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称赞演技新闻来了 难得啊,难得韩媒在第一集就称赞演技了啊,某妞继续加油哈
--------------------------------------------------------------------------------------------------------------------
翻译图文转尹恩惠中文网
윤은혜, 깜찍 발랄 연기 시청자 '호평'
OSEN 원문 기사전송 2011-05-10 00:07 최종수정 2011-05-10 02:01
[OSEN=황미현 인턴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주인공 윤은혜의 깜찍하고 발랄한 연기가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주며 호평을 얻어냈다.
9일 첫 방송 된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윤은혜는 특유의 통통튀는 매력으로 극 중 관광청 사무관인 공아정역을 귀엽게 소화해 냈다.
극 중 공아정은 ‘T20 관광 회의’를 기획했지만 일이 제대로 성사되지 않아 상사에게 된통 혼이 난 직후 클럽으로 향하는가 하면, 벌에 쏘여 술을 먹고 ‘알콜 쇼크’로 응급실에 실려가는 모습도 보였다.
또 첫사랑이었던 남자가 친한 친구와 결혼했다는 소식을 접하자 펑펑 울며 서러운 눈물 연기를 펼쳤다.
이에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시청자 게시판에는 “윤은혜 원래 눈물연기 잘 하는 줄은 알았지만 오늘은 더 가슴에 와닿다”“윤은혜의 연기가 정말 귀엽다. 간만에 유쾌한 드라마가 나왔다”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
한편, 이 날 방송 후 예고에는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주인공 강지환과 윤은혜가 결혼설에 휘말리며 곤혹을 치루는 장면이 방영됐다.
goodhmh@osen.co.kr
<사진>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 화면 캡처
韩翻英: CDBlomm@Yeh.net 英翻中:茱丽叶
尹恩惠可爱与活力的表演受到观众好评
[OSEN=记者黄米炫]
尹恩惠在SBS周一周二新剧"对我说谎试试"中可爱而又有活力的表演赢得了观众们的一致好评.
尹恩惠用她独特的魅力在9日首播的SBS周一,周二新剧"对我说谎试试"中成功而又聪颖地
描绘了一个文化体育观光部的职员.
在剧中,尹恩惠在她的"T20观光会议"计划失败后前往俱乐部,
酒后"酒精性休克"同时被蜜蜂蜇后被送到了急诊室后.
在听到她的初恋情人与密友结婚后,她还展示了一场嚎淘痛哭的场面.
"对我说谎试"官方论坛的观众称赞她的表演并纷纷表示
"尹恩惠总能擅长哭戏,但今天更令人感动","尹恩惠的演技表现真的很可爱",
"有一段时间没见过这么有趣的电视剧了"等等。
同时,播后的第二集预告中透露了主角尹恩惠与姜至奂陷入了相互结婚的绯闻大麻烦中. |
|