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图文翻译转尹恩惠中文网
윤은혜 "사랑스럽게 연기하려 노력 중"
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서 엉뚱한 매력의 공무원 역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세자빈에서 생계를 걱정해야하는 태권소녀, 재벌 상속녀를 거쳐 이번에는 엉뚱한 매력의 5급 공무원이다.
로맨틱 코미디 전문 배우 윤은혜(27)가 9일 시작하는 SBS 새 월화극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순수하고 순진한 매력의 문화체육관광부 관광진흥과 5급 공무원 공아정으로 변신한다.
드라마는 재력ㆍ학력ㆍ인물까지 다 갖춘 현기준(강지환 분)과 엉뚱하고 즉흥적인 성격의 공아정이 결혼 스캔들에 휘말리며 좌충우돌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3일 목동 SBS에서 만난 윤은혜는 "얼결에 현기준과 결혼했다고 거짓말을 해 많은 분께 해를 끼치는 인물"이라며 "하지만 사랑스럽게 연기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교수 딸이자 행시를 패스한 5급 공무원으로 남들이 보기에는 '엄친딸'인 공아정은 그러나 첫사랑에 실연당한 아픔으로 연애도, 결혼도 하지 않는 인물이다.
윤은혜는 "공아정은 첫사랑 남자가 자신의 얄미운 동창생과 결혼을 하면서 큰 충격을 받는다. 공부를 열심히 한 것도 공무원이 되고 싶어서라기보다는 행시에 패스해 첫사랑에게 고백하기 위해서였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목표를 달성하고 나니 첫사랑이 결혼을 해버려서 사랑에 대해서는 모든 의욕을 잃어버린 인물이다"며 "그러다 우연히 만난 첫사랑이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주자 욱하는 마음에 자신도 결혼했다고 거짓말을 하게 되면서 사고를 친다"고 덧붙였다.
5월 안방극장에서는 공교롭게도 가수 출신 여배우들의 경연이 펼쳐진다. 윤은혜와 함께 '로맨스 타운'의 성유리, '동안미녀'의 장나라가 대결한다. 은근히 의식이 될 듯하다.
그는 "어떤 작품이든 시작할 때는 부담이 있는데 이번에는 하나가 더 추가됐다"며 "그런데 워낙 다른 부분에서도 긴장을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가수 출신 동료들과 비교하는) 부분에서는 부담을 좀 덜어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윤은혜는 로맨틱 코미디를 계속 해오는 이유에 대해 "제게 들어오는 작품의 80%가 로맨틱 코미디"라며 "저 자신 이 부분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던 시기가 있었는데, 제가 저만의 욕심에 굳이 변신을 시도하는 것보다는 많은 분이 제게 보고 싶어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지금은 제가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대중이 원하지 않는 변신을 해 상처받기보다는 아직은 같은 로맨틱 코미디라고 해도 좀더 많은 작품을 통해 발전하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낫겠다고 생각했다"며 "저의 다른 모습은 1,2년 후, 혹은 10년 후에라도 보여드릴 수 있지 않겠느냐"고 덧붙였다.
그는 이번 공아정 캐릭터에 대해 "'커피프린스 1호점'의 고은찬과 비슷하면서도 조금 더 성숙한 인물"이라며 "로맨틱 코미디의 여주인공들이 대부분 비슷비슷한 모습이라고 하지만 어떤 배우가 하느냐에 따라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그는 결혼관을 묻는 질문에 "부모님이 집안에서 반대하는 결혼을 하셨지만 지금까지 알콩달콩 신혼처럼 사신다. 그런 모습을 보면서 자란 저도 결혼에 대한 희망이 크다"며 "어려서 데뷔했기 때문에 남자친구와 손잡고 길거리를 돌아다녀본 적이 없는데 결혼하면 꼭 남편과 손잡고 데이트를 다니고 싶다"고 말했다.
pretty@yna.co.kr
From: http://news.naver.com/main/read. ... &aid=0005045794
韩翻英: CDBloom@Yeh.com 英翻中:茱丽叶
尹恩惠:“我努力饰演可爱的”
"对我说谎试试"奇特的政府雇员
(首尔=联合新闻)记者尹高恩=由于钱的原因从太子妃到跆拳道的女孩,
再到集团的继承人,她现在是拥有奇特魅力的5级政府雇员。
女演员尹恩惠將变身5级文化体育观光部职员,
在5月9日首播的SBS周一,周二新剧"对我说谎试试"中拥有清新魅力的孔雅婷.
该剧是一部关于拥有财富,教育,长相的奇俊(姜志焕)和古怪充满激情的孔雅婷之间
的冲突而又甜蜜结婚丑闻的浪漫喜剧。
尹恩惠3日在莫东表示"由于撒谎与玄奇俊已结婚给很多人造成了很多问题,
但我想尽力将她塑造成尽可能可爱的."
孔雅婷是一个教授的女儿并且是一个通过"5级公开竞争考试"的5级公务员,
人们认为她是一个'母亲都爱的女儿'。
但她实际上是一个失去初恋痛苦而留下创伤的女人。
尹恩惠表示“孔雅婷震惊的是她的初恋娶了她的死对头同学。
她为了公务员考试而努力学习,不是为了一个政府公务员职位,
而是想通过考试而希望得到初恋的承认”。
她补充说“但她失去了对爱情的所有信心因为她的初恋结婚了,虽然她达到了通过考试的目标。
偶然看到她的初恋幸福的婚姻生活后,就在她生气时冲动撒谎而卷入了麻烦.
巧合的是,5月是歌手变身演员的电视荧屏竞争。成宥利的"浪漫小镇",
张娜拉的'童颜美女"将与尹恩惠展开竞争。
我们认为在她的心中可能有某些想法。
尹恩惠表示“每当我开始一个新作品,我都有负担,而此次增加了一个额外的负担.
因为我有许多其他的事情感到更紧张,当涉及到此类问题(歌手变身演员的同事之间的比较)
我希望人们轻松一点去看。"
尹恩惠表示关于她继续出现在浪漫喜剧风格中,
“80%的作品是我的类型(提供的)是浪漫喜剧。过去有些时候,我曾担心这样的问题.
但比起我的野心和试图去改变,我想展示一个很多人希望看到的形象是我现在应该去做的.
她补充,与其做一个一般观众不希望看到的转型失败,通过更多的作品首先去提高,
即使是浪漫喜剧,展示一个更娴熟的形象我想会更好.
在1年或2年后,甚至10年后,我终能展示我的其他形象给大家.
尹恩惠透露,关于她的角色孔雅婷,“她稍微有点类似'咖啡王子1号店"的高恩灿,
但她更为成熟一点。虽然似乎浪漫喜剧的角色都非常相似,
我想你可以展示不同的人物形象依赖于哪位演员扮演这个角色."
与此同时,尹恩惠表示了关于在婚姻上的看法,“虽然我的父母未经其父母同意结婚,
他们现在还是像新婚夫妇一样生活得很甜蜜。看着他们的婚姻生活成长,
我也对我的婚姻生活有很高的期望。由于作为一个孩子就出道,
我从来没有机会握着男朋友的手走在街上。当我结婚时,我希望握着我的丈夫的手去约会。
--------------------------------------------------------------------------------------------------------------------------------------
某妞的那套结婚理论真是万年不变= =
还有20分钟直播就要开始了,筒子们磨刀霍霍了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