛骨悚然.

李民基接過話題說:”我倒是沒看見過鬼.不過有一次我以為自己看見的是鬼,後來仔細一看,原來是白塑料袋.”引發現場笑聲.

另一方面,孫藝珍-李民基主演的電影<我的見鬼女友>,講述了車禍後能看到鬼的女人由莉(孫藝珍 飾)和因特殊體質,能和鬼交流,并一起表演的魔術師趙久(李民基 飾)之間的愛情故事.本片將於今冬上映.

copyright ⓒ www.innolife.com <禁止無故轉載及散佈>

http://www.innolife.com/mlist.php?ac_id=14&ai_id=31594

孙艺珍自曝见过鬼常作恶梦甚至搬家 仍能梦见烫发女鬼

2011-10-31 16:45:01  来源:国际在线专稿  编辑:赵静雅   

  在10月31日上午播出的MBC电视台的《好日子》中,韩国女星孙艺珍应邀参加,恰逢万圣节,孙艺珍也对记者敞开了心扉,首次在媒体面前说自己曾经“撞鬼”。在节目中,制作单位为了迎合万圣节的气氛,特意把“你撞过鬼”吗当成节目的主题,并对到场的艺人一一提问,而孙艺珍面对该问题,就语出惊人:以前撞见过鬼,以至于后来天天作恶梦,后来还因此事而搬了一次家,直到现在还常常能看到烫发的女鬼的背影。

国际在线独家稿件 未经允许请勿转载

编译:匆匆那年

http://gb.cri.cn/27564/2011/10/31/3465s3420098.htm

4

主题

1010

回帖

101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15
发表于 2011-11-1 00:44 | 显示全部楼层
補大圖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

主题

1010

回帖

101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15
发表于 2011-11-1 23:52 | 显示全部楼层
韩星孙艺珍否认被“孤立” 供出花美男“后宫”名单
2011-11-01 16:09:17  来源:国际在线专稿  编辑:太然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韩星孙艺珍针对坊间关于她的“被孤立说”首次做出了回应。

  韩星孙艺珍在接受韩国SBS电视台娱乐新闻节目访问时,关于流传已久的“孤立”传闻第一次做出了回应。孙艺珍解释说,不知道为什么网上一直在传她在娱乐圈一个朋友都没有,被艺人们集体孤立了。

  孙艺珍急于证明自己所言非虚,主动爆出了娱乐圈好友名单。里面有一起合作过电影的李民基,还有视孙艺珍为女神的金希澈,还有合作过电视剧的李民浩。

http://gb.cri.cn/27564/2011/11/01/5752s3421467.htm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

主题

1010

回帖

101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15
发表于 2011-11-2 23:47 | 显示全部楼层
MBC 美好的一天 採訪

這天的採訪中孫藝珍講到:"幾年前我很害怕剪刀.原來住的房子風水好像不太好.以至於最後搬了家.搬家當天早上,我看到一個燙著捲髮的鬼的背影.搬家以後就不再怕剪刀了.­"故事讓人毛骨悚然.

李民基接過話題說:"我倒是沒看見過鬼.不過有一次我以為自己看見的是鬼,後來仔細一看,原來是白塑料袋."引發現場笑聲.

(李民基一直說他沒看過,
雖然常常看到像鬼的東西,自己怕得要死,結果都是錯覺)

(最後一段是被問到酒量
仙女說民基喝3瓶、她喝一杯的程度差不多
李民基就慌張了XDDD(字幕幫他打的OS是:姊姊幹麻這樣"))



youtube
http://www.youtube.com/watch?v=BZTDSDg-hmQ

115 下載
http://115.com/file/dn9fn5g7#

[ 本帖最后由 cholesterol 于 2011-11-4 10:24 编辑 ]

0

主题

12

回帖

12

积分

新手上路

积分
12
发表于 2011-11-2 23:52 | 显示全部楼层
孙艺珍的鬼片啊,真是让人期待啊,搬个板凳慢慢等

4

主题

1010

回帖

101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15
发表于 2011-11-4 10:23 | 显示全部楼层
新電影介紹,裡頭有多出一些幕後花絮



youtube
http://www.youtube.com/watch?v=9-wxsh5ItPQ

115下載
http://115.com/file/dn9pjitc#

=================================================================

冷颼颼的宣傳活動,終於開始宣傳了嗎? = =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011.11.11 PM 08:00       [冷颼颼戀愛] 公映 (地點:CGV청담)
2011.11.11 AM 10:00       [冷颼颼戀愛] 媒體採訪
2011.11.10 AM 10:00       [冷颼颼戀愛] 媒體採訪
2011.11.09 AM 10:00       [冷颼颼戀愛] 媒體採訪
2011.11.08 AM 10:00       [冷颼颼戀愛] 媒體採訪
2011.11.07 AM 10:00       [冷颼颼戀愛] 媒體採訪
2011.11.05 AM 10:00       [冷颼颼戀愛] 媒體採訪
2011.11.04 AM 10:00       [冷颼颼戀愛] 媒體採訪
2011.11.03 AM 10:00            [冷颼颼戀愛] 媒體採訪

http://www.barunsonenter.com/hamil/Club/Schedule/ScheduleList.asp

4

主题

1010

回帖

101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15
发表于 2011-11-4 16:58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cholesterol 于 2011-11-1 23:52 发表
韩星孙艺珍否认被“孤立” 供出花美男“后宫”名单
2011-11-01 16:09:17  来源:国际在线专稿  编辑:太然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img165 ...


不知道偷偷說了什麼...
只看得出來仙女說自己的藝人朋友有宋允兒、薛景求,孔孝珍、尹恩惠....
不是說花美男的朋友有李民基、金希澈和李敏鎬嗎?



115下載
http://115.com/file/clo27fhc

[ 本帖最后由 cholesterol 于 2011-11-4 17:19 编辑 ]

4

主题

1010

回帖

101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15
发表于 2011-11-4 17:45 | 显示全部楼层
귀신보는 4차원女 내가 봐도 귀여워!
[포커스신문사 | 이윤경 기자 2011-11-04 10:38:01]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호러와 코미디, 멜로가 한데 범벅돼 있어요. 그동안 우리나라에 이런 로맨틱 코미디는 없었죠. 여리라는 인물도 못 보셨던 인물일 테고요. ‘우와, 새롭다’ 하실걸요.”

손예진(30)은 마치 구연동화를 하듯 새 영화 ‘오싹한 연애’에 대해 이야기해나갔다. 그의 올망졸망한 눈은 보름달이 됐다가 반달이 됐다가 초승달이 됐다. 호러와 코미디와 멜로를 마구 오가는 이 영화가 그만큼 버라이어티하다는 것을 그의 눈이 말했다.

♥호러 마술사와 ‘목숨 건 사랑’

‘오싹한 연애’는 귀신이 눈에 보이는 비범한 여자 여리(손예진)와 그녀에게 꽂혀버린 겁 많은 호러 마술사 조구(이민기)의 소름 돋는 연애담을 그린다. 한 많은 귀신들은 여리의 연애를 사사건건 방해하고, 여기에 맞서 여리와 조구는 말 그대로 목숨 건 사랑을 시작한다.

“여리는 우울할 수밖에 없는 캐릭터예요. 어릴 적 사고로 귀신이 눈에 보이니 일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하죠. 그런 상황을 뛰어넘어야 하기 때문에 일부러 낙천적이고 엉뚱해지려는 면이 있는 친구예요. 제가 봐도 4차원인데, 정말 귀여워요.”

♥공포·코미디·멜로 ‘맛있는 비빔밥’

영화에 워낙 다양한 장르가 혼재돼 있는 탓에 연기의 수위 조절도 난관이었다. 마냥 웃기다가도 코앞에 귀신이 나타나면 공포에 떠는 연기를 해야 했다. 조구와의 로맨스신에서는 가슴이 짠해 눈물 콧물이 범벅되기도 한다.

그는 “귀신들의 사연을 들어줄 때는 밝은 느낌을 최대한 없애고 호러를 할 땐 무서운 감정에 몰입하는 식으로 그 상황을 리얼하게 연기하려고 했다”며 “그동안 귀신이 나오는 코미디 영화와 달리 실제 호러 장면에서는 조금 무서울 수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손예진은 다양한 캐릭터를 하나하나 섭렵해 가는 데 재미를 느끼고 있다.

20대 초반에는 오히려 나이가 많거나 강한 역할을 많이 맡았다. 스물다섯에 드라마 ‘연애시대’에서 이혼녀 연기를 했으며 스물일곱에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에서 두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유부녀로 출연했다.

영화 ‘작업의 정석’이나 ‘백야행’에서도 결코 평범하지 않은 인물을 표현했다. 지난해에는 드라마 ‘개인의 취향’을 통해 대중에 한걸음 바짝 다가서려 노력했다. 그의 나이 서른에 여리를 만난 건 다행이다.

“어릴 때는 깊이 있는 연기를 하고 싶은 욕심에 오히려 성숙한 캐릭터를 많이 맡았어요. 풋풋한 첫사랑 같은 연예인보다는 나만의 색이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었거든요. 자연스레 또래보다 나이가 많은 역을 많이 했죠. ‘백야행’을 마치고 나니 20대 후반이 됐더라고요. 더 나이가 들면 못할 것 같아서 내 나이에 맞는 연기를 해보자 했어요.”

♥SNS로 소통…술도 많이 늘었어요

세월은 배우 손예진도, 인간 손예진도 한층 숙성시켰다. 예전에는 함께 작품을 했던 사람들과도 가까워지기 어려웠는데 요즘엔 낯선 사람들과 함께하는 게 별로 두렵지 않다. 말이 잘 통하는 사람들과 있으면 마음이 편하고 즐겁다. 얼마 전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연예인 친구가 많다”고 털어놔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자주는 아니지만 미투데이나 페이스북에 근황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기도 한다.

“소통하는 것에 대한 참의미를 알겠어요. 누군가와 함께 한다는 게 행복하죠. 예전엔 술을 잘 못했는데 조금씩 마시니까 늘었어요. ‘오싹한 연애’ 때는 술 마실 기회가 없었는데 영화 ‘타워’ 찍으면서는 스태프 중에 주당이 많아서 종종 어울리죠. 여리는 필름이 잘 끊기는데 전 그런 적은 없고요. 음… 기분이 업되긴 하는 것 같아요.”

이윤경 기자 daramji@focus.co.kr

http://www.fnn.co.kr/content.asp?aid=a923f3eb104248be90a5b50fe101aaca

===================================================================
[기획] 애완남부터 청년백수까지, 완소 연하남이 몰려온다

[맥스무비=백종현 기자] 연하남이 몰려온다. <너는 펫> <티끌모아 로맨스> <사물의 비밀> <오싹한 연애> 등 연상연하 커플의 러브스토리가 비슷한 시기에 개봉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때 연상연하 커플의 조합은 파격이라 불렸지만 지금은 바야흐로 대세. 흔해진 만큼 각 커플의 만남과 사랑은 다양한 설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럼 어떤 영화 속 연하남이 여심을 설레게 만들까. 물론 남성 관객들의 관심도 필요하다. 이 조합은 연상녀에 대한 남자들의 로망까지 안고 가니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애교만점 애완남 <너는 펫> 장근석

펫이 됐어도 장근석은 역시 아시아 프린스의 면모를 보여준다. 동거녀에게 차이고 친구 누나 지은이(김하늘)의 집에 얹혀살게 된 인호(장근석)는 급기야 펫 ‘모모’로 둔갑한다. 그렇다고 펫을 하대하는 주인을 만난 것은 아니라서 장근석은 나름 즐거운 삶을 영위한다. 펫의 권리를 주장하는 모모의 애교 활약상을 주목하자. 맛있는 음식, 샴푸, 머리 말리기, 놀아주기 등 주인님의 애정을 독차지하려는 본능을 드러내며 지은이를 못 살게 구는데, 천진난만한 애교에 넘어가지 않을 수 없다. 모모는 주인님이 ‘빵’하면 죽는 시늉까지 하고, 아플 때는 약을 사 들고 회사를 찾아오는 충성심으로 결국 지은이의 마음을 빼앗기 시작한다.

장근석 이 연기한 강인호는 사실 유명한 무용수였다. 그는 사고로 무용을 포기했지만 뮤지컬 배우로서의 새 꿈을 꾼다. 실제로 일본에서 가수 활동까지 벌이고 있는 장근석은 이번 영화에서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열정적인 군무에서 자유분방한 막춤 댄스, 숨겨놓은 기타실력과 노래 솜씨도 공개한다. 무대의상, 트레이닝 복, 댄디한 수트 등 각양각색의 패션을 소화하며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도 보인다. 지은이가 골라온 애완견 패션을 소화할 때는 웃지 않을 수 없다.

미워할 수 없는 청년백수 <티끌모아 로맨스> 송중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끌모아 로맨스>의 지웅(송중기)은 한마디로 뻔뻔하다. 대학졸업 후 변변한 직장도 없이 취업준비생, 그러니까 청년 백수로 긴 세월을 보낸 그는 곧 죽어도 연애는 해야 된다고 믿는 혈기왕성한 20대다. 잔액부족으로 콘돔도 못 사고 옥탑방에서도 쫓겨날 판인데, 대낮의 야동과 간지나는 스쿠터는 절대 포기 못한다. 굴욕에 가까운 파격 연기까지 펼친 그지만 시종일관 당차고 천진난만한 얼굴로 밉지 않게 청년 백수의 일상을 보여준다.

여심을 사로잡을 장면도 충분하다. 지웅은 돈은 없어도 여자는 끔찍하게 아낀다. 88만원 세대인 주제에 88만 원짜리 구두를 선물할 정도. 송중기가 공들여 연습한 우클레레 연주 장면과 노래도 여성관객들을 매료시킬만하다. 돈 벌기 노하우를 전수받는 모습에서는 귀여운 매력이 여실히 드러난다. 결국 깐깐하던 연상녀 구홍실 역시 서서히 맘을 열어간다. 영화에서 철없던 지웅은 홍실이 위기에 처하자 진심을 꺼내 놓는다. 돈이 없는 캐릭터인 관계로 의상수는 제한적이었지만 송중기는 풋풋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다시 한번 뽐낸다. 삼선 슬리퍼와 늘어난 트레이닝 바지를 입혀도 후줄근한 맛이 없어서 제작진의 곤욕을 불러왔다는 후문이다.

교수를 사로잡은 완벽남 <사물의 비밀> 정석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가수 백지영과 열애로 연상연하 커플의 아이콘이 된 정석원은 영화에서도 연상과 인연을 맺었다. <사물의 비밀>에서는 실제 연인보다도 4살이 연상인 장서희와 커플을 이뤘다. 정석원이 연기한 우상은 대학교 심리학과에 재학중인 21살 청년으로 장서희가 연기한 사회학과 여교수 40살 혜정과 스승과 제자, 교수와 조교로 만나 미묘한 관계에 빠진다.

<사물의 비밀>에서 정석원은 가정과 사회적 지위를 갖춘 혜정을 혼란에 빠지게 만드는, 그러면서도 “못 오를 나무”라고 느껴질 만큼 완벽한 모습으로 등장해 여심을 자극한다. 서구적인 신체와 탄탄한 몸매, 남성적인 마스크를 가진 정석원이 첫만남부터 혜정의 눈에 들어온 건 어쩌면 당연한 일. 그런데 여기서 혜정의 대사를 빌려보자. “걘 너무 반듯해, 좋은 가정에서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애야. 그렇게 단아하고 예의 바를 수가 없어… 우상이는 완벽해” 액션 스타로 급부상 중인 그이기에 혜정의 찬사는 다소 어색하게 들릴 수도 있다. 그러나 막상 영화를 보고 나면 쉽게 수긍할 수 있다. 정석원은 기존의 이미지를 깨고 몸을 사용하는 연기를 배제한 채 세밀한 감정묘사에 몰두했다. 그 결과 배우로서의 스펙트럼도 한 겹 더 넓어졌다.

누나 전문 <오싹한 연애> 이민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민기는 <해운대> <퀵>에서 연상 강예원과 호흡을 맞춘 이력을 살려 로맨틱코미디 <오싹한 연애>에 나선다. 상대는 로맨틱코미디 여제 손예진이다. 이민기와 손예진의 만남을 주선한 건 독특한 캐릭터다. 그가 연기한 호러 마술사 조구와 남다른 촉을 가진 여인 여리(손예진)는 본능적으로 끌린다. 여리는 귀신을 보는 독특한 능력 때문에 연애는 물론 평범한 생활 자체가 불가능한 여인. 겁이 많아 공포영화도 못 보는 주제에 호러 마술사가 된 조구는 여리와 만나 독특한 시너지로 재미와 웃음을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더 나아가 이민기는 특유의 무모할 정도의 순수한 매력으로 여심을 건드릴 작정이다. 그는 치명적 여인을 만나 우여곡절을 겪지만 모진 수모를 다 참아내며 사랑을 단계를 밟아간다. 소년 같은 이미지로 여심 너머 모성까지 자극하는 그이기에 이번 역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녹일 것으로 기대된다. 사실 이민기는 연상과 만남에 익숙하다. <바람 피기 좋은 날>에서 김혜수를 상대하면 농도 짙은 애정신을 벌이며 누나들의 로망을 떠올랐고, 드라마 <달자의 좀> <진짜 진짜 좋아해>에서 채림, 유진과 사랑에 빠졌던 추억이 있다. 과연 연하 전문 배우다.

<국내 최대 영화뉴스채널! 맥스뉴스>

http://www.maxmovie.com/movie_info/sha_news_view.asp?newsType=&page=&contain=&keyword=&mi_id=MI0094244690

===================================================================
噗,這是什麼? XD

Fr. 官方twitter http://twitter.com/#!/ossak2011

合格符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升官符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戀愛符

                               
登录/注册后可看大图


(註: 11/10 是高中學生考大學的日子,估計是做給學生。下面寫著冷颼颼戀愛12月大開封 (?))

[ 本帖最后由 cholesterol 于 2011-11-4 21:40 编辑 ]

4

主题

1010

回帖

101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15
发表于 2011-11-4 18:11 | 显示全部楼层
補圖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在Facebook上參加CJ CGV電影院舉辦的活動就可以在11/11和演員們一起看電影 (好羨幕啊~~)

https://www.facebook.com/CJCGV?sk=app_216854508325017

이벤트 기간: 11월 1일~11월 6일         活動日期:11月1日至11月6號
당첨자 발표: 11월 7일                         得獎名單公佈:11月7日
당첨 인원: 20명 (1인 2석)                   運容量:20人(1人2席)
쇼케이스 참석자: 손예진, 이민기        展示參與者:孫藝珍,李民基
쇼케이스 일정: 11월 11일 20:00          展示日期:11月11日20:00
쇼케이스 장소: CGV 청담씨네시티     展示地點:CGV日比市清潭

4

主题

1010

回帖

101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15
发表于 2011-11-4 19:06 | 显示全部楼层
新預告終於又出現了!!
這次終於是恐怖片的風格
可是怎麼看,還是很好笑啊  XD
唉一咕,我也好想看啊!!!



youtube
http://www.youtube.com/watch?v=CqUKuvcPUGw

115下載
http://115.com/file/bh0jn3mg#

另一個藝珍民基應援的影片
怎麼感覺由麗比開仁還要醉 XDDD


youtube
http://www.youtube.com/watch?v=ynYFHiUnWOs

115下載
http://115.com/file/clokcce4#

[ 本帖最后由 cholesterol 于 2011-11-4 21:42 编辑 ]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12-22 23:59 , Processed in 0.045702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